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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우옌 시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응우옌적의 대표작은' 영회시 82 곡' 이다. 이 시들은 일회성으로 쓴 것이 아니라 그들의 정치적 정서의 기록이다. 이 시들은 감정을 표현하고, 견해를 표현하고, 이상을 표현하며, 중국 문학사상 정치 서정시의 선례를 창조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회적의 영회시는 고민과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는 세월을 화살처럼 묘사하거나 인생이 변덕스럽다. 예를 들면, "서남에 수레를 싣고 있는데, 어찌 떨어질 수 있겠는가?"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세계 각지에서 흐르다가 갑자기 저녁이 되었다. 왕조는 솔트레이크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 (18) "아사히가 더 이상 왕성하지 않고, 서일이 갑자기 고요하다. 여기서 몸을 굽히면, 어떻게 구추와 같을까? " (32) 또는 꽃과 나무를 쓰는 것은 성황에서 쇠퇴하며, 세상일이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예를 들면, "동원 복숭아 한 그루가 아름다운 나무 밑에서 자란다. 가을바람이 홉킨스를 불고,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성세는 어색하고 반에는 정희가 있다. " ③ "야오 이화, 홍조를 태웠다. 9 월의 즐거움은 가을서리와 같다. " (12) "이슬은 서리로, 중화초는 쑥이 된다." (50) "나는 석양을 볼 수 없지만, 나는 길가로 날아갈 것이다." (53) 혹은 새, 짐승, 벌레, 물고기가 자신의 운명에 대한 어쩔 수 없이 고독한 새, 차가운 새, 고독한 무지개, 짐승 등의 이미지가 시에 자주 나타난다. 특히 봄생추사한 귀뚜라미는 시인이 반복해서 읊는 대상이 된다 (예: 14, 24, 71). 또는 인생의 갖가지 깊은 고통을 직접 탄식한다. 예를 들면 젊은이가 갑자기 못생기고 늙어가고 (예: 4, 5, 6), 명리 보장 (예: 13, 53, 59), 여자가 사람을 대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예: 20, 27, 30). 자연인사의 고통을 받아, 응우엔 마음속의 고민은 벗어나기 어렵다. \ "Huainanzi \" 의 첫 번째 문장:

밤에 잠을 못 자서 앉아서 피아노를 친다. 얇은 커튼은 밝은 달을 바라보고, 맑은 바람은 가슴을 불다. 고홍은 들판에 있고, 백새는 북림에서 울린다. 방랑할 때 무엇을 볼 수 있고, 걱정할 때 슬퍼할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품에 관한 모든 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방서동, 아청왕조 사람들은 "이것은 8 1 의 출발점이지만, 항상 우리가 향수를 가질 수 없다고 말한다" 고 말했다. ("자오 웨이 전시 얀" 볼륨 iii) 또 다른 예입니다.

텅 빈 교실에 홀로 앉아 있는데, 누가 행복한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있습니까? 임용길에 나가면 차를 몰는 말이 없다. 큐슈를 바라보면 광야로 나눌 수 있다. 고독한 새는 북서쪽으로 날고, 짐승은 남동쪽으로 남긴다. 나는 밤낮으로 나의 친척과 친구를 그리워하고, 나는 내 자신의 말을 쓴다.

이 시는 혼자 앉아, 외출하고, 높이 오르고, 외로운 새와 짐승만 보고, 소유되지 않은 느낌이 종이에 넘쳐난다. 이런 상황에서 시인은 자신의 포부와 이상이 물거품이 되었다고 더욱 느꼈다.

"회상시" 19 번째 곡은 미녀로 이상을 묘사한다. 사람들이 시를 쓸 때 이를 낙으로 여기지만 이상은 이룰 수 없는 고통을 보여준다. 80 세의 수명도 비슷하지만, 단 한 층의 단명한 슬픔이 더해졌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79 번째 소설에서 피닉스의 비극을 썼다. 피닉스는 청렴하고 의지가 높지만, 그 날개는 가을바람에 상처를 입어 더 이상 날 수 없었다. "하지만 시기적절하지 않은 것을 미워하고, 인심을 미워하다" 는 것은 그야말로 자신의 처지이다. 화이하이 시의 사별의 슬픔과 화복의 무상감은 어디에나 있으며, 그의 깊고 광범위한 우환과 분노의 정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응우옌의 시에는 슬픔, 슬픔, 눈물, 아끼, 괴로움, 애, 원망, 원망, 애통 등 그의 극도의 억눌린 심정을 잘 반영하고 있다.

더러운 사회와 짧은 인생에 직면하여, 본적은 진정한 출구를 찾지 못하고 마음이 넓은 척할 수밖에 없었다. 그의 일생에서 그는 많은 충격적인 일을 했다. 시에서, 그도 자신을 위해 정신적인 출구를 설계했다. 바로 유선과 은둔이다. 본적' 영회시' 에는 많은 유선과 은둔의 장이 있고, 어떤 것은 유선과 은둔의 결합이다. 그의 시에서 그는 종종 은둔자 () 를 둥지 친구, 제일 (), 소평 (), 스호 () 와 같은 은둔자를 칭찬하고, 소진 () 과 리스 () 를 풍자하며, 그들은 이윤을 탐하여 살해되었다. 국적은 유선의 은둔에 대한 노래지만, 그가 고민을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사실 그는 세상을 돕겠다는 위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진서" 의 전설에 따르면, 그는 "세상을 구제하려는 의지가 있었다. 위진에 속한다" 고 말했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유명인이 모든 사람을 소유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 이유는 그들이 이 세상과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술을 많이 마셨기 때문이다. " 그래서 그는 분노와 출신을 쓰면서 시국에 대한 관심과 품격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 "화이시 \" 서른한 번째, 부패한 조위 정권을 비판하며, 그 운명의 운명을 지적했다.

말을 몰아 위도를 만들고, 남격대를 바라보다. 소관유유, 왕희량안이 여기에 있다. 병사들은 겨를 먹고, 성인은 쑥에 산다. 가무는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지병은 이미 돌아왔다. 나는 숲이 없고, 주씨는 먼지가 있다. 군대는 화양에게 패배했는데, 뜻밖에도 먼지였다.

어떤 시들은 예순 일곱 번과 같은 예의의 위선을 폭로한다.

홍성자제, 옷은 늘 있다. 존비의 순서를 잘 정하면 일이 질서 정연해진다. 전체 색깔을 장식하고 접어라. 탁자 위에는 선주가 자주 놓여 있었고, 방에는 쌀과 밥이 가득했다. 이재외에서는 말을 하고, 향은 실내에서 꺼진다. 너의 마음을 말하고 정의의 한 면을 다시 한 번 말해라. 나에 대한 나의 태도는 나의 창자가 걱정된다.

어떤 시들은 그들의 포부를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그들의 39:

장사는 어찌 관대한가, 팔황무지를 정복하려는 의지가 있다. 차를 몰고 먼 길을 떠나니, 명을 받들어 나를 잊는다. 좋은 활은 검은 숫자를 가지고 있고, 명갑은 남는 것이 없다. 어려움 앞에서 생명을 돌보지 않고 혼비백산하다. 당신은 전신인입니까, 전쟁터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까? 충성은 영원한 영광, 의령의 이름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기절이 늘 있다.

응우옌 () 시의 풍격은 공허하고 우여곡절이 많으며, 주로 그가 처한 시대와 인생 경험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면, "눈과 귀에 대한 말, 팔황한 시계", "뜻이 깊고 재미가 찾기 어렵다" (종룽시) 와 같다. 그는 조위를 동정하며 사마의 집에 불만을 품고 있다. 그러나, 그는 혼란 속에 처해 있어서, 늘 재난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그는 생활에서 매우 신중하다. "그 말은 청고하고, 그 성을 숨기지 않는다" ("진서 응우엔 전기"). 시를 쓸 때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하고, 종종 비유와 상징적인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팔을 잡는다.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거나, 선비풍속을 빌리거나, 미인 바닐라를 빌려 포옹을 쓰거나. 이선은' 문선주' 에서 이런 상황을 분석해 "상속인이 어지러우면 비방을 받고 재난을 당할까 봐 늘 두렵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생활을 걱정할 것이다. 나는 조롱을 결심했지만, 글이 많이 모호하여 백대 아래로는 예측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러나 시 정신으로 볼 때,' 영회시' 는 여전히 건안시풍과 일맥상통하다. 예를 들어 엄우' 창랑시화' 는 "황초에 이어 응우엔' 영회시' 가 매우 오래되어 건안풍이 있고 내골이 있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