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4 대 고전 소설 자서

4 대 고전 소설 자서

《홍루몽》의 자기 중의 하나

네 번째, 재수 없는 여자가 랑호루 스님에게 호루의 재수없는 일을 남판했다.

자우마을은 이 사건을 듣자마자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었다. 사건을 처리하려던 참이었는데, 누군가 눈을 깜빡이는 것을 보고 의심스러워서 먼저 물러났다. 여기서 그가 세상 물정을 알게 되었다. 우촌이 다시 벼슬을 하다. 그가' 불쌍한 친구' 를 만났을 때, 그는 뇌진처럼 놀랐다. 옛 친구는 잘 가르쳤고, 그는 강을 건너 다리를 뜯었다. 이것은 독학한 것이다. 타고난 관성이야?

벼슬을 하려면' 관호 기호' 가 있어야 하고, 관호는 서로 보호해야' 기업 장청' 할 수 있다. 이런 추세가 유래된 지 오래다! 우촌은 방금 공식 보호부' 왕나리께서 경배' 를 다 읽었는데, 이는 왕가가 사람을 보내 중재를 한다는 뜻이다. 그냥' 식사 쿵푸' 일 뿐이지만, 가지고 갈 시간이 충분하다. 관직거래가 중단되어 의식이 필요하지 않다. 왕사부' 가 온 때다. 우촌 (그리고 독자) 은 모두 문이 다음에 하는 말을 믿고 싶어한다. 우촌은 반드시 그가 한 말을 믿지 않을 수도 있고, 저자도 별로 쓰지 않고, 사건의 경위에 대한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멘츠는 그들이 알고 생각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을 모두 자우촌에 알렸고, 사장을 기쁘게 하고, 충성을 나타내고, 새로운 사장의 호감을 얻으려 했다. 이후에 일을 하면 편리할 것이다. 심지어 우촌은 여전히 노수인 줄 알고, 우촌을 가르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라' 고 가르치고, 오로지 우촌을 위해 계획을 세웠지만 우촌은 "황제 장은 ... 정말 참을 수가 없다" 고 말했다. 문은 그에게 구체적인 조작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그는 "적합하지 않다, 적합하지 않다" 고 가장했다.

남자들은 모두 총명함을 보였지만, 재난을 모르고 우촌을 과소평가했다. 그러나 그들은 우촌이 지난번에 해고된 것도 한 번 손해를 봤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심리적으로' 사대부' 에서' 장군' 으로의 전환을 마쳤다. 종규는 연승한 아버지가 우촌의 대은인일 뿐만 아니라,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지 않고 연승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또한 우촌 복귀가 자부의 힘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세부 사항들은 모두 너의 손에 있다. 가우촌이 너를 어디에 가둘 수 있니? 아무리 좋은 친구이든, 과거의 깊은 우정이든, 한쪽의 지위가 변하면 사람이 변하고 부부 사이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작가는 한 번에 우촌 난사 사건을 상세히 쓴 뒤 우촌 등이 누구인지, 누구인지 분명히 했다.

설판이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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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리 쿠이 (Li Gui) 는 젊었을 때 사별했지만, 그녀는 죽어가는 재처럼 아름다운 집에서 살았습니다. ...

소멸된 불씨-이것은 비유인데, 성욕은 이미 죽었다. 장자 만물론: "고체는 통나무처럼 보이게 하고, 고심은 잿더미처럼 보이게 할 수 있을까?" 구오 코끼리 참고: "죽은 나무가 죽고 싶어, 그 고독한 무자비한 귀를 가져 가라. 클릭합니다

《홍루몽》의 사찰을 읽다 (2)

아홉 번째, 로맨틱한 친구가 학교에 들어와서 개구쟁이로 의심되는 학교

보옥이 일어났을 때, 습격자들은 이미 학교용 책, 펜, 옷을 다 치우고 앉아서 심심했다. 보옥은 방금 학교에 다녔는데, 말은 어머니가 아들에게 한 말처럼 왕부인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 여학생은 정말 부지런하고 성실하다.

많은 자매들이 대옥에게 작별을 고하고 한참 동안 잔소리를 하며, 대옥은 그녀에게 어떻게 언니를 떠나는지 일깨워 주어야 한다. 보옥은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는다. 이제 다이옥은 한동안 기뻐해야 한다.

보옥과 진종은 "비교적 친밀하다" 고 해서 학우들이 의심을 품게 되었습니까? 남자도' 타고난 매혹적인 로맨스' 야? 너는 또 한 여자의 별명이 있다. 너는 왜 그것을 썼니? 홍루몽은 뭐든지 다 가지고 있어! 나는 학교에서 남자가 싸우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제리가 선생님이 되었을 때, "다른 사람이 학대하고 아이의 비위를 맞추도록 도와주라" 는 학생을 잘 데려오지 못했다. 어쩐지 학교 학풍이 바르지 못하다.

"닝부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그 실의에 빠진 노예들은 이야기를 지어내서 주인을 비방할 수밖에 없다." 문제는 나라에서 작은 가정에 이르기까지 왔다. 만약 네가 행복하지 않다면, 너는 불평할 것이다. 불공평이란 바로 우 () 이다. 만약 네가 인품이 나쁘면, 억울함을 당하면, 당연히 헛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자장미의' 외무장관은 예쁘고 총명하다' 는 말로 사람을 죽이는 속임수를 썼다. 공교롭게도 언니는 나중에 그가 설계하고 판매한 것 같다. 여기서, 나는 길을 깔고, 그의 배신을 적을 것이다.

엄명은 이유 없이 남을 괴롭힐 것이다' 는 것은 정말 개 싸움이다. 다행히 보옥은 설팬 같은 사람이 아니다. 자란은 여전히 평온하다. 그의 외삼촌의 하인이 싸우기 시작했고, 그의 외삼촌도 출석을 불렀고, 벼루는 또 그의 자리에 부딪혔고, 그도 성질을 참으며 "우리와 무관하다" 고 할 수 있었다. 보옥은 중과부적이었고, 이귀 등 몇 명의 큰 하인들이 군중을 가로막고 나서야 장면이 가라앉았다. 보옥이 이때 한 말도 상투적인 말이다. 진종의 그 문장은 "김영이가 있어서 나는 여기서 공부하지 않는다" 며, 분명히 보옥을 핍박하여 김영을 쫓아내려고 한 것이 분명하다. 이 몇 명의 아이들은 모두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진종도 좋은 사람이 아니다. 그는 배울 곳을 빌릴 수 있어서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못된장난.

학교가 결국 이귀신에게 평평해지자, 가정의 경고가 작용한 후에야 왔다.

요약:

일룡이 아홉 종을 낳고, 각각 다르다.

보옥은 천성적으로 작은 옷이 낮고, 화를 잘 내고, 이해심이 많고, 말이 많다.

아이의 마음을 따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주공 복왕)

"red mansions 의 꿈" 독서 노트 (3)

제 13 회 진코칭 사룡위 왕희봉은 닝국부를 연상한다.

진 () 은 봉언니 () 가 "분대 속의 영웅, 모자를 쓴 남자도 지나갈 수 없다" 고 말했는데, 바로 이런 뜻이다.

진 () 은 풍풍 () 에게 일찌감치 밭을 좀 더 사오라고 했다. "죄가 있다 해도 이 제사업은 공식조차 아니다." 쇠퇴하고, 자식 손주들이 집에 돌아가 책을 읽고 농사를 짓고, 퇴보하는 것도 있다. "이것은 완벽한 해결책이다. 진의 꿈은 매우 행복한 일이다. 위안 춘에서 어머니가되는 것에 관한 것이어야합니다, 그렇죠?

보옥은 진 씨가' 피가 다 마르다' 고 들었는데, 이것도' 피가 돌아오지 않는다' 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또한 봉언니에게 장례를 도와 달라고 추천할 것이다. 이때 보옥은 이미 자란 것 같다.

자진이는 보옥의 말을 듣고 나서야 Xi 봉에 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기에 와서 그는 말했다: "나는 며칠 동안 생각했다, 다른 사람은 없다." 두 사람은 모두 말을 할 줄 안다. 봉누이는 임무를 받고 바로 닝부의 단서를 정리했다. 업무능력이 정말 강하다.

요약:

아무리 어려워도 영욕은 예로부터 있었다. 인적 자원은 어떻게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지금, 우리가 휘황찬란할 때, 자신의 미래 경력을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red mansions 의 꿈" 독서 노트 (4)

제 16 회, 진 () 이 죽은 곳인 풍조궁 () 을 선택했다.

Pinger 스마트, 어떤 사람들은 지아 善 의 시야를 피하기 위해 돈을 보냈습니다. 정말 장사는 손목을 부러뜨리고, 약병은 없다.

가옥의 유모도 이 줄의 비결을 알고 있다. 봉언니에게 물건을 요구할 때만 제대로 처리할 수 있다. "이제부터는 우리 할머니가 주인이시니,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Xi' an 일, Jia yuan 은 몰랐지만 그녀는 참여했습니다. 가용과 자장미는 좋은 형제이고, 두 형제와 Xi 안은 더 좋은 친구이다. Xi' an 은 자연스럽게 그녀를 지원하기 위해 몇 마디 말하고 싶어합니다. 이왕 입을 열었으니, 나는 나 자신을 수용하고, 두 노동자를 추천하여, 바로 지아 () 가 방금 한 요구를 해결했다. 영화강은 기회를 틈타 가연 부부를 만나고 싶었고, 가연 부부는 후배 후배 앞에서 모두 청렴한 모습을 보였다. 작은 것을 탐내지 말고, 큰 것을 탐내지 말고, 동시에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이지 않으면 손을 내밀어라.

진종의 생명을 빼앗은 귀신도 묘하게 썼다. 보옥의 부귀영화는 귀신도 무서워한다. 진종의 마지막 말, 보옥이 말했다. ".우리는 앞으로 명예와 영예를 추구해야 한다. "을 클릭합니다. 좋은 한 쌍의 친구, 순식간에 음양이 떨어져 있다. 좋은 친구의 유언도 보옥이 정력을 발휘하여 책을 잘 읽고 공명을 얻도록 해서는 안 된다!

《홍루몽》노트 읽기 (5)

곡문보와 오어선기가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가정의 슬픈 예언을 스물 두 번째로 들었다.

왕희봉이 바오 차이 (Bao Xifeng) 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오랫동안 지아 유 (Jia Yuan) 를 시험 한 결과, "내가 개인적으로 뭔가를 추가했다면, 당신은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고 비난합니다."

Xiangyun 는 원래 계획을 깨고, 지아 에서 또 이틀 동안 살았고, 바느질 을 가져 오라고 했다. 정말 부지런해요. 손에 바느질을 들고 앉아 있는 것이 아쉽다.

가모는 웃으며 봉언니에게 말했다. "나는 말을 할 줄 알지만 원숭이처럼 말하지 않을 거야." 저도 동감입니다.

할머니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생일에 어떤 종류의 와인이 마음에 드는지 물었고, 바오 차이 (Bao Chai) 는 이전에 좋아했던 것처럼 말했다. 이런 점에서 다이옥은 할 수 없다. 그녀는 항상 생각하는 대로 말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다이옥이 온 지 몇 년이 지났는데, 자모도 그녀에게 생일을 보내지 않았다. 지금 바오 차이 (Bao chai) 가 막 도착했는데, 그녀는 특별히 바오 차이 (Bao chai) 를 위해 수주를 준비했다. 다이옥은 마음이 괴로워서 온종일 시무룩하다. 한편 봉누이는 여배우를 놀리며 기분이 끔찍했다. 보옥이 나중에 다시 들어와서 정말 포를 쳤다.

보옥은 걱정거리가 있고, 글을 쓰는 것도 좋아한다 (블로그? ) 을 참조하십시오.

등불 수수께끼를 알아맞혀 봄맞이와 자환이 모두 어리석은 것 같다. 원춘성 친친 후 정월대보름 등불 수수께끼가' 슬픈 모습' 을 보이기 시작했다. 여기를 보니 내 마음도 좀 답답하다.

《홍루몽》독서 노트 (6)

제 25 회 염마형이 홍루몽 오귀신을 만나면 쌍진이다

보옥의 얼굴이 타서 마도포가 부자가 되었다. 그녀는 할머니를 속인 후 조 이모를 속였다. 그녀는 검은색과 흰색을 먹었다. 우민도 그녀에게 돈을 보내며, 그녀가 재난을 해결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녀의 도착은 재앙이다!

그래서 다이옥은 인정사고를 몰라서 다른 사람이 봉언니에게 아부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이제 Xifeng 당신에 게 차를 부 어 주도권을가지고, 당신은 다시 감사 하지 않습니다. Xifeng 은 물었다, 퉁명스럽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 잊었다! 클릭합니다 너는 맛이 좋다고 말하고, 그리고 Xi- Feng 에게 "너 한번 먹어볼래?" 라고 물어보라고 해라. 보옥은 마침내 답신을 앞다투어 다이옥이 차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차가 맛이 없다고 말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Baoyu 의 뜻에 복종하고 봉황을 불쾌하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이옥은 두 마디를 받아 "잘 먹었어요." 라고 고집했다.

모두들 풍화보옥의' 중악' 때문에 방촌을 어지럽혔다. 설은 왜 이런 마음가짐인가? 정말 바보 같다.

Xifeng 과 Baoyu 가 마침내 일어 났고, Daiyu 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바오 차이, 너 뭐 웃어? 젠장!

요약:

마음속에 기쁨도 슬픔도 없다.

그러나 영매술을 연습한 후, 그는 세상 사람들에게 시비를 구했다.

"red mansions 의 꿈" 독서 노트 (7)

27 일 드립 트리팅, 페이양의 연극, 나비가 향총에 묻혀 제비가 울고 눈물이 빨개졌다.

자윤이 샤오홍을 사랑하게 된 것은 원래 보비녀' 금매미 탈피' 를 묘사하고 싶었던 것이다. 한 가지 세부 사항은 보비의 감언이설검의 본질을 보여 주는 고전적인 펜이라고 할 수 있다.

작은 빨간 동작이 재빠르고 말이 재빠르다. 가윤이가 첫눈에 반한 것도 당연하다. 지도자에게 보고할 때 너는 솔직해야 한다!

먼저 다이옥과 보옥이 논쟁을 벌여 미처 막지 못하고 가정이 보옥이라고 부르는 소리를 듣고 그녀는 한참 동안 걱정했다. 밤에 보옥에게 거절당한 문밖에서, 다음날 마침 보옥을 만났다. 보옥은 봄맞이와 이야기하느라 바빴고, 대옥은 고민으로 가득 차서 결국' 상시' 로 변했다. 먼저 궁지에 몰린 다음에 절창을 하다.

《홍루몽》노트 읽기 (8)

제 30 회, 바오 차이 핀 팬 기계 이중 타악기 오래된 공식 행 미친 아웃 을 빌려

보옥과 대옥은 며칠 동안 싸웠다. 노부인이 봉언니에게 화해를 구하다. Xifeng 은이 두 "적" 을 잘 알고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노부인에게 가져가는 것이고, 노부인은 "다이옥을 끌고 갔다" 고 말했다. 다이옥은 당겨야 하고, 보옥은 자연스럽게 "뒤를 따른다" 고 한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정말로 오래된 계략입니다. 보옥과 대옥은 흥정을 하려고 하는데, 모두 바오 차이 (Bao chai) 의 상대가 아니다. "바람은 알아듣지 못하지만, 나는 그 세 숫자를 보면 그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 형식이라고, 얼굴 관색을 보는 것은 왕희봉의 강점이다. 보옥은 보비녀에서 지루하고, 대옥은 또 이해하지 못하여, 결국 보옥을 구석으로 몰아넣었다. 다이옥은 말하는 습관이 좋지 않다.

이 책에는 왕부인이 보옥을 어떻게 교육했는지에 대한 긍정적인 글은 없지만, 김황아 아가씨에 대한 단호한 처리에서 알 수 있다.

보옥은 책 속의 주역이다. 그는 그가 가는 곳마다 이야기를 확장하여, 그가 젊은 관원을 보고 강자를 그어 그의' 바보' 를 묘사하고 있다고 썼다. 그렇지? 내가 쓴 것은 보옥이' 보트 타기' 를 보면서 비를 맞았다는 것이다. 원래는 한 발로 사람을 차는 것이었구나. 고통을 참으며 보옥을 용서하다니, 정말 관대하구나!

《홍루몽》노트 읽기 (9)

제 38 장 임샤오샹의'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우의' 풍자' 와' 게음'

차를 건네고 술을 건네주는 것은 고역이며, 공을 들인 바람은 정말 말을 잘 하는 고수이다.

하필 상운과 대옥은 이름이 같다! 보옥은 소운의 손을 기다리지 않고' 향' 자를 지우고' 하' 자를 바꿨다!

국화로 시를 짓는 것은 원래 대옥의 주특기였으며, 그녀의' 화장사' 는 더욱 일품이다. 꽃을 좋아하고 달을 사랑하는 것은 보옥과 다이옥의 본업이다.

요약:

Xi- von: "아이의 수명에서 조상이 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령은 그 둥지에서 뚫고 나온 것입니다. 그것은 장수 노인의 머리 위에 있는 보금자리이다. 장수가 꽉 찼기 때문에 조금 더 컸다.

한평생 웃으면 입이 바쁘고, 옛일은 우습게 변한다.

《홍루몽》10 편을 읽다

유리 세계 49 회, 눈, 홍매, 분영아가 비린내를 베다.

왕희봉의 형연에 대한 관찰과 정리는 좋다. 왕희봉이는 말을 잘하고, 사람을 잘 알고, 일을 잘하지만, 너무 돈을 탐한다.

보옥은 대옥과 친했지만 말을 빙빙 돌았다. 너는 다이옥에게 언제 바오 차이 (Bao Chai) 와 화해할 것인지 묻고, 먼저' 서사랑기' 를 빌려야 한다.

내가 말했잖아, 봉누이는 대담하고 방자해, 노는 놈이야. 처음에 그녀는 일이 있어서 시사회에 오지 않았는데, 바비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내서 놀았다.

요약:

(보석은 대옥에게) 매일 좋다. 너는 분명히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한 것이 틀림없다. 울어야 하루가 끝난다.

유명인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사실이다.

이상은 내가 고른 몇 가지 좋은 것이고, 아래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스스로 고르면 숙제를 하는 독서 노트에 정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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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원연 삼맹주' 는' 삼국연의' 중 유, 관, 장 3 인의 특별한 관계를 밝혔다. 도원 삼선서' 의 이야기를 약술해 주세요.

유비 관우 장비는 모두 보국보가의 열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탁군에서 만나 마음이 잘 맞는다. 그들은 이복형제가 되기로 결심했고, 장비장 뒤의 도원에서 형제로 경배했다. 그 이후로 그들은 형제 같았다.

2.' 성난 채찍 두우' 는 처음으로 장비의 성격 특징을 선보였다. 장비는 왜 두우를 채찍질해야 합니까?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두우봉이 상술한 명령에 따라 안계현에 와서 유비에게 뇌물을 요구하자 유비는 거절했다. 두우는 현관이 유비 () 를 모함하도록 강요했고, 장비 () 는 현아 () 로 뛰어들어 두우 () 를 끌어내어 말 말뚝에 묶어 두우 () 를 채찍질했다.

3. 제후가 패권을 다투는 가운데' 삼영대전 여포' 은' 삼국연의' 로 시작되는 멋진 1 전이다. 이 이야기를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여포 () 는 동탁 () 부하의 맹장으로, 18 로 제후들의 부하들이 하나씩 패배했다. 이때 장비는 뛰쳐나와 여포 대치로 무승부가 되었다. 관우 는 여포 을 공격 하지만, 여전히 여포 을 이길 수 없다, 그래서 유비 출마, 세 여포 포위 공격 에 갔다. 세 사람의 포위 공격 아래, 여포 마침내 패했다.

4. 동탁의 모반에서 왕사도는 교묘하게 일련의 수를 만들어 결국 동탁과 여포 반목을 원수로 만들었다. "시리즈 트릭" 의 구체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왕윤현은 미인' 지신의 이야기' 를 여포,' 지신의 이야기' 를 동탁에게 바치겠다고 약속했다. 여포 동탁은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기 위해 반목했다. 왕윤의 도발로 여포 씨는 마침내 동탁을 죽였다.

5.' 도삼서주' 는' 삼국연의' 중 유명한 지모 이야기이다. 도겸은 왜 서주를 짓고 어떻게 끝날까요?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도겸은 유비의 관대함을 보고 서주를 유비에게 양보하기로 결정했지만 유비는 안 된다고 고집했다. 그래서 도겸은 유비를 잠시 소페군에 주둔시켰다. 나중에, 도겸이 위독하여, 그는 서주를 유비에게 양보하고 싶었다. Tao Qian 이 죽은 후, Liu Bei 는 마침내 쉬 저우를 인수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야기는 전설에 나오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은 것 같다. 조조가 서주를 이기기로 결심한 것은 도겸에게 큰 압력을 가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서주를 유비에게 양보하는 것도 이 방면의 이유가 있다. 유비의 수출은 당연히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다.

습지의 무법자 노트 (1)-취한 장문신

송무는 서문경을 죽이고 맹주 충전군에 배속되어 횡단경사에서 장청과 손아모를 만났다. 그러나 이것들은 아직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이번 송무는 술을 마신 후 장문신을 때리는 것이 가장 자극적이다.

이번 회에서 송무는 사적인 우정을 위해 Mercy 를 도와 쾌활림을 되찾았고, 길에는 술관마다 술 세 그릇을 먹었다. 이 두 가지 점은 그가 자신을 내려놓는 느낌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장문신을 때리기 전의 조롱은 더욱 흥미진진했다. 그는 먼저 술관의 트집을 잡은 다음 장문신을 건드려 그를 호되게 때렸는데, 송무는 대충대충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새롱거릴 때도 몇 가지 세부 사항으로 나눌 수 있다. 그는 술을 세 번 바꾼 후 장문신의 비를 그와 함께 마시라고 했다. 술이 가득 차면, 그는 그들과 싸우기 시작한다.

그가 장문신을 죽인 후, 그는 그가 그 관원을 기소할까 봐 두려웠다. 그가 장문신에게 세 번째 일을 요구했을 때, 그는 앞으로 관원을 기소하고 쾌활림을 회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맹주를 떠나 여기에 살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이것은 또한 송무가 얼마나 조심스러운지 알 수 있다.

"습지의 무법자 (b)" 노트-이릉 사호

이규지는 송강 부자의 재회를 보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이수현 백장촌에 가서 어머니를 뵈러 갔다.

길에서, 나는 이귀신을 가짜 이규지 위협으로 만났다. 이귀는 패배하여 용서를 빌며 90 세의 어머니가 있다고 말했다. 그를 죽이는 것은 그와 그의 어머니를 죽이는 것이다. 이규지는 그를 불쌍히 여겨 그를 용서해 주고, 그에게 은화 한 닢을 주어 그를 가게 했다.

나는 저자가 이귀와 같은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이귀와 이규를 다시 만나 이규에게 그를 죽이라고 했다. 하나는 저자가 그의 분노를 터뜨릴 수 있다는 것이고, 하나는 독자들이 그를 인정하게 하는 것이다. 그가 이규지 () 인 것처럼 그가 영웅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규지가 이귀를 죽이는 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이후 이규지가 엄마를 등에 업고 이릉을 건널 때 호랑이를 치는 장면이 가장 흥미진진했다. 먼저 물을 길으러 갔다가 엄마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호랑이 두 마리를 발견했다. 나는 화가 나서 호랑이를 죽였고, 수컷 호랑이와 어미 호랑이는 각각 와서 원수를 찾아 죽임을 당했다.

아쉽게도 그는 호랑이를 때려죽였고, 그의 집으로 초청되어 붙잡혔다. 이것을 보고 모두들 이규 jy 를 위해 변호하고 싶어 하는 것을 보면 작가의 고된 속셈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습지의 무법자 노트 (3)--사자 건물에 대한 비난

송무좌진 양곡현, 베이징에 가서 일을 처리하다. 돌아올 때에야 오빠 무대랑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송무는 의심을 품고 진상을 발견했다. 그는 그 관원을 고소하러 갔지만 현관은 뇌물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그는 사자루에서 무대랑을 위해 복수를 했다.

그중 가장 멋진 것은 마지막 복수에서 서문경을 죽인 부분이다. 우 대랑 은 죽었지 만, 팬 Jinlian 과 서문경은 그녀가 받아야 할 결과를 얻었고, 송무는 맹주에 파견되어 백성을 죽였다. 나는 저자가 당시 조정의 졸용을 풍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서문경은 저자에 대한 묘사가 그야말로' 악취가 난다' 고 해서 거의 누구나 그를 한두 마디 꾸짖을 수 있다는 것을 보면 작가가 인물을 얼마나 잘 묘사하는지 알 수 있다.

워터 마진 독서 노트 (d)--bianjing 시 칼 판매

양은 돈이 없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보칼을 팔아서 다른 나라에서 돈을 벌어 생계를 꾸려야 했다. 칼을 팔 때 깡패들이 온갖 모욕을 당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양지는 참을 수 없어 소 2 를 죽이고 신문사에 갔다. 결국 대명부에 망명 선고를 받았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양지가 칼을 파는 장면이다. 우선, 나는 누가 칼을 샀는지 물었다. 소 2 가 온 후, 나는 그에게 이 칼을 시험해 보라고 부탁했다. 소 2 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를 방해하고 모욕하다가 결국 살해되었다. 이것은 당시 불량배들이 어떤 모습인지 말해줍니다. 소 2 의 죽음은 책 속 인물에 대한 분노를 터뜨렸을 뿐만 아니라, 독서한 후에 독자들에게 위안을 주었다. 아마도 이것이 작가가 독자의 심리를 사로잡아 쓴 것일지도 모른다.

습지의 무법자 노트 (5)--Xunyang 루의시

송강이 강주에 도착한 후 심성태 등을 알게 되었다. 어느 날, Xunyang 빌딩에서 술을 마시고, 나는 벽에 반시를 쓰고 내 이름을 남겼다. 황문병은 마침내 사형수 감방에서 그를 만났다.

이 일은 송강을 독자를 위해 울게 했다. 그가 무슨 좋은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번 회도 별로 흥미진진하지 않다. 다만 저자는 송강을 독자에게 써서 송강 같은 것을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정말 신기해요. 나는 송강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어떤 시를 내놓을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바로 이 회가 있어야 우리는 다음 편의 장면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송강의 시는 잠시 강탈당하여 그의 뒤에서 법정을 깎는 광경을 돋보이게 했다. 확실히 송강의 시와 함께 있는 것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보다 낫다. 하나는 네가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는 것이고, 하나는 네가 그들을 가로막게 할 수 있는 이유가 더 충분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회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독서 노트 (1)

서유기에 대해 말하자면, 이 조각들은 모두 틀림없이 모두 마음에 잘 익힐 것이다. 나도 다시 한 번' 서유기' 라는 책을 꺼내는데, 책꽂이는 이미 약간 누렇게 변해서, 나는 손을 놓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향차 한 잔을 마셨는데, 몇 페이지를 펴지 않았다. 오승은 할아버지의 멋진 묘사로 나는 줄거리에 매료되었다.

서유기를 보고 깊은 감명, 우여곡절, 당승사도의 기이한 만남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책의 저자인 나관중은 당승사제 세 사람이 가시덤불을 뚫고 험난한 시련을 겪으며 요복마, 81 난중 진경을 얻은 이야기를 독자에게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는 오색찬란한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고, 사람들은 모두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경탄했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다. 서유기' 는 도깨비 소설의 걸출한 대표로서' 서유기' 의 허황된 도깨비 세계를 통해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영웅의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아첨하는 말을 듣는 단점도 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유머러스하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인정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손오공의 정의, 대담함, 불굴의 전투정신과 뛰어난 기예는 요괴의 적성이다. 그가 모든 요괴를 과감하게 쓸어버리는 정신은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한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낸다는 신념을 보여 주었다.

저팔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솜씨는 손오공보다 훨씬 나쁘다. 재치가 넘치고, 키가 크지만, 이 이미지도 아주 잘 그려졌다. 저팔계는 만화 인물이다. 그는 충직하고 성실하며 실력이 있어 감히 심마를 친다. 그는 손오공의 첫 유능한 조수이다. 그러나 그는 머릿속이 온통 문제이고, 맛있고 맛있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고, 여자를 좋아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그는 늘 물러서서 항상 고노장의 며느리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거짓말을 좋아하지만, 손발이 둔하다. 때때로 당승이 주문을 읽게 하여 손오공을 고생시켰다. 그는 심지어 비상금을 숨겨서 귀에 쑤셔 넣었다. 그는 많은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작은 사기업주의 나쁜 습관이다. 저팔계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엄격하지만 선의이기도 하다. 그는 부정당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저팔계를 싫어하지 않고 진실되고 귀엽다고 생각한다.

당승사도는 손오공의 재간이 없지만, 저팔계의 활약도, 사승의 근면, 백의 실력은 있지만 인품이 좋아서 진경을 읽을 수 있고,' 참수' 를 두려워하지 않고, 신앙이 확고하다. 사승과 백은 비록 대단한 능력은 없지만, 모두 근면하고, 매우 노력하며, 좋은 백수가 되고, 자랑하지 못한다.

이 네 인물은 각기 특색이 있고, 성격이 판이하여, 마침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작가의 뛰어난 작문 기교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작가가 인물을 묘사하는 능력이 바로 그의 미묘함일 것이다. 그중 손오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는 신통이 광대하고 기예가 뛰어나서, 줄곧 진경보호 당승을 성공적으로 얻었기 때문에, 그는 내 마음속의 영웅이 되었다. 그리고 그에게는 강한 세력과 싸우는 용감한 정신에 대한 반항적인 마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책에는 당승사제 지배인이 81 난을 겪으며 그들의 끈기, 용기, 끈기를 생각나게 한다. 이것은 정말 배울 만한 정신이다. 자신의 중도에 포기하고, 호두사미라고 생각하면, 자기도 그들처럼 버티지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내가 부족한 것일지도 모른다. 내가 한 가지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끝낼 수 있다면, 성공이든 실패든, 내가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나에게도 성공이다! 내가 해냈기 때문에 끝까지 버텼다.

독서 노트 (2)

[문학 작품] 서유기

서유기를 보고 깊은 감명, 우여곡절, 당승사도의 기이한 만남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책의 저자인 나관중은 당승사제 세 사람이 가시덤불을 뚫고 험난한 시련을 겪으며 요복마, 81 난중 진경을 얻은 이야기를 독자에게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로 이 기괴한 이야기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이 책을 중국 고대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만들었다.

서유기' 는 네 가지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당승-부처에 대한 진실한 집념, 손오공-강정불아, 기예가 뛰어난 것은 요괴의 천적, 저팔계-욕심 정욕이지만 선심, 사승-마음씨가 착하고 천명에 안착한다. 이 네 인물은 각기 특색이 있고, 성격이 판이하여, 마침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작가의 뛰어난 작문 기교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작가가 인물을 묘사하는 능력이 바로 그의 미묘함일 것이다. 그중 손오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는 신통이 광대하고 기예가 뛰어나서, 줄곧 진경보호 당승을 성공적으로 얻었기 때문에, 그는 내 마음속의 영웅이 되었다. 그리고 그에게는 강한 세력과 싸우는 용감한 정신에 대한 반항적인 마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책에는 당승사제 지배인이 81 난을 겪으며 그들의 끈기, 용기, 끈기를 생각나게 한다. 이것은 정말 배울 만한 정신이다. 자신의 중도에 포기하고, 호두사미라고 생각하면, 자기도 그들처럼 버티지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내가 부족한 것일지도 모른다. 내가 한 가지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끝낼 수 있다면, 성공이든 실패든, 내가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나에게도 성공이다! 내가 해냈기 때문에 끝까지 버텼다.

그 네 편의 두터운 명작은 중국 고대 문화를 사랑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자연은 속세를 면할 수 없고, 또 속마음을 털어놓고, 애한을 느끼며, 이때는 독서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저는 서유기를 다시 열고, 광괴하고, 오색찬란한 신화 세계로 들어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은 모두가 즐겨 읽는 고전 명작으로, 누구나 읽을 때 서로 다른 느낌과 깨우침을 얻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뚜렷한 개성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웅장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활발하고 유머러스 한 언어를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예 그것을 도덕적 수양 소설이나 정치적 우화로 여긴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냥 "게임" 일 뿐이고, 순수한 선계입니다. 이 소설을 읽을 때, 나는 늘 * * * * * * 의 느낌을 갖는다. 나는 이것이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유에 대한 갈망이 외치고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자유는 또 인격이 제한된 학기를 지나고 손오공의 이미지는 내 마음속으로는 잠재되어 있지만 뿌리깊은 동경인 완전한 자유에 대한 동경을 완전히 일깨웠다. 손오공이 흙을 깨고 나왔다. "우기린, 불우봉황, 불우인간 왕좌." 그는 용궁에 뛰어들어 한바탕 소란을 피우며 화과산에서 왕이라고 불렀다. 그는 인성이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유로운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손오공은 사실 자유의 화신이다. 그의 품질 중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자유에 대한 동경이다. 그는 영원히 자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든 분투는 자유를 위한 것이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나에게 자유를 찾고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결론적으로, 현대인들은 생활 상태에 대한 안일함, 특히 정신적인 면에서 진취적이고 더 큰 자유를 찾는 정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둘째, 신화 지금은 멀리 신화 시대입니다. 일상생활이 너무 현실적이어서 환상으로 가득 찬 것을 배척한다. 신화 는 결코 유치한 산물 이 아니다. 그것 은 깊은 철학적 의미 와 풍부한 문화 내포 를 가지고 있다. 셰린은 대표작' 예술철학' 에서 "신화 () 는 각종 예술의 필수 조건의 원시 재료이다" 고 말했다. 서유기' 는 중국 신화 소설의 절정으로 신화 문화의 최고 경지이다. 그런 다음 중국의 신화 문화가 점차 쇠퇴하면서 신화 들은 소홀히 되었다. 서유기' 조차도 묻는 사람이 거의 없다. 아이들만 손오공에 의해 정복되기 때문에 아이들만이 미래에 대한 낭만과 환상의 희망을 가지고 있다. " 셋째, 영웅 "영웅" 에는 많은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사해' 에서 영웅은 걸출한 인물이라고 조조는 영웅이 우주를 포용하고 천지의 가슴에서 숨을 쉴 기회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내가 보기에 영웅은 자신의 운명을 완강히 장악하고 숭고한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들이다. 손오공은 의심할 여지없이 전형적인 영웅이다. 그는 자유와 자신의 존엄성을 위해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런 현격한 대결 격차 때문에 마음에서 우러나온 전력싸움이 비극이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전사만이 자신의 영웅적 자질을 보여줄 수 있다. 서유기를 다시 읽으면 그것이 일반 명작의 특징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된다. 나는 또한 그것이 항상 당신에게' 자유, 신화, 영웅' 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보여 주고, 당신에게 영감과 내면의 힘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독서 노트 (3)

서유기는 요괴와 도깨비에 관한 이야기로 손오공이 어떻게 당승의 서천취경을 호위하고 중생을 교화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정말 상상력을 극치로 발휘했는데, 그 속의 이야기는 어릴 때부터 일부 드라마에서 알고 있었다. 지금 보고 있는데 갑자기 옛사람이 정말 신기하고 상상력이 이렇게 풍부해요. 이 책의 서문에서' 서유기' 에 대한 이야기는 역대 사람들의 부단한 풍부함에 근거하여 완성되었고, 각 시기의 사람들의 상상력으로, 나는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풍부한 지혜를 보았다. 손오공은 생동감 있는 캐릭터이다. 때때로 나는 심지어 그가 선녀가 아니라 살아 있는 사람이 우리 곁에 산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돼지의 결점이 훨씬 귀엽게 변한 것 같다. 이 책은 정말 사람을 매료시킨다.

소설은 중국 전통의 특색을 지닌 귀신 이야기 소설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불도 유 세 가지 사상을 융합하여 현실 사회의 인정을 신불세계에 주입할 뿐만 아니라, 때때로 소설에 고전적인 유교 어구 몇 마디를 삽입하여 조화롭게 보이게 한다. 또 소설은 신성하고 엄숙한 취경 이야기를 주선으로 삼았지만 작가는 상세히 묘사할 때 종교의 신성성을 잃었다. 때때로 그는 하나님을 놀린다. 때때로 그는 악마를 비웃는다. 때때로 그는 악마에게 그의 사랑을 던졌습니다. 때때로 그는 하느님께 그의 증오를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