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바이치(Bai Qi)와 우안쥔(Wu Anjun)에 관한 시

바이치(Bai Qi)와 우안쥔(Wu Anjun)에 관한 시

1. 백제에 관한 시

백제에 관한 시 1. 백제에 관한 시

과거 왕조의 백제에 관한 시는 그보다 더 많습니다. Bai Qi에 대해 당나라 Yiling의 Cao Ye 무덤의 불이 꺼지고 Changping의 활력이 낮아졌습니다.

장군은 늙고 병들어 함양서쪽에서 그에게 검을 주었다. "두요관"(당나라) 왕준은 항복한 병사들을 모두 죽이고 피를 흘렸으며 여전히 자신을 위해 싸우는 데 전념하고 있었습니다.

성공하고 후퇴하면 어떻게 두유 장군을 죽일 수 있습니까? "서사시요?" 두유(당나라) 호정(胡曾) 예로부터 성공 뒤에는 항상 불행이 따르는데, 무안은 두유에게 깊은 원한을 품었다.

다섯 개의 호수에는 안개와 달이 가득하고 물은 무한하며 땅이 가라앉을 때까지 무엇을 미루어야 합니까? 서사시·장평(당나라) 무안초에 호증창평이 기와에 흔들리고, 극중 조나라 병사들은 물고기가 되었다.

이 세상에 40만 명이 온다면 왜 원용은 군사서적을 읽어야 하는가? '해골산': 명나라 이련은 해골산 기슭에서 진군에 합류했지만 유치한 함정은 무시됐다.

지는 해는 다시 모래 평원으로 돌아가고, 창평구름은 두유윤을 만난다. Changping Diaogu (명나라) Yu Dazhen 이곳은 전쟁터로 시작되었으며 평탄한 사막과 푸른 들판이 있었습니다.

황량한 고대 영웅의 사원처럼 항상 바람과 비 속에 많은 유령이 울고 있습니다. 조나라 장수들은 천년 동안 원망했는데, 진나라 병사들은 왜 또 죽고 싶어 하는가? 사원에 경의를 표하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이지만, 해골에게도 왕이 있다는 것은 믿지 않습니다.

2. "백제"를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백제"

시대: 송나라 저자: Xu Jun

생존을 위해 조군에게 항복하지만, 갇힌 후 생존을 위해 싸운다.

세 번의 전화와 세 마디 후에는 한단의 자료가 더 이상 평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2. "궈바이가 무덤을 일으키다"

연도: 당나라 저자: 조예

이링의 불꽃이 꺼지고 창핑의 활력 낮다.

장군은 늙고 병들어 함양서쪽에서 그에게 검을 주었다.

3. "백기·백기"

시대: 송나라 저자: 유커장

태희진은 무죄지만 후웨이푸는 검.

참으로 비극적인 일입니다. 창창에게 불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4. "진우 장군 동에게서 백리를 서원 원정대에 보냄"

시대:당 저자:이백

서강은 나라를 확장하여 싸우고 백기는 군대를 도왔습니다. 칼은 떠다니는 구름을 가르고, 활은 밝은 달처럼 휘어진다.

말 옆에는 풀이 푸르고, 하늘에는 서리가 날고 있다. 차가운 손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찬 바람이 철옷을 만든다.

5. "Ciyun Shigao"

시대 : 송나라 저자 : Deng Su

평생 동안 그는 오랫동안 군사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

세계에 명성을 주고 10년을 헛되이 봉사한 사람은 누구인가?

천개는 땅에 쓰러져 신음했고, 천둥소리가 왕의 귀에 닿기를 반복했다.

이제 민산의 깃발은 다시 어두워졌고, 나는 눈물을 흘리며 장안을 둘러본다.

나는 황제를 고대하고 시황제를 존경하며 그의 인품은 유진만큼 훌륭합니다.

커튼이 없어도 편히 잠을 잘 수 있는데, 어디선가 헤매고 있다.

안데는 불처럼 밝아서 쥐들에게 봄눈을 치우라고 명령하기 위해 여기에 앉아 있다.

세계는 여전히 류허 안팎으로 뽕밭이 가득하고, 성씨의 구분을 용납할 수 없다.

용처럼 말을 타고 뛰어오르고, 취하면 모자를 벗고 왕자를 만드는 모습을 만나보세요.

Gaotang은 Zhizhong을 초대하여 물건을 홍보했고 Jifu는 Mu Qingfeng을 낭송했습니다.

3. 백기를 묘사한 시

역대 왕조의 백기를 묘사한 시

당나라 백기와 조예의 묘를 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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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i 능묘의 불길이 꺼지고, 창평의 생명력이 약해집니다.

장군은 늙고 병들어 함양서쪽에서 그에게 검을 주었다.

'두유관'(당나라) 왕준

피를 흘리며 항복하는 병사들을 모두 죽인 그는 여전히 자신을 위해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

성공하고 후퇴하면 어떻게 두유 장군을 죽일 수 있습니까?

"서사시요?" 두유(당나라) 호정

예로부터 성공 뒤에는 늘 불행이 따르는데, 무안은 두유에게 깊은 부당함을 안겨주었다.

다섯 개의 호수에는 안개와 달이 가득하고 물은 무한하며 땅이 가라앉을 때까지 무엇을 미루어야 합니까?

서사시·장평(당나라) 호증

창평의 기와는 무안 초기를 뒤흔들었고, 극중 조나라 병사들은 물고기가 되었다 .

이 세상에 40만 명이 온다면 왜 원용은 군사서적을 읽어야 하는가?

'해골산': 명나라 이련

진군은 해골산 기슭에서 힘을 합쳤지만 유치한 함정은 무시됐다.

지는 해는 다시 모래 평원으로 돌아가고, 창평구름은 두유윤을 만난다.

Changping Diaogu

(명나라) Yu Dazhen

이곳은 평탄한 사막과 광활한 들판이 있는 전쟁터로 시작되었습니다.

황량한 고대 영웅의 사원처럼 항상 바람과 비 속에 많은 유령이 울고 있습니다.

조장수들은 수천년 동안 미움을 받아왔는데, 진나라 군인들은 왜 또 죽고 싶어 하는 걸까요?

신전에 경의를 표하기에는 너무 바쁜데 해골에게도 왕이 있다는 걸 믿지 않아요.

4. "백제"를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백제"시대 : 송나라 저자 : Xu Jun은 생존을 위해 Zhao Zuben에게 항복하고 누구를 위해 싸웠습니다. 갇힌 후에도 죽지 않을 것입니다.

세 번의 전화와 세 마디 후에는 한단의 자료가 더 이상 평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2. "Guo Bai Qi Tomb"시대 : Tang 저자 : Cao Ye Yiling의 불꽃이 꺼지고 Changping의 활력이 낮습니다.

장군은 늙고 병들어 함양서쪽에서 그에게 검을 주었다. 3. "백기 · 백기"시대 : 송나라 저자 : Liu Kezhuang Tai Xichen은 무죄이지만 Hu Weifu는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비극적인 일입니다. 창창에게 불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4. "진우 장군 동에서 백리를 서원 원정대에 보냄"시대 : 당나라 저자 : 이백 서강은 나라의 싸움을 확장하고 백기는 군대를 도왔습니다.

칼은 떠다니는 구름을 가르고, 활은 밝은 달처럼 휘어진다. 말 옆에는 풀이 푸르고, 하늘에는 서리가 날고 있다.

차가운 손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찬 바람이 철옷을 만들어준다. 5. "Ciyun Shigao"시대 : 송나라 저자 : Deng Su 평생 동안 그는 오랫동안 군사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세계에 명성을 주고 10년을 헛되이 봉사한 사람은 누구인가? 천개는 땅에 쓰러져 신음했고, 천둥소리가 왕의 귀를 계속해서 때렸습니다.

이제 민산의 깃발은 다시 어두워졌고, 나는 눈물을 흘리며 장안을 둘러본다. 시황제에 대한 당신의 오랜 사랑이 부럽고 당신의 성격은 Liu Zhen만큼 훌륭합니다.

커튼 없이도 행복하게 잠을 잘 수 있는데 갑자기 고향인 우허를 헤매고 있다. 명나라 대왕은 불처럼 맹렬하고 쥐들이 거기 앉아 봄눈을 없애고 있습니다.

세계는 여전히 류허 안팎으로 뽕밭이 가득하고, 성씨의 구분을 용납할 수 없다. 용처럼 말을 타고 뛰어오르고, 취하면 모자를 벗고 왕자를 만드는 모습을 보세요.

Gaotang은 Zhizhong에게 홍보를 요청했고 Jifu는 Quan Mu Qingfeng을 낭송했습니다.

5. '백기'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곽백기의 묘' 당나라 조엽의 이릉의 불길이 꺼지고 창평의 생명력이 낮은.

장군은 늙고 병들어 함양서쪽에서 그에게 검을 주었다. 2) "두유관"(당나라) 왕준은 항복한 병사들을 모두 죽여 피를 흘렸지만 여전히 자신의 검을 사용하고 싶었다.

성공하고 후퇴하면 어떻게 두유 장군을 죽일 수 있습니까? 3) "서사시에 대한 찬가?" 두유(당나라) 호정 예로부터 성공 뒤에는 불행이 따르며, 무안은 두유에게 깊은 부당함을 안겨주었습니다.

다섯 개의 호수에는 안개와 달이 가득하고 물은 무한하며 땅이 가라앉을 때까지 무엇을 미루어야 합니까? 4) 『서사시·장평』(당나라) 무안초에 호증창평이 기와에 흔들리고, 극중 조나라 병사들은 물고기가 되었다.

이 세상에 40만 명이 온다면 왜 원용은 군사서적을 읽어야 하는가? 5) '해골산': 명나라 이련이 해골산 기슭에서 진군에 합류했으나 유치한 함정은 무시됐다.

지는 해는 다시 모래 평원으로 돌아가고, 창평구름은 두유윤을 만난다.

6. Bai Qi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저자: Qiu Sheng, 1995-1996년 산둥대학교에서 지음

--원문첨부

"남자의 행동"

남자는 죽여야 하고, 무자비하게 죽여야 한다. 영원한 업장은 모두 사람을 죽이는 것입니다.

과거에 충성심이 대단한 영웅이 있었다. 야주는 사람을 죽이는데 몸이 깃털보다 가볍다.

칼과 총만 자랑하며 무차별 살상을 하고 전 세계를 질주하는 영웅과 폭군도 있다.

지금 이런 것을 찾는 것은 헛된 일입니다. 보지 않으면 유학자들이 일어나고 강자들은 죽게 될 것이다.

이제부터 중국은 인의를 찬양할 것이다. 오랑캐들이 중앙평원을 침략하자 선비들은 도망가고 비겁한 사람들은 울었다.

고대 스타일을 배우고 영웅적인 정신을 되찾고 싶습니다. 명망은 흙과 같아서 인(仁)을 멸시하는 자는 비웃느니라.

철검을 차고 분노에 찬 사람을 죽인다. 다리를 자르고 함께 와인을 마시며 귀신과 귀신들과 수다를 떨고 웃었다.

적을 죽이는 데는 10주가 걸립니다. Zhutian Guangren과 Jie는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문을 나서던 무 티렌은 뒤돌아섰다. 피곤하고 졸리는데, 갑자기 전쟁의 나팔이 울립니다.

시몬은 어머니를 떠났지만 어머니는 슬퍼했지만 아들은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몸은 역사적 사건에 헌신하지만 남자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하늘과 땅의 싸움은 명계를 놀라게 할 만큼 잔혹했다. 멈추지 않고 세 단계에 걸쳐 한 사람을 죽이십시오.

수천 마일에 걸쳐 피가 흘렀고 Qianxun Mountain에는 시체가 베여있었습니다. 강한 자는 전투를 마치고 피곤할 때 적의 시체 위에서 잠을 잔다.

꿈 속에는 여전히 살인자가 있는데, 미소에서 그 빛이 반사된다. 딸아, 샹에게 묻지 마라, 그 남자는 왜 그렇게 사악하니?

예로부터 인(仁)은 남에게 해를 끼칠 뿐이고, 도덕은 한 번도 지켜본 적이 없습니다. 사자와 호랑이가 사냥을 하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동물은 명성을 얻었지만 누가 엘크의 연인이 될 수 있을까요? 세상은 늘 강자가 약자를 잡아먹는 세상이어서 아무리 합리적이라 해도 헛된 일이다. 묻지 마세요, 남자들은 자기만의 방식이 있어요. 남자는

폭력적이어야 합니다. 사물과 자비는 분리될 수 없습니다. 사람이 싸움터에 있을 때 그의 용기는 곰의 그것과 같고 그의 눈은 늑대의 그것과 같다. 남자로 태어나면 사람을 죽이게 된다. 남자의 몸으로 여자의 마음을 감싸도록 가르치지 말라. 남자는 몸으로 부끄러움을 느낀 적이 없고, 상대를 죽여도 서로 비웃을 것이다. 곳곳에 수백 명의 적과 전장이 있습니다.

잔디가 녹색이기를 바랍니다. 남자들이여, 떨지 마세요. 여러분이 들어야 할 노래가 있습니다. 한 사람을 죽이는 것은 범죄이고,

만명을 죽이는 것은 영웅입니다. 900만 명을 학살하면 영웅 중의 영웅이라 불릴 것이다. 영웅 중의 영웅, 도

다름: 수천 년 동안 인과 정의의 이름을 간파하되 이생에서 영웅이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는 좋은 평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나쁜 평판을 좋아하고 그를 처벌하지 않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죽입니다. 나는 아무도 나를 꾸짖는 법을 가르치느니 차라리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이를 갈고 나를 미워하도록 가르치는 편이 낫습니다. 오천년 동안 세상을 보면 사람을 죽이지 않는 영웅이 어디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