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신앙이란 무엇입니까? 덕이 있고, 쾌락과 욕망을 깊이 견디며, 순수한 마음을 본성으로 삼고, 불신을 치료로 삼고, 선행을 업으로 삼는 능력에 기초한 것입니다.
신앙이란 무엇입니까? 덕이 있고, 쾌락과 욕망을 깊이 견디며, 순수한 마음을 본성으로 삼고, 불신을 치료로 삼고, 선행을 업으로 삼는 능력에 기초한 것입니다.
다음은 약간의 이해입니다. 믿음이란 무엇입니까? '진정한 덕'이나 '진정한 덕 능력'에 대해 '깊은 관용'과 '기쁨'과 '욕망'이 생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덕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부처님과 보살의 진정한 공덕, 즉 모든 중생을 받아들이고 축복하는 부처님과 보살의 능력을 말합니다. 두 번째는 모든 중생의 고유한 불성을 말하며, 이는 화엄경에서 모든 중생은 여래의 지혜와 덕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정토 염불법에 관한 한 실제 미덕은 아미타불이 성취한 극락의 엄숙함과 엄숙함입니다.
깊은 관용을 갖는다는 것은 불경을 확고히 받아들이고 긍정한다는 뜻이다. 나는 부처님의 말씀과 가르침에 동질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 가르침에 따라 수행하면서 점차 법의 맛을 맛보고 누리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행복', 즉 취미이다. 이때 학생은 불교가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얻는 마법의 무기임을 알기 때문에 세상에서 무엇보다 불교를 좋아한다. 수행이 깊어짐에 따라 당신은 "욕망"의 단계에 들어갈 것입니다. 욕망은 실제로 희망이자 욕망입니다. 이 욕망은 자기 인식을 실천하고, 다른 사람들을 인식하고, 성불에 이르는 완벽한 길을 깨닫는 것입니다. 마침내 우리는 '마음과 본성의 순수함'의 상태에 도달합니다. 법을 듣고도 믿지 않거나 깊이 믿을 수 없거나 절반만 확신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은 악을 제거하고 선행을 실천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업장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 결과 좋은 뿌리가 드러나고 자신감도 자라게 됩니다.
믿음이 일어난 후에는 첫째, 부처님의 미덕에 대한 믿음, 둘째, 자신의 부처님 성품에 대한 믿음, 셋째, 부처님의 말씀과 가르침에 대한 완전한 수용, 법에 따라 실천하고, 다섯째, 해방을 이루고 부처님이 되는 능력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하고 정토왕생을 구하는 자들이 정토법의 가르침을 듣고 선근이 깊으면 당연히 믿음, 서원, 행위의 세 가지 모습으로 나타나리라. 그리고 믿음: 첫째, 받아들이고 받아들이겠다는 아미타 부처님의 대서원이 참되고 진실하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둘째, 자신의 본래 불성은 아미타 부처님의 위엄 있는 축복을 통해서만 드러날 수 있음을 믿으십시오. 소원은 오탁(五濕)의 악한 세상을 떠나 극락국토에 왕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행은 부처님의 명호를 기쁘게 외우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처님의 명호를 염하는 것은 믿음과 서원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또한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이들의 믿음이 솟아오르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직 의식론'에 대한 자신감에 대한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