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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가 시를 구하다
갑자기 노랫소리가 멎자, 어린 목동은 등을 곧게 펴고 입을 다물고, 눈은 높은 나무 꼭대기를 응시했다. "알고, 알고, 알고." 나무에서는 매미 한 마리가 득의양양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바로 그것이 어린 목동을 끌어들였다. 그는 정말 매미를 잡으려 한다!
이 장면은 모두 시인들이 보고 시에 썼다. 시인은 먼저 어린 목동의 동태를 썼고, 고좌소가 큰 소리로 노래하는 스타일은 그렇게 방자하고 방자했다. 어린 목동의 정지 상태를 다 썼을 때, 그는 얼마나 집중해서 숨을 죽이고 매미를 바라보았는가! 이러한 움직임에서 정적으로의 전환은 갑작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어린 목동의 순진하고 바쁜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가야 할지, 어린 목동이 매미를 어떻게 잡는지, 잡을 수 없는지, 시인은 아직 쓰지 않고 독자들에게 상상을 하도록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처음의' 봄빛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고, 사랑은 부드럽다' 는 몇 글자로 독자를 작고 정교하며 부드럽고 즐거운 경지로 끌어들이고,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소리 없이 샘에서 천천히 흘러나온다. 석양 아래 연못가의 푸른 나무가 짙은 그늘을 물 속에 던져 버렸고, 빛과 그림자가 얼룩덜룩하고 또렷하게 보였다. "동정" 이라는 글자는 무정함을 정으로 바꾼다. 마치 봄이 사랑의 연민 때문에 소리 없이 천천히 흐르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 이라는 단어는 푸른 나무의 생명을 주었다. 그것은 마치 햇빛의 부드러운 경치를 좋아하고, 물을 거울로 삼아 자신의 매력을 과시하는 것 같다.
시인은 서너 마디 말로 똑똑한 사진작가처럼 빠른 거울로 재미있는 장면을 찍었다. "소호는 단지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 오래전에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었다." 시간순서가 한여름도 채 안 되어 연잎이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었다. 재능 쇼' 와' 일찍 노점' 이 앞뒤를 돌며 잠자리가 연잎에 기대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3. 이 시는' 유경문' 이라고 불리는데, 이' 선생' 은 당연히 유경문을 가리킨다.
늦가을 초겨울 무렵.
연꽃이 다하다',' 국화 잔재' 라는 몇 글자는 늦가을 초겨울의 쓸한 광경으로 볼 수 있다. 아무것도 없다' 와' 아직 거기 있다' 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국화 교만크림과 추위와의 투쟁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에 대해 논하면서 시를 기증하는 목적을 드러낸다. 겨울의 경치는 쓸쓸하고 춥지만 열매가 많이 열리는 성숙한 수확면도 있지만 다른 계절은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시인은 이렇게 썼는데, 사람의 장년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청춘은 지나갔지만 인생이 성숙해지고 큰 성과를 거두는 황금 단계이기도 하다. 친구들에게 이 좋은 시절을 소중히 여기고, 낙관적이고, 꾸준하게 노력하며, 절대 좌절하거나 자조하지 않도록 격려한다.
4. 감상 감사: 이 시는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통해 단풍 숲을 위주로 한 산림의 따뜻하고 현란한 가을색을 그렸다. 멀리 가을 산석길로 올라가면, 우선 독자들에게 원시를 준다. 산길 꼭대기에는 흰 구름이 가득한 곳이다. 길은 사람이 걸어나왔기 때문에 흰 구름은 허무맹랑하지 않고 한산은 생기가 넘친다. 백운생 누군가' 라는 말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한 준비일 뿐이다. 그리고 시인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늦었다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산 앞에서 멈춰 섰다. 단지 산이 한창이어서 봄꽃의 단풍보다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먼 곳의 흰 구름과 꼭 볼 수 있는 사람에 비해 단풍림은 생명의 순수한 아름다움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5.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늙었을 때 돌아온다.
억양은 변하지 않았지만 머리카락이 듬성하고 얼굴도 늙었다.
마을의 아이들은 나를 보고도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
웃으며 나에게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6. 이백은 경현 도화담에서 놀면서 촌민 왕륜네 집에 자주 놀러 간다. 떠날 때 왕륜이 배웅하러 왔기 때문에 이백은 이 시를 이별했다. 이 시는 이백이 일반 촌민 왕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전설에 의하면 이 시는 백거이가 열여섯 살 때 쓴 것이라고 한다. 당대의 장곡의 한가한 정창을 제창하고, 백거이를 데리고 장안에 가서 시험을 보고, 그의 시를 데리고 상황을 돌보러 갔다.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농담을 하며 "쌀비야, 안에 사는 것도 편하다" 고 말했다. 백의 첫 시' 풀' 을 읽은 후 그는 "한 자를 얻으면 쉽게 살 수 있다" 며 "그 이름으로 그 이름을 얻었다" 고 말했다. 백거이는 원초로 다른 감정을 비유하고, 상상력이 독특하며, 감정이 영영하다는 것을 비유하기 쉽다. 들불' 이라는 말이 천고에 전해지면서 잡초의 완강한 생명력과 새로운 것에 대한 찬사가 드러났다.
7. 시인은 창가에 서서 성긴 울타리를 통해 밭길을 바라보았다. 오솔길은 가늘고 길며 먼 곳으로 뻗어 있다. 길가의 나무, 새 잎은 연녹색이며, 아직 짙은 그늘로 자라지 않았다. 유채꽃이 만개하고, 온 땅이 황금색이며, 온통 번창하는 봄풍경이 펼쳐져 있다.
갑자기 한 아이가 오솔길에서 뛰어와 나비 한 마리를 쫓아왔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비가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 들어갔다. 꼬마가 찾아 또 찾았는데, 노란 채소꽃 속에서 그는 나비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을 수 없었다!
8. 햇빛 아래 향로봉은 보라색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다. 멀리서 보면 폭포는 긴 백련처럼 산천 사이에 높이 걸려 있다. 휘젓는 물줄기가 낭떠러지에서 천 피트 떨어져 마치 은하수가 구름에서 떨어지는 것 같았다.
절구가 많다. 나는 네가 어느 것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10. 네가 밤에 배에서 본 것을 적어라.
밤이 깊어 어선의 고독한 불빛이 반딧불이의 희미한 빛과도 같다. 미풍이 가느다란 파도를 불다. 물결의 난류로 수면에 반사되는 불빛이 많은 반짝이는 별이 된 것 같다.
1 1. 나그네가 집을 그리워하는 시를 쓴다. 시인이 시작하자마자 초조하게 주제로 달려가는 것은 타향생활의 외로움과 서늘함을 쓴 것이다. 그래서 그는 항상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람을 그리워하고, 경사스러운 장소를 만나면 그를 두 배로 그리워한다. 그리고 시는 멀리 타향에 있는 형제에게 뛰어올랐다. 그들은 중양의 풍습에 따라 산을 오를 때도 자신을 놓쳤다. 시가 반복적으로 점프하고, 함축적이고,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우여곡절이 다양하다. 수천 년 동안,' 명절이 되면 친척을 생각하라' 는 명언이 되어 많은 나그네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2. 천문산은 장강에 의해 막혀 두 개의 산으로 나뉜다. 청강은 여기서 동쪽으로 흐르다가 갑자기 굽이를 돌려 북류로 향했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일엽편주는 해가 뜨는 곳에서 유유히 왔다.
13. 맑은 햇살에 서호에는 금빛 빛이 출렁이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 비가 오는 날씨에 산들이 보슬비 속에서 몽롱해 보이며 기이한 아름다움이 있다. 만약 서호를 미인에 비유한다면, 화창한 서호는 짙은 화장을 한 미인과 같고, 장마가 많은 서호는 옅은 화장미인과 같다. 둘 다 똑같이 아름답다.
14. 커다란 버드나무 한 그루가 벽옥처럼 차려입고, 무수한 가지들이 늘어져 있고, 녹색 실크가 달려 있다. 누가 가는 유엽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따뜻하고 추운 2 월 봄바람은 가위 같다.
15. 전성기의 아름다운 경치를 탐험하다. 수척해 안에 무한한 풍경이 새롭게 바뀌었다. 동풍의 요염한 얼굴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가지각색의 눈은 향기로운 봄이다.
명문 감상-"봄은 항상 다채롭다. 클릭합니다
16. 시인 임걸은' 총명을 빌다' 는 고시를 써서 그 소녀들이 지혜를 구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17. 이 시의 시성에 대하여 예로부터 다른 해석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한 여도사에 대한 풍자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애도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체류당했다' 는 표현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고백이라고 말한다. 이런 견해는 주관적이지 않으니, 시에서 묘사한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의 제목은 창어이지만, 달의 선녀 창아에 관한 것은 아니다. 창아와 처지와 마음이 비슷한 여자의 느낌을 묘사한 것 같다. 첫 번째 문장은 밤 실내의 상황을 묘사한다. 침대 앞에는 정교한 운모 화면이 놓여 있는데, 밤은 이미 깊었고, 촛불은 어두웠고, 화면의 촛불 그림자는 점점 어두워졌다. 여기에' 깊은' 글자로 촛불그림자를 나타내는 것도 밤의 깊이를 나타내기 위해 여주인공이 외롭고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두 번째 문장은 야외 풍경에 관한 것이다. 여주인공이 밤을 새워 법정에서 고개를 드는 것은 이미 여명 시간이었고 은하수는 이미 서쪽으로 이동했다. 샛별이 동방의 하늘에 나타났지만, 하늘이 곧 밝을 때, 샛별은 점차 사라졌다. 이 말 속' 점점' 라는 단어는 시간이 지날수록 외로운 여주인공이 또 불면의 밤을 보낼 것임을 보여준다. 이 두 문장의 특징은 환경 분위기를 렌더링하여 여주인공의 고독한 감정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여주인공에 관한 서너 마디 글을 써서 그녀의 상상력을 넓히다. 그녀는 은하수에서 온 달과 새벽별을 떠올렸고, 달에서 온 달의 선녀를 떠올렸고,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후의 외로움을 떠올렸다. 자신의 단칸방과 결합해서, 그녀는 당연히 약을 훔쳐 달에 가는 것을 후회할 생각이 있다. 비록 이것은 허구적인 단어이지만, 합리적이다. 시 전체가 외로움과 추위를 표현했고, 물론 시인의 생명체험감도 기탁했다.
18. 가을밤, 동정호는 달빛 아래에서 맑고 텅 비어 밝은 달빛과 잘 어울린다. 호수는 잔잔하고 파도가 반짝이며 연마되지 않은 거울과 같다. 멀리서 바라보니, 호수 속의 푸른 동정산은 마치 작고 깜찍한 녹색 달팽이처럼 하얀 은판 속에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강남의 풍경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익숙해졌다. 해가 강가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붉은 꽃보다 더 뜨거워지고, 봄이 오고, 푸른 강은 푸른 풀과 같다. 사람이 어찌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20. 이 시는 강남 농촌 초여름의 광경을 간단한 방식으로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청원, 백천, 귀귀, 연우의 경치를 위주로 초여름 수향의 독특한 풍경을 몇 획으로 그려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에 관한 것으로, 화면에는 농민들이 논에서 모내기를 하는 이미지가 주로 부각되어 농촌 4 월 노동의 긴장과 바삐 떠받치고 있다. 앞 호출한 후, 한 폭의 화려한 화면이 얽혀 있어야 한다.
2 1. 서새산 앞에서 백로는 공중에서 날고, 강가의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살찐 고등어가 물속을 헤엄쳐 다니고, 시인은 푸른 대나무 모자를 쓰고, 녹색 옷을 입고 봄바람과 가랑비 속에서 목욕하며 떠나고 싶지 않다! ~
22. 저자가 여산을 처음 방문했을 때 sairinji 벽에 쓴 시입니다.
왕 루산, 산이 상승하고있다; 측면에서 여산을 보면 가파르게 봉우리가 된다. 원근에 다른 이미지.
왜 여산의 진면목을 항상 볼 수 없는가? 아마도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는 경리에 잘 어울려' 당국자의 팬, 방관자가 맑다' 는 철리를 교묘하게 드러냈다.
23. 농민의 취태를 비웃지 마라. 풍년에 많은 맛있는 음식이 손님을 대접한다.
산하가 많아서 할 수 있는 길이 없다. 갑자기 나는 울창한 푸른 버드나무와 밝은 색이 있는 마을을 보았다.
너는 피리를 불고, 나는 북을 치고, 단체로 축하한다. 설날이 다가오는데도 고풍스러운 고풍은 여전하다.
오늘부터, 만약 내가 달빛 아래서 방황하게 한다면, 나의 백발이 성성한 노인도 어둠 속에서 즐겁게 지내며 지팡이를 짚고 장작문을 두드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자연을 사랑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시인입니다. 그의' 내 인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르면' 은 중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우정을 찬양하는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황학루 위의' 송별 맹호연' 은 줄곧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다. 이 시는 이백이 쓰촨 여행 때 쓴 것이다. 시인이 친구를 송별할 때의 무한한 미련과 조국의 장엄함을 묘사했다.
25. 시수의' 웨이성' 이라는 문구에 시인이 위안 2 를 송별하는 곳이 나왔다. 게스트 하우스' 는 당연히 아크로폴리스의 장소 중 하나이며, 송별할 구체적인 장소이다. 봄날 아침이었고 가랑비가 내렸다고 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우초' 는 두 번째 문장의' 육색심' 으로 봄비라고 불린다. 이런 작문을 상호문성이라고 한다. 이렇게 하면 언어를 더욱 정련할 수 있다.
이별사를 쓰다. 시인이 쓴 풍경은 왕왕 중생이 된다. 한 세대는 슬프고 한 세대는 울다. 이 시는 춘조,' 경진' 이라는 네 글자를 써서 두 개는 크지 않지만 땅은 촉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그는 방금 잎이 난 버드나무를 게스트 하우스 주위에 둘러쌌다고 말했다. 봄비에서 씻은 후 점점 녹색으로 보인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깨끗한 공기이다. 장사가 번창하는 봄 아침. 이런 작문 방식. 배웅하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러나. 시인의 심갑은 이미' 아니오' 라는 글자를 달았다. 좋은 날과 관광지가 있지만. 나도 머무를 생각이 없다. 그것은 잠재 의식의 형태로 풍경과 환경에 다른 의미를 다루고 있다. 이로써 주관적인 감정이 서정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네가 쓴 시를 모두 번호를 매겼다. 예를 들어 내가 본 것은 1 이고, 작은 풀은 2 ... 봐라, 일련 번호는 매우 시적이다. 나는 일련 번호에 따라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