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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오키드 파빌리온에 관한 시
1. 난정시
'란팅육시'는 진나라의 위대한 서예가 왕희지가 난정 모임 때 지은 것으로 '란팅 시집'으로 편찬되었습니다. ’ 등의 시가 4자시 1편, 5자시 5편 등으로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이 여섯 시의 위상과 명성은 시집 서문인 난정서문만큼 좋지는 않지만 시인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다. 풍경을 보고 풍경의 신비를 이해합니다. 이 시도는 풍경시의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여섯 개의 랜팅 시
1부
신진대사는 수준에서 수준으로 이동하며 갑자기 이리저리 움직입니다.
늦봄이 오고 분위기도 포근해서 다행이에요.
서로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은 같은 흐름을 공유한다.
함께 헤매다 하나가 되고 마음은 흩어진다.
둘째
코끼리의 행운은 끝이 없고 회전도 끝이 없습니다.
도화를 만드는 것은 내 뜻도 아니고, 오고 가는 것도 내 통제가 아니다.
Zongtong은 평화 롭습니다. 즉 자연스럽고 평화 롭습니다.
의도가 실현되지 않으면 이해관계가 얽힐 정도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
세 개의 샘은 모두에게 좋은 일을 가져오고 대의를 위해 보냅니다.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고 녹색 해안가를 내려다보세요.
절벽이 없는 풍경은 맑고 맑으며, 그 풍경이 진실을 말해준다.
만물에는 창조의 위대한 힘이 공평하지 않다.
그룹의 사운드는 다르지만 나에게는 낯설기만 하다.
넷째
이씨와 둘째, 셋째 아들은 모기가 맡는다.
진실을 창조하고 신비한 뿌리를 탐구하며 행인처럼 세상을 경험해보세요.
내가 알고 있던 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다. 빈 방은 나의 집이다.
수천년 전을 생각하면 왜 과거에 감사하는가.
모양과 없음은 서로 연관되어 있고, 형태와 몸은 저절로 떨어져 나간다.
다섯째
더러움과 더러움을 구별하여 인색함과 인색함을 멈추라.
탄탄한 몸매는 변함이 없고, 포도주 세 잔이면 천국의 형벌을 면하게 될 것이다.
멈추지 않으면 공격적인 공격이 평준화됩니다.
비단도 대나무도 없지만 신비한 샘물은 맑은 소리를 낸다.
휘파람이나 노래는 없지만 구호는 여전히 감미롭다.
하루만에 재미있게 놀고 수천세까지 보내보세요.
여섯번째
결합과 분산이 영원을 만들고, 단축과 고정은 시작이 없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다시 시작하지도 마세요.
지금은 기적이고, 내가 믿는 곳은 먼지와도 같다.
누가 그런 감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까? 나머지는 추론에 있다.
이동은 불멸이라 말하는데, 허청은 그가 원한 것이 아니다 2. 란정에 관한 시
"란팅 육시"는 위대한 서예가 왕희지가 창작하고 편집한 것이다. 난정시집(蘭亭시집)에는 4자시 1수, 5자시 5수 등 6수가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이 여섯 시의 위상과 명성은 시집 『난정집 서문』의 서문만큼 좋지는 않지만 시인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다. 풍경의 미학에 관심을 갖고 풍경의 신비를 이해하세요. 이 시도는 풍경시의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랜팅의 여섯 시 중 하나가 하나씩 대사되면서 갑자기 완성된다. 늦봄이 오고 분위기도 포근해서 다행이에요.
서로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은 같은 흐름을 공유한다. 구불구불한 것과 나르는 것이 함께 있고, 흩어진 생각이 같은 언덕에 있다.
둘째, 코끼리의 행운은 길고 끝이 없습니다. 도의 변화는 나의 원인이 아니며, 오고 가는 것은 나의 주관이 아니다.
Zongtong은 평화 롭습니다. 즉 자연스럽고 평화 롭습니다. 그 의도가 실현되지 않으면 이익과 손해에 연루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3~3개의 봄계몽그룹이 원활한 흐름을 담당하고 있다.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고 녹색 해안가를 내려다보세요. 시야가 맑고 절벽이 없으며 시야가 명확하고 논리적입니다.
만물에는 창조의 위대한 힘이 공평하지 않다. 그룹의 사운드는 다르지만 나에게는 낯설기만 하다.
넷째 이씨와 둘째, 셋째 아들은 모기에게 맡겨졌다. 진실을 창조하고 미스터리를 탐구하며, 지나가는 사람처럼 세상을 경험해보세요.
내가 알고 있던 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다. 빈 방은 나의 집이다. 수천년 전을 생각한다면 굳이 과거에 감사할 필요가 있을까요?
모양과 없음은 서로 연관되어 있고, 형태와 몸은 저절로 떨어져 나간다. 오감은 먼지와 더러움을 제거하고 인색함의 생성을 멈추는 데 사용됩니다.
탄탄한 몸매는 변함이 없고, 포도주 세 잔이면 천국의 형벌을 면하게 될 것이다.
마스터를 막을 수 없으며 공격적인 공격이 평준화됩니다.
비단도 대나무도 없지만 신비한 샘물은 맑은 소리를 낸다. 휘파람이나 노래는 없지만 노래는 여전히 감미롭습니다.
하루만에 재미있게 놀고 수천세까지 보내보세요. Liuhe는 흩어져 있고 단단하며 단기적인 고정에는 시작이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다시 시작하지도 마세요. 지금은 마법같고, 내가 믿는 곳은 먼지와 같다.
누가 그런 감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까? 나머지는 추론에 있다. 둘은 불멸의 존재라고 하는데 강물은 맑다. 3. '난정'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늦봄이 시작될 때 우리는 콰이지 산인의 난정에 모여 액운을 기원했습니다.
설명: 3월 초, 우리는 콰이지현 산인시 란팅에 모여 악한 일을 했습니다. Yumiao Lanting의 현대적이고 고대적인 길.
맑은 서리가 내리는 밤, 호수 옆 나무들이 물들었습니다. 해석: 고대부터 현재까지 Yumiao와 Lanting으로 이어지는 길은 하나뿐입니다.
서리가 내리는 밤에 호수 옆 숲이 물들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Orchid Pavilion의 고치 종이가 Zhaoling에 들어가고 세계의 폐허는 용과 같습니다.
해석 : 누에 고치 종이에 쓴 원본 "란팅 컬렉션 서문"은 자 오링에 묻혀 있고 왕희지의 용과 호랑이의 문양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습니다. 악령을 쫓아내기 위해 시를 읊는 난정회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정의 : 랜팅에 와서 만나러 갈 수 없어서 혼자서 시를 낭송할 수밖에 없다. 앞으로 누가 성회에 머물며 난정 그림을 볼 것인가?
정의: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모임에서 누가 난정을 그리기 위해 멈춰섰는가. 원문 : 위왕조와 진왕조?
실력파들이 다 모였고, 남녀노소가 한자리에 모였다. 여기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 큰 대나무가 있고, 맑고 거친 시냇물이 좌우로 반사되어 마치 흐르는 물처럼 보입니다.
비단과 대나무 관현악의 웅장함은 없지만, 잔잔한 잔과 성가 한 번이면 잔잔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그 날은 하늘이 맑았고 바람도 잔잔했다. 우주의 광활함을 올려다보고 범주의 번영을 내려다보며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은 훌륭한 시각과 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그것이 기쁨이라고 믿으십시오.
부인과 그녀의 관계는 평생 지속될 수도 있고, 아니면 그녀의 품에 안겨 방 안에서 깨달음을 얻게 될 수도 있다. 비록 다양한 관심사가 있고 평온함과 불안함은 다르지만, 만나는 것에 만족하면 일시적으로 자신에 대해 만족하고 행복하고 자급자족하며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하고 있는 일도 지치고, 상황에 따라 감정도 달라지기 때문에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그것에 대한 동경, 동경은 이미 오래된 흔적이 되어버렸고, 나는 아직도 그것들이 기쁘지 않을 수 없다.
상황은 단축되고 변화될 것이며, 결국엔 끝나게 될 것입니다. 고대인들은 "죽음과 삶도 큰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괴롭지 않습니까! (노년이 오는 줄 몰랐다. 한 작품: 노년이 오는 줄 몰랐다.) 사람들이 과거에 관심을 갖는 이유를 볼 때마다 하나로 합쳐보면, 마음속으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슬픔을 글로 표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는 죽음과 환생이 단지 환상일 뿐이고, 치펑에 대한 애도도 환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가 과거를 보듯이 미래는 현재를 본다. 슬픈 남편! 그래서 당시 사람들의 이름을 나열하고 그들이 말한 내용을 기록해 두었습니다. 비록 시대에 따라 다르지만 관심이 있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나중에 읽어보시는 분들도 그 우아함을 느끼실 겁니다. 2. 송나라 루유의 "Die Lian Hua · Yumiao Lanting Jingu Road" Yumiao Lanting Jingu Road.
맑은 서리가 내리는 밤, 호수 옆 나무들이 물들었습니다. 앵무새 컵은 너무 심오해서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그를 만나면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지나간 세월은 간직될 수 없습니다.
거울 속의 아름다움은 결국 사라져 버립니다. Ding Ningjun이 기억할 문장입니다.
신은 게으른 사람들이 만들어야 한다. 3. 송나라 소식의 "Sun Xin Lao Qiu Mo Miao Pavilion Poetry" 난초 누에 고치 종이가 Zhaoling에 들어갔고 세계의 유물은 용과 같습니다.
안공의 개혁은 새로운 사상을 불러일으켰고, 얇은 힘줄은 가을 독수리처럼 뼈 속으로 파고들었다. 서씨 부자도 잘생겼고, 성격은 강하지만 숨겨진 엣지가 있다.
익산의 전설에는 규율과 형벌이 새겨져 있고, 글쓰기 실력은 수천 년 동안 태양 속에 남아 있다. Du Ling의 논평은 얇고 단단하지만 나는 이 의견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짧은 것, 긴 것, 뚱뚱하고 마른 것에는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누가 감히 옥반지와 날아다니는 제비를 미워합니까? 무흥현은 고대를 너무 좋아해서 두안크의 물결치는 끈을 샀다.
거북이는 치의 숨겨진 벽에 자리를 잡고 낮과 밤 동안 조용히 앉아있었습니다. 오월의 이상한 흔적이 흩어졌고, 친구들은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칭찬했다.
책이 나오고 끝날 때 리웨이 시빈과 함께 책을 쓰기 위해서는 스스로 시를 써야 한다. 나중에 현재는 과거와 같고, 수백년이 등불처럼 지나갔습니다.
류랑은 그해 포로에게 축하했던 일을 회상하며 동시에 명심해야 할 일이기도 했다. 4. 당나라 맹호연 "강에 산음추이소부국보를 보냄" 봄 제방에 버드나무가 자라 옛 친구들과의 시간을 회상한다.
풀과 나무는 그럴 생각이 없고 제때에 자라고 시들게 마련이다.
산의 그림자가 거리를 결정하고, 강 위의 태양이 나를 그리워한다.
악령을 쫓아 내기 위해시를 낭송하는 난정회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5. 당나라 추이후(Cui Hu), "3월 5일 페이 박사와 함께 판창사 동호에 간다", 남아 있는 풍경은 여전히 남아 있고, 멀리서 향기가 모인다.
화려한 배가 떠 있고, 핑팅 아래에는 수 놓은 허브가 있습니다. 숲의 나무들은 녹색으로 변하고 음악은 흐려집니다.
호수의 빛은 에메랄드빛으로 매혹적이며, 풀의 색깔은 잠자리에 취하게 합니다. 새들이 오동나무 꽃을 즐기는 날에는 물고기가 곡식을 뒤집어쓰고 비를 맞는다.
앞으로 성회에 머물면서 난정 그림을 볼 사람은 누구일까요? 4. 랜팅(Lanting)을 묘사하는 유명한 인용문
랜팅(Lanting) 문에 왔을 때 "Goose Pond"라는 단어를 보았습니다. 이 두 단어는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Goose"라는 단어는 남부인의 우아함처럼 보입니다. '치'라는 글자는 난양 북방인의 거친 모습을 닮아 '아버지와 아들 기념비'로 알려져 있으며, 왕희지와 그의 아들 왕셴지가 함께 썼다고 합니다. 갑자기 거위 연못에서 흰 기러기 몇 마리가 한가로이 헤엄치는 것을 보았는데 꽤 흥미로웠습니다. 왕희지 서예의 핵심은 "떠다니는 구름처럼 떠서 무서운 용처럼 강하다"는 거위의 형상에서 서예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것이다.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정자가 보이고, 역사의 흔적이 드러난다. 내부에는 청나라 강희제의 친필로 '란팅'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판이 있습니다. 서쪽에는 '뮤직 풀'이 있고, 수영장 근처에는 '피치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동쪽에는 유상정이 있고, 정자에는 "굴수이가 관람 장소를 초대합니다"라는 명판이 있고, 아래에는 당나라의 유명한 화가 이공림의 "불운을 고치는 난초"가 걸려 있습니다. 맑은 시냇물, 거울처럼 맑고 대나무 그늘 아래서 천천히, 힘차게 흐르는 물이 유유히 흐른다. 나비 몇 마리가 때로는 맴돌기도 하고 때로는 급습하기도 하고, 시냇물을 따라 흘러가는 꽃잎 몇 송이가 멋진 그림을 이룬다. 당시 왕희지는 구불구불한 강 양쪽에 41명의 문인을 초대하여 술이 담긴 술잔을 물 위에 띄우고 물의 흐름은 빠르고 느리며 잔은 떠오른다. 멈추다. 술잔 앞에 멈추는 사람은 누구나 시를 써야 한다. 왕희지는 37편의 시를 한 권으로 편찬하고 『란정문집서문』을 지었다. 그때부터 역사는 문인의 사상적 영역의 정점에 이르렀다. 5. 왕희지의 더 유명한 시
난팅 서문의 시:
1. 옛 곳을 여행하다
노인들은 이유가 없나 함께 모이려고? 고향에 여행을 가니 봄이 오네요.
하늘의 파도는 맑은 하늘을 만들고, 산 사이의 바람은 가상의 숲을 비춘다.
무성한 난초는 산의 고요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구불구불한 물은 대나무 그늘을 선사합니다.
구호 한 곡과 와인 한 잔만으로도 제 마음을 표현하기에 충분했고, 이제 제 기쁨은 꽃피우고 있습니다.
2. 남녀노소 단체여행
이른 봄에는 남녀노소가 함께 모여 강을 구경하고 강과 산을 둘러봅니다.
믿음이 충분하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파도는 이유없이 끝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바라보고 땅을 내려다보는 것은 감상적인 느낌이고, 대나무를 품고 난초를 감상하는 것은 고요한 느낌이다.
비록 짧은 교제이지만 우리는 행복한 동수들의 모임입니다.
3. 난정의 성대한 행사
구이저우 난정이 번성하고 있으며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이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몸은 재미와 오락으로 가득 차 있으며 와인은 유창하게 해설됩니다.
세상의 슬픔으로 현재와 과거를 바라보며 장기적인 고통과 짧은 슬픔을 한탄합니다.
비단과 대나무 관현악은 없지만 Xiuxian Mountain의 아름다움은 맑고 상쾌합니다.
4. 난정 감상
난각 감상은 수년 동안 이어져 왔으며 방문하는 것은 마치 고대 현자를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흐르는 물과 술을 부르는 듯한 재미와 봄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오케스트라.
조용한 방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고, 울창한 숲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밝고 지치지 않고, 늙어도 내 사랑은 변함이 없다.
5. 그리운 여행
지난 몇 년간의 관광 여행을 맛보고, 쿠아이지 샘물에 추억을 남겼습니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성인을 애도하고, 가파른 산을 바라보고, 술을 마시고, 거친 물을 바라보며 앉아서 염불합니다.
이 시대의 후예와 오락, 아는 사람은 낙산으로 여길 것이다.
그 해에는 특별한 행사인데 대나무 그늘에 난초가 피어 있어요. 6. 난정의 취한 달에 관한 시
왕희지의 난정집(금나라) 서문
영화 9년 귀주에 있을 때 , 늦봄 초에 그는 Kuaiji Shanyin의 난정에 가서 수리를했습니다. 재능 있는 인재들이 모두 왔고, 젊은이와 노인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곳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과 대나무가 있고, 맑은 시냇물과 급류가 흐르는 곳입니다. 술잔이 흐르고 물이 흐르고, 사람들이 나란히 앉아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비단과 대나무 관현악만큼 성황은 아니지만, 술잔 한 개와 창 한 곡이면 그 고요함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감정.
화창한 날이고, 공기는 맑고, 바람은 부드럽고 온화합니다. 광대한 우주를 올려다보고, 수많은 범주를 내려다보며, 눈을 뜨고 마음을 헤매는 것만으로도 보는 즐거움이 넘치는 훌륭한 시각, 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주정가(구양수)
패자는 초로 노래하고, 행자는 나무에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응답하고 멈추지 않고 왔다 갔다 하고, 추족도 여행한다. 시냇가에서 고기를 잡으면 물이 깊고 물고기가 살찌고, 샘물을 포도주로 삼고, 샘물은 향기로우나 포도주가 강하며, 산의 진미를 섞어 미리 숙성시킨 것도 임금님의 잔치이다. 잔치의 즐거움은 비단도 대나무도 아니며 가운데에 쏘는 자가 있고 장기를 두는 자가 이기고 술을 섞어 마시는 자가 즐거움이요 앉아서 떠드는 자가 즐거움이니라 모든 손님의. 창백한 백발을 자랑스럽게 늘어뜨린 자들은 술에 취한 지사들이다.
복숭아와 매화 정원의 봄 밤 잔치 서문 (당나라) 이백
천지의 남편은 만물의 역행입니다. 시간은 여러 세대에 걸쳐 지나가는 사람과 같습니다. 그리고 떠다니는 삶은 꿈과도 같으니 얼마나 기쁨이 있겠는가?
고대인들은 촛불을 들고 밤에 걷는 모습이 참 좋았다. 광양춘은 연기와 풍경을 보려고 나에게 전화했고, 가짜 나에게 큰 조각은 기사를 썼다. 회도와 매화
정원, 가족 관계의 즐거움. 계절의 멋진 사람들은 모두 Huian입니다. 우리는 노래를 부르고 혼자서 행복합니다. 조용한 감상이 끝나지 않았고,
하이 토크가 선명해졌습니다. 경잔의 꽃 위에 앉아 술잔을 타고 달빛에 취해 날아가는 모습. 좋은 일이 없이 그의 우아함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시가 실패하면
금, 곡식, 포도주만큼의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7. 왕희지의 10대 유명한 시 중 하나는 <란팅 서문>입니다
"란팅 컬렉션 서문"은 "란팅 연회 컬렉션 서문", "란팅 서문", " Linhe 서문", "Wan 서문" 및 "Ye Tie". 동진 목제 옹화 9년(서기 353년) 3월 3일, 왕희지, 사안, 손추 등 41명의 고위 군사, 정치 관료들이 산음성 난팅(蘭亭)으로 '악령을 고치러' 갔다. 현재 절강 소흥(Shaoxing, Zhejiang)), 왕희지(Wang Xizhi)의 시 원고 서문. 『난정 서문』은 난정 주변 풍경의 아름다움과 잔치의 즐거움을 묘사하며, 삶과 죽음의 무상함에 대한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본문: 영화 9년 귀주에 있을 때 늦봄 초에 나는 과이지 산음 난전에서 악귀를 고치기 위해 모였습니다. 재능 있는 인재들이 모두 왔고, 젊은이와 노인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곳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과 대나무가 있고, 맑은 시냇물과 급류가 흐르는 곳입니다. 물의 흐름이 흐르는 것으로 생각되며, 차선책이다. 비단과 대나무 관현악만큼 성황은 아니지만, 술 한 잔과 노래 한 잔이면 은밀한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맑고, 바람도 잔잔해요. 광대한 우주를 올려다보고, 수많은 범주를 내려다보며, 눈을 뜨고 마음을 헤매는 것만으로도 보는 즐거움이 넘치는 훌륭한 시각, 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아내의 우정은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그들의 팔에 안고 방 안에서 깨달을 수도 있고, 당신이 그것에 맡긴 임무 때문에 그것을 당신의 몸 밖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비록 다양한 관심사가 있고 평온함과 불안함은 다르지만, 만나는 것에 만족하면 일시적으로 자신에 대해 만족하고 행복하고 자급자족하며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지쳤을 때, 상황에 따라 감정도 달라지고, 감정이 북받쳐 오른다. 그것에 대한 동경, 동경은 이미 오래된 흔적이 되어버렸고, 나는 아직도 그것들이 기쁘지 않을 수 없다. 상황은 단축되고 변화될 것이며 결국 끝날 것이다. 고대인들은 “죽음과 삶도 큰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과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진 이유를 볼 때마다 그것들이 하나로 합쳐지면 늘 마음속으로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프고 애틋한 마음이 들 것이다. 나는 죽음과 환생이 단지 환상일 뿐이고, 치펑에 대한 애도도 환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래가 현재를 보듯, 현재가 과거를 보듯이 슬픈 사람아! 그래서 당시 사람들의 명단을 나열하고 그들이 말한 내용을 기록해 두었습니다. 세상이 다르고 상황이 달라도 설렘은 똑같다. 나중에 읽으시는 분들도 그 우아함에 감동하실 거에요
톱 10개 게시물은 '대관우', '우모우', '러이룬', '애상우', '세븐틴포스트'입니다.
"빠른 눈과 맑은 포스트", "평화 포스트", "삼안 삼포", "성교 서문", "란팅 서문" 8. 난팅에 대한 유명한 인용문
Lanting의 문에 왔을 때 "Echi"라는 두 글자가 보였습니다. 두 글자는 서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Goose"라는 글자는 남부인의 우아함과 같고 "Chi"라는 글자는 거친 것 같습니다. 왕희지(王熙治)와 그의 아들 왕셴지(王熙治)가 함께 지었다고 전해진다.
갑자기 거위 연못에서 흰 기러기 몇 마리가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이 꽤 흥미로웠습니다. 왕희지 서예의 핵심은 "떠다니는 구름처럼 떠서 무서운 용처럼 강하다"는 거위의 형상에서 서예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것이다.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정자가 보이고, 역사의 흔적이 드러난다. 내부에는 청나라 강희제의 친필로 '란팅'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판이 있습니다.
서쪽에는 '뮤직 풀'이 있고, 수영장 근처에는 '피치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동쪽에는 유상정이 있고, 정자에는 "굴수이가 관람 장소를 초대합니다"라는 명판이 있고, 아래에는 당나라의 유명한 화가 이공림의 "불운을 고치는 난초"가 걸려 있습니다.
맑은 시냇물, 거울처럼 맑고 대나무 그늘 아래서 천천히 흐르고 경쾌한 리듬으로 자유롭고 자유롭게 흐릅니다. 나비 몇 마리가 때로는 맴돌기도 하고 때로는 급습하기도 하고, 시냇물을 따라 흘러가는 꽃잎 몇 송이가 멋진 그림을 이룬다.
이때 왕희지는 구불구불한 강 양쪽에 41명의 문인을 초대해 술이 담긴 '컵'(컵)을 물 위에 띄웠다. 술잔 앞에 멈추는 사람은 누구나 시를 써야 한다.
왕희지는 37편의 시를 한 권으로 엮어 『란정문집 서문』을 지었다. 이때부터 역사는 문인의 사상적 영역의 정점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