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무단동시 감상

무단동시 감상

1. 무단의' 겨울' 을 감상하셨나요? 나는 태양의 짧은 날을 좋아한다.

창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조용히 완성하다.

그때는 오후 4 시였는데 춥고 노랗다.

나는 술 한 잔으로 내 마음을 관개할 것이다.

얼마나 빨리, 생명은 이미 한겨울이 되었다.

나는 산비탈의 건초, 죽은 들판을 좋아한다.

혼자 묻힌 무더운 해를 애도하고,

얼어붙은 강물이 얼음 아래로 흐르는 것을 보고,

작은 소리로 무언가를 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들을 수도 없다.

아, 생명도 한겨울에 뛰고 있어요.

나는 겨울밤에 따뜻한 난로 옆에 둘러앉는 것을 좋아한다.

두세 명의 옛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북풍이 불어 문과 창문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고,

우리는 과거의 즐겁고 근심 걱정 없는 세월을 회상한다.

생활의 즐거움도 한겨울에 있다.

나는 눈송이가 흩날리는 불면의 밤을 좋아한다.

죽거나 살아남은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망망한 눈이 잊혀진 세상으로 뒤덮일 때,

나는 감정의 급류가 내 마음을 넘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인생의 한겨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왔다.

2

춥고, 차갑고, 손발을 묶고,

졸졸 흐르는 강물이 입을 얼렸다.

매미와 개구리는 한여름에 침묵합니다.

대지는 이미 말끔히 청산되어 웃음꽃이 만발했다.

조심하고, 조심하고, 인생을 실의에 빠뜨리고,

꽃은 어디에 있습니까? 녹색은요? 피가 욕망을 막고,

며칠간의 좌절과 망설임 끝에

희미한 햇빛만 마른 가지에서 새어 나왔다.

이상하다! 봄은 이렇게 깊게 숨겨져 있다.

어디에도 소식이 없어, 나는 정씨가 튀어나올까 봐 두렵다.

젊은 영혼은 노년의 딱딱한 껍데기에 싸여 있다.

마치 우리가 두꺼운 솜저고리를 입은 것 같다.

셋;삼;3

더 이상 사랑을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도에서 포기하지 마라.

창밖을 바라보니 날씨가 이렇게 춥다.

겨울은 감정의 집행자이기 때문이다.

여름 선물을 꺼내면

꿀, 과일, 와인,

그런 다음 난로 앞에 앉아서 천천히 맛보세요.

겨울이 영혼을 쇠약하게 하기 때문이다.

너의 소설은 침대에 누워 있다.

또 다른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면서

그것은 당신을 한숨짓거나 갈망하게 합니다.

겨울이 너의 문을 막았기 때문이다.

하루 종일 지친 후에 너는 반드시 쉬어야 한다.

들어봐, 나무와 풀돌이 으르렁거리고 있어.

잠을 자지만 꿈을 꿀 수 없다.

겨울은 좋은 꿈의 집행자이기 때문이다.

마구간 옆에 있는 오두막에서

바람이 불어 창호지가 부스럭거리다.

진흙 투성이의 발 몇 마리가 눈을 가지고 들어왔다.

말을 먹게 하고, 차는 바람을 쐬게 한다.

난로불 주위에 앉아

어떤 사람들은 장작을 추가하고, 어떤 사람들은 말리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굵고 짧은 손가락을 사용한다.

담배를 종이에 붓고 담배로 말아주세요.

물 한 솥이 끓어 흰 안개가 자욱하다.

연기가 자욱한 오두막에 가득 찼고,

밥 먹고, 흥얼거리고, 말하다.

지루한 나리의 지루한 일.

북풍이 전선에서 그들을 부르고,

원야로는 먼 길을 보수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몸 몇 개가 집 밖으로 나왔다.

정면으로 달려오는 찬 공기.

2. 백마호 동구 감상스타일은 저자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백마호 겨울 감상작가 하거지 존 (1886- 1946), 본명 주하, 본명 면면, 본명 민안, 절강상

현대의 유명한 작가와 교육자. 1902 년 상해 중서학원에 가서 공부하다. 학비를 낼 수 없기 때문에 1 년 후 자습을 마치고 진화론과' 신민총보' 부터 새로운 사상을 접하기 시작했다.

1903 년 사오싱 학교에 입학하여 집에서 반년 만에 중퇴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가르치고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0905 년 b 에 가서 도쿄 고등기술학교에 다니다. 자금 부족으로 그도 중퇴하여 2 년 만에 귀국했다. 1908 이후 절강성 제 1 사범대학, 창사호남사범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2 1 상우백마호 고향으로 돌아가 춘휘중학교에서 교편을 잡는다. 그곳에는 단층집 몇 채가 건설되었다.

1925 이후 상해에 가서 가르치다. \ "네.

하나 둘 둘' 반혁명 사건 이후 그는 의분을 품고 교직을 그만두고 편집 작문에 뛰어들었다. 1930, 명카이서점 편집장, 중학생 편집장. 주요 작품은' 글쓰기 실천' (류훈옥과 협력),' 문심' (예성도와 협력),' 평무수필',' 사랑교육' 등이다. 그의 잡문은 대부분 수필 잡문이며 사람, 노트, 산수, 사물에 관한 잡문이다.

노신잡기',' 옹',' 고양이',' 백마호의 겨울',' 강철 가짜 산' 이 그의 대표작이다. 내 40 여 년의 직업 생애 중 겨울에 대한 가장 깊은 느낌은 10 년 전 백마호로 이사할 때이다.

춘휘중학교는 호수 반대편에 우뚝 솟아 있고, 산기슭에는 작은 방갈로가 몇 개 있는데, 나와 유심이 사는 곳이다. 항주에서 산야로 이사하는 것은 마치 극지대에 가입한 것과 같다.

그곳의 바람, 바람은 저자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백마호 겨울 감상 하거지 존 (1886-1946), 본명 주하, 별명 면면, 저장 상우인.

현대의 유명한 작가와 교육자. 1902 년 상해 중서학원에 가서 공부하다. 학비를 낼 수 없기 때문에 1 년 후 자습을 마치고 진화론과' 신민총보' 부터 새로운 사상을 접하기 시작했다.

1903 년 사오싱 학교에 입학하여 집에서 반년 만에 중퇴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가르치고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0905 년 b 에 가서 도쿄 고등기술학교에 다니다. 자금 부족으로 그도 중퇴하여 2 년 만에 귀국했다. 1908 이후 절강성 제 1 사범대학, 창사호남사범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2 1 상우백마호 고향으로 돌아가 춘휘중학교에서 교편을 잡는다. 그곳에는 단층집 몇 채가 건설되었다.

1925 이후 상해에 가서 가르치다. \ "네.

하나 둘 둘' 반혁명 사건 이후 그는 의분을 품고 교직을 그만두고 편집 작문에 뛰어들었다. 1930, 명카이서점 편집장, 중학생 편집장. 주요 작품은' 글쓰기 실천' (류훈옥과 협력),' 문심' (예성도와 협력),' 평무수필',' 사랑교육' 등이다. 그의 잡문은 대부분 수필 잡문이며 사람, 노트, 산수, 사물에 관한 잡문이다.

노신잡기',' 옹',' 고양이',' 백마호의 겨울',' 강철 가짜 산' 이 그의 대표작이다. 내 40 여 년의 직업 생애 중 겨울에 대한 가장 깊은 느낌은 10 년 전 백마호로 이사할 때이다.

춘휘중학교는 호수 반대편에 우뚝 솟아 있고, 산기슭에는 작은 방갈로가 몇 개 있는데, 나와 유심이 사는 곳이다. 항주에서 산야로 이사하는 것은 마치 극지대에 가입한 것과 같다.

그곳의 바람은 거의 일상적이고 울부짖는 것 같다. 집은 새로 지은 것이지만 구조가 매우 거칠어서 문과 창문 틈으로 바람이 불어와 특히 날카롭다. 문과 창문 사이의 틈새는 두꺼운 종이로 바르지만 서까래 위에는 여전히 틈이 있다.

바람이 불 때,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대문이 굳게 닫혔고, 저녁 식사 후 온 가족이 이불을 덮고 잠을 자고, 찬바람의 울부짖음과 호수의 줄기를 들었다. 산 위의 작은 뒷복도는 나의 서재로, 온 집의 바람이 가장 작은 방이다. 나는 늘 나송모를 머리에 낮게 쓰고 외국 등불 아래에서 밤늦게까지 일한다.

송타오는 포효처럼 울부짖고, 서리달은 창문이 되고, 배고픈 쥐는 먼지 바닥에서 삐걱거리고 있다. 이때 나는 쓸쓸하고 시적인 것을 깊이 느끼고, 늘 혼자 재를 만지작거려 잠을 자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신을 산수화 속에 그린 인물로, 각종 기묘한 상념을 하다.

눈이 오는 날에는 실내외가 모두 밝아서 저녁에 불을 끌 수 있다. 먼 산에 눈이 있어 보름 정도 볼 수 있다. 내가 그곳에서 겪은 겨울의 느낌은 거의 모두 바람에서 나온다.

백마호의 바람은 지리적 이유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호수 주변에는 산이 있지만, 북두에는 1 리 반 폭의 틈이 있는데, 일부러 가방을 열어 바람을 맞은 것 같다. 백마호의 바람은 갈수록 거세지고, 특히 특별하다.

지금 우리 가족은 이미 상해생으로 여러 날을 살았다. 밤에 바람소리를 들으면 항상 백마호를 언급한다. "오늘 밤 얼마나 심하게 긁혔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명언명문: 처음에는 송도가 노호했고, 서리월은 창문 역할을 했고, 배고픈 쥐는 먼지 바닥에서 삐걱거렸다. 이때, 나는 쇼슬의 시가에 깊은 흥미를 느꼈고, 늘 혼자 재를 만지작거려 잠을 자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장 추운 날, 진흙은 시멘트처럼 하얗게 보이고, 산은 보라색으로 얼고, 호수파는 짙은 남색이다.

백마호의 겨울' 은' 평택수필' (명카이서점 1935 판) 에서 뽑혔다. "방갈로" 는 백마호 하거지 존거가의 이름이다.

유명한 상우춘휘 중학교와 호수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바로 몇 칸의 벽돌로 단층집을 쌓은 것인데, 앞에는 맑은 물이 있고 뒤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그러나, 작품에 쓰여 있듯이, 그것은' 황량한 산야' 이다. 그는 이곳으로 이사와서 "극지대에 빠져있는 것 같다" 고, 건축 구조는 "매우 거칠다" 고 했다.

이 때문에' 겨울의 바람' 의 내용이 나올 것이다. 이 문장 의 성공 점 은' 바람' 을 써서 그' 겨울' 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문장 전체가 깊고 도발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는 데 있다.

바람은 겨울 감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의미에서 겨울은' 바람' 을 통해 나타난다.

그러나 바람은 보이지 않고 무색이다. 그것을 쓰려면 운동, 변화, 사람의 감정으로 표현해야 한다. 하거지존은 백마호의 겨울바람을 묘사했다. "거의 매일 있고, 울부짖는 소리가 호랑이처럼 울부짖는다."

그것이 얼마나 위대한지, 물론 사람들을 어지럽히고, 심지어 사람들의 삶을 바꿔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그리고 "문과 창문 틈, 특히 날카로운" 을 통해 썼습니다. 특히' 심하게 긁는다' 는 경우,' 밤이 채 닫히지 않았다' 며, 가족들은 저녁을 먹고 잠자리에 들며' 찬바람이 휘청거린다' 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햇빛이 맑으면 말했다. "법정간 햇볕을 쬐다" 에서 "갑자기 찬바람이 불어와 나는 어쩔 수 없이 도망가야 한다" 며 집안으로 도망쳐 문을 닫았다. 큰 찬바람에 관해서는 하루 밤마다 울부짖으며 2 ~ 3 일 후에야 멈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찬바람, 찬바람, 찬바람, 찬바람, 찬바람, 찬바람)

이렇게 많은 바람, 바람, 바람, 추운 곳,

3. 높은 점수를 받고 겨울을 주제로 문장 총결산 내용을 발췌해 겨울의 희망을 체득한다.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것은 외로움이고, 대지에 떨어진 고요한 겨울에는 한 산의 버들개지를 걸치고 쓸쓸한 북풍을 가져왔다. 좋은 말이 있다: "세월은 유수와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다."

겨울! 나는 너의 조생을 미워해야 하는가, 아니면 봄의 느릿느릿 오는 것을 미워해야 하는가? 성장하는 과정은 씁쓸하지만, 우리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모든 슬픔의 뒤에는 성장의 기쁨이 있기 때문이다. 송백서리 눈처럼 봄은 항상 한겨울을 동반한다. -윈터1나는 희미한 햇살 속에서 짧은 날, 창문 앞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조용히 끝내는 것을 좋아한다. 지금은 오후 4 시인데 춥고 노랗다. 나는 술 한 잔으로 내 마음을 관개할 것이다.

얼마나 빨리, 생명은 이미 한겨울이 되었다. 나는 죽은 원야가 마른 풀의 산비탈에 홀로 매몰된 무더운 해를 애도하며 얼어붙은 강물이 여전히 얼음 아래 흐르는 것을 보고, 중얼거리지만 들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 생명도 한겨울에 뛰고 있어요. 나는 겨울 밤에 따뜻한 난로 옆에 둘러앉아 두세 명의 옛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북풍이 문과 창문을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고, 우리는 과거의 즐겁고 근심 걱정 없는 세월을 회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의 즐거움도 한겨울에 있다. 나는 폭설이 흩날리는 불면의 밤에 내가 죽거나 살아남은 가족을 추모하는 것을 좋아한다. 망망한 눈이 잊혀진 세상을 다잡았을 때, 나는 감정의 급류가 내 마음을 뒤덮고, 인생의 한겨울을 따뜻하게 해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 춥고, 차갑고, 손발을 묶고, 졸졸 흐르는 강물은 입을 얼렸고, 한여름의 매미는 개구리가 소리 없이 울어서 대지는 그 웃음소리를 지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조심해, 조심해, 인생을 실망시켜, 꽃? 녹색은요? 피가 욕망을 막고 며칠간의 연무와 방황을 거쳐 마른 가지에서 희미한 햇살이 새어 나왔다.

이상하다! 봄이 그렇게 깊어 아무 소식도 없어 모두들 정씨의 출현을 두려워한다. 젊은 영혼은 마치 우리가 두꺼운 솜저고리를 입은 것처럼 노년의 딱딱한 껍데기에 싸여 있다. 너는 아마 이미 사랑을 주는 것을 멈추고, 중도에 편지 쓰는 것을 멈추고 창밖을 바라보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날씨가 이렇게 쓸쓸한 것은 겨울이 감정의 집행자이기 때문이다.

꿀, 과일, 술 등 여름 선물을 꺼낸 다음 난로 앞에 앉아 천천히 맛보세요. 겨울이 당신의 마음을 얇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너의 소설은 침대에 누워 다른 판타지 세계를 여행한다. 겨울에 문을 닫았기 때문에 감탄하거나 동경하게 한다.

하루 종일 피곤하면, 너는 반드시 휴식을 취하고 나무, 풀, 석두 울부짖는 소리를 들어야 한다. 잠을 자지만 꿈을 꿀 수 없다. 겨울은 좋은 꿈의 집행자이기 때문이다. 마구간 옆에 있는 오두막에서 바람이 불어 창호지가 부스럭거리고, 진흙 발이 눈을 끼고 들어와 말을 먹게 하고, 차는 바람 속에서 쉬고 있었다.

불더미 주위에 앉아, 어떤 것은 땔감을 더하고, 어떤 것은 말리고, 어떤 것은 그의 굵고 짧은 손가락으로 담배를 종이에 붓고, 담배로 말렸다. 물 한 주전자가 열리고, 흰 안개가 연기가 자욱한 오두막을 가득 채우고, 지루한 원야에서 먹고, 흥얼거리며 지루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북풍이 전선에서 그들에게 부르자 들판의 길은 끝이 없었다. 어떤 따뜻한 몸은 집에서 나와 한랭한 공기 속으로 뛰어들었다. 무단시의 자연상은 특정 시공의 자연경관에 대한 묘사도 아니고, 그의 초기 작품들처럼 계절 분위기 속 주체 내부의 감정과 모순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추상적인 묘사로, 전체 상징에서 사상철학을 전달한다. 이런 추상적인 표현은 특히 자연에 대한 계절적 특징과 상징적 의미의 발굴에 나타난다. 1976 년 5 월, 6 월, 9 월, 1976 년 2 월, 무단은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주제로 한 시 세트를 썼다

특히' 겨울' 이라는 시는 무단 생전의 마지막 시를 말하고 시인의 만년 인생에 대한 깨달음과 사고를 응집하고 요약했다. 북방의 추운 겨울에 그는 정신과 육체의 고통 [17] 을 겪었고 시인은 "인생은 원래 한겨울" [18], 추위는 그의 마음을 얇게 만들었다. 일만 그것의 침입을 막을 수 있다. 마지막 섹션에는 간단하고 충격적인 힘이 있다. 시인은 소박한 스타일로 겨울 밤의 광야에서 거친 여행자들을 상상했다. 간단한 토옥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그들은 추운 밤으로 들어가 긴 여정을 시작했다. 들판의 지루한 일' 의 넓은 배경에서 이 거친 사람들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내는데, 이는 생활 속에서 "갈매기 떼가 분주하다" 고 말한 적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비행기를 타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생명의 참뜻을 알고 있는가? " 그가 진짜 답을 찾았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생명의 참뜻은 자연에 있고, 생명의 의미는 사계절에 있다고 믿는다. 사계절의 돛을 올리고 희망찬 내일로 향하게 해주세요.

4. 무단시 "봄" 에 대한 감사

모란

녹색 불꽃이 풀밭에서 흔들리고,

그는 너를 안아주고 싶어한다, 꽃.

대지를 배경으로 꽃이 피었다.

따뜻한 바람이 불면 고민이나 기쁨이 온다.

만약 여러분이 깨어 있다면, 창문을 열고,

이 욕망이 가득한 정원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세요.

푸른 하늘 아래 영원한 신비에 현혹되다

우리의 20 세의 폐쇄된 몸입니다.

흙으로 만든 새의 노랫소리처럼

너는 불을 붙이고, 움츠리고, 움츠러들지만, 돌릴 곳이 없다.

오, 빛, 그림자, 소리, 색깔은 모두 적나라하다.

고통, 새로운 조합을 기다리다.

봄은 중국과 외국 시인들이 너무 많이 쓴 제재이다. 사람들은 이곳을 생각하면 자연히 일련의 관련 단어와 이미지가 생각난다. 그렇다면 어떻게 오래된 상상력으로 새롭고 강렬하게 느껴지는' 봄의 노래' 를 쓸 수 있을까? 새로운 느낌 방식, 새로운 시 관념, 새로운 말의 힘이 모두 필요하다.

무단은 1940 년대' 구엽파' 시인의 대표이자 현대 시인 중 매우 성공한 사람이다. 그의 작품은' 현대 지식인이 냉혹한 의식에 가까운 최고의 표현' 으로 불린다. 그는 현대 영미 시인, 특히 예이츠, 엘리엇, 오든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시 이론과 비판 이론의 흡수, 그리고 그의 청춘 활력에 대해 그의 시가 두드러진 현대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봄" 이라는 시에서도 이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현대시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시의 내면적 긴장과 희극성을 강조하며, 종종 대립과 갈등으로 가득 찬 일련의 글과 이미지를 조직하여 얽히고설키고 복잡하고 강렬한 서정적 형태를 형성하는 것이다. 무단의 시에서, 우리는 세 조의 다른 성조의 단어를 찾을 수 있다. 하나는 강렬하고 역동적이다: 불, 흔들림, 갈망, 포옹, 반항, 스트레칭, 밀기, 점화; 두 번째는 정적입니다: 녹색, 토지, 조망, 피난; 이것은 풀과 꽃의 대립, 봄의 내적 대립이다. 각성' 과' 현혹' 의 대립이기도 하고, 사춘기의 생명욕망과 시인의 묵상 이미지의 대립이기도 하다. "창" 은 "욕망" 과 "보기" 를 분리하여 장력을 나타내는 세 번째 단어 (폐쇄, 곱슬거림, 조합) 를 가져오는 매체입니다. 이 세 그룹의 단어들은 서로 얽혀 시의 기본 틀을 형성하고, 시의 서정적 기조를 확립하고, 무겁고, 견고하며, 현대성이 풍부하다. 작고 긴장된 언어 포만한 리듬과 집중된 화면.

그럼 봄은 어떤 모습일까요? 각성, 첫 탄생과 중생, 욕망과 탐닉의 유혹이다. 그것은 비상하는 노래와 개방적인 기쁨이자 정체된 토양과 폐쇄된 몸이다. 연소, 분산, 반항, 분산 후 새로운 조합, 새로운 중생입니다. 자연의 봄, 생명의 청춘, 시인 춘심의 싹트며, 그의 시심이 솟아오르는 것이다. 스무 살의 여명, 이른 봄, 청춘의 삼위일체는 빛, 그림자, 소리, 색깔의 적나라함, 감각과 사상의 개방과 같다. 그들은 새로운 조합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시인은 대립관념의 충돌을 느꼈다: 각성/도취, 정체/비행, 뿌리/떨림,' 봄' 과 관련된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다: 녹색/불꽃, 포옹/저항, 폐쇄/알몸, 토지/꽃, 토양/ 시인의 심정도 훈풍이 가져온 고민과 기쁨에서 긴장의 고통에 이르기까지 변화하고 있다. 창문과 눈처럼, 그는 술에 취해 바라보았다. 새처럼 그는 노래를 부르며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삶에 대한 미련과 기다림, 그리고 강한 충동이다.

5. 시인 무단의 명구 분석과 이해 무단의' 송송' 이라는 시는 기억해야 할 세 마디가 있다. 하나는 민족 생존 상태에 대한 고통스러운 기억, 두 번째는 불요불굴의 민족 성격에 대한 깊은 생각, 세 번째는 중화민족의 완강한 생명력에 대한 노래다.

가을가을 붉은 무릎이 땅에 무릎을 꿇고 꽃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죽었다. 눈물이 비둘기의 뒤통수를 적셨다. 한 소년이 사과나무에서 등불을 따러 갔다. 식물에는 눈이 없고 겨울 인식 카드가 걸려 있다. 메마른 강은 동물의 마지막 감정이다. 내 눈은 흑백이 분명해서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다. 가을은 그의 입술을 잊고 구름을 몇 송이 날리려고 한 것이 틀림없다. 한 소년이 사과나무 한 그루의 등불을 따러 갔다. 해자의 가을에는 많은 화제가 있다. 10000.68686866617

해자의 가을은 외롭고, 쓸쓸하고, 슬프다. 이것은 결실이 많은 가을이 아니다.

이 시는 1984 에 적혀 있는데, 아마도 해자가 가장 서정적인 시기일 것이다. 영혼에서 나오는 서정적인 감정들은 해자의 수많은 아름다움 중 가장 진지하고 슬픈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가을붉은 무릎/무릎 꿇기', 부드러운 가을, 무릎을 꿇고 기도하거나 기다리거나 기다린다. 얼마나 아름다운 그림인가.

사실, 우리는 해자의 서정시 대부분이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 바로 이런 이미지상의 갈등과 충돌이 자연스럽게 해자의 진실감을 드러낸다. 사실, 우리가 발견한 대부분의 아름다움은 여기에서 온 것이다.

그 이미지의 아름다움과 고통의 충돌. 아니면 사람을 슬프게 한다.

"샤오화는 집으로 가는 길에 죽었다." 라는 전환점입니다. 눈물' 이라는 이미지는 항상 슬픔과 연결되어 있다.

"비둘기" 는 우리에게 "아동" 의 비둘기를 생각나게 한다. 네, 날아다니는 환상을 좋아하는 비둘기가 너무 슬퍼요. 한 소년이 사과나무에서 등불을 따러 간다', 사과를 따는 소년, 과일, 등, 환상적인 과일, 환상적인 소년.

또 다른 미녀. "식물에는 눈이 없다" 고 해서 식물은 이것들을 볼 수 없다. 식물은 단지 조용히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겨울의 신분증', 겨울 식물의 상징, 작은 모래 냄새에 누렇게 시들었다. "마른 강" 과 "마지막 감정"

나는 줄곧 해자의 놀라운 상상력에 충격을 받았다. 나는 그의 순수한 영혼, 감정, 강,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미건조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들로 귀결될 수밖에 없다.

요약하자면, 이 단락의 이미지는 처량하고 슬프며, 마침 두 번째 단락에 대응하는 또 다른 충돌이 끝났다. 마지막 두 절에는 중복의 조짐이 있다.

"유리" 눈, 반짝이는 눈, 보이지만 깊지는 않다. 네, 신앙이 가장 심오합니다. 가을, 가을에 무릎을 꿇고' 잊으려고 노력하다' 고 합니다. 무엇을 잊으셨나요? 환상적인 수확, 반짝이는 열매? 가을바람이' 불다', 살며시 불어온다, 구름, 꿈처럼 환한 구름, 입술로 살며시 불어오니 잊고 싶니? 한 젊은이가 사과나무에서 등불을 따러 갔다. 이 말은 반복된다. 이상을 따는 젊은이 (사과처럼 등불을 수확하는 이상) 가 가을 화면에 산재 해있다. 이것은 가을의 유일한 감동적인 장면이다. 감동은 진실이다.

사실 감상은 자신을 분석하는 것과 같다. 매우 고통스럽고 어려운 일이지만 진실하다. 나는 내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고, 이 감정들을 정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감정도 나열할 수 있다.

해자 서정시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이미지와 이미지에 대한 묘사에 있다. 이 시는 시안나라-고개를 숙이는 가장 부드러운 일본 소녀 서지모, 부끄러워 담담할 수 없는 연꽃 한 송이, 보물, 보물, 그 보물 속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다-시안나라! 죽은 물은 매우 악취가 난다. 이것은 절망의 고인 물이라 미풍이 조금도 불지 않는다. 쓰레기를 많이 버리고 남은 음식을 쏟는 게 어때?

아마도 구리는 에메랄드까지 푸르러질 것이고, 복숭아꽃 몇 잎이 깡통에 녹이 슬게 될 것이다. 느끼하게 한 겹의 나기를 짜면 곰팡이가 그에게 구름을 좀 찌게 할 것이다. 고인 물을 한 도랑의 청주로 발효시켜 진주 같은 거품으로 가득 채우게 하다. 작은 구슬의 웃음소리가 큰 구슬로 변해 술을 훔친 꽃모기에게 한 입 물렸다.

그러면 절망의 고인 물은 좀 분명하다고 칭찬할 수 있다. 개구리가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그것은 죽은 물이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죽은 물이지, 절대 아름다운 곳이 아니다. 못생긴 사람이 그것을 회수하게 하고, 그것이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보는 것이 낫다. 마지막 두 문장은 "우리는 준비가 되었다" 입니다. 우리는 이미 그 예상치 못한 기적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긴 세월 동안 혜성이 갑자기 나타나 광풍이 크게 불었다.

우리의 이 순간의 생활은 마치 첫 포옹에서 과거의 희로애락이 갑자기 눈앞에서 움직이지 않는 형태로 뭉친 것 같다. 우리는 그 작은 곤충들을 칭찬한다. 그들은 짝짓기를 하거나 위험에 저항하여 자신의 멋진 생명을 끝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일생은 강풍과 혜성의 출현 아래 있었다. 일부는 내가 모르기 때문에 원문을 찾았다, O (_ _ _) O.

6. 겨울에 관한 좋은 시 중 겨울은 1 입니다. 예를 들어 올 겨울, 성서에서 열린다.

(두보 "군차점") 2. 가을달이 석지를 비추자 겨울산이 한송을 보였다.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 풍파')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은 \ "시 \" 를 지불합니다. 6. 겨울이 왔어요. 모든 꽃이 없어졌어요? (첸 이순신 "메이") 7. 요즘 물보라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는 겨울에 이웃이 되는 법을 배우는데, 무지하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 겨울부터 날까지, 나는 무릎등이 동반된다. (쉬운' 겨울밤 그리움')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의 지혜? Fr=qrl3.

7. 겨울에 관한 명구,' 겨울에 노산으로 돌아간다'

당이백

먼지를 씻지 않고 방잔디로 돌아갔다.

덩굴 길이 푸르고 만설봉이 맑다.

냉엽이 먼저 고갈되고, 냉운은 끝이 없다.

부드러운 정이 집을 침범하고, 고목이 강을 건너다.

마을의 흰 개가 짖고 벽에 이끼가 끼었다.

만약 네가 혼자 주방에서 걷는다면, 유인원은 옆집에서 노래를 부를 것이다.

새는 숲에 둥지를 틀지만 나무 울타리는 야수에게 길을 양보한다.

바람을 쐬고 침대에서 나와 다람쥐가 떠나자 물고기가 놀랐다.

벼루를 씻고 선책을 고치고, 송준정을 두드리다.

이때 나는 다시 가서 삼청에 갈 것이다.

밤에 눈이 와요

돈 바이 주이

이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놀라서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강설.

유당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마리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에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별동대

돈 (배우)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영매.

왕송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만 온다.

설메이

루송메퍼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8. 주지청' 겨울' 1 의 문장 감상' 물이 흰 여우저고리처럼 굴러간다' 는 비유를 사용하여 사물의 표상이나 본질을 잘 표현한다. 예를 들어,' 많은 물고기 눈' 은 물이 끓을 때 솥에서 끊임없이 형성되고 상승하는 기포를 묘사하고,' 백호피' 는 물 속의 희고 부드러운 두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2' 바람이 좀 불고, 새은처럼' 는 비유를 잘 이용하여 사물의 표상이나 본질을 형상적으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여기에' 신은' 의 빛으로 달빛이 수면 위에 형성되는 반사광을 비유한다.

타이주는 우리 네 명뿐인 것 같다' 는 사건으로 인한 주관적 감정이 작가와 처자 간의 애틋함과 사랑을 더욱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