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시의 주체 앞에는 얼마나 많은 공백이 있어야 합니까?

시의 주체 앞에는 얼마나 많은 공백이 있어야 합니까?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한 단락으로, 말마다 두 개의 공백을 넣지만, 의미가 바뀌거나 다음 문장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으면 마음대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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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에서 단구는 대문이라고 하고, 쌍문은 대문이라고 하며, 덧셈은 대련이라고 한다. 율율시에서 첫 번째부터 여덟 번째 문장은 각각 수련, 연련, 목련, 꼬리련이라고 불린다. 율율시에서는 연합과 목련에 반대해야 한다. 대결은 상대적 품사성을 요구하는 것 외에 먼저 문장 형식이 같을 것을 요구한다. 게다가, 대립의 엄격함에 따라' 노동자 대' 와' 관용대' 의 구분이 있다.

문장의 계층과 문장의 계층은 반드시 대립해야 한다. 이를' 옳다' 라고 한다. 다음 연문과 상연문의 평행선은 반드시 일치해야 하는데, 이를' 접착' 이라고 한다.

평정이란 단어의 어조를 가리킨다. 평지 네 소리 중의 평성, 네 소리 중 세 소리를 가리킨다. 옛 시문에 사용된 음성, 평정은 서로 조정되어 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평정' 이라고 불리는데, 여기서 말하는' 사성' 은 현대 중국어의' 사성' 과 다르다.

일반적으로 고대의 평성은 대략 현대 중국어의 음양과 맞먹는다. 상승조와 하강조는 대략 현대 중국어의 상승조와 하강조에 해당한다.

표준어는 입성이 없다. 고대에 입성자는 음조, 상성, 상승조, 하강조로 나뉘었다. 예를 들면' 6' 은 하강조,' 8' 은 상성,' 10' 은 상성,' 백' 은 상성이었다. 입성자의 특징은 소리의 길이와 멈춤이 있다는 것이다.

일부 방언에는 광저우어, 장사어, 상해어와 같은 입성이 있다. 상하이 방언에서 "하나, 일곱, 여덟, 아니, 검은 색, 흰색, 국가, 울음, 독방" 이라는 단어를 읽으면 고대 입성자를 잘 감상할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