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연예인이 유명해지기 전 이야기
연예인이 유명해지기 전 이야기
소홍(1911-1942)은 원래 이름이 장희영(한자 추가)이고 필명인 진음(秦陰)으로도 알려져 있는 샤오홍(Xiao Hong)은 호란현의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다. 헤이룽장성. 결혼에서 벗어나 도망치기 위해 부끄러운 마음에 신문에 기사를 투고했고, 샤오쥔을 만나 사랑에 빠졌고, 샤오홍 역시 함께 집필의 길에 나서며 수필집을 완성했다. 상시 거리'. 1934년 샤오홍은 루쉰의 도움으로 '노예 시리즈' 중 하나로 출판된 소설 '생사의 현장'을 완성했다. 이로써 샤오홍은 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샤오홍(Xiao Hong)도 좌파 리얼리즘 스타일의 소설 '마벨(Mabele)'을 가지고 있지만 질은 높지 않다. 그녀의 가장 성공적인 소설은 홍콩에서 쓴 회고록 "호란강 이야기"와 "소 수레", "작은 마을의 행진"과 같이 그녀의 고향을 회상하는 일련의 단편 소설입니다.
고등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글쓰기의 천재였던 이 여성은 1942년 1월 22일 홍콩에서 세상을 떠났을 때 그녀의 인생에서 두 남자는 곁에 없었습니다. (Yu Hui)
이력서 및 참고문헌:
본명이 Zhang Naiying인 Xiao Hong(1911.6.2-1942.1.22)도 Yin Yin이라는 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이룽장성 후란 출신. 어렸을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는 1928년 하얼빈에서 중학교에 다녔으며, 그곳에서 5·4운동 이후 진보적인 사상과 중국과 외국 문학을 접했다. 그는 특히 Lu Xun, Mao Dun 및 미국 작가 Sinclair의 작품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봉건 가문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은 그는 1930년 가출을 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1932년에 그와 샤오쥔은 함께 살면서 많은 진보적인 문인들을 만나 반만주, 항일활동에 참여하였다.
1933년 그와 샤오쥔은 자비로 첫 번째 작품집 '여행'을 출판했다. 루쉰의 도움과 지원으로 그는 1935년에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판하고(소홍이라는 필명을 사용하기 시작함) 문학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1936년 정신적 고통을 해소하기 위해 그는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 산문 '외로운 삶'과 장시 '모래'를 썼다.
그는 1940년 단목 샤오훙량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고, 곧 중편소설 '마벨레'와 유명한 소설 '호란강 이야기'를 출간했다.
1942년 우여곡절을 겪은 그는 홍콩에서 병으로 3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작품 서지:
"여행"(소설과 수필 모음), 1933년 Xiao Jun과 공동 집필(자비로 출판)
'생명과 죽음의 현장'(중국어판) 소설) 1935년, 상하이 룽광서점 1980년, 헤이룽장성 인민
'유신 프레임? 산문집') 1936년, 문승
"Bridge"(소설, 산문 모음) 1936년, Wen Sheng
"The Bullock Cart"(소설 및 에세이 모음) 1937년, Vincent
"The Call of the Wilderness' (단편소설집) 1940년, 중국 잡지
' 'Xiao Hong's Prose' 1940년, Chongqing Great Times Bookstore
'Recalling Mr. Lu Xun'(에세이) 1940년, 충칭 여성생활학회
"마벨레"(중편소설) 1941년, 충칭대시시보 서점
"호란강 이야기"(소설) 1941년, 1954년, 새로운 문학과 예술 1979년; , 헤이룽장성 인민
"손"(소설) 1943, 계림 위안팡 서점
"행진곡 작은 마을"(소설) 1948, 오션 서점, 홍콩
"샤오홍 선정 작품"(소설과 단편 모음집) 1958년, 인문학
"샤오홍" "선정 작품" 1981년, 인문학
"주석 소홍서간간행물' 소준 편, 1981년, 흑룡강성
'소홍단편소설 1982, 흑룡강성인
'소홍선문집' 1982년, 백화
"샤오홍"(중국현대작가선정선집) 1984, 인문
"샤오홍 대표작"(단편소설집) 1987, 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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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호프는 19세기 말 러시아의 위대한 비평 현실주의 작가이자 의미 있는 취향과 예리한 문체를 지닌 유머러스한 풍자의 대가이자 단편 소설의 대가이자 유명한 작가입니다. 극작가. 풍자적 유머에 대한 뛰어난 재능으로 그는 세계 문학가 갤러리에 두 개의 불멸의 예술적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 '단순함은 천재의 누나'라는 그의 유명한 말은 후대 작가들도 추구하는 모토가 되었습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며 단순하고 단순하며 간결한 구조, 생생한 줄거리, 유머러스한 문체, 밝은 언어, 음악적 리듬과 심오한 의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인물과 사건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하고 우스꽝스러운 구성을 통해 예술적으로 요약하며,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과 '함정에 빠진 사나이'는 러시아 문학사상 절묘하고 완벽한 예술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 후자는 보수적이고 소심하며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호프, A. П. (АнтонПавловичЧехов 1860~1904) 러시아의 소설가이자 극작가. 1860년 1월 29일 로스토프 지방 타간로크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의 할아버지는 구원받은 농노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식료품점을 열었지만 1876년에 그 가게가 파산하고 가족은 모스크바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체호프는 타간로크에 홀로 남아 가정교사로 일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1879년에 그는 모스크바 주립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년 졸업한 후 그는 즈베니고로드와 다른 곳에서 의료 활동을 했으며 그곳에서 민간인과 폭넓게 접촉하고 삶에 대해 배웠으며 이는 그의 문학 창작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880년대 러시아에서는 반동적인 도서 검열 제도가 유례없이 엄격했고, 저속하고 지루한 유머러스한 출판물이 성행했습니다. Chekhov가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그는 종종 Antonsha Chihont라는 가명으로 그러한 잡지(예: "Dragonfly" 및 "Fragments")에 기사를 제출했습니다. 단편 소설 "배운 친절한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1880)와 유머러스 한 스케치 "소설, 중편 소설 등에서 가장 흔한 것은 무엇입니까?" "(1880)은 그의 첫 출판 작품이다. 1980년대 중반 이전까지 그는 재치 있는 스케치와 유머러스한 단편소설을 많이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별 가치가 없는 농담이나 일화였지만, 그 중에는 러시아 문학의 민주주의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한 훌륭한 작품도 있었다. 약자를 괴롭히는 하급 관리에 대한 글(<못에 박힌 것>, <공무원의 죽음>, <승리의 승리>, 모두 1883), 귀족과 영주를 괴롭히는 글 등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비판했다. 약자 ( "English Woman" 1883), 바람에 적응하는 노예 ( "Chameleon", 1884), 독재 체제의 수호자 ( "Sergeant Prishibeev", 1885). 그러나 그는 경험이 부족하고 생계를 유지해야 했던 당시 그는 빠른 결과와 생산성만을 원했습니다. 1886년 3월, 유명한 작가 그리고로비치(Grigorovich)는 그에게 자신의 재능을 존중해 달라는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깊은 영감을 받았고 창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1886년에 쓴 『완카』와 『고통』, 1888년에 쓴 『잠』에는 가난한 노동자들에 대한 작가의 깊은 연민이 드러난다. 1888년에 발표된 유명한 중편소설 『초원』은 조국의 자연을 묘사하고 찬양하며, 농부들의 운명을 고민하고, 행복한 삶을 바라는 민중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Name Day"(1888)와 "The Duchess"(1889)는 위선, 허영심, 저속함을 폭로했습니다. 이들 작품은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기량 면에서 뚜렷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소부르주아 환경의 영향을 받은 체호프는 이때 정치에는 관심이 없었고 단지 “자유로운 예술가가 되고 싶었”을 뿐이며 “가장 절대적인 자유”를 누렸다. 1886년부터 그는 반동적인 문학가 수보린(Suvorin)이 출판한 "New Times"에 글을 썼고, 비평가 N. Mikhailovsky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1888년 10월 체호프는 "푸쉬킨상"의 절반을 수상했습니다. 이때까지 그는 5권의 단편 소설 모음집("The Story of Melpomeni", 1884; "Colorful Stories", 1886; "In the Dark", 1887; "Innocent Words", 1887; "Short Stories")의 저자였습니다. 수집 된 이야기, 1888). 높아지는 명성과 지위로 인해 그는 작가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강하게 인식하게 되었고, 삶의 목적과 창조의 의미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다. 그는 “명확한 세계관이 결여된 의식적인 삶은 삶이 아니라 부담스럽고 끔찍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 생각은 중편소설 <지루한 이야기>(1889)에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이 시기부터 체호프는 드라마를 쓰기 시작했다. 단막극 <결혼>(1890), <담배의 위험성>(1886), <백치>(1888), <청혼>(1888~1889), <본의 아니게 비극적인 인물>(1889~1890) ), 『현충일』(1891~1892) 등의 경쾌한 희극은 사상적 내용이나 희극적 측면에서 그의 초기 해학 작품에 가깝다. 연극 '이바노프'(1887~1889)는 확고한 신념이 부족하고 삶의 시험을 이겨내지 못하는 1980년대 '불필요한 사람들'을 비판한다.
1890년 4월부터 12월까지 연약한 체호프는 차르 정부가 강제 노동 수감자들과 추방된 수감자들을 수용했던 사할린 섬까지 장거리 여행을 했다. 하나씩 조사됩니다. 사할린 여행을 통해 그의 사상의식과 창의적인 예술적 감각이 향상되었다. 1891년에 그는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New Times에 글을 쓰는 것이 그에게 "재앙"밖에 가져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마침내 1893년에 출판사와의 관계를 끊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독재 체제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었고 『사할린』(1893~1894), 『망명 중』(1892) 등의 작품을 썼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충격적인 『여섯 번째 병동』(1892)이다. 이 소설은 감옥 같은 짜르 러시아의 참상을 고발하는 한편, 그가 얼마 전 집착했던 '폭력으로 악에 저항하지 말라'는 자신의 톨스토이주의를 비판하기도 한다. 그것을 읽은 후 레닌은 강한 감동을 받았고 "너무 끔찍해서 그 방에 머물 수 없었다"고 "그 자신도 '제6병동'에 갇혀 있는 것처럼 느꼈다"고 말했다.
1890년에서 1900년 사이에 체호프는 요양과 여행을 위해 밀라노, 베니스, 비엔나, 파리를 여행했습니다. 1892년부터 그는 모스크바 지방 세르푸호프 지역에 새로 인수한 메리호보 사유지에 정착했습니다. 1898년 결핵을 심하게 앓던 체호프는 얄타로 이주했습니다. 1901년에 그는 모스크바 예술 극장의 여배우인 올가 크니빌과 결혼했습니다. Yalta에서 그는 Tolstoy, Gorky, Bunin, Kuprin 및 Levitan을 자주 만났습니다.
1890년대와 20세기 초는 체호프 창작의 전성기였다. 당시 러시아 해방운동은 프롤레타리아 혁명의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다. 혁명계급의 열띤 감정에 동요되어 학생들과 주민들 사이의 민주적기풍이 날로 활발해졌습니다. 체호프는 점차 비정치적 성향을 극복하고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1892년부터 1893년까지 니즈니노브고로드와 보로네시 지역에서 기근 구호 활동을 했으며, 세르푸호프 카운티의 콜레라 퇴치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1897년에 그는 드레퓌스를 방어하려는 프랑스 작가 졸라의 정당한 행동을 지지했고, 따라서 1902년에는 고르키의 명예 학자 자격을 취소하려는 차르 당국의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수보린과의 관계를 소원하게 되었습니다. 과학 아카데미에서 그와 코롤렌코는 1900년에 받았던 과학 아카데미의 명예 학자 직함을 포기하고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싸우다 박해받는 젊은 학생들에게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의 민주적 입장은 점점 확고해졌고, 사회생활의 기본에 대한 관찰은 더욱 깊어졌으며, 양조 혁명에 대한 예감은 점점 분명해졌으며, 점차 어두운 현실 속에서 막연한 '불'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의 창조물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그는 예술 작품에는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연극 "The Seagull", 1896). 그는 일련의 작품에서 주요 사회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예를 들어, "The Peasant"(1897)는 냉철한 현실주의로 농민들의 물질적, 정신적 삶의 빈곤을 반영합니다. "In the Canyon"(1900)은 또한 농촌 부르주아지를 묘사합니다. 미친 부자 농민들이 부와 잔인한 자연을 약탈합니다. 이 소설은 농촌공동체 생활을 미화하는 포퓰리즘에 대한 강력한 반박이었다. 자본주의를 폭로하는 주제는 "The Kingdom of Woman"(1894) 및 "Three Years"(1895)와 같은 작품에서도 찾을 수 있으며, "The Doctor"(1898)는 자본주의의 "악마"가 억압할 뿐만 아니라 노동자들뿐 아니라 공장주들도 고문한다. 삶이 무의미하고 불합리하다는 것을 깨달은 후손들의 양심은 깊은 우울함과 혼란을 겪는다. 연극 "바냐 삼촌"(1897)은 진정한 이상과 진지한 목표가 없는 지식인의 정직하고 사심 없는 노동이 결국 무의미한 희생이 되는 것을 묘사합니다. "개를 안고 있는 여인"(1899)은 사랑을 주제로 삼아 저속함과 위선을 폭로하며 독자들에게 "진흙탕, 반쯤 죽은 삶에 대한 혐오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다락방이 있는 집』(1896)과 『나의 인생』(1896)은 1980년대와 1990년대에 유행했던 사회적 투쟁을 일상의 노동으로 대체한 '작은 것들' 이론을 부정하고 자유주의의 점진주의를 비판한다. "더 강력하고, 더 용감하고, 더 빠른 투쟁 방식"은 일상 활동의 좁은 범위에서 벗어나 광범위한 대중에게 영향을 미쳐야 합니다. "더 이상 이렇게 살 수는 없어!"라는 외침이 점차 그의 창작물에 울려퍼졌다.
그는 <갇힌 남자>(1898)에서 1980년대 반동세력이 사회를 억압하는 모습과 그들의 보수성과 나약함을 드러내며, 당시 존재했던 함정수행 습관을 고발한다. 그는 "구스베리"(1898)와 "야오 니치"(1898)에서 자신만의 작은 개인 행복의 세계에 웅크리고 있는 이기적이고 평범한 사람들의 영적 공허함과 타락을 묘사하면서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세 발이 아니라 땅이나 저택이 아니라 온 땅, 온 자연, 그 광대한 공간에서 인간은 자유로운 정신의 모든 자질과 특성을 최대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20세기 초 사회운동이 더욱 부흥하면서 체호프는 모든 것을 쓸어버릴 강력한 '폭풍'이 다가오고 있음을 깨달았고, 게으름과 냉담, 노동에 대한 혐오 등의 악덕도 닥쳐왔다. 사회에서는 쓸어버릴 것입니다. 그는 노동을 칭찬하고 모두가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자신의 일을 활용하기를 바랐습니다("세 자매", 1900-1901). 1905년 혁명 직전에 쓴 『신부』(1903)는 '인생을 뒤집고' 새로운 삶으로 달려가려는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연극 <벚꽃 동산>(1903~1904)은 귀족층의 필연적인 쇠퇴와 신흥 부르주아층으로의 교체라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며, 과거에 결연히 작별을 고하고 행복한 미래를 염원하는 낙관주의를 표현하고 있다. 벚나무 과수원에서 나무를 자르던 도끼와 함께 "새 생명 만세!"라는 구호가 들립니다. 그러나 체호프의 이념적 입장은 결코 민주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쓴 신인들은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을 알지 못했고, 그들이 갈망했던 '새로운 삶'은 늘 막연한 갈망에 불과했다.
1904년 6월, 상태가 악화되자 체호프는 치료를 위해 독일 바덴바일러로 갔다가 7월 15일 그곳에서 사망했고, 그의 시신은 다시 모스크바로 옮겨져 매장됐다.
체호프는 독특한 문체와 간결함, 포괄성, 절묘한 예술성을 갖춘 서정적인 심리소설을 창조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의 단편을 가로채고 절묘한 예술적 디테일을 사용하여 삶과 인물을 진정으로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적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이런 소설은 추악한 현실에 대한 불만과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칭찬과 경멸, 기쁨과 고통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녹여내는 서정적 풍미가 강하다. 그는 “천재의 누나는 간결함”, “글을 잘 쓰는 것은 서투른 글을 지우는 기술”이라고 믿는다. 그는 “객관적일수록 감동은 깊어진다”며 “객관적” 서술을 옹호한다. 그는 독자의 상상력과 이해를 신뢰하며, 독자가 이미지 시스템을 통해 작품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고 주장합니다.
체호프의 드라마 창작 주제와 경향,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그의 서정심리소설과 유사하다. 그는 기괴하고 구불구불한 줄거리를 추구하지 않고 평범한 일상과 인물을 묘사하며 사회생활의 중요한 면모를 드러낸다. 체호프의 희곡에는 풍부한 하위 텍스트와 강한 서정성이 있으며, 그의 사실주의는 영감을 주는 힘과 심오한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모두 그의 독창적인 예술적 상징입니다. Stanislavsky, Danchenko 및 모스크바 예술 극장(1898년 설립)은 Chekhov와 창의적으로 협력하여 무대 기술에 큰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체호프는 세계 문학에서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단편소설로 모파상만큼 유명하다. 유럽과 미국의 많은 작가들은 체호프의 창작물이 20세기 문학에 미친 영향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중국에서는 체호프가 죽은 직후 『검은 사제』, 『여섯 번째 병동』 등의 소설이 번역되어 소개되었다. 그의 희곡 "Haiou", "Uncle Vanya", "Three Sisters" 및 "The Cherry Orchard"도 각각 1921년과 1925년에 Zheng Zhenduo와 Cao Jinghua에 의해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나중에 Lu Xun Art Academy는 Yan'an에서 "Idiot", "Proposal", "Anniversary"를 공연했습니다. Qu Qiubai, Lu Xun, Mao Dun, Guo Moruo, Ba Jin 등이 모두 Chekhov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의 소설과 희곡은 거의 모두 중국어로 번역됐다.
“무대에서는 모든 것이 인생만큼 복잡하고 동시에 단순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먹고, 그냥 먹지만, 이때 그들의 행복이 형성되거나 그들의 삶이 파괴됩니다. ”
——체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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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Lu Xun)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중국 작가, 사상가 및 혁명적. 원래 이름은 주수인(周樹仁)이고, 예명은 형채(憲寧)이며, 저장(浙江)성 소흥(少興) 출신이다. 쇠퇴한 봉건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진화론, 니체의 슈퍼맨 철학, 톨스토이의 자선 사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902년에 일본으로 건너가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하고, 이후 문학과 예술 활동에 참여하여 민족 정신을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1905년부터 1907년까지 혁명당 활동에 참여하여 『모로시의 힘에 대하여』, 『문화적 편파성에 관하여』 등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어머니의 요청으로 중국으로 돌아와 아내 주안과 결혼했다. 1909년에는 형 주작인(周章仁)과 함께 『외국 소설집』을 공동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그는 같은 해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와 소흥에서 가르쳤다. 1911년 혁명 이후에는 난징임시정부 교육부 장관, 관료, 북경정부 교육부 관료를 역임했으며, 북경대학, 여자사범대학 등에서 교편을 잡았다. 1918년 5월, 그는 처음으로 '루쉰'이라는 필명을 사용하여 중국 현대 문학사상 최초의 토속 소설 '광인의 일기'를 출간하여 신문학 운동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5·4운동 전후에는 『신청년』잡지 활동에 참여하여 『5·4』신문화운동의 주요 지도자가 되었다. 1918년부터 1926년까지 소설집 『절규』, 『방랑』, 수필집 『무덤』, 산문시집 『잡초』, 수필집 『황혼에 딴 아침 꽃』, 수필집 『열풍』, "Huagai 컬렉션" ", "Huagai 컬렉션의 속편" 및 기타 특별 도서. 그 중 1921년 12월에 출간된 중편소설 『아Q 실화』는 중국 현대문학사에 길이 남을 불멸의 걸작이다. 1926년 8월, 그는 베이징 학생 애국 운동을 지원했다는 이유로 북양 군벌 정부의 수배를 받고 남쪽으로 가서 샤먼 대학 중국학과 주임으로 재직했습니다. 1927년 1월, 당시 혁명의 중심지였던 광저우로 가서 중산대학 학장을 역임했다. 그는 1927년 10월 상하이에 도착하여 제자 쉬광핑(Xu Guangping)과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1929년에 그의 아들 저우하이잉이 태어났다. 1930년부터 중국자유운동동맹, 중국좌익작가동맹, 중국민권수호동맹에 참여하여 국민당 정부의 독재와 정치적 박해에 저항했다. 1927년부터 1936년까지 그는 역사소설집 《신설》의 대부분의 작품을 썼고, 《지지지》, 《산선기》, 《두마음집》, "Nan Qian Bei Diao Ji" ", "Pseudo Free Letters", "Quan Feng Yue Tan", "레이스 문학", "Qie Jie Ting의 수필", "Qie Jie Ting의 수필, 2부", "Qie Jie Ting의 수필, The Last Series', 'Ji Wai Ji' 및 'Collections from Jiwai Ji' 등 특별 컬렉션이 있습니다. Lu Xun은 평생 동안 중국의 문화 사업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Weiming Society" 및 "Chaohua Society"와 같은 문학 그룹을 이끌고 지원했으며 "National Newspaper Supplement"[B Type] 및 "Wild Plains", "Yusisi"를 편집했습니다. ", "달리기", "원한", "번역" 등의 문학 및 예술 저널을 출판하고 젊은 작가를 열정적으로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육성하며 외국의 진보적 문학 작품을 적극적으로 번역하고 국내외 유명 회화 및 목판화를 소개하며 수집, 연구 및 많은 고전문학을 편찬하고, 『중국소설사』와 『중국문학사개요』를 편찬하고, 『기강선집』을 편찬하고, 『쾌지현고서잡기』를 편찬하고, 『고대소설』, 『당송기』, 『소설고보』 등이 있다. 그는 1936년 10월 19일 상하이에서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상하이에서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공개 추모와 장례식을 거행했으며 그는 홍교 만국 묘지에 묻혔습니다. 1956년, 루쉰의 시신은 훙커우 공원으로 옮겨졌고, 마오쩌둥은 재건된 루쉰의 묘에 이름을 새겼습니다. 1938년에는 『루쉰전집』(20권)이 출판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루쉰의 저작과 번역은 『루쉰전집』(10권), 『루쉰번역본』(10권), 『루쉰일기』( 2권), 『루쉰의 편지집』 등이 있으며, 루쉰이 편찬한 많은 고대 서적을 재인쇄했습니다. 1981년에는 『루쉰전집』(16권)이 출판되었다. 루쉰 박물관과 기념관은 베이징, 상하이, 소흥, 광저우, 샤먼 등지에 설립되었습니다. 루쉰의 소설, 수필, 시, 수필 수십 점이 중·초등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됐다. 소설 '축복', '아Q 실화', '의학' 등이 영화로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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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 Jun의 원래 이름은 Liu Honglin이었습니다. Liu Yinfei 및 Liu Weili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Xiao Jun 외에도 그의 필명에는 Sanlang, Tian Jun 등이 포함됩니다. 샤오쥔은 1907년 랴오닝성 이현 셴안판구 마을(현 진현)에서 태어났다.
1929년 샤오쥔은 필명 '얼굴이 빨개진 삼랑'을 사용하여 첫 번째 토착 소설 '겁쟁이...'를 집필해 심양 '성징타임스'에 게재했다. 소설은 군벌이 군인들에게 저지른 잔학 행위를 분노하게 폭로합니다. 그 후 Xiao Jun은 "Shengjing Times"에 "Duanyang Festival", "Whip Marks", "In the Sound of the Whistle", "By the Lone Grave"와 같은 소설을 출판했습니다.
1932년 초, 샤오쥔은 하얼빈에 도착했다. 그는 공식적으로 문예활동을 시작하였으며 공식적으로 당 지하조직이 령도하는 혁명적 문예대원의 성원이 되였다. 1933년 가을, 그와 샤오홍은 단편소설집 『여행』을 공동으로 출판했다.
여기에는 샤오쥔의 소설 '고아', '촛불의 심장', '사랑의 실', '이건 흔한 일', '광인', '열등한 남자' 등 6권의 소설이 포함돼 있다.
1934년 6월 중순, 그는 고향인 중국 동북부를 떠나 관내로 왔다. 칭다오에서는 샤오준과 샤오홍이 '칭다오아침뉴스' 부록을 편집하며 집필을 병행하고 있었다. Xiao Jun은 이곳에서 그의 유명한 작품 "8월의 시골"을 집필했습니다. 1935년 7월, 샤오쥔은 자비로 '불법적으로' 소설 '8월촌'을 출판했는데, 이는 즉각 문학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우리나라 현대문학사에서 샤오쥔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8월의 시골>은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우선, 풍부한 지역색으로 독자의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는다. 둘째, 캐릭터화 측면에서 샤오쥔은 캐릭터의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스케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꼼꼼하게 조각하는 데 능숙하며 종종 두 가지를 결합하여 묘사합니다. 또한 '8월의 시골'의 스타일도 단순하고 활력이 넘치며 억제할 수 없는 힘으로 가득 차 있어 '힘'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예술적 스타일은 특히 사회생활의 요약과 발굴에 반영된다.
이 기간 동안 샤오쥔의 창의력은 엄청나게 강했다. 『8월의 시골』 이후 단편집 『양』, 『강 위에서』, 수필집 『10월 15일』, 『푸른 잎사귀』, 중편소설 『물방울』 등을 펴냈다. 이를 바탕으로 Xiao Jun은 그의 걸작 "The Third Generation"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936년 봄부터 그는 이 작품을 완성하기까지 거의 20년 동안 간헐적으로 글을 썼다. 이 걸작은 구민주혁명기 제국주의와 봉건군벌의 통치하였던 중국 동북부의 사회현실을 장엄한 정신으로 종합적이고 진실되게 재현하고 있다.
1940년 6월 두 번째로 옌안에 가다. 이때부터 1945년 늦겨울까지 샤오쥔은 옌안에서 살면서 일했습니다. 그는 루쉰 연구회 이사, "문학 협회"지부 이사, "월간 문학" 편집자, 루쉰 예술 문학 아카데미 교사를 역임했습니다.
항일전쟁 승리 이후 12년 만에 1946년 9월 23일 하얼빈으로 돌아왔다. Xiao Jun은 북동대학교 변순예술문학대학 학장, 루쉰 문화출판사 사장, '문화뉴스'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이때 '문화신문'과 '생활신문' 사이에 논란이 일었다. 당시 중국공산당 중앙동북국은 '샤오쥔 문제에 대한 결정'을 통해 샤오쥔에 대한 정치적 박해를 확정했다. 이후 샤오쥔은 문예계에서 배제되어 30년 동안 망각 속에 묻혀 있었다.
극히 어려운 역경 속에서 샤오쥔은 '오월의 광산', '오월의 춘추사', '3대'의 마지막 부분 등 수많은 작품을 집필했다. 10년의 혼란 속에서도 그는 감옥에 있을 때에도 펜을 놓지 않았으며 많은 시를 지었습니다. 최근에는 『샤오홍이 루쉰이 샤오쥔에게 보낸 편지에 대한 주석』과 『주해』를 출판했습니다. 샤오홍이 샤오홍에게 보낸 편지", "기록", "샤오쥔의 최근 작품" 등 중요한 작품이 출판되었습니다.
해방 후 샤오쥔이 쓴 이 작품들은 사상이 더욱 심오할 뿐만 아니라 예술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Xiao Jun은 "Xiao Jun의 최근 작품", "Xiao Hong의 Xiao Hong 편지에 대한 간략한 주석", "Lu Xun의 Xiao Hong이 Xiao Jun에게 보낸 편지에 대한 간략한 주석"과 같은 작품도 출판했습니다. 이 작품들은 귀중한 문학적, 역사적 자료를 보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다운 산문 예술의 보물이기도 합니다. 특히 'Annotations'라는 제목의 마지막 두 작품은 사실 독특한 예술 작품이다.
당은 '4인방'을 격파한 후 샤오쥔 동지를 완전히 복권시키고 그의 명예를 회복했으며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 새롭고 공정한 결론을 내림으로써 그의 '민족에 대한 헌신'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그의 초창기 해방운동과 그의 문학 창작은 항일과 구국을 선동하였고 국민당 반동들의 반역적인 정책과 독재에 반대하였다. 그는 1948년 동북국의 《소군 문제 결정》을 철회하였다. 시는 "4인방"이 샤오쥔에게 가한 다양한 거짓 비난을 무너뜨렸다. 시는 "샤오쥔 동지는 중국 공산당과 사회주의를 지지하며 민족적 청렴성을 지닌 혁명적 작가이다."라고 칭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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