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소요투어' 명문의 받아쓰기를 이해하다

소요투어' 명문의 받아쓰기를 이해하다

1.' 소요유' 에서 붕이 의지하는 것을 묘사한 그 말은' 승선자 9 만 리, 6 월에 휴식을 취하는 자도' 이다.

2.' 소요여행' 에서' 어린 해' 라는 단어를 설명하는 두 문장은' 조군은 종말을 모르고, 오야는 춘추를 모른다' 는 것이다.

3. 작가는 실생활에서 매우 작은 물체와 붕새의' 해운은 이주할 것' 을 예로 들어 만물이 모두' 야생마, 먼지, 생령이 이해로 서로 불다' 는 것을 형상적으로 설명했다.

4. 실생활의 예를 들어 배를 통해 물 위에 떠 있는 의존성을 통해 붕새의 비행에 대한 바람의 의존성을 설명하는 그 말은 "바람이 두껍지 않고, 그 음의 날개는 힘이 없다" 는 것이다

5. 장자는 묘묘한 묘사에서 현실 사회의 네 가지 사람을 묘사했다. 글에서 이 네 사람을 묘사한 문장은 "고부가 벼슬을 알고, 나라보다 낫고, 덕을 군자로 삼고, 나라를 위해" 이다.

6. 작가는 자신의 관점을 제시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는 것이 진정한 근심 걱정 없는 복문이다. 세 사람의 문장은 "자신 외에는 다른 사람이 없다. 신은 쓸모가 없고, 성인은 무명이다." 이다.

7. 이 글은 하늘 색깔의 원인을 탐구하고,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라는 두 가지 질문을 제기했다. 멀고, 전지전능하며, 매우 악한가요? 클릭합니다

8. 문장 속 송경은 세상의 영욕을 대충 묘사하고, 외부 평가로 인해 더 고무되거나 좌절하지 않는 그 말은 "천하명은 권고하지 않고, 천하는 좌절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9. 지혜와 설계는 일련의 준비를 거쳐 붕새가' 남쪽을 볼 수 있다' 는 것을 보고 붕새가 숲 속에서 날고 쉬는 그 문장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웃었다. "나는 반드시 날아올라 느릅나무 아래에 멈추어야 한다."

10.' 소요여행' 에서 붕붕비의 폭과 높이를 묘사한 두 문장은' 3 천리, 날으는 자 9 만 리' 다.

1 1. 물과 배의 관계는 "남편의 물이 쌓이지 않으면 큰 배는 힘이 없다" 는 문구에 적혀 있어 해야 할 큰 일을 설명했다.

12.' 사방유랑' 에서' 단지 땅을 통제하기 위한 것, 만 리를 9 위로, 남향만' 이라는 말은 곤과 설계의 자만심과 붕새에 대한 불친절한 태도를 묘사한다.

13.' 즐거운 여행' 에 따르면 교외 활동 준비는 쉽고 충분하다. 두 문장은 "세 끼를 서로 업고 위장은 여전히 예상대로 된다" 는 것이다.

14.' 소요여행' 에서' 목이버섯의 운명을 몰라 춘추를 모른다' 는 말은 어린 해의 짧은 수명을 묘사한다.

15. 팽의 날개가 하늘을 날 정도로 크다는 말은' 날개가 하늘을 날면 9 만 리 정상에 오른다' 는 말이다.

16.' 즐거운 여행' 에서 작가는' 카운트다운만 하고 쑥 사이로 날아라' 라는 두 구절을 썼다.

17.' 유랑' 에서 송영욕에 관한 두 문장은' 천하명은 설득하지 않고 천하는 우울증이 없다' 는 것이다.

18. 송은' 소요여행' 에서 영욕에 놀라지 않는 이유는' 안팎의 분, 영욕의 경지' 때문이다

19.' 소요유' 에서 정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할 일이 없어 시공간의 무한한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는 두 마디는' 남편이 천지의 뜻을 타면 육기의 변론에 대항한다' 는 것이다.

20.' 소요여행' 에서 장자는 수양이 가장 높은 사람이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지의 세 마디는' 사람에게, 신인은 쓸모가 없고, 성인은 무명'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