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예이츠의 예이츠시에 대한 평론은 어떤 특별한 점이 있습니까?

예이츠의 예이츠시에 대한 평론은 어떤 특별한 점이 있습니까?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도 예츠와 예츠로 번역할 수 있다. 예이츠는 위대한 아일랜드 시인, 산문가, 신비주의자이다.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는 아일랜드 르네상스의 위대한 지도자이자 수도원 극장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수많은 문학사상의 영향으로 예이츠의 시는 결국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예이츠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는 더블린 근처의 샌드몬드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화가이다. 그는 각각 더블린과 런던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예이츠는 일찍이 그림을 배운 것은 런던의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현지 정기 간행물인 황피서를 자주 주시하고 있다.

예이츠는 몇몇 아일랜드 작가들과 함께 당시 큰 영향을 끼친' 아일랜드 르네상스 운동' 을 시작했다. 당시 작가의 문학 창작뿐만 아니라 고대의 전설, 시사, 민가를 번역하고 발굴하는 것도 스포츠 방면에 큰 역할을 했다.

이 운동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수도원 극장의 설립이다. 그것이 존재하기 2 년 전, 성공하지 못했고, 나중에는 그의 친구의 도움으로 호전되기 시작했다. 유명한 극작가 존 밀린턴 신 (John millington Sheen) 이 합류한 후, 그들의 팀도 많은 돈을 벌어 애비극장 (Abbey Theatre) 을 지었다.

예이츠는 그의 친구 폰드를 통해 많은 현대주의자들을 알게 되었는데, 이것은 그의 초기 작품의 스타일을 크게 바꾸었다. 노년에는 중년 등 정치적 이슈에 더 이상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예이츠는 그의 가족을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때로는 시간의 흐름을 묘사하여 그의 무력함과 슬픔을 표현하기도 했다.

예이츠의 사랑

예이츠의 말하기, 당신은 그의 사랑을 말해야 합니다. 그의 고전 시사' 네가 늙었을 때' 는 그의 깊은 감정에 감동했다. 이 시는 예이츠의 가장 인기 있는 사랑시입니다. 이런 깊은 느낌의 뒤에는 작가가 짝사랑하는 고통스러운 경험이 있다. 예이츠의 사랑에 대해 우리는 그의 시에서 사랑에 대한 동경과 동경을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 한 번에 한 번씩 그를 거절한다 해도, 그는 여전히 사랑에 대해 아름다운 환상을 품고 있다.

예이츠

1889 년 예이츠는 모드곤니를 만났다. 그는 이 여자에게 첫눈에 반했고, 이 여자도 예이츠의 사랑시의 원천이었다. 가까이서 접촉한 후 예이츠는 오카다에게 청혼했지만 거절당했다. 나는 앞뒤로 공을 세 번 청혼해서 매번 실패했다. 예이츠는 혁명 여군 모드곤니를 열렬히 사랑하고 있다. 비록 그녀는 응답을 받지 못했지만, 그녀의 출현은 예이츠의 생활과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초기의 예이츠는 사랑에 대한 갈망과 아름다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가득 찼다. 그러나 이런 추구는 그에게 사랑의 행복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그것은 항상 혼란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감동적인 시만 보았지만, 배후의 가슴 아픈 사랑의 비극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에는 예이츠가 이 여자를 자연스럽게 사랑하게 되었는데,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이 더 좋아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그에게 이 여자는 종잡을 수 없고, 고통과 기쁨이 얽혀 있고, 실망과 희망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이런 사랑은 그를 평생 감정적으로 괴롭혔지만, 그의 영혼도 승화되었다. 그때서야 그의 창작은 이렇게 감동적이었다.

예이츠의 시가 평론

예이츠, 아일랜드의 유명한 시인, 극작가, 산문가, 1923, 노벨 문학상 수상자. 예이츠는 일생 동안 창작에 힘입어 많은 독자와 작가의 탄복을 받았다. 그의 시는 낭만주의, 낭만주의, 현실주의 등 문학예술의 영향을 흡수하여, 그의 시는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엘리엇은 그를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영국 시인" 이라고 칭찬했다. 예이츠시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를 살펴봅시다.

예이츠

예이츠의 시가에 대한 평가는 그의 여러 시기의 창작 스타일에서 분석할 수 있다. 예이츠의 초기 시가 창작 사상은 낭만적이고, 풍격이 아름답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능하다. 이것은 그의 초기의 걸출한 걸작이다. 예이츠의 초기 작품은 보통 아일랜드 신화 전설을 기초로 한다. 그의 언어 스타일은 라파엘의 산문의 영향을 받았다.

예이츠가 40 대였을 때, 그의 사상은 한계가 있었다. 현대주의 시인 파운드 등 작가의 영향과 지도 아래, 특히 그가 몸소 경험한 아일랜드 민족주의 운동에서 예이츠의 시 스타일도 크게 달라져 점차 현대주의로 향하고 있다.

현대주의가 예이츠 창작에 미치는 영향은 주로 그의 언어와 풍격에 나타난다. 그는 점차 초기 작품의 프로그램화된 글쓰기를 포기하고 언어 스타일은 더욱 사실적이고 냉정해졌다. 이런 스타일은 주로 그의 후기 작품인' 잉스페리 섬',' 일곱 나무' 등에 나타난다. 예이츠는 시인이다. 그의 시는 주제가 풍부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게다가, 숙련된 작문 기교도 독자를 끌어들이는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