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타향에서 막내 아들을 그리워하는 시에 대하여

타향에서 막내 아들을 그리워하는 시에 대하여

끝없는 갈망

작가: 이백

장안, 장안.

금정변추충이 울리고,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돗자리에서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한 송이의 꽃처럼, 구름의 중심에서, 세상에는 매우 높은 하늘이 있다.

아래에서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천지가 아득히 멀다.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요?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저녁 해가 서쪽으로 지고, 꽃 사이에 연기가 자욱하고, 달빛이 연습처럼 빛나고, 나는 내 애인이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둥에 피닉스 조각, 나는 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 책을 가지고 노는 줄 알았는데, 원앙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것은 감정으로 가득 찬 곡인데, 아무도 전달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따라 먼 제비에게 배달되기를 바란다.

나는 먼 곳에서 너를 그리워하고, 푸른 하늘 밖에서,

내 반짝이는 두 눈, 이것이 눈물의 원천이다.

만약 네가 검자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내 앞에 있는 거울을 보아라!

임용

양완리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청평악 시골집

송신기적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간략 분석

신 기아는 시종 애국항금을 고수했기 때문에, 그가 남방으로 돌아온 이후 줄곧 권력 투항파의 배척과 타격을 받았다. 마흔세 때부터 장기간 미임되어 강서신주 () 에서 20 년을 살았다. 농촌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작가는 농촌 생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농민과 더 많은 접촉을 했다. 이에 따라 지아 (Jia) 의 작품 중 일부는 농촌 생활을 반영했다. 그중에는 산수화도 있고 농촌 풍속화도 있다. 이' 청평악' 은 색색의 시골 풍속화이다.

첫 번째 부분은 환경을 그려서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처음에는 사생을 통해' 모염',' 상계',' 잔디밭' 을 표시해 몇 획으로 강남 농촌의 특징을 묘하게 그려 인물의 등장을 위한 넓은 배경을 마련했다. 서너 문장에 나오는 노인과 할머니는 목소리가 약간 취해서 더욱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변했지만, 그들에게 다가왔지만, 그들이 젊은이가 아니라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Quot 취한' 은 노인의 평온한 생활을 볼 수 있고,' 메이' 에서 그들의 정신적 행복을 볼 수 있다.

다음 영화는 이 농민의 세 아들을 중심으로 당시 농촌 생활의 모든 측면을 전면적으로 반영해 화면이 계속 전개되고 있다. 전근은 계동의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반 큰 아이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시인은' 아이' 를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 * * 두 문장을 써서 전체 단어의 4 분의 1 을 차지했다. "연련 벗기기" 는 그의 근심 걱정 없이 천진하고 활발한 표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에 대해 시인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을 느꼈다.

이 단어는 농후한 농촌 생활의 정취를 지니고 있으며, 글자의 행간은 작가의 농촌 생활에 대한 기쁨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작가가 어두운 관료 생활에 대한 증오를 객관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이 단어는 생동적이고 다채로운 시골 풍속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