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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이트의 걸작
"꿈의 해석" (1895) 이라는 책에서 꿈의 메커니즘에 대한 세밀한 분석이 이루어졌다. 꿈속에서 한 가지 일이 다른 일로 농축되고,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대체되고, 몽상가의 소망은 종종 변변상으로 충족된다.
1908 년' 심리학 수요일 회의' 를 기초로 비엔나 정신분석회를 설립했다. 19 10 은 국제정신분석협회로 발전했다. 그는 곧 유럽 전역에서 유명해져서 미국에 초청되어 강의하게 되었다. 그의 이론은 의학계에 충격을 주었다. 19 12 그는 무의식적으로 이론을 체계적으로 설명했다. 한 가지 생각이 의식 세계에 의해 억제될 때, 그것은 여전히 잠재의식 세계에 존재하고 숨겨진 동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1920 에서 그는 행복을 찾는 원칙, 즉 행복을 찾는 충동과 외부의 혹독한 현실 사이의 적응 과정을 재차 강조했다. 또한 내부 안정은 긴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심리적 활동이라는 점도 재확인했다.
1923 프로이트는 구강암을 앓고 수술을 받았다. 같은 해' 자아와 자아' 를 발표하고 심리구조를 자아, 자아, 초자아 3 층으로 나누었다. 궁내 피임기는 각종 본능과 욕망의 보고이다. 이야드가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는 부분을 자아라고 합니다. 초자아가 본능 활동을 제한하는 것은 인류 특유의 것이다. 19 1 1 년 후 국제정신분석협회 내부에서 이견이 발생했다. A. 아들러, W. 스타크, C. 용후는 프로이트와 헤어졌다. 1938 나치가 비엔나를 점령한 후 그는 영국으로 이주했다.
프로이트는 1939 년 9 월 23 일 런던에서 사망했다.
정신질환을 치료하는 의사로서 프로이드는 인간의 심리적 구조와 기능에 관한 이론을 세웠다. 그의 관점은 정신과학뿐만 아니라 예술 창작, 교육, 정치 활동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프로이트 학설의 주요 관점은 후세에 의해 수정되고 발전되었다. 사람들은 인간의 행동이 성욕의 지배를 받는 것이 아니라 사회경제적 요인도 개성의 형성과 천성의 교양에서 작용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프로이트의 이론은 여러 차례 비난을 받았지만, 조금도 그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았다. 그의 뛰어난 이론, 치료 기술, 인간 심리의 은밀한 부분에 대한 깊은 이해는 새로운 심리학 연구 분야를 열었다. 그가 창립한 이론은 근본적으로 인간성에 대한 견해를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