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화청궁 글쓰기의 첫 확장

화청궁 글쓰기의 첫 확장

1. 화청궁은 고대시를 다시 쓴다: 야사

또 늦가을이다. 타향에서 살다 보면, 사방을 떠돌아다니기 마련이다. 어떻게 큰 남자가 자신의 내키지 않는 이기적인 생각 때문에 고향에 남아 영원히 가족과 함께 있을 수 있을까?

정원은 적막했고, 창밖의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에 부딪쳐 청량한 가을추위를 가져왔다. 한밤중에 깨어나 어렴풋이 눈을 떴다. 한눈에 보니 땅에 두꺼운 서리가 맺힌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그 흰색은 나를 놀라게 했다. 왜 방 곳곳에 은크림이 널려 있나요? 날씨가 아름다워서 밖에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처량함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 가을의 발걸음이 빨리 지나가게 하고, 잎이 채 끝나기도 전에 겨울을 데리고 바쁜가?

자세히 보니 이른바 은크림은 착시현상일 뿐이다. 서리자국이 아니라 달빛입니다. 이 달빛은 불가피하게 나를 끌어당기고, 연이은 수월이 먹에 걸려 있다. 달빛이 짙고 먹빛 하늘에는 아직도 별들이 반짝이고 있다. 원래 가을밤의 하늘은 이렇게 맑고 고요하여 마치 푸른 물처럼! 이때 나는 완전히 정신을 차렸다.

내 앞에 아름다운 달을 보면서, 나는 아름다운 창아가 그 달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창아도 인간이다. 광한궁 바닥에서 그녀를 그리워하는 사람을 그리워할지 모르겠다.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저도 모르게 고개를 숙이고, 마음이 좀 씁쓸하다. 나는 또한 분주할 때 낮에 크고 작은 일로 바쁘다는 것을 생각했는데,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향수의 정이 슬그머니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감정은 한 방울의 물방울처럼 내 마음속에 떨어지고, 내 마음속에는 잔물결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국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언제 가을이 없나요? 하지만 이번 달밤과 서리가 내린 가을밤은 나그네로 하여금 더 이상 향수의 정을 감출 수 없게 했다. 고향의 부모, 삼촌, 형제자매, 친척과 친구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겠다.

다행히도, 그들이 멀리 떨어져 있든 지척에 있든 간에, 그들이 고개를 들면 우리는 함께 나의 같은 달을 감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저녁명언)

글자 수가 충분해야 한다, 오리지널. 나는 꼬박 한 시간 동안 썼다. 。 。 어차피 나도 할 일이 없어!

화청궁 이후 두목은 산문을 바꾸었다. 두목은 화청궁시를 썼는데, 오행' 화청궁 30 운' 과' 화청궁' 이 있다.

화청궁을 세 마디 건너다. 이것은 가장 인기가 있다. 두보 이후 많은 시인들은 당과 양귀비의 황음무도함과 국가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충분히 반영했다. 이 시도 이 주제를 표현했지만, 신선한 각도를 선택했다.

도, 독특한 효과를 받았어요. 양귀비는 신선한 리치를 즐겨 먹고, 당명은 남해와 함께 바칩니다. 역 타고 전송, 육칠일 비행 천리, 장안, 같은 색 같은 맛으로 보냈다. 이 시는 여기에서 잘라 냈다

붉은 먼지를 타다' 와' 웃음공주' 의 극적인 충돌을 중심으로 시 전체를 조직해 입의와 배치가 묘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첫 번째 문장' 장안회망' 은 매우 중요하다. 이 시를 해석하는 사람은 피하거나 저자가 이미 "지나갔다" 고 말한다

화청이 장안으로 들어가 뒤를 돌아보다. 사실, 이것은 "한 번 타고 먼지를 끊는다" 는 측면에서 구상한 것이다. 당시 장안은 수도였다. 명성조는 수도에서 바쁘고, 비는 수도에 남아 있어야 했기 때문에 리치를 날리는 사람들은 장안으로 곧장 갔고, 명성조와 귀비는 여산에서 즐거움을 찾았다! 이것은 "장안을 돌아보고, 더미에 수놓은" 장면입니다.

당명제 년, 여산에는 면화 수국 같은 꽃나무가 가득 심어져 자수령이라고 불린다. "수놓은 말뚝" 으로 먼 곳의 여산의 대략적인 모습을 묘하게 썼다. 두 번째 문장은' 자수 말뚝' 이다

청산화청궁을 쓴 건물. 이때' 일마' 는 이미 여산에 가깝고,' 산꼭대기 개천회' 만 보인다. 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붉은 먼지' 가 흩날리는 것을 보았고,' 일승' 이 다가오자 두 번째로' 봉우리 수천 문' 을 열었다. 그래서' 웃음과 붉은 먼지' 의 극적인 장면이 나왔다. 한편으로는' 붉은 먼지' 를 휘몰아치는 고속 주야가 질주하며 리치를' 일정' 으로 데려왔고, 땀이 비 오듯 내리고, 고통스러웠다. 한편 귀비는 신선한 리치를 얻었다. 그녀는 웃으며 반가워했다. 대조적으로, 그것은 사치 생활에 대한 소리 없는 비난을 포함하고 있다. 처음 세 편의 시는 여지를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분석한 것처럼 말마다 리치를 말하고 있다면 수색은 태평하다. 처음 세 문장을 보고, 왜 장안에서 여산을 돌아봐야 하는지, 왜 계속해서' 봉우리 수천 문',' 붉은 먼지 타기' 를 열어야 하는지,' 비' 가 왜' 웃음' 을 해야 하는지 독자들에게 일련의 서스펜스를 남겼다. 마지막 문장은 서스펜스를 설명해야 하는데, "리치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라는 부정구를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확실히 바람이 먼지를 날리고, 화청궁문 코로새는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날아간다. 모두들 군사에 관한 긴급 소식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너는 그것이 귀비에게 먹을 리치라고 어떻게 상상할 수 있니! "알 수 없음" 이라는 두 글자의 화룡점정은 의미심장하여 시 전체의 사상 경지를 놀라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주유왕의 봉화대도 여산 꼭대기에 있다. 작가는 양귀비에게 여산 정상에서' 승마홍진' 을 보고 일부러' 공주 웃음' 이라는 단어를 써서 독자에게' 공주 찬양, 미소 대 주' 라는 역사적 교훈을 일깨워 주었다.

3.' 화청궁 절구' 의 작문 수법은 세 가지 중 하나이다. 절문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율법과 고절구.

법은 율시가 흥성한 후에야 나타났고, 고대의 법은 율시가 출현하기 전에 있었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여기서 우리는 이 두 절구를 별도로 토론할 것이다.

운발과 율시처럼 평평한 운율로 제한되며, 율율 문장의 높낮이에 따라 오른쪽을 붙이는 것에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당대의 [두보]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밖에는 서릉산의 눈이 있고, 오동만리선은 입구에 정박하고 있다. (a) 다섯 마디 절구 ① 잔잔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황로각 [당] 왕지환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한편 첫 번째 문장은 (맛) 맛으로 바뀌었고, 맛과 맛은 2 16 1 으로 바뀌었다.

(2)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정 [당] 이단 김소계 () 를 듣고 거문고 () 가 휘황찬란하다. 이것이 실수일 때는 원수의 눈길을 끌어야 한다.

또 다른 유형으로는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나머지는 변하지 않는다. 오언절구는 인걸로 태어나고, 죽음도 귀신걸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b) 일곱 마디 절구 (1) 문장이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2)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일찍 백제성 [당나라] 이백조가 백제성을 사임하고, 하루 천리 강릉도 있다.

해협 양안에서 원숭이는 울지 않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또 다른 유형으로는 첫 번째 문장은 평평으로 바뀌고 나머지는 변하지 않는다.

율시와 마찬가지로, 오언절문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칠언절문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오언절구는 흔히 뚜벅뚜벅, 칠언절구는 입립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율시처럼, 율시는 운서의 운부에 따라 운을 맞춰야 한다.

만당 이후, 첫 문장은 이웃 운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율시처럼, 율시도 특정 형식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건덕 야박 [돈] 맹호연,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낮이 짧아지고, 옛날의 추억이 시작된다.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호수에서는 초청을 마신 후 비가 내리고 [돈] 스시의 물은 맑고, 산은 비가 내리고, 산은 비가 내린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해야 한다면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압운처럼 운율은 외로움을 피해야 한다. 오언' 평평' 의 첫 글자는 평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세 번째 글자는 반드시 평성이어야 한다. 일곱 단어 "평평한" 세 번째 단어는 평평한 소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섯 번째 단어는 평평한 소리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백의 위태로운 건물은 100 피트 높이로 맨손으로 별을 따도 된다. 큰 소리로 말할 수 없고, 사람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고향으로 돌아가 책 한 권을 썼다. 그는 젊었을 때 집을 떠났는데, 현지 억양은 변하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아니오" 와 "손님" 은 비교적 어색하고 "와" 는 절약된다. 원칙적으로 절구는 대항할 필요가 없다.

위에서 인용한 여덟 구절 중 다섯 구절은 불필요하다. 두 가지 예를 더 들자: 진회 [돈] 두목담배 케이지 냉수 월롱사, 밤에는 진회주루 근처를 주차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상인과 여자는 망국을 미워할 줄은 몰랐지만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샤세굴 (2 위) [돈] 루론의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비상하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만약 대결을 사용한다면, 자주 제 1 련에 쓰인다.

위에서 인용한 절구 중 한 마디 (수시 \ "음료 호수 추청 비 후 \") 의 첫 번째 련은 대구이다. 이제 두 가지 예를 더 들어 보겠습니다. 팔진도 [돈], 두보, 삼국, 사분오열, 모두 그의 위대함에 묶여 있습니다. 팔면성은 그의 위명 위에 세워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강 옆에는 석두 한 조각이 서 있는데, 그것은 그가 오국을 정복한 적이 없는 슬픔이다.

오언 (두 번째) [송] 수시의 옷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피고석에서는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 결국, 영웅은 누구입니까? 뱃살은 자신을 밝히기 위해 등불이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꼬리가 대구에 쓰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맹호연의' 건덕 야박' 은 위에서 인용한 바와 같이 끝까지 대립하고 있다. 시작과 끝 모두 맞대결을 쓰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즉 문장 전체가 맞붙는다.

위에서 인용한 왕지환의' 헤론 새 산장' 전편은 모두 대립적이다. 여기 두 가지 예가 더 있습니다. 첫째, 첫 번째 대련은 반은 틀렸고, 둘째, 전편은 완전히 대립했다. 이익부박은 흙으로 들어가 안으로만 삼으려 하는데, 왜 관문에 들어갈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생동만 보내지 말고 천산 화살 한 자루를 남겨라.

사절구 (세 번째) [당] 두보 두 황달이 청류들을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오르다.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절구" 가 그율시의 네 문장일 뿐이라고 말한다. 그 이름의 유래를 설명하려면 옳지 않지만, 대결에서 절구는 확실히 율시에서 가로채는 네 문장이다. 혹은 두 문장의 대구가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는 두 번째 연합 (lianlian) 을 가로 채고, 모두 대결을 사용한다. 또는 전면 2 개 연맹을 가로채고, 첫 번째 연맹은 체크표시를 하지 않는다. 또는 요격 후 두 개의 고리가 하나로 합쳐져서, 꼬리 고리는 대항할 필요가 없다. 규율과 반대되는 이상 시의 법칙에 구속되지 않는다.

이것은 일종의 고전시입니다. 다음 두 가지 경우 모두 고대로 간주해야 합니다: (1) 운율; (2) 규칙이 없는 문장의 통순성, 때로는 끈적하지 않고 정확하지 않다.

물론, 어떤 고대 고전들은 둘 다 가지고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운율시는 일반적으로 평정운을 사용하기 때문에 운율로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으로 보면 옛것으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벤자민 농 (두 수) [돈] 봄에 곡식 한 알과 씨앗 만 알을 심습니다.

△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 제초할 때는 점심이었고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 △ 중국 음식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 강에서 어부 [송] 범중엄은 강에서 왕래를 하고 있지만 고등어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 그대는 일엽편주, 비바람 속에서! △ 위에서 인용한 세 절구 중 이미 고대 절구는 정문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리쿤의' 농민에게 좋은 것' 중' 춘종' 은 한 문장에 세 개의 연자를 사용했고,' 누가 알겠는가' 는 한 문장에 다섯 개의 평조를 사용했다. 범중연의' 강상어부' 는 네 개의 율율구를 사용했지만, 제 1 련은 짝도 아니고, 마지막 련은 끈적하지 않고, 역시 율시의 법칙에 어긋난다.

평정운을 사용해도 운치가 없으면 고풍스러울 수밖에 없다. 예를 들면: 야사 (두 곡) [돈] 이백침대 발이 밝았는데, 어찌 이미 서리가 있었을까? 。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의심" 의 문장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는 것은 불법이다. "고개를 드는" 문장은 끈적하지 않고, "고개를 숙이는" 문장은 옳지 않다. 그래서 고대이다.

오언고시는 흔하고, 칠언고시는 드물다. 이제 두보의 일곱 마디 절구를 예로 들자: 세 마디 절구 (둘 중 하나) [돈] 21 명 두보 가족이 함께 촉나라에 갔고, 단 한 명의 장애인만이 로곡을 떠났다.

오늘 정오에 어머니와 나는 여행단을 따라 유명한 화청지로 갔다.

우리가 화청조의 대문에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룡당이고, 사방은 당대의 건물, 붉은 담장, 푸른 기와, 고색 고향, 그윽하고 우아하다. 수프의 왼쪽 아래에는 고귀한 공주가 목욕하고 있는 조각상이 있다. 그녀는 우아하고 다채롭다. 그녀의 통통한 몸매와 예쁜 외모에서 나는 그녀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한다. 봐라, 그녀는 이미 몸에 있는 기이한 옷을 벗고, 베일을 반쯤 덮고, 따뜻하고 매끄러운 온천수를 밟고 목욕을 준비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찍지 않는 것은 정말 아깝다. 그래서 엄마와 나는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다.

목욕궁녀 조각상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서리당이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것은 당현종과 양귀비의 침궁이라고 한다. 서리당에는 두 개의 부속홀이 있는데, 동쪽의 하나는' 침향당' 이고 서쪽의 하나는' 이춘당' 이다. 나는 생각했다: 이 사원은 왜 "서리당" 이라고 불리는가? 그래서 엄마와 나는 가이드에게 물었다. 가이드는 참을성 있게 우리에게 이렇게 설명했다. "매년 늦가을, 서리가 내릴 때 구룡탕수증기의 증발로 서리가 공중에 떠 있는 장면이 장관이다. 당현종과 양귀비는 자주 멈춰서 구경한다. 그래서' 서리당' 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가이드를 따라' 상호' 로 갔다. 가이드에 따르면 황제의 측근 대신과 후궁을 모시는 상하이 식량국 내시의 목욕탕이라고 한다. 부지면적은 약 30 평방미터이고, 남북에는 각각 계단이 하나 있다. 이때 가이드는 북대 계단 아래에 있는 여섯 개의 작은 석동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게 무슨 소용인지 아세요?" " 모두들 고개를 저으며 가이드에게 빨리 설명하라고 요구했다. 원래 이 빠른 돌은 다른 석두 들과는 다르다. 흑옥으로 만들어져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몇 개의 구멍을 파고 발을 문지르면 기분이 좋아진다. 여기서 목욕하는 사람은 대부분 태감이다. 그들의 지위는 매우 낮다. 황제와 후궁을 직접 모시는 이 신성한 손은 더러운 것을 만질 수 없다. 더러운 발은 당연히 손세탁하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들은 검은 옥석 위에 몇 개의 보금자리를 깎아서 발을 문질렀다. 이 연못 옆에는 욕조가 하나 더 있다. 그것은 길이가 5 미터, 너비가 3 미터이다. 규격은 작지만 매우 정미하다. 고위 내시에게 목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위" 가 나온 후 가이드는 우리를 온천으로 손을 씻는 곳으로 안내했다. 우리 엄마와 나는 모두 들어가서 목욕을 했다. 나오자 미풍이 내 손을 살살 불자 나는 즉시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고 편안함을 느꼈다.

그럼 우리가 다섯 홀, 로터스 수프, 스타 수프, 프린스 수프 및 기타 장소, 매우 아름 다운, 우리 엄마와 나는 또한 기념으로 사진을 찍 었 갔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지금은 오후 5 시입니다. 그래서 엄마와 나는 가이드단을 아쉬워하며 화청지를 떠났다. 이번 화청지 여행을 통해 많은 지식을 배웠다. 너무 예뻐요!

5. 화청궁에 관한 작문 150 자 화청궁에서는 달빛이 차갑고 몸에 부어도 벌벌 떨릴 수 없다. 그는 혼자 위험한 기둥에 앉아, 마음이 슬프고, 생각이 조수처럼 강으로 솟아올랐다. 그는 왕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지킬 수 없다. 지금 누가 그의 마음속의 고통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옛날에 이곳에 미녀가 있었는데 부용은 그의 텐트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지금 사물이 시비이니, 나는 마음속으로 그녀의 이름을 묵념할 수밖에 없다. 먼 이인이 9 일 선녀가 되었는가, 영혼이 내 곁으로 돌아왔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그 거대한 보이지 않는 다리를 어떻게 건너야 할지 모르고 봉래궁으로 가는 들보를 밟았다.

그 노래는' 예복과 깃털을 입고 춤을 춘다' 는 것이 여전히 활기차다. 우아하고 다채롭다. 잔혹한 현실은 그로 하여금 꿈에서 이라크인을 만나기를 희망하게 했다. 꿈속에서 나는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바라보며, 눈물이 제멋대로 흘러내리며, 봄에 비와 이슬을 머금은 배꽃꽃처럼 흘러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와 이야기하고 소양당에서 그녀와 이야기하는 세월의 외로움은 길다.

좋은 인연을 맺고, 비이모의 서약은 결코 잊지 않았지만, 말은? 비탈길에서 그는 포기해야 할 것을 포기해야 했다. 그는 얼굴을 가리고 울며 눈뜨고 눈물과 선혈이 함께 흐르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촉강물이 맑아 바닥이 보인다. 밤낮으로 이 강의 향수를 제외하고는 먼 이인은 그의 부름을 듣지 못하고 그의 슬픔을 볼 수 없었다. 궁외명월만 냉담하게 방관하고, 비오는 밤만 듣고 창자가 슬프다.

북경으로 돌아왔을 때, 완지는 여전하였고, 태을지 옆에 있는 해당화는 그녀의 얼굴처럼 생겼다. 미중앙궁의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이 장면을 마주하고, 너는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니? 태극궁 곳곳에는 누렇고 씁쓸한 풀이 가득하고, 계단에는 단풍이 가득하고, 두쥐안 나무 사이에서 신음하고 있다. 해마다. 맑은 바람이 복숭아와 매리의 여름을 스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찬비가 오동나무에 떨어지는 것은 이미 가을이다. 여름 밤 반딧불이가 날고, 시쉬가 조수와 같다. 겨울에는 눈송이가 흩날리고, 한옥장부에는 베개가 없다. 밤마다 고독한 등불이 다 타 버렸는데도 여전히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한다.

장안 겨울 날, 원앙 기와에 서리가 걸려 있어 눈이 온통 아름답다. 손바닥을 받쳐들다-한기가 골수를 침범하고 생각이 피 속에 흐른다. 그해 7 월 7 일 영생궁에서 모두가 아직 밤이 깊었을 때, 두 사람은 맹세를 하고 한적한 궁전에 입주한 것을 기억한다. 그들은 단지 그 해의 옛일로 고백했을 뿐, 날이 밝을 때까지 은하수를 혼자 마주했을 뿐이다. 이런 슬픔을 누가 압니까?

나는 사람들이 나를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이 끝없는 증오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

6. 화청궁에 도착한 후, 나는 발생한 일을 한 마디 썼다. 작가: 두목장안이 자수더미를 돌아보고 산꼭대기 천 문이 열렸다.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장안에서 산을 돌아보고, 산들은 금수 클러스터와 같고, 산꼭대기 성문은 번갈아 열리며, 리치를 보내는 말은 막힘없이 날 수 있다. 궁전 외부, 메신저 역 말, 바람 치 전기 그립 을 타고, 붉은 먼지 라운드 를 제기 뒤에; 궁전에서 공주는 웃었다.

(당명제는 양귀비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인력물력을 동원하여 먼 남쪽에서 화청궁으로 리치를 운반하여 통치자를 공격하는 사치스러운 생활을 풍자하고 자신의 행복을 인민의 고난 위에 세우고, 특히' 아무도 모른다' 는 글을 썼다. 사자가 이렇게 급하게 중요한 국가 기밀이나 군사 사실을 보냈다고 생각하는 인민이 쓴 것이다.)

7. 두목님의' 화청궁을 건너다' 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줍니까? 장안에는 수놓은 더미가 있고, 산꼭대기에는 천 개의 문이 열려 있다.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참고: 1. 화청궁: 산시 () 성 임통현 여산 () 에 위치하여 당과 양귀비 () 가 물놀이를 하는 곳이다.

2. 자수 더미: 화초와 나무와 건물이 금수 더미 같다. 3, 두 번째: 순서대로.

4, 승마: 한 사람과 한 말을 가리킨다. 5. 비: 양옥환 황비를 가리킨다.

이 시는 리치를 귀비에게 보내어 하늘을 날게 하기로 선택하였으며, 통치자가 자신의 입과 복부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군중을 선동하고, 백성들이 재물을 다치게 하고, 당현종과 양귀비의 교만한 사치를 힘차게 채찍질했다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배경으로 깔려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은 묘사의 주제를 도입하여 시의 주제를 제시했다. 붉은 먼지를 질주하다' 와' 공주웃음' 이라는 두 가지 구체적인 이미지를 병행해 사고하고 서스펜스를 남겼다.

"알 수 없음" 이라는 단어는 세 글자이지만 생각을 자극해 흥미를 자아낸다. 이 서사시는 두목로가 화청궁을 거쳐 장안에 도착했을 때 당현종 양귀비의 황음무도함을 느끼고 자신의 나라를 오해하여 쓴 것이다.

화청궁은 당현종과 양귀비의 놀이터였다. \ "신당서 양귀비 전기 \" \ "첩 사랑 리치에 따르면, 꼭 태어나고 싶어, 그래서 타고, 천리 행, 맛은 변하지 않고 수도에 도착했다. \". 그래서 많은 경찰들이 지쳐서 역마는 쓰촨 에서 장안까지 가는 길에 쓰러졌다. 청궁절구를 가로질러 이 역사적 사실을 가로채고 봉건 통치자의 교만한 사치와 우매한 무지를 비난하며, 역사로 현재를 풍자하며 군주를 경고했다.

"장안회망수더미" 는 시인이 장안화청궁을 뒤돌아볼 때 본 경치를 묘사한다. "돌이켜보다" 라는 단어는 진실한 글이면서, 전후를 계승하는 유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은 경성 여산을 내려다본다. 그곳에는 나무가 울창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수많은 층감이 강하고 기세가 웅장한 건물들이 찬란한 풍경처럼 어우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기 역사를 회고하고 반성하는 책임감이 생겨났고, 역사에 대한 깨달음이 저절로 생겨났다. 바로 이 세 마디,' 산꼭대기 천문이 열린다',' 승승장구',' 역사에 대한 회고' 입니다.

산산의' 봉천문' 이 열리면서 당현종과 양귀비의 그 시절 생활의 사치를 묘사하며 독자들에게' 봉천문' 이 왜 열렸는가? 마지막 두 문장' 홍진기 공주 웃음, 아무도 리치라는 것을 모른다' 가 답이다. 알고 보니 이것은 모두 양귀비로 인한 것이다.

그녀가' 붉은 먼지 타기' 가 질주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에게 구태의욕을 주는 리치가 왔다는 것을 알고 기뻐서' 웃음' 하기 시작했다. 다른 사람들은 급행문건이라고 생각하는데, 누가 바로 푸저우의 신선한 리치라고 생각하겠는가! 시의 결론은 전 시의 점정필이자' 안사의 난' 의 화근이기도 하다.

위의 참고용.

8. 화청궁 SOS SOS SOS SOS SOS SOS SOS 번역! ! ! ! ! ! 장안에서 여산을 돌아보니 나무, 꽃, 건물이 마치 찬란한 풍경처럼 보였다. 산꼭대기에 궁문이 층층이 열렸다.

역마가 너무 빨리 달려서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잘 보이지 않는다. 양귀비만이 멀리 산을 바라보고 있는데, 가장 사랑하는 리치가 이미 도착했다는 것을 알고 즐겁게 웃었다. 하지만 양귀비가 가장 좋아하는 리치감상이라는 것을 아무도 모를 것이다. 당현종 이롱기와 귀비 양옥환 사이의 애환 이야기는 많은 문인 묵객들의 시사를 불러일으켰다.

백거이의 대표작' 장한가' 는 안사의 난을 배경으로 당현종의 양귀비에 대한 사랑이 초래한 정치적 비극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랑의 비극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벼루의 절창' 마웨이' 는 리와 양의 사랑의 비극을 백성의 비극적인 경험에서 고찰하며, 프로대중의 고난이 황제와 공주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강조했다. 오늘 감상해야 할 것은 두목님의' 청궁을 지나다' 이다. 장안 회고가 무더기로 수놓아져 산꼭대기가 천 회나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위의 두 시와 달리, 이 시는' 리치' 라는 특별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귀비가 자신의 총애를 자랑스럽게 하고, 황제가 그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지극히 터무니없는 황당무계한 것을 역참을 타고 땀을 흘리며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 전체는 소견의 독특한 시각으로' 승마홍진' 과' 비 웃음' 의 극적인 충돌을 선택해 시 전체의 중심 주제를 부각시켜 멋진 입의와 배치를 경이롭게 한다.

물론, 우리가 천천히 음미해야 할 다른 특별한 글쓰기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만약 처음 세 문장만 본다면, "장안 검토 자수가 무더기로 쌓여 있고, 산꼭대기가 처음 열리고, 한 공주가 웃으며 붉은 먼지를 탄다.", "마지막 문장을 보지 않는다면, 우리 독자들이 많은 서스펜스를 가질 것 같다" 고 말했다.

첫째, 우리는 왜 장안에서 여산을 돌아봐야 하는지 전혀 모른다. 더욱이, 우리는 왜' 산꼭대기의 천 문' 이 연이어 열리는지 이해할 수 없다. 게다가, 우리는' 붉은 먼지를 타는 것' 이 무엇을 하는지,' 빈비' 가 왜 웃는지 ... 시는 장선지가 쓴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마지막' 리치인 줄 아무도 모른다' 는 말을 읽으면, 원래' 승마' 가 화청궁으로 달려가고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닫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하지만 이것은 정말 우리가 모르는, 부정적인 문장, 서 스 펜스를 이해 하 고, 또한 용의 눈을 그려, 깊은 의미를 포함 합니다.

첫 번째 문장을 읽은 후, 황제는 당시 수도 장안에서 바빴고, 비는 수도에 남아 있었다. 그래서 리치를 날리는 사람들은 장안으로 곧장 갔고, 황제와 귀비는 여산에서 즐거움을 찾고 있었다! 이것은 "장안을 돌아보고, 더미에 수놓은" 장면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무더기수' 가 청산화청궁을 쓴 건물이다.

이때' 일마' 는 이미 여산에 가깝고,' 산꼭대기 개천회' 만 보인다. 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붉은 먼지' 가 흩날리는 것을 보았고,' 일승' 이 오는 것을 보고 황제가 두 번째로' 봉천문' 을 열도록 명령하는 것을 들었다. 그래서' 웃음과 붉은 먼지' 의 극적인 장면이 나왔다.

한편으로는 밤낮으로 벤츠가' 붉은 먼지' 를 휘몰아치며' 일정' 의 리치를 보내며 땀을 비 오듯 흘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한편 귀비는 신선한 리치를 얻었다. 그녀는 웃으며 반가워했다. 대조적으로, 사치스러운 생활에 대한 무언의 질책이 있다. 비록 무언의 비난이 천 마디 말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처음 세 편의 시는 리치를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분석한 것처럼 말마다 여지를 말하고 있다면 태평하다. 이것은 오조의' 난로시' 가 말한 바와 같다. "시는 의미가 있다. 특히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의견이 없는 사람들이다."

두목시의 예술적 매력은 함축적이고 심오하다. 시 중에는 현종의 황음색, 귀비의 총애, 교만을 이해하지 못한다. 또' 홍진 질주' 와' 교만한 귀비 웃음' 의 뚜렷한 대비로 직접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보다 훨씬 강한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공주의 웃음' 이라는 단어는 꽤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춘추시대 주유왕' 전쟁극 제후' 가 결국 망국한 이야기를 떠올리게 한다. "알 수 없음" 이라는 단어도 생각을 자극한다.

사실' 리치라이' 도 모르는 것이 아니다. 적어도' 비' 는 알고,' 그것을 타다' 는 것을 알고, 또 한 황제는 시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이렇게 쓰는 것은 이 일이 중요하고 긴급하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외부인은 이유도 없고 알 기회도 없다. 이것은 황제의 총애를 기쁘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 쓰는 황당무계함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 렌더링한 심상치 않은 분위기도 메아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시 전체에는 어려운 단어, 전고, 조각할 필요가 없다.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의미심장하며,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