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연예인 이야기: Yuwen Suoan
연예인 이야기: Yuwen Suoan
연예인 스토리: Yuwen Suo'an
최근 몇 년간 Fairbank, Gao Luopui, Ku Bin, Kong Feili, Wei Feide, Shi Jingqian, Wang Sifu 등 중국학자들의 작품 , Cui Ruide 등이 일반화되었으며, Yu Wensuo'an은 특히 "초기 중국 고전시의 세대"와 "후기"를 포함하여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를 둔 당시를 전파했습니다. 2012년 싼롄서점에서 『당(唐): 9세기 중엽의 중국 시』를 출간해 평론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한 사람의 인생 배열은 잊혀지지 않는 '만남'에서 비롯될 수도 있다. 외국인들의 눈에는 근육과 뼈를 깨끗하게 하는 신의 계시일 수도 있다. Yuwen Suoan은 1946년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서 태어나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시절 독서를 하던 시절 그에게 중국 고전시의 매력이 찾아왔습니다. 그 이후로 그만하고 그것에 탐닉했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는 그의 연구 취미가 그를 배고프게 만들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Yuwen은 매우 똑똑하며, 이는 그의 높은 감수성 덕분에 점차적으로 중국 고전 문학의 독자가 되었습니다. 이는 Yuwen이 예민할 뿐만 아니라 먼 산, 강, 초목에서 시인의 운명, 기쁨과 슬픔, 우여곡절을 인식하는 고전적 감정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 생각에는 Yuwen은 금색 갈고리와 은색으로 칠해져 있는데, 이는 중국 Yuwen입니다. 이로 인해 먼 Stephen Owen이 쉽게 흐려질 수 있습니다.
위웬은 1973년 박사학위 논문 '한우와 맹자 시'를 발표한 이후 작가 연구에서 시사, 시론, 문학사, 문학으로 연구 분야를 확장했다. 동시에 우리는 중국문학의 심층구조를 종합적으로 고찰하기 시작했다. 『회상』, 『잃어버린 집』, 『초당시』, 『고당시』, 『중국중말기』와 그가 직접 선정한 『돌이야기』로 다른 산에서'가 중국 본토에서 번역 출판된 것을 보면, 우리는 그의 학문적 관심이 '시사'에서 '시학'으로 옮겨졌다는 점을 발견했다. 그의 클래식 음악의 황혼기로의 변신은 학계에서도 근면과 깨달음 외에도 뛰어난 학자의 가장 중요한 기본 자질은 자신의 일을 끊임없이 성찰하고 항상 깨달을 수 있는 능력임을 깊이 깨닫게 했다. 자신의 연구 유형과 능력 모두에 한계가 있음을 인식하고, 성공적인 패턴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언제든지 이를 제거하겠다는 결심을 하십시오. ?
시인은 세상의 이름을 짓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말하는 것은 밝히는 것이다. 현실의 비효율성으로 인해 오늘날의 시인들은 이름을 지을 수 있는 능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시인의 과거 영광을 회복하려는 사람들은 늘 존재한다. Yu Wen의 첫 번째 작품은 "잃어버린 집"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책의 제목은 '시와 욕망의 미로'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욕망을 시로 표현한 것입니다. 시는 욕망의 언어이고, 욕망은 거의 시의 맥락이다. 서양시를 지칭하는 미궁의 사용과 중국 고전시를 지칭하는 미로의 사용은 서로 보완적이다. 이러한 명명 스타일에 대한 선호와 집착은 Yuwen Suo'an의 삶의 근본적인 부분입니다.
미로 속의 사물들은 언제나 초현실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미궁에 대한 현대 중국인의 매혹은 주로 보르헤스의 거대한 도서관과 시간의 깊이에 대한 노출에서 비롯됩니다. 보르헤스는 그 복잡한 '거짓 길'이 우리에게 무수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세상은 미로 안에 있다고 믿었다. 실제로 그리스 신화에서 미노스의 미궁은 극도로 복잡한 비유가 됐다. 테세우스는 미노스의 궁전에 도착했고, 아리아드네 공주는 그에게 첫눈에 반했다. 공주는 테세우스에게 실뭉치와 마법검을 주고, 그 실을 입구에 묶어서 테세우스에게 맡겨달라고 부탁했다. 미로 속에서 미노타우로스가 발견되었고, 사투를 벌인 끝에 마침내 미노타우로스가 사살되었습니다. 이것은 해결책이 있고 탈출구가 있는 미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합리주의의 지혜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으며 미로를 "선형 미로"라고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중국식 미로에 대한 해결책은 없을까? 아니면 어떤 이들에게 로스트타워는 자신을 지키기 위한 초강력 요새일 수도 있다.
'미루'는 원래 7세기 초 수나라 양제가 사치를 위해 지은 궁전을 일컫는 말인데 원래 뜻은 '사람을 헤매게 만드는 궁전'이다. 당신이 누구이든, 신비한 건물에 들어가는 한, 당신은 매혹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릴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실제로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미로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상황이고, 다른 하나는 전혀 빠져나갈 의지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시간에 얽힌 유실된 건물이든, 공간적 고리에 얽힌 유실된 건물이든 저자는 유실된 건물에 대한 또 다른 말을 무시한 것 같다. 건물, 체차이 도착하기 전에 수천 명의 궁녀들이 탑에 올라 그들을 맞이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와 궁녀의 옷이 바람에 휘날려 어깨에 곧게 눕는 것을 본 황제는 그 모습이 점점 황폐해져 신비한 탑을 세웠다. ? 이것은 눈과 눈의 오색의 미로이며 색상이 매혹적이며 매혹적인 건물의 에로틱 한 공간 특성을 더욱 반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Yuwen이 잃어버린 건물을 보기 위해 사용하는 손전등은 은유입니다.
"잃어버린 집"의 번역가인 Cheng Zhangcan 씨가 지적했듯이 Yuwen은 두 가지 은유 시리즈를 특히 좋아합니다. 하나는 걷기, 길, 갈림길, 길을 잃는 것에 대한 은유에 관한 것입니다. 『서론』에서 언급한 춤의 서곡, 아일랜드 출발, 제1장의 댄스 서클에 들어오고 나가는 이야기, 사람들을 유혹하여 갈래길로 인도하는 이야기, 양치기 소녀와 누에 소녀의 만남 등 2장의 길은 이방인의 탕자 ""에필로그"는 마침내 다른 곳으로 간다' 등, 다른 하나는 1장의 "말라르메의 방", 3장의 "인접한 비밀의 방" 등 건축에 대한 다양한 은유이다. 릴케의 방', 4장의 '복도', 5장의 '프런트 홀', '에필로그'의 '잘못된 출구', '이 길은 막혀있다' 등 책 제목에 나타난 미로와 미로는 책의 논의 대상에 대한 은유일 뿐만 아니라, 책의 구조적 특징과 논의 방식에 대한 은유임을 알 수 있다. 주제. 여기에 작가의 미묘하고 심오한 의도가 응축되어 있다.
따라서 은유를 조명하기 위해 은유를 사용하고 인지적 은유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 수사적 은유를 사용하는 것은 상황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고전시는 삶과 글쓰기 경험 이상의 것을 표현합니다. 시는 미학적 가치를 가질 뿐만 아니라 개인이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결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종이 위의 잃어버린 건물의 건축가로서 유웬은 독자들보다 한 가지 목적을 더 잘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는 '은유적 해석학'으로 시 속을 걷고 있고, 시 골목에 남겨진 그의 모습도 은유적이다. 이는 마치 고대 유물을 복원하는 사람과도 같습니다. 그의 복원주의적 노력에는 표백 요소도 많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자연스럽게 다음과 같은 추측이 나왔다. '고시가 정말 그렇게 복잡한가?'
Yuwen Suoan은 생생한 설명을 해주었다. 이것은 잠정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빛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부르지만, 그는 분명히 이것에 만족하지 않고 "고정된 기대를 제쳐두기" 위해 노력하고 종종 완전히 반대되는 설명을 하는데, 이는 상당히 계몽적입니다. 위문설안은 실제로 고전문학 작가들을 보편적인 인간성을 지닌 보통 사람들에게 복원시켰는가? <기억의 유혹>에 나타난 이청조의 잠재된 원한에 대한 탐구는 이러한 복원을 극단으로 몰아넣었다. 그러므로 『잃어버린 집』의 성공은 그것이 제시하는 개념적 구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시들이 그의 복원을 통해 우리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주었다는 사실에 있다.
Yu Wensuo'an의 작품은 여유로운 문체로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소위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는 표현은 거대 서사가 지배하는 학문적 담론에서 독특합니다. 그가 선호하는 가장 조화로운 말하기 방식인 '본문읽기'는 현대 중국어에 있어서는 산문이라기보다는 수필로 분류되어야 할 것이다.
소위 진짜 파편이라 불리는 것은 시간의 작은 오브제이자 애완동물이다. ? Yuwen Suoan은 "논어"가 많은 단편을 저장하고 있으며 말하지 않은 단어가 말한 단어보다 훨씬 더 많다고 믿습니다. ? 경험이 있는 눈만 거의 식별할 수 없는 곳에서 작품의 표시를 얻을 수 있으면 거부하십시오. 그런 지성과 깊은 감정이 있을 때, 당신은 유보된 상을 받습니다. ?사실 단편은 중국 수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조각은 조각이 아니며, 전체의 조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파편은 마음 속 깊은 쟁기입니다. 높은 관점에서 볼 때 파편은 개별 사상가가 틈과 거대한 서사를 초월하기 위한 줄타기이다. 상식에 따르면 아이디어는 가장 "대위법"적인 스타일을 통해 표현되어야 합니다. 스타일의 변화는 무기의 기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분명히 문체 인식은 읽기 및 쓰기 과정에서 텍스트 자체의 기능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는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쓰기를 위한 인코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읽기를 위한 디코딩 방법을 제안합니다. 다음 말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생각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생각하는 사람에게 자주 떠오릅니다. 생각은 항상 느린 방식으로 나타나서 생각하는 사람이 긴장을 풀고 그것을 받아들일 그릇을 준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미지와 반박, 단편적인 제시를 통해 우리가 갈망하는 이미지를 복원한다.
시간이 설득되어 공간은 부드럽고 둥글고 생각은 열릴 수 있어 어둠을 더욱 어둡게 하고 밝게 만든다. 마치 칼날에 떠다니는 고운 눈처럼, 생각은 빛을 더욱 순수하게 만든다.
Yuwen Suo'an 일반적인 연구를 뛰어넘는 언어와 심오함은 중국문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이는 모든 학자가 스스로를 '독자'라고 부를 수는 없다는 뜻이다. '독자 중의 독자'라고 불리기 전에 안유웬이 말했듯이 '회상'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글의 깊은 곳으로 퇴각한 고대인들의 글은 사실 옥문소안(玉文蘇an)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쓴 차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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