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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가 상처

1

벚꽃이 만발해서 나는 매우 피곤하다.

도쿄에는 밤이 없다.

천장의 새는 더 이상 흔하지 않다.

2

지점 보유 통지,

이 소금을 씻는 여자들은

세상의 상처도 돌보았다.

셋;삼;3

사쿠라가 우에노에서 스님과 함께 차를 끓일 때,

새도 익숙하다.

간식에서 고대의 즐거움을 보내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보면, 틀렸다.

꽃 바다에서,

옛 친구가 어제 쉬었다.

다섯;오;5

벚꽃이 말하고 있습니다.

도쿄는 이제 모든 여행자에게 현지 억양을 준다.

천대전의 비탈에 녹이 슬어 매우 아름답다.

여섯;육

사쿠라의 생활은 투명하다.

병원에는 환자가 없습니다.

신록이 정적이다.

일곱

벚꽃이 활짝 피었다. 하지만 일찍 쓰러진 사람들만이

밧줄과 반지만 만지면 됩니다.

나는 나 자신을 보았다.

여덟;팔

집에서 멀어질수록 우리는 더 침묵한다.

벚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미 멀리 갔고, 청춘은 매우 길어서, 하루의 서풍과 같다.

20 14 년 4 월 2 일 도쿄

"내 길은 또 다른 일이다." 푸 yuanfeng 는 말했다. "순례, 작별 인사, 사랑, 동정 등. 그들만의 이유가 있다. "

-응? 나는 푸원풍 선생에게 줄곧 떨리는 경의를 품고 있으며, 운 좋게도 그의 강의를 들었다. 그는 진정으로 시적인 문어를 일상 어용에 자연스럽게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의 말투는 온화하고 느리지만 마력이 충만하다. 어떻게 묘사합니까? 돌성금의 부드러운 손가락처럼 힘은 크지 않지만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 수 있다. 그의 언어에서 평범한 생활의 오점이 벗겨지고 부서져' 에덴동산' 이라는 시의 핵심에 닿게 되었다. 그것이 바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일본 여행에 관한 이 짧은 시는 제목이 없지만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다. 우선 일본 이미지, 벚꽃, 소금세탁녀, 절 승려, 천대전, 도쿄 등 일본 지명은 모두 이 시의 일본 맛을 보여준다. 시에는' 벚꽃' 과' 벚꽃' 이라는 두 주인공이 있다. 표면적으로 보면 꽃은 꽃이고, 사람은 인간이지만, 사실 사람은 꽃이고, 꽃은 사람이다. 벚꽃이 자발적으로 피었다가,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고, 일찍 일찍 떨어져 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작은 벚꽃이 차를 끓여 말을 하면 인생은 잘못된 시간에 투명하게 사라진다. 그것은 마치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것처럼 그녀가 깨끗하게 사라지면서 사라졌다. 일본 문학 고전에서' 사물에 대한 애애' 의 이미지는 함축적이고, 충분히 명료하며, 이 시에서 남김없이 드러난다. 일찍 떨어진 벚꽃만이 현을 건드리는 자신을 만날 수 있지만, 또 그렇게 아름답고 찬란하고 청춘처럼 찬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갈등, 청춘은 일반 타임라인에서 짧지만 미시적 관점이나 당사자의 제한된 시각으로 보면 매우 긴 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벚꽃은 청춘을 대표한다. 그것의 소멸은 슬프고 아름답다. 그것은 갔지만, 청춘은 아직 남아 있다. 이미지가 있든 없든, 그 영원하고, 가시지 않는 서글픈 서풍은 줄곧, 금방 사라진 서풍처럼, 줄곧 내 마음속에서 맹렬하게 불고 있다.

푸원봉 선생님이 말했듯이,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다." 좋은 이유도 있고 슬픈 이유도 있다. 가장 활짝 핀 벚꽃나무 밑에 가장 어린 시체가 묻혀 있다.

그래서 한 가닥의 서글픔을 안고, 나는 한 잔에 도쿄에서 온 쓴 차를 다 마셨다.

-응? 어쩌면, 때때로, 시는 이렇게 깨끗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