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수시의 칠율은 무엇입니까?
수시의 칠율은 무엇입니까?
1,' 제목 실린 벽' 송대 수시 망령측이 최고봉으로 거리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2. "두 번 비가 온 후 호수에서 추청을 마신다. 제 2 부' 송대, 수시 수명 염양, 산공비.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3.' 길상사상 모란' 송대 수시 노인은 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꽃은 노인을 수치스럽게 해야 한다. 술에 취한 행인은 웃어야 한다.
스시의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65438+8 월 24 일), 메이저우 미산인, 본적 허베이, 명철
송휘종이 즉위 후, 수시는 연이어 연주 배치, 단체훈련 조수, 영주 안치로 전근되었다. 푸원 3 년 (1 100) 4 월, 조정 사면, 수시가 조정 대원으로 복직되었다.
수시는 북쪽으로 돌아오는 길에 건중 7 월 28 일 (1 10 1 8 월 24 일) 상주시 (오늘 장쑤) 에서 6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수시는 유언장을 남기고 여주 () 천성현 군대향 상일 (오늘 하남 가현) 에 묻혔다. 이듬해, 그의 아들 수과는 아버지의 관을 탄성현으로 반송하여 안장하였다. 송고종이 즉위 후, 수시를 스승으로 추수하고, 시호는' 문충' 이라고 불렀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스시의 단어의 변형은 그의 어학 관념과' 독보적' 창작 주장에 근거한 것이다. 만당 5 대 이래로 단어는 줄곧' 도' 로 여겨졌다. 류영은 평생 단어의 창작에 힘입어 어체의 발전을 촉진시켰지만,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지는 못했다. 수시는 먼저 이론적으로 시가 단어보다 낫다는 관념을 깨뜨렸다.
그는 시가 동족이라고 생각했고, 글자는 "시의 모종" 이라고 생각했다. 시와 단어는 외적인 차이가 있지만, 그들의 예술적 본질과 표현 기능은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시와 시를 자주 비교한다. 그는 문체 개념에서 시와 같은 지위로 단어를 끌어올려 시와 가까이 다가가 단어와 시의 상호 교류와 침투를 실현하는 이론적 근거를 제공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