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황금 꽃 좋은 문장 감사 (144 문장)

황금 꽃 좋은 문장 감사 (144 문장)

그러나 그는 할 수 없었다. 구름과 파도가 그렇게 멀어서 그는 어머니를 떠나고 싶지 않았다.

2, 프로젝션) 저자소개: 타고르 (1861~1941): 작가, 시인

3. 마지막으로 시인은 모자대화로 이 시를 끝낸 것은 더욱 색다른 일이다.

4. 그리고 시인은 두 폭의 그림을 자세히 그렸다.

5. 이어 여자가 물에서 수영하고, 햇빛 아래에서 춤을 추고, 오리가 주위를 헤엄치는 등 일상생활의 세 장면을 묘사했다.

이 문장은 어머니의 놀라움을 보여줍니다.

7. 사랑은 소통이다.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에서 어머니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을 생각할 수 있다.

8. "이것이 바로 너와 내가 당시 하고 싶었던 말이다.

9. 그는 다른 방법을 쓰지 않고, 너를 시내에서 일하게 하고, 새 잎에서 춤을 춘다. 그는 오히려 가지 끝의 금화 한 송이가 되고 싶었고, 중대장초도 달빛 아래에서 이채롭게 빛났다.

10, 아이는 항상 엄마를 위해 뭔가를 하고 싶어 금화가 되고 싶어 한다. 그들은 그들의 어머니가 일하는 것을 보고, 그들의 어머니가 꽃향기를 맡게 하고, 그들의 어머니가 읽는 곳에 투사할 수 있다.

1 1. 만약 그가 태양에 그을리거나 몸이 축축하다면.

12. 이 아이는 고의로 엄마에게 그가 어디에 있는지 말하지 않았다.

13 의 상상력은 정말 참신하고 기묘하다.

14,' 나' 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똑똑하고 교활하며 천성적으로 착하다. 어머니는 조용하고 경건하며 착하고 자애롭다.

15, 집중된 표정은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16, 아이는 모성애의 헌신이 사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모성애에 대한 보답도 사심이 없어야 한다. 그는 어머니가 그를 칭찬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어머니에게 더 따뜻한 생활을 요구하였다.

17. 나중에 그는 구름이 되고 싶어했고, 그의 어머니는 달이 되거나, 파도가 되고, 그의 어머니는 낯선 해안이 되었다.

18, 그래서 그는 숨어서 엄마의 이목을 피해 어린 시절의 그녀에게 돌아갈 수 있다.

19,' 금화',' 재회',' 반얀 트리' 는 타고르의 작품이다.

20. 예를 들면: 잠자는 선녀의 바구니는 달콤한 꿈을 가지고 자라서, 나는 이 나루터의 뱃사공이 될 것이다. 배 "와 *quot. 잠든 선녀는 배에 앉아 꿈이 가득한 바구니를 들고 있었다. 아이들의 눈에는 잠자는 선녀의 바구니에 수많은 꿈을 담을 수 있다.

2 1,' 뿌리' 는 여기서 쌍관어로' 뿌리를 찾아 뿌리를 잊지 않는다' 를 의미한다.

22. 안녕하세요: 다음은 산문시' 금화' 에 대한 감상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만약 내가' 금화' 가 된다면, 이 개막사를 이해하려면' 금화' 의 마지막 산문시' 구름과 파도' 에 연락해야 한다.

23. 인터넷에서 찾았어요. 이해의 폭이 짧고 의미가 풍부하기를 바랍니다.

24. 장난스럽고 철이 든 아이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25, 감사, 우리 엄마 앞에 떨어졌다, 가로등 이 서 있다, 마치 머리에 적목 이 난 거인 같다.

26. 이 시는 유치한 상상력으로 아이의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 엄마의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하며, 아이가 한시도 엄마의 애정을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27. 그 장난꾸러기 아이는 어디로 갔습니까? 그는 자랑스럽게 엄마에게 말했다. "나는 미풍이 되어 너를 만지고 싶다. 나는 물 속의 파문이 되고 싶다. 네가 목욕할 때, 나는 몇 번이고 너에게 키스를 한다.

28. 전 시 작가는 풍부한 연상과 상상력으로 아이의 금빛 동심을 노래하며 아이의 순진무구한 천성과 장난꾸러기 순진, 동진, 동취를 표현했다.

29, 반얀 트리, 상록수, 트렁크 가지, 가스 뿌리, 큰 캐노피.

30. 이 생활 사진들은 아이들의' 반얀 트리' 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3 1, 나는 내가 노점상이고 거리에서 살기를 바란다.

32. 햇빛이 마이크로웨이브에서 춤을 추는데, 작은 방추처럼 금빛 태피스트리를 짜고 있다.

아이는 아직 다른 사람과 자연의 차이를 알지 못한다. 그의 계획은 가능성에 구애받지 않는다.

34. 봐라: "빗방울이 나뭇잎 속에서 부슬부슬 흘러내릴 때, 너는 내가 침대에서 속삭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번개가 열린 창문을 통해 너의 방으로 번쩍일 때, 나의 웃음소리도 따라서 번쩍였다.

35. 잠든 선녀가 배에 앉아 꿈으로 가득 찬 바구니를 들고 있다.

36. 그래서 시인은' 금화' 를 시작하면서 자신을 숨기려는 모든 시도가 실패한 후 아이가 금화 (성나무에서 온 금빛 잔화) 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37. 시인은' 구름과 파도' 에서 이 아이가 구름과 파도에 녹아드는 강한 소망을 가지고 있다고 썼다.

38. 그래서 시인은 반얀 나무를 아이의 친구로 생각하여 어머니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도록 했다.

39. "그는 장난꾸러기 성공의 기쁨을 감추려고 노력하며 요람 같은 작은 배 속에서 이리저리 흔들고 있다." Basket *quot: "아들아, 나는 정원사 한 명이 그곳에서 흙을 파는 것을 보았다.

40. 제 꿈에는 꿈이 있습니다. 물새가 거기서 알을 낳고 이 나루터의 뱃사공이 되고 싶다.

4 1 .. 사람들은 그곳에서 일하며 "엄마, 배고파요!" 라고 말했다. 어느 날 그림자가 나무 밑에 떨어져 창가에 앉아' 로모옌나' 를 읽었다.

42. 두 번째 사람으로' 너' 라고 부르는 것이 더 친절하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시인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43. 시인은 자신이' 조용히 꽃잎 열기' 를 상상하며 어머니가 일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44. 주요 작품:' 기리',' 월아',' 정원사집',' 조류집',' 장편 소설' 해난'.

45. 이 세 편의 시 중에서 시인은 아이들의 눈과 마음으로 자연을 관찰하고, 생활을 느끼며, 아이들의 유치한 상상력과 순수한 감정을 간단히 보여주고, 우리를 초승달처럼 천진하고 아름다운 어린이 세계로 날아가 어린 시절의 꿈을 되새기게 했다.

46. 골목은 어두컴컴하고 텅 비었고 아무도 그를 욕하지 않았다.

47. 하지만 이것이 당신 아이의 작은 그림자라고 짐작할 수 있습니까? 이 세 단락은 두 개의' 너' 를 사용하여 아이가 모성애를 받고 어떻게 보답할 것인지를 나타낸다.

48. 결국' 금화' 는 황혼에 땅에 떨어져 어머니의 아이가 되어 그녀의 이야기를 들었다.

49, \ "황금 꽃 \" 자매 \ "이별 \", 창작 독서 를 추가 Tagore.

50.' 연못 옆에 서 있는 보송한 반얀 나무',' 연못' 은 반얀 나무가 자라는 곳이며, 이는 아래 추가 대화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5 1, 그는 호미로 어떻게 파는지 등을 들어 그림자를 쫓는다.

52.' 금화' 라는 시는 타고르의 유명한 어린이 산문시집' 월아집' 에서 뽑혔다.

53, 그래서 그는 응석받이로 자라서 늘 엄마를 속이고 있다.

54. 옆집 아이가 민들레의 날 집에 놀러 올 때, 나는 피리에 녹아 하루 종일 네 마음 속에 흔들릴 것이다.

55. 그 나무의 그림자가 너의 머리카락과 무릎에 떨어질 때, 나는 나의 작은 그림자를 너의 책 페이지에 던질 것이다. 네가 읽는 곳에 있다.

기슭에 무성한 갈대가 자라고 있다.

57. 샤워를 하고 젖은 머리를 어깨에 걸치고 푸른 나무로 가려진 금화를 지나 기도하는 작은 뜰로 가면 꽃향기를 맡을 수 있지만 향기가 내게서 오는 것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8. 학생들은 그룹으로 독서 연습을 한다. 각 그룹은 학생들에게 독서를 권장하고, 다른 그룹은 논평을 한다.

59. 나는 꿈이 되어 너의 눈꺼풀 틈을 통해 너의 수면으로 깊이 들어갈 것이다. 네가 깨어나서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면, 나는 반짝이는 형광등처럼 어둠 속에서 날아갈 것이다.

60. 한 학생에게 첫 번째 그림을 설명하는 문장을 낭독하게 한다.

6 1 년, 그는 산문시집' 구탕가리' 로 단번에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아시아인이 이 영예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2, "(1) 푸예일은 인도인들이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고, 푸예례는 명절 선물이다.

63. 아이를 황금꽃, 성나무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으로 생각하며 그들의 귀여움을 찬양합니다.

64. 날이 어두워지자 어머니는 나를 침대로 보내셨다.

65.' 밭에서 얽힌 뿌리' 는 보이지 않지만, 아이의 관점에서 볼 때 볼 수 있다.

66. 이것은 우리 어머니에게 일종의 정신적 위안이다.

67.' 네 나뭇가지의 새처럼' 시인은 여기서 아이를 새에 비유하여' 반얀 나무' 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68. 만약 네가 침대에 누워 잠을 잘 수 없다면, 아이가 밤늦게까지 생각하길 원한다면, 나는 별에서 너에게 노래를 부를 것이다. "자, 엄마, 자.

69. 네가 금화의 그늘을 지나 네가 기도하는 작은 뜰로 가면 꽃향기를 맡을 수 있고, 한 무리의 들새들이 그곳으로 날아갈 것이다.

70. 필자는 1 을 소개한다. 수업 전에 선생님은 모두에게 타고르의 관련 자료를 수집하라고 하셨다. 선생님이 수집한 정보에 주의하세요.

7 1. 왜 아이가 금화로 변해 한 번에 한 번씩 엄마를 속이는가? 아이가 엄마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보면 그의 소망을 이해할 수 있다.

72. 사랑은 그가 창작한 하나의 주제이다.

73. 그는 어머니가 꽃향기를 맡도록 하고, 눈을 해치지 않고 책을 읽게 하고 싶어 한다.

74. 감사:' 금화' 는 의심할 여지 없이 대담하고 참신한 상상으로 가득 찬 작품이다. 시인은 금화에 대한 모방으로 자신의 동심을 환상처럼 표현하며, 내 작은 배가 자정 별빛 아래 천천히 떠내려가는 꿈을 꾸었다.

시인은 1 인칭으로 아이의 계획을 묘사했다. 우선, 그는 새로 태어난 나뭇잎 위에서 춤을 추며, 그의 어머니가 도처에서 그를 위해 울게 하고, 그는 "거기서 몰래 웃는다" 고 했다. 이 순진한' 못된장난' 는 그의 어머니와 아이 사이의 깊은 감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76. 이 산문시는 우리로 하여금 모자간의 깊은 정, 모자간의 사랑, 그렇게 친밀하고 다정함을 느끼게 한다.

77. 나는 종이배에 검은색 큰 글자로 내 이름과 내가 사는 마을의 이름을 적었다.

78. "나는 흩날리는 달빛 아래 앉아, 네가 잠든 틈을 타서, 너의 이불 속으로 슬그머니 들어가, 너의 가슴에 엎드려 있을게.

79. 독서지도: 읽을 때 언어 흐름의 일관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읽으면서 상상하며, 얼굴을 모아서 자신의 감정을 읽습니다.

80. "오, 그는 청풍잔물결이 되어 여전히 어머니와 함께 있었다.

8 1 .. 열린 창문에서 나는 나이트워치가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82. 금꽃이 된 아이는 잠시도 한가하지 않다.

83. 나는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이 이 종이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높은 나뭇가지에서 자란다.

84. 바람이 부는 밤에 빗방울이 나뭇잎 속에서 찰칵 소리를 낼 때; 네가 침대에 있을 때, 너는 나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다. 번개가 열려 있는 창문에서 너의 방으로 들어갔을 때, 나의 웃음소리도 번쩍였다.

85. 네가 점심식사 후에 창가에 앉아서 책을 읽을 때, 그 나무의 그림자가 너의 머리와 무릎에 떨어지면, 나는 나의 작은 그림자를 너의 책 페이지에 던질 것이다. 바로 네가 책을 읽는 곳에 있다.

86. 디자인 소개: 학우들, 금화는 점점 자라서 엄마와 밤낮으로 기대지 못하지만, 그는 어머니에 대한 변함없는 애착을 가지고 있다.

87.' 헝클어진 머리' 는 반얀 나무의 모양이다.

88. 시는 하나의 연기로 시작하는데, 항상' 만약' 으로 상상의 날개를 흔들며 문장 전체를 끌어낸다.

89. 시인은' 금화' 의 그늘이 어머니와 함께 책을 읽을 것이라고 더 상상했다.

90. 해설과 참고: 발음, 정지, 스트레스, 감정의 적절한 처리 등.

9 1. 나의 사랑하는 이모가 푸예리를 데리고 와서 물었다. "내 아이는요, 언니?" 엄마, 당신은 부드럽게 그녀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 사람, 그는 지금 내 눈동자에 있고, 그는 지금 내 몸 속에 있고, 내 영혼 속에 있습니다."

92. 아이가 매력적이어서 엄마를 위해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쁘지만, 엄마한테도 숨기는 게 있어 엄마를 납득시킬 수가 없다.

93. 그의 창작은 인도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94. 어려운 점 (1) 작가는 왜 아이를 금화로 상상합니까? 우리 중국인들은 아이들을 꽃과 비교하기를 좋아하고 인도인들도 마찬가지다.

95. 그뿐 아니라 작가는 이어 구체적인 청각, 시각, 구체적인 장면, 생생한 이미지로 아이와 어머니 사이의 변하지 않는 본연의 애정을 더욱 표현했다.

96. 문학 작품에서 반얀 나무는 종종 고향의 상징이다.

97. 가장 두드러진 것은 산문시의 창작이다.

98. 정원에서 발굴하면 아무도 나를 막지 않을 것이다.

99. 이 단락은 개구쟁이 말투로, 아이 특유의 방식으로 옳다. 한 폭의 아이가 노는 모습을 구성한다. 왜' 나' 가 그렇게 즐겁고, 그렇게 순진하고, 그렇게 활발하고, 그렇게 귀여워? "나" 가 모성애를 목욕하고 있기 때문이다.

100, 타고르의 상상력은 정말 참신하고 훌륭합니다.

10 1, 하늘의 놀이 친구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이 배들을 내려놓고 내 배와 경쟁하며 웃으며 춤을 추며 * * *, 모든 일을 내려다보며 * * 엄마가 그를 찾게 했다.

102. 그의 어머니가 그를' 나쁜 아이' 라고 부르는' 나쁜' 은 장난꾸러기, 나쁜 의미다.

103,' 나쁜' 자는 비하적 의미로 어머니의 아이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반영한다.

104, 만약 당신이 "아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라고 하면 나는 그곳에서 몰래 웃었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105. 이 높은 해안 뒤에는 많은 이상한 연못이 숨어 있다고 한다.

106, 나는 조용히 내 꽃잎을 벌리고 네가 일하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107, 타고르는 아이를 황금꽃, 성나무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으로 생각하며 아이의 귀여움을 찬양한다.

108, 사람은 꽃을 좋아하고 꽃도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이는 아이가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109, 황금빛 색은 모성애의 광채를 반사한다.

1 10, 연장시학 1. 디자인 모방 작문 연습, 스스로 주제를 만들다.

1 1 1. 네가 황혼에 등불을 들고 외양간에 갈 때, 나는 갑자기 다시 쓰러져 다시 너의 아이가 될 것이다. 나에게 이야기를 하나 해 주세요.

1 12 하지만 이것이 당신 아이의 작은 그림자라고 짐작할 수 있습니까? 네가 황혼에 등불을 들고 외양간으로 갈 때, 나는 또 갑자기 쓰러질 것이다.

1 13, 향기를 발산하는 것은 어머니에 대한 애착의 비밀 표현이다. 어머니가 읽은 그 페이지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은 어머니에 대한 폐색이며, 어머니에 대한 애착의 은밀한 표현이다.

1 14. 시인은 두 번째 사람으로 큰 반얀 나무에 대한 아이의 묵상과 환상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1 15 당신이 어둠 속에서 팔을 뻗어 조용한 여명 침대에서 자고 있는 아이를 껴안을 때, 나는 "아이가 없다!" 라고 말하고 싶다 -엄마, 나 떠날거야.

1 16, 모자의 조화로운 생활의 정취는 사람을 도취시킨다. 이 아이의 응석받이는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이다.

1 17. 위에서 언급했듯이, 어머니는 울며 "아들, 너 어디 있니?" 라고 말했다 아이를 잃은 어머니가 얼마나 초조한지 상상할 수 있다. 이런 초조한 감정은 분명히 시대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일단 그녀를 보면, 그녀는 놀라고 기뻐할 것이고, 당연히 아이를 탓할 것이다. 4. 시간순서.

1 18, "이만 가봐야겠어요, 엄마, 갈게요.

1 19, 이 말은 아이가 응석받이로 자라서 말썽을 부린다는 것을 보여준다.

감상: 이 시에서 유칼립투스는 아이의 친구가 되었다.

12 1, "샤워 후", "점심 식사 후", "황혼" 5. 금화는 성나무의 꽃으로, 아이의 귀여움과 순진함을 칭송한다.

122, 나는 한 가닥의 가벼운 바람이 되어 너를 스치고 싶다. 나는 물 속의 파문이 되고 싶다. 네가 목욕할 때, 나는 몇 번이고 너에게 키스를 한다.

123. 그리고' 금화' 라고 쓴 아이는' 조용히 꽃잎을 켜라' 며 엄마가 일하는 것을 보고 엄마에게 작은 뜰에서 꽃향기를 맡게 했다.

124, "작가의 묘사를 통해 시 전체가 우리 앞에 장난스럽고 귀여운 아이의 이미지를 보여 감염시켰다.

125,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가지고 완전한 글을 읽읍시다.

126, 나는 정원의 아름다운 꽃을 내 배에 올려놓았다. 그곳에서 그는 갈 곳이 없다.

127, "어디 갔었어, 이 나쁜 아이야?" 이 어머니가 아이를 잃을 때 얼마나 초조한가. 그녀는 보자마자 놀라고 기뻐서 당연히 아이를 꾸짖었다.

128, 모성애라는 주제에 대해 어떻게 파내느냐, 그는 모두 먼지가 묻었다! 어둠이 내리자 내 얼굴은 팔에 묻혔다.

129, 아이가 엄마와 함께 있으면 장난을 쳐야 한다.

130, "아이는 엄마를 떠나야 한다는 환상을 품고 황혼 속에서 몰래 빠져나가야 한다. 어머니가 아침에 두 팔을 뻗어 그를 껴안았을 때, 그녀는 놀라서 아이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13 1,' 고별' 은 한 아이의 말투로 쓴 것으로 아이와 어머니가 말하는 유치한 말과 순진한 상상을 통해 모자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구가하였다.

132, 대부분의 위대한 작가들은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사물에서 독특한 경이로움을 발굴하는 데 능하다.

133, 오리 두 마리가 옆 갈대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고, 아이가 앉아 조용히 생각하고 있다.

134, 그는 바람이 되어 너의 부스럭거리는 나뭇가지를 스쳐가고 싶어한다. 너의 그림자가 되고 싶어, 물 위에서, 태양과 함께 성장하고 싶어; 새가 가장 높은 나뭇가지에 서식한다고 상상해보세요. 나도 그 오리 두 마리가 되어 갈대와 그림자 사이를 헤엄쳐 가고 싶다.

135, 사제가 합작하여 읽다.

136, 추가: 금화도' 점포가' 또는' 점파' 크리스마스 트리로 번역되어 금빛 꽃송이를 피운 목란 식물이다.

137, 교학반사' 금화' 는 7 학년 상권 제 5 단원' 가족, 가족' 을 주제로 한 본문이다.

138, 우리 중국인은 어린아이와 꽃을 비교하고, 인도인들도 마찬가지다.

139. 목욕할 때 젖은 머리카락이 어깨에 떨어진다. 괜찮으시다면 제가 자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1 종이선 타고르 나는 매일 종이배를 급류 속에 하나씩 두었다.

"140, 반얀 트리" 라는 시에서 반얀 트리도 친구이며 아이의 놀라운 심리를 알고 있다.

14 1. 나이트워치가 등롱을 흔들며 그림자가 곁을 걷고 있다. 그는 일생동안 한 번도 잠자리에 든 적이 없다. 마을의 모든 그곳에서 목욕하는 남학생과 소녀들은 모두 이 나루터의 뱃사공이 되고 싶어한다. "그는 울며 말했다: 어린이 심리를 쓰다.

142 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인간성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보여준다.

143. 열대 지방에서 자라며 인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이다.

144, 그가 엄마를 떠난 후, 자기도 모르게 엄마 곁으로 어떻게 변할까? 그는 무엇을 했습니까? 엄마, 안녕히 계세요. 이만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