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인간 철학에 관한 시

인간 철학에 관한 시

1. 인생철학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 왕세안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14, 진흙이 묻지 않고 깨끗하지 않다. "주돈이" "후아이린 이론"

15. 왕지환은 헤론 새 산장에 있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16. 수시의' 제목 실린 벽': 가로로 보고, 등골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17. 수시' 수조 노래-명월 언제':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은 맑고 둥글다.

18. 류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침몰선 옆 천돛, 병수 앞 만목춘.

19. 두보의 왕악: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20. 스시' 혜충춘강 야경': 죽외 복숭아꽃 삼냥, 봄수온중 오리예언자.

2 1. 왕안석' 비행봉 대기': 뜬구름이 눈을 가리고 가장 높은 곳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2. 주' 봄날': 한가할 때 동풍을 알 수 있고, 채색은 늘 봄이다.

23. 유우석의' 5 월골목': 구사회에서 왕세당연이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24. 왕틀의' 북보산 아래 한 팔':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25. 백거이의' 고초에게 작별인사':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불태우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자라게 된다.

2. 사람의 도리를 담은 시는 태어날 때부터 영웅으로, 죽어서 귀신으로 태어났다. --이청조 "여름 절구"

내 일생은 좋은 시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의 언어는 결코 놀랍지 않다.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du fu "초가을 쓴 열 반응기 사건"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 《바다를 건너다》

진흙은 묻히지 않고, 청산은 요염하지 않다. --저우 dunyi \ "사랑 연꽃 \"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그림에 푹 빠져라. 늙지 않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와 지위는 나에게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돈? 두보 《》)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삼국지")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원나라? 왕관의 묵매)

인간으로서의 진리에 대한 고대시 철학에 대한 감사

중국 고대에는 대량의 시가 있었는데, 그중 많은 시가 풍부한 철학 사상을 포함하고 있다. 학습에서 분석 철학은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옛사람은 배울 것이 없고, 어린 사람은 늙지 않는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송) 육로 여행

이 시는 직접적인 경험과 간접 경험의 관계 원리를 밝혀냈다. 책 지식을 배우는 것은 필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책에서 배운 이론 지식과 실천을 결합하여 이론으로 실천을 지도하는 것이다.

챕터를 찾아 한 마디 발췌하고, 소월은 옥궁을 걸어 커튼을 만들었다.

해마다 요해를 만나지 않는다. 문장 울며 가을바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이호 (당)

시에서 비현실적인,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문장 조롱은 소용이 없다. 실천이 이해의 목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인식의 근본 목적은 이성적 인식을 실천에 적용하고 실천을 지도하는 것이다. 실천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 그런 인식은 의미가 없다.

시적인 세계는 수천 년 동안 퇴폐했고, 전사의 영혼은' 중국혼' 에서 사라졌다.

(청) 양계초

이 시는 인식이 실천에 반작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객관적인 사물과 그 법칙에 대한 인식을 정확하게 반영하면 사물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고, 반대로 사물의 발전을 방해할 수 있다.

국가 흥망 성쇠, 우 사람들은 왜 역사를 원망합니까?

만약 역사가 오국을 전복한다면, 누가 월국의 망자가 될 것인가?

(돈) 로엔

항목 총독의 길은 가시덤불이 가득하고, 사치스러운 구름비는 한대에만 있다.

왕은 부끄러움이 없는 망국의 군이지만, 돌은 반드시 제 6 궁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 육계몽

옥의 진위를 검사하는 것도 사흘을 태워야 7 년 후에야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

주공의 날은 유언비어를 두려워하고, 왕망이 왕위를 찬탈하기 전에 황위를 공손하게 공경한다.

돌비상은 처음부터 죽었지만, 누가 그의 생활의 진상을 알았는가.

(돈) 편안한 척

이 시는 현상과 본질적 관계의 원리를 담고 있다. 모든 사물에는 그 현상과 본질이 있고, 인식의 근본 임무는 감성적 인식을 이성적 인식으로 끌어올려 현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과 법칙을 파악하는 것이다. 현상에만 머무르면 우리의 인식은 피상적이고 일방적일 것이다. 처음 두 곡은 오왕부차의 천성이 교만하고 사치스러워서 망국할 운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오씨의 죽음을 역사적 인식 탓으로 돌리거나 귀결시키는 것은 일방적이고 불공정한 것이다. 세 번째는 사물을 설명하는 현상이 진짜와 거짓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이다. 진위를 가리지 않으면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기가 어렵다.

나는 연못 속의 물고기 냄새를 맡았지만, 나는 바다의 깊이를 모른다.

오디 처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데 화당 윤을 모른다.

(돈) 여본

이 시는 실천이 지식의 원천이며 지식은 실천의 제약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4. 인생철리에 관한 고전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나무 앞에서 만목춘이 있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스시" 혜숭춘강 야경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조조의' 거북이는 장수한다')

5. 인생철학에 관한 문장 100 1. 네가 화가 났을 때, 너의 분노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입을 다물어라.

-소크라테스 2. 분노는 다른 사람이 잘못한 일을 위해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친구가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4. 내일의 희망은 우리로 하여금 오늘의 고통을 잊게 할 것이다. 5. 만약 인생이 이상, 꿈, 환상을 벗긴다면, 인생은 단지 빈 선반일 뿐이다.

발광은 태양의 특허가 아닙니다. 빛날 수도 있어요. 정말이에요. 7. 어리석은 자는 몸으로 머리를 감시하고, 지혜로운 자는 마음으로 몸을 감시한다.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네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고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잊는 것이다. 9. 탐욕은 가장 진실한 가난이고 만족은 가장 진실한 재산이다.

10, 사랑으로 세상을 얻을 수도 있고, 증오로 세상을 잃을 수도 있다. 1 1. 한 사람의 가치는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에 결정된다.

12, 청춘은 우리가 꿈을 짜는 유일한 시간이다. 13. 청춘은 일단 전당잡히면 더 이상 되찾을 수 없다.

14, 사랑의 언어가 없다. 모든 문자는 지루하다. 15. 진정한 사랑은 생명의 길이,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넘어야 한다.

17, 일단 깨달으면, 몸 밖의 것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고 내면 세계의 진정한 부를 추구하기 시작한다. 18, 당신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은 영원히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언제 시작하든 간에, 시작 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20. 네가 언제 끝나든 간에, 끝난 후에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2 1, 한 사람이 약하면, 그는 자신의 가장 큰 적이다. 용감한 사람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23.' 불가능' 은 바보의 사전에만 존재한다. 24.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선의 결과를 쟁취하고, 최악의 계획을 세우다.

25, 집! 따스한 집! !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집이다! 게으름은 사람의 마음을 부식시킬 수 있다. 27. 어떤 일이든 여러 각도에서 보아야 한다.

28. 이상적인 곳이 있으면 지옥이 천국이다. 29. 희망이 있는 곳에서 고통은 기쁨으로 변한다.

3 1, 모든 실패는 자신의 실패를 잃는 것보다 더 보잘것없다. 32. 하느님은 사람들의 무지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으시지만, 사람들은 하느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한다.

33. 아름다운 생활은 기대와 놀라움과 감사로 충만해야 한다. 34.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은 위선 속에 사는 것이다.

35.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사실 한 가지 생각 사이에만 있다. 첫 번째 젊음은 하나님이 주신 것입니다. 두 번째 사람의 청춘은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다.

37. 미리 정해진 기대가 없어지면 사람에 대한 배려가 더 편할 것이다. 아이디어는 연습과 같습니다. 너는 반드시 정력을 집중하여 아래로 내려가야 힘을 얻을 수 있다.

39. 사람은 방향을 잃지 않는 한 자신을 잃지 않는다. 40. 만약 당신이 여명 노래를 불렀다면, 밤을 안아주세요.

4 1, 인사는 신중할 필요는 없지만 진심으로 감동해야 합니다. 42, 감기, 매화 향 에서 오지 않는다.

날 수 있다면 비행을 포기하지 마라. 44. 네가 꿈을 꿀 수 있을 때 꿈을 포기하지 마라.

46. 생명이 너무 짧아서 오늘 포기하지 않으면 내일 너는 얻지 못할 것이다. 천재는 1% 의 영감과 99% 의 노력이다.

48. 사람은 항상 자신이 얻지 못한 것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는다. 49. 나눔할 줄 알아야 행복이 배가된다.

50. 네가 먼저 자신을 봐야 다른 사람이 너를 볼 수 있다. 5 1, 오늘이 두 내일보다 낫다.

52. 기억하세요, 매일은 일년 중 가장 아름다운 날입니다. 53. 낙관론자는 재난에서 기회를 보고 비관자는 기회에서 재난을 본다.

54. 용기는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감히 두려움에 직면하고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5. 만약 네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이미 잘못을 반으로 바꿨다.

56. 내일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오르는 땅이다. 57. 이상적인 길은 항상 자신감을 가진 사람을 위한 것이다.

58. 모든 사기 중에서 자기기만이 가장 심각하다. 59.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 끊임없이 걱정하는 것이다.

6 1, 경험은 고통에서 추출됩니다. 62. 최소한의 아쉬움으로 과거를 대면한다.

63. 최소한의 낭비로 현재에 직면하다. 64. 가장 많은 꿈으로 미래를 대면한다.

65. 행복은 네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66. 당신의 선택은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하지 않으면 영원히 기회가 없다.

67. 완벽한 우정을 갖고 싶다면 영원히 친구를 찾지 못할 것이다. 68.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슬픔에 파고들지 말고 웃음이 있는 날을 생각해 보세요! 69. 자신을 바보로 여기고 모르면 묻고 많이 배운다.

70. 다른 사람을 바로잡기 전에 자신이 잘못이 있는지 없는지 반성한다. 7 1, 실패를 두려워하여 손을 놓지 못하고, 영원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72. 생활의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주인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너는 날씨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너는 마음을 바꿀 수 있다.

외로움과 포기는 가장 끔찍한 빈곤입니다. 목적 없는 생활은 나침반 없이 바다로 향하는 것과 같다.

77.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한다. 78. 모든 위대한 행동과 사상은 평범한 시작을 가지고 있다.

79. 득의양양할 때 다른 사람을 잘 대해라. 실의할 때 그들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80. 어떤 일을 하는 것을 배우려면 차근차근 해야 한다. 조급해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마라.

8 1, 악을 하지 않고, 선과 작은 것을 하지 않는다. 82. 도덕적 수양이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대가는 자신의 생각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다윈 83. 불의를 많이 행하면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좌전' 84, 아는 사람은 미혹되지 않고,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 "논어 \" 85, 정직한 사람은 태연자약하다, 소인은 늘 슬퍼한다. -《논어》86.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87. 진심으로 후회도 없고, 용서도 원망도 없고, 원한도 없고, 굴욕도 참는다. -노래 \ "마음의 평화 \" 88.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이 되고, 성인의 악은 아니다.

-《논어》89. 사람에게 유리하고 사람에게 불리하다. -'모지' 9 1. 남을 모함하려고 음모하는 사람은 먼저 재앙을 당한다.

이솝 92,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제갈량 93, 부부 상집.

-청성운중 94. 가장 무서운 적은 확고한 신념이 없다는 것이다. 로만 롤랜드 95 호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괴테 96, 군자는 말을 하고, 서민은 돈을 준다. -견권 상태 97. 수혜자는 반드시 그 은혜를 영원히 마음속에 기억해야 하지만, 은인은 마음속에 잊어서는 안 된다.

키케로 98. 너는 너의 친구가 곤란할 때 그들을 도와야 한다, 그들이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가 아니다.

6. 시 1 인생철리, 예민함, 학문, 하문-공자 포함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사고에서 완성한 일은 추종에서 파괴된다-한유

3,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공자

4.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공자.

5,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함을 택하고 그로부터 잘못을 고치다-공자.

6, 싱 \ "시 \", 의식, 음악-공자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공자

8, 만 권의 책을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두보

9, 독서는 세 가지, 즉 마음, 눈, 입-주입니다

10, 기초는 먼저 학문을 세우는 것이고, 학문의 건립은 독서를 기초로 하는 구양수이다

1 1.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유일.

12, 흑발은 일찍 배우고, 백발은 늦게 배운다-안진경

13, 책은 예전처럼 다정하고,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우울하고 즐겁다-우겸

14, 책이나 약, 좋은 독서는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류시앙

15,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프다-'한악부'. 장가행

16, 빈둥거리지 말고 백년해로, 상심-악비

17. 세계의 모든 인물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세계의 모든 책인 스시를 읽기로 결심했다.

18, 새가 먼저 날고 싶어, 사람은 진보하고 싶어-이고선.

19, 진정한 인품을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 책을 읽어야 한다-응우엔

20. 담백하면 분명하지 않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제갈량.

2 1, 작은 악 때문에 하지 말고, 작은 선 때문에 하지 마라-진수' 삼국지'

22. 당시 300 곡을 숙독하고 시를 쓰지 않으면 외울 수 있다-손주' 당시 300 곡' 입니다

(23), 책 사용, 당신은 덜 미워,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 위해 가본 적이 있습니다-육유

(24), 질문 수로가 이렇게 맑은 이유는 여기에 생수-주씨가 있기 때문이다

25.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자세히 읽어 보면 나를 안다-스시.

26. 서권기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포송령.

27, 백 번 읽고, 그 의미는 자명하다-\ "삼국지 \"

28.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노자

(29),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굴원.

30. 기문에 대한 감사-도연명

3 1, 공부하는 방법, 차근차근, 친숙하고 주도면밀하게-주

32.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장자.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기개가 없으면 배울 수 없다-제갈량

(34),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 사람들은 모른다-"의식"

넷째, 철리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 왕세안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7. 인생철리에 관한 고시는 1 이다.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시촌 투어') 2. 망산측성봉은 거리가 다르다. (수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의 "헤론") 4. 가라앉은 배 옆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이 나무 앞에 있다. (유우석' 롯데 양주 제 1 회') 5.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생수의 원천이 있다.

(주' 독서의 느낌') 6.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이 있다. (수시 "밍크 머리-명월 언제")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 북보산 하박') 1 1. 긴장을 풀면 동풍이 영원히 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 봄날') 12, 왕세자비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우석' 우이골목') 13,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컸다.

(백거이 이별고초) 14. 진흙은 묻히지 않고, 청산은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 연련' 15. 왕지환' 헤론 새 산장':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시야를 300 리 넓힐 수 있어요. 수시의' 제목 실린 벽':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높낮이가 다르다 17. 수시' 수조-명월 언제': 사람은 애환이 있고, 명월은 언제인가.

19. 두보의 왕악: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 수시' 혜충춘강 야경':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두, 봄수온중 오리예언자.

2 1. 왕안석' 비행봉 대기': 뜬구름이 눈을 가리고 가장 높은 곳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2. 주씨의' 봄날': 저는 동풍을 압니다. 각종 색깔은 언제나 봄입니다. 23. 유우석' 5 월골목': 구사회, 왕사당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24. 왕틀의' 북보산 아래 한 팔':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25. 백거이의' 고초에게 작별인사':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불태우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자라게 된다.

8. 깊은 인생 철학을 담고 있는 시는 무엇입니까? 1 ..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_ _ _ _ 원직 이별시 5 편 (4 부) 62616964757a68696416fe59b9ee7ad9431 _ _ _ _ _3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_ _ _ _ _ 진관' 까치 다리 선조운' 4.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_ _ _ _ 구양수' 루우춘존돈 고국' 5, 내 몸에는 채봉과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_ _ _ _ _ 이상은은' 제목 없는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이다. 6.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한 잔을 들어 너의 슬픔을 익사시킬 수 있다. _ _ _ _ _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운/여서화 위층의 노래 호위' 7.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비대가 있다.

_ _ _ _ _ 혜능의 보살 8. 가까운 물은 달을 얻기 쉽고, 꽃과 나무는 봄을 받기 쉽다. _ _ _ _ _ 수린의 "단문" 9.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 달을 볼 수 없다. 이번 달, 그들은 고대인의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

_ _ _ _ _ _ 이백은 "달의 고인 가춘령에게 물어보자" 10,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하늘의 끝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_ _ _ _ 백거이' 비파행'/비파소개 1 1. 모든 꽃이 꿀을 따면 노력하는 사람은 달콤하다. _ _ _ _ _ 로인의 벌 12,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_ _ _ _ _ 이상은은'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부터 우리가 헤어진 후 (13) 보다 더 길었고, 술을 마실 때 천 잔의 친구가 있었고, 연인은 반마디가 많았다. _ _ _ _ _ 구양수' 봄날 서호의 조운' 14, 달에는 득실이 있고 꽃이 피고 꽃이 피면 감사하며 인생이 가장 이별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_ _ _ _ _ 장명선' 푸천악영시' 15,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_ _ _ _ _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5" 16, 모든 것이 결국 꿈입니다. 휴식을 취하십시오.

내일 황나비도 걱정이 태산이다. _ _ _ _ _ 수시' 남향자 숭구한루는 서준우' 17, 사격자가 먼저 말을 쏘고, 도둑이 먼저 왕을 잡는다.

_ _ _ _ _ 두보' 구운 제 6' 18,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매몰된다. _ _ _ _ _ 이상은락유원지 명승지/락유묘군 19, 인간세상에 금친우가 필요한데, 김씨는 사귀지 않는다.

_ _ _ _ _ 장은 "제목 긴 벽 주인" 20, 대나무 복숭아 서너 두 개, 춘강 물 따뜻한 오리 선지자를 말했다. _ _ _ _ _ _ 수시' 혜충빈강 야경/혜충빈강 소경' 2 1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로 올라갈 것이다.

_ _ _ _ _ 이백은' 나를 걷기가 어렵다' 22. 메이슨의 눈은 3 분의 1 흰색이지만 눈은 메이단 향을 잃었다. _ _ _ _ _ 루메포의' 설메이 1 호' 23. 산이 중수하면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_ _ _ _ _ \ \ \ "산시 마을 투어 \" 24.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_ _ _ _ _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25. 당시 사람들은 아직 능운목을 모르고, 능운이 높아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_ _ _ _ _ 두순학의 소송 26, 논문에 대한 나의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_ _ _ _ 육유의 독서 27, 어느 겨울밤, 한번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본 적이 있는데, 한눈에 보니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였다 .....

_ _ _ _ _ 두보 왕악 28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_ _ _ _ _ 왕보 "두부도독에게 부임촉을 송신하다/임촉전을 부치다" 29. 동풍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항상 봄입니다.

_ _ _ _ _ 주씨의' 봄날' 30 쪽. 생활에도 생활이 있다. 너는 앉아서 한숨을 쉴 수 있니? _ _ _ _ _ 밥은' 준제난행 4' 3 1 에 따라 일이 봄꿈처럼 짧고 인정이 가을구름처럼 얇다. _ _ _ _ _ 주돈유 \ "서강월, 일이 봄꿈처럼 짧다. \" 32. 푸현이는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_ _ _ _ _ 이백의' 논이영' 33,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_ _ _ _ _ 이백 《입주》34. 매미는 숲 속을 고요하게 하고, 음궁산은 더욱 그윽하다.

_ _ _ _ _ 왕적' 입약사이' 35. 한번 보고 예약하겠습니다. 축적하여 얇게 만들다 _ _ 수시 \ "지아 는 말했다 \" 36. 피아노에 피아노 소리가 나면, 왜 상자 안에서 울리지 않습니까? _ _ _ _ _ \ \ \ \ \ \ "진 시 \" 37.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_ _ _ _ _ 수시 "제목 실린 벽" 38.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_ _ _ _ _ 육유' 겨울밤 독서' 39. 웃지 마, 가난, 부를 자랑하고, * * * 해골이 돼. _ _ _ _ _ _ _ 백거이' 오난사' 40, 인간의 본성은 이렇다. 만수천산만수가 동쪽으로 흐른다. _ _ _ _ _ 이백의'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문/별동로 주공 4 1, 천년말 소나무가 썩고 부용화는 나날이 자만한다.

_ _ _ _ _ 백거이' 오언 제 5' 42. 옥시험 3 일 굽기, 재료 7 년 선택. _ _ _ _ _ _ 백거이' 5 곡, 3 곡' 43, 허, 기백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보내라.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공략하지 마라! 。

_ _ _ _ _ 이백의' 입주' 44, 다른 어떤 자연 꽃보다 이식을 더 요구하지 않을까요? ! _ _ _ _ _ 장구령' 12 정 1' 45.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_ _ _ _ _ 조익 "다섯 편의 시 다음 편" 46. 목소리가 높아야지 가을바람에 날려서는 안 된다.

_ _ _ _ _ 여사남 매미 47. 쇠란은 함양길에서 손님을 배웅하는데, 하늘은 늙고 다정하다. _ _ _ _ _ 리호' 김동선한가' 48.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_ _ _ _ _ 왕안석' 등비 봉황' 49. 누가 인생이 적지 않다고 말합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_ _ _ _ _3 국가 흥망 성쇠, 우 사람들은 왜 역사를 원망합니까?

_ _ _ _ _ 나은은' 시' 5 1, 청장년은 노력하지 않지만 노년은 슬프다! _ _ _ _ _ 이름없는 "긴 노래 라인" 52. 얼음은 물이지만 물보다 더 춥다. _ _ _ _ _ 견자의' 설득' 53. 운하를 어떻게 이렇게 분명하게 물어볼 수 있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_ _ _ _ _ 주 "생수정에서 책을 읽는 두 가지 소감, 상" 54. 거친 파도 속의 물은 맑으니, 너는 나를 찬탄할 수 있다. _ _ _ _ _ 이름없는' 창랑의 노래' 55. 세상 만물은 언제나 무겁고 가볍다. _ _ _ _ _ _ _ 신 qiji "물 노래 머리 제비 삼산이 진단인에게 불려 마실 것을 주었다" 56.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이 될 수 없다.

_ _ _ _ _ 견자 \ "경고 \" 57, 그래서 나는 높은 산에 오르지 않는다, 나는 하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_ _ _ _ _ 견자 《설득 편편》 58. 옛 성현과 세가를 바라보며 근검하고 사치를 끊다. _ _ _ _ _ 이상은은' 서사시 다음 편' 59,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불태우지 않았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커졌다.

_ _ _ _ _ 백거이' 풀/포드 고원초 송별' 60. 강 바다 는 미세 흐름 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깊이 할 수 있습니다; _ _ _ _ _ 리스는 추방서 6 1, 가짜 금으로 진금을 도금하면 진금은 도금되지 않는다. _ _ _ _ _ 심리의' 답장소보' 62 쪽. 소년은 나이를 배우기가 어렵고, 한 치의 시간도 가볍지 않다.

_ _ _ _ 주시 "가끔" 63,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을 넓힐 수 있습니다. _ _ _ _ _ 왕지환' 헤론 숙소' 64.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_ _ _ _ _ 수시 "제목 실린 벽" 65. 옛사람이 물이 흐르면 오늘 아침, * * * 밝은 달을 바라본다. _ _ _ _ 이백이 술을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