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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시 두 수가 필요해

왕월 1

작가: 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3.

창조주께서는 여기서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 4 를 주셨고, 그리고?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5.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6.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7 개의 산을 볼 수 있고,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 .....

1. 악: 이것은 동악태산을 의미합니다.

2. 대종: 태산 일명 대산으로 산둥 성 태안시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 태산은 오악의 우두머리였으며, 제산이 이곳에 살았기 때문에 일명' 대종' 이라고 불렸다. 역대 황제가 수선식을 거행한 것은 모두 이 산에 있다.

3. 지루: 옛날에는 지루의 경계, 태산, 북제, 남루였다. 미완성, 음침한 산을 나타내는 것은 끝이 없어, 무슨 말을 하기 어렵다.

자연: 하늘과 땅, 자연. 시계: 집합. 심수: 산의 아름다움을 가리킴.

5. 음양: 이것은 산의 남북을 가리킨다. 컷: 분. 태산은 하늘을 가리고, 산남은 태양을 향하고,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산북은 그늘이 지고, 하늘은 어질어질하다. 동시에 두 개의 세계가 있다.

6. 절대적으로: 장다. 눈밑주머니. 작숙은 원시의 모습을 묘사한다. 돌아오는 새 돌아오는 새를 따라가다.

7. 예: 꼭. 링: 이사회.

이것은 두보의 현존 작품 중 가장 오래된 것이다. 개원 24 년 (736), 시인이 조치를 처음 방문했을 때 겨우 25 세였다. 기세가 웅장한 산수시로 웅장하고 수려한 태산 산수를 선보였다. 시는 조국의 웅장한 강산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소년시대의 야심차고 진취적이고 낙관적이며 자신감있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선인들은 이 시에 대한 평가가 많다. 예를 들면, "푸르고 푸르고 질루가 두 곳 높다." 와 같이, 류진옹은 이를 "오자 영웅 커버 일생" 이라고 부른다. 곽준은 "천언만어로 다른 사람이 태산을 유람하는 이야기를 다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당나라시' 구름: "다섯 글자가 너무 높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의 마지막 두 구절도 상당히 잘 논평했다. 민들레룡의' 두신해 읽기' 는 "대련의 끝은 미래에 대한 내려다 보고, 한 층의 수입을 통해 현재의 비전을 없애고 ... 두즈심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여, 그는 볼 만하다" 고 말했다. 그것을 권으로 삼아, 우뚝 솟아 있다. ""

두보' 망악' 에는 동악 (태산), 남악 (형산), 서악 (화산) 에 관한 세 편의 시가 있다. 이 노래는 동악태산이다. 개원 24 년 (736) 에 이 24 세의 시인은' 마광 쫓기' 의 방랑생활을 시작했다. 이 시는 제조 (이 하남 허베이 산둥 등) 북유에서, 두보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이다. 글자 사이에 두보의 청춘 활력이 넘쳐흐르고 있다.

시 전체에는' 왕' 이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고, 매 구절마다 악보를 보는 것이다. 거리는 멀리서 가깝고, 시간은 아침부터 황혼까지, 일몰을 기대하며, 미래를 고대한다. 첫 번째 문장 "태산의 웅장함! -응? "내가 태산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어떻게 형용해야 할지 몰라서 기뻤다. 매우 생동적이다. 끼는 태산의 별칭이다. 오악의 으뜸으로, 대종으로 존칭되었다. "남편은 어때?" 즉 무슨 일이야? 고대 중국어에서 "복" 자는 통상 문장의 시작을 위한 허사로 사용되었다. 여기서 그것을 시에 녹이는 것은 일종의 신기하다. 남편' 이라는 단어는 실질적인 의미는 없지만 없어서는 안 된다. 이른바' 생생한 묘사가 차단되고 있다' 고 한다. " 끝없는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한 번 궁리한 답이다. 정말 신기하다. 태산이 높다고 추상적으로 말하는 것도 아니고, 사령운의' 태산푸' 처럼' 최' 를 쓰는 것도 아니다. "하늘을 똑바로 찌르다" 라는 일반적인 언어로 묘사하지만, 두 고대 치루국의 국토 밖에서도 태산을 멀리서 볼 수 있고, 거리로 태산의 높이를 부각시킬 수 있다. 태산남은 육지이고, 태산북은 가지이기 때문에 이 말은 지리적 특징을 묘사하며, 다른 산을 쓸 때 유용해서는 안 된다. 명대 모루중' 등동현 왕월루' 시는 "지루가 아직 소년이 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누가 시에서 능도를 물려받을 것인가? " 그가 특별히 이 시를 내놓았는데, 아무도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은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창조주께서 여기서 모든 신비한 자연의 은혜를 주셨는데?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최근 본 태산의 신기한 아름다움과 숭고한 이미지를 묘사한 것은 마지막' 미완성의 청춘' 의 각주다. "중간" 이라는 글자는 자연히 다정하다. 산앞골목

태양의 한 면은' 양' 이고, 산 뒤의 한 면은' 음' 이다. 산이 높기 때문에, 새벽이 밝을 때 산의 음양 양면에서 잘렸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이를' 졸음' 이라고 부른다. "컷" 은 매우 일반적인 단어이지만, 여기에 사용하는 것은 정말 "이상한 모험" 이다. 시인 두보 () 의'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다' 는 작문 스타일이 청년 시대에 길러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채운 왕보?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 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두 마디 말은 아름다운 희망을 쓰는 것이다. 산속의 끝없는 구름을 보면 내 마음도 출렁이고 있다. 오랫동안 보았기 때문에 눈이 깨질 것 같아요. 귀소새' 는 이미 숲 속 자신의 둥지로 돌아간 새를 가리킨다. 이미 황혼인 것으로 알려져 시인은 여전히 눈앞에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시인의 조국 강에 대한 흥미를 포함하고 있다.

산에 대한 사랑.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이 마지막 두 마디, 악을 보고 생겨난 산을 오르려는 욕망에 대해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 는 당대의 구어로 "필수" 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왕보의' 춘사푸': "나는 일거에 청소부로 주헌일춘을 지었다." 때때로 "뒤로" 라는 단어는 단독으로 사용된다. 예를 들면 손광헌 "북몽": "나는 언젠가 이 호모 에렉투스를 죽일 것이다!" " 즉, 두보의 시에는 종종 단용자가 있다. 예를 들면, "이 생로촉, 죽어서 진으로 돌아간다!" " 만약' 회의' 를' 응당' 으로 해석한다면, 그것은 정확하지 않고 오만하다. 이 두 곡의 고무적이고 상징적인 시에서 우리는 시인 두보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정상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포부와 정신을 보았다. 두보가 위대한 시인이 되는 열쇠입니다.

지금, 그것은 또한 모든 일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두 구절이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된 이유인데, 청대 포원룡은 두보의 시가 "정선선선함" 이라고 생각하며 "두보의 마음이 아름답고 인상적이다" 고 말했다. 그것을 권으로 삼아 마을로 만들다. " (제이를 읽다) 이 두 편의 시의 상징적 의미도 중점적으로 논술하였다. 이는 두보의 정치적' 자비 제나라', 창작상의' 조류벽' 과 똑같다. 이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절창' 으로 칭송되고, 각석을 비석으로 삼아 산기슭에 서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태산과 함께 불멸할 것이다.

시 전체 번역:

오악의 첫 태산은 어떤 광경입니까? 지루 대지에서는 면류관이 영원히 그것의 청록색을 볼 수 없다.

자연은 산의 기이한 경치를 모두 태산에 주어 산의 남쪽을 밝게 하고 북쪽을 어둡게 하여 완전히 다르다.

층층의 구름이 솟아오르고, 마음속에서 뛰고, 새가 산으로 돌아간다.

반드시 태산의 정상에 올라야 한다. 그때는 네 주변의 산이 모두 보잘것없어 보일 것이다.

과주를 정박하다

왕안석

경구과주 1 수실,

중산은 단지 몇 개의 산만 갈라놓았다.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주석]

1. 정박: 도킹 부두.

과주: 장쑤 양쯔강 북쪽 해안, 양주시 남쪽.

경구: 장강 남안, 오늘 장쑤 성 진강시.

중산: 지금 남경의 자금산이에요.

5. 중량: 몇 층입니까?

녹색: 녹색입니다.

반환: Zijinshan 아래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략한 분석]

이것은 유명한 서정시로, 시인이 강남을 바라보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깊은 정을 표현했다. 이 시의 제목은' 과주 래프팅' 으로 시인의 발판을 지적했다. 첫 번째 문장' 경구과주는 물방이다' 는 것은 눈앞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시인은 과주 나루터에 서서 남쪽을 바라보았다. 그는 남안의 경구와 과주가 그렇게 가까워서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에 따라 시인은 그의 집이 있는 중산이 단지 몇 층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멀지 않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문장' 중산은 단지 몇 겹의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는 것은 시인의 마음이 화살처럼 돌아가는 심정을 암시한다. 세 번째 문장도 경치를 묘사하고, 계절은 봄이라고 지적하며, 장강 남안의 경치를 묘사하였다. "녹색" 이라는 단어는 녹색을 부는 것을 의미하며, 아주 묘하게 사용한다. 왕안석이 이 단어를 잘 활용하기 위해 10 여 차례 바뀌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끝',' 끝',' 끝',' 끝' 등 10 여 개의 동사에서' 청' 자를 선택했다고 한다. 다른 단어들은 봄바람의 도래만 표현했지만 봄이 온 후 천리 강둑에 신록경관의 변화를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마지막 문장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시인은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명월 초에 시인이 의문문으로' 명월이 나를 비추다' 는 그림을 상상하며 시인이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더욱 표현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말 그대로, 이 시는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고, 나는 이 강을 건너 집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하고 싶은 큰 소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행간에도 정계로 복귀해 신정을 추진하려는 강한 열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