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요를 옮겼다고 들었는데, 시가 천고의 명구를 보냈다.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요를 옮겼다고 들었는데, 시가 천고의 명구를 보냈다.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요를 옮겼다고 들었는데, 이 시는 천고의 명구를 부쳤다. 내 마음 명월을 보내고, 바람은 야랑계로 간다.

"내 마음은 밝은 달을 걱정하고, 나는 바람과 함께 야랑계까지 갈 것이다." 의미: 나는 슬픈 생각을 밝고 따뜻한 달 위에 올려놓고, 바람과 함께 야랑시로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인연: 왕창령이 이 편지를 가지고 왼쪽의 용표 가마로 이사했다고 들었는데, 이 편지는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쓴 것이다. 시 전체가 꽃, 규칙, 명월, 바람 등의 이미지를 선택했다. 기이한 상상으로 몽롱한 꿈을 짜고 있다. 지난 장면과 친구와의 우정은 거슬러 올라가지 않았지만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진실하고 감동적으로 우정을 표현했다.

원문에서 발췌: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꽃이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을 때 너는 용표 대장으로 강등됐고, 용의 표지가 외진 곳은 무석을 통과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슬픈 생각을 밝은 달에 두고, 너와 함께 야랑시로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시는 이백이 친한 친구 왕창령의 비하를 위해 지은 것으로 자신의 분노와 위로를 표현하고 왕창령의 재능 부족에 대한 안타까움과 동정을 표했다.

첫 문장은 봄빛이 옅어질 때의 불황을 묘사하여 환경의 음울함과 슬픔을 표현했다. 두 번째 문장은 왕창령의 부임' 왼쪽으로 이동' 에 대한 묘사로 이백의 시우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표현했다. 서너 마디 감정 현장을 보내며, 진심으로 시와 친구를 위로하도록 격려했다.

이 시의 첫 문장은 비흥의 수법으로 경치를 묘사하고, 계절을 지적하며, 서늘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떠돌아다니는 꽃을 혼자 풍경에 데리고 가는 것은' 집에 가는 게 낫다' 라고 한다. 즉 떠돌아다니는 느낌과 이별에 대한 증오를 담고 당시의 상황에 맞게 장면에 녹아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명언) -응?

첫 번째 문장은 이미 현장에서 봤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은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며 슬픔의 유래를 지적한다. "냄새" 는 놀라움과 후회를 나타낸다. 오강을 건너다' 는 이주 길이 멀고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슬픈 말 없이 슬픈 의미만 있다.

이백은 풍부한 상상력을 통해 남녀의 사랑의 방식으로 뜻이 맞는 우정을 표현하며 추상적인' 슬픈 마음' 을 물적 속성으로 부여했다. 그것은 뜻밖에도 바람을 타고 매달 야랑계로 갔다.

무지하고 무정했던 악명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동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자신의 부탁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친구에 대한 그리움과 동정을 야랑의 먼 서부로 데려와 그 불행한 이민자에게 선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명월은 순결과 고귀함을 상징한다. 많은 시에서 시인은 명월을 사람의 마음을 연결하는 감상적인 물건으로 여기며, 명월만이 시인과 친구를 동시에 비출 수 있다.

객관적인 사물에 자신의 감정을 부여하여 감정, 즉 개인화를 갖추게 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해야 할 때, 종종 이런 수단을 써서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작가 소개: 이백, 글씨가 태백, 명청련거사. 그는 굴원에 이어 가장 독특하고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시선'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권세자들을 경멸하는 도도한 정신을 표현하고, 인민의 질고에 동정을 표하고, 자연 풍경을 잘 묘사하며, 조국의 산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시풍이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자연스럽게 흐르고, 멜로디가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며, 민간문학과 신화 전설에서 양분과 소재를 흡수하는 데 능하여, 그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형성하여 성당시 예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이태백집 30 권을 포함한 천여 편의 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