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국제군기 슈퍼깃발은 어떻게 내리나요?

국제군기 슈퍼깃발은 어떻게 내리나요?

1 체스에 대해 말하자면, 카스파로프 체스 수첩 온라인 자동 데모/Article/XSPD/DEKT/GJXQ/200704/Index.htm 카스파로프, 그 장기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 바둑이 기초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는데, 바둑말의 기본 행법과 규칙을 이해하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장기는 사실 아주 간단하다. 우리 따로 이야기합시다. 말은 "태양 아래서" 걷고, 다리를 꼬지 않고, 차는 곧게 걷고, 마치 비스듬히 걷고, 아무렇게나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왕지섭은 한 칸만 걸을 수 있다. 사병은 한 번에 두 칸을 걸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한 걸음 한 칸만 걸을 수 있고 대각선 바둑알만 먹을 수 있다. 그들이 맨 위에 있는 광장으로 걸어갈 때, 그들은 마음대로 다른 바둑으로 바꿀 것이다. 나는 한 번에 최대 5 원까지 바꾼다. 또 왕차 이위는 몇 마디 더 해야 한다. 왕과 자동차가 자리를 바꿀 수 있는 경우, 하나는 왕과 자동차가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고, 다른 하나는 왕이 포로가 되지 않고, 지나가는 곳은 포로가 될 수 없고, 도착하는 곳도 포로가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즉, 만약 자동차가 공격을 받는다면, 그것은 괜찮다. 왕근은 공격과 전위를 받지 않을 것이다. 장기를 둘 때는 반드시 먼저 왕을 내려야 한다. 먼저 차를 옮기는 것은 차를 옮기는 것과 같다. 그건 전위가 아니야! 짧은 전좌:

체스 기호에서 0-0 은 짧은 전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간첩련은 적진에 들어가 자신보다 큰 체스 (부대급) 를 암살할 수 있다.

2. 정찰반이 알아맞힌 바둑말이 완전히 노출되어 산속에' 숨겨야' 하지만 다시 걸어갈 수 있다.

3. 너는 산 위의 터널에서 자신의 중앙 지하 통로로 돌아갈 수 있다. "사무실은 더 이상 상업캠프가 아니다"

4. 자기 측이나 우군 공항에서 바둑돌을 우군이나 자기 측 공공항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다른 공항에서 어떤 빈 공항으로 공수할 수 있습니다.

5. 자탄은 첫 줄에 놓을 수 있고, 베이스캠프는 나올 수 있고, 지뢰 등 바둑은 함께 놓을 수 있고, 군기는 자탄과 정찰반보다 낫다.

-체스와 보드 (여기서는 잘 보이지 않음)

-게임의 기원, 역사 및 소개

군기는 중국에서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바둑 게임이다. 바둑처럼 사용하기 쉽고, 사고력을 단련하는 성질도 있고, 장기처럼' 군전' 하는 지능 경기 특성도 있어 양국 투쟁과 4 국 전쟁을 지원할 수 있다. 그중 4 명이 상전할 때, 두 연맹이 다른 두 명을 대적하고, 함께 싸우는 즐거움은 장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슈퍼군기는 전통적인 4 국기와 마찬가지로 4 명이 상전한다. 그러나 그것은 4 개의 체스와 매우 다릅니다.

1, 슈퍼군기는 십자형 대신 한국전쟁 모델 (대륙은 항미지원북전쟁) 을 채택하고 있다.

연합군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우고 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다: 첫째, 쌍방은 각각 주요 적을 가지고 있어 판단에 유리하다. 부차적인 적과 교전이 적기 때문에 전투 중의 판단은 매우 정확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엔지니어가 하늘을 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셋째, 전투 관계의 혼란을 피했다. 전투에서 독립과 협력의 비율이 비교적 적합하다. 넷째, 부대 동원은 더욱 학문적이다. 전통 4 개국의 길이 너무 발달하고 원활해서 동원 기교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다섯째, 통화 때문에 즐겁지 않을 거예요. 슈퍼군기는 2 인 (메인 모드) 이든 전암기든 전투에서 상당한 독립성을 지녔기 때문에 부정행위 성격 (특히 2 인) 이 적다. 반면 연합군 측은 대화의 기회를 이용해 심리전을 벌여 적을 속인다.

슈퍼군기는 공항과 터널을 늘렸다.

이것은 공중, 지상, 지하의 입체전쟁이다.

슈퍼 체스는 두 개의 특수 부대를 추가했습니다.

첫째, 정찰반

을, 특무련

이 두 가지 힘의 작용은 매우 특수하여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크게 증가시켰다. 약승강, 소승으로 여러 가지 전쟁의 기적은 모두 이 특수부대에 의지한다.

-결과를 결정하는 세부 규칙 및 방법

슈퍼바둑의 방법은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접속한 후 오락실에서 들어가야 한다. 슈퍼바둑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군사 배치를 통해 전투에서 상대의' 군기' 를 잡아먹는 것이다.

군기는 쌍방의 동맹의 대상이다. 일단 군기가 상대방에게 먹히면 우리측이 폭발하자 우리측은 어쩔 수 없이 전투에서 물러났다. 만약 쌍방이 바둑을 두도록 강요한다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상대방이 졌다고 판정할 것이다.

기본 게임

슈퍼바둑은 최대 4 인의 대전을 지원할 수 있으며, 사방은 빨강, 녹색, 파랑, 노랑 4 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 각각 25 개씩 구분된다.

4 인 게임에서는 두 편으로 나뉘고, 네 명은 바둑판에서 두 줄로 나뉘어 나란히 싸우는 두 연맹이 다른 두 명과 맞서고 있다.

특수규칙

첫째, 정찰 클래스:

아들이 적의 아들을 만났을 때:

1, 상대가 산에 오른다: 상대의 바둑을 알아맞히다.

2, 정찰 반산: a. 상대방을 알아채지 못했다. B. 상대는 내리막 체스이다.

정찰반은 지뢰, 군기, 특근련에 의해 패배했다.

(첨부: 두 정찰반이 만나면 어떡하지? ) 을 참조하십시오

A, 만약 쌍방이 모두 산에 없다면, 주동적인 정찰반이 추측하게 하라.

B, 만약 쌍방이 모두 내리막 바둑이라면, 수동적으로 한쪽이 오르막길을 오른다.

둘째, 스파이 회사:

1, 정찰반을 먹을 수 있어요.

2. 적의 진영에 들어가 어떤 등급의 적도 먹을 수 있다. 탄환을 포함한다. (우리 자신의 사업과 우호 사업을 제외하고)

3, 정상적인 전투, 중대장보다 크고 대대장보다 작다.

셋째, 산맥과 터널

산 위의 바둑말은 분명히 1 번 산에 놓여 있다. 산 위의 바둑말은 겹쳐서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다. 바둑돌은 2 번 산과 3 번 산을 따라 4 번 산, 즉 지하도로 가서 자신의 중앙 지하도로 돌아갈 수 있다. "사무실은 더 이상 상업캠프가 아니다"

넷째, 항공

1. 바둑알만 자기 측 또는 우군 공항에서 자기 측 또는 자기 측 빈 공항으로 공수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공항에서 어떤 빈 공항으로 공수할 수 있습니다.

첨부: 기타 차이점 (상호 관계 규칙과의 차이점)

첫째, 폭탄은 첫 번째 줄에 놓을 수 있습니다.

B, 베이스 캠프가 나올 수 있습니다 (깃발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C. 다른 체스 조각이 있는 지뢰 (공병 및 정찰류 제외)

D, 플래그 승리 폭탄 및 정찰 클래스.

분류: 헝겊 법칙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바둑판에는 사용자 측 바둑알만 있었는데, 이것이 사용자의 기본 포메이션이다. 이때 사용자는 배열이 만족스러울 때까지 마우스로 교환해야 할 조각을 직접 클릭한 다음 "레이아웃 저장" 버튼을 눌러 현재 깔린 포메이션을 저장하고 다음에 사용할 때 "레이아웃 로드" 버튼을 눌러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줄이 끝난 후' 나가기'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의 군대가 상대방의 바둑판으로 전진한다. 상대방도' 나가기' 버튼을 누르자 전쟁이 시작되었다.

배포 시 참고 사항: Zha 폭탄은 첫 번째 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지뢰는 마지막 두 줄에만 놓을 수 있습니다. 군기는 베이스 캠프에만 놓을 수 있다. 어떤 아이도 강제 수용소에 갇힐 수 없다.

달리기 규칙

군기 지도에는 도로 () 와 철도 (흑백) 의 두 가지 도로가 있다.

고속도로에서는 바둑말이 한 걸음밖에 걸을 수 없다. 철도에서는 길을 막는 바둑이 없는 한, 단계 수에 제한이 없다. 그러나 철도가 직각으로 모퉁이를 돌 때,' 공병' 을 제외한 다른 바둑말은 지나갈 수 없다.

또한 "군기" 와 "지뢰" 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아이를 먹는 규칙

6? 1 군사바둑 순서는 사령관, 군, 사단, 여단, 단, 캠프, 특무련, 연련, 소대, 병사 순이다. 작은 바둑말이 큰 바둑말을 만나면 함께 죽는다. 군인들은 지뢰를 먹을 수 있습니다. 폭탄과 지뢰는 적과 함께 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