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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우가 태어난 곳은 어디입니까?
왕우 (1079- 1 122) 는 고려왕조 제 16 임 군주 (재위 시간/kloc-) 세민, 고려숙종의 아들, 1 100 년 황태자로, 1 105 년 계승,/Kloc-0 왕위에 오른 지 2 년 만에 은과 오연충을 파견하여 여진을 공략하고 동북에 구성을 지었다. 그들은 먼저 이긴 후 지고 1 109 년에 구성을 여진으로 돌려보냈다. 나중에, 요금전쟁에서, 그는 요조가 출병해 달라는 요청을 미루고, 기회를 틈타 보주를 탈취하여 명목상의 주로 바꿔 북한의 영토가 압록강에 도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재임 기간 동안 송나라와의 외교 관계를 강화하여 송나라에서 도교로 전해져 도관복원궁을 세웠다. 왕욱이는 숭유호문으로 유명하다. 그는 학교 제도를 개혁하고 문학 창작에 열중했다. 종서가집' 이 세상에 출판되었다. 그가 죽은 후 사명은 종서이고, 사후 쇼문은 유릉에 묻혔다.
중국어 이름: 왕 웨이
별명: 자시민
국적: 조선 (고려 왕조)
민족: 조선족.
출생지: 북한 징카이
생년월일: 대강 5 년 정월 초칠일 (1079).
사망일: 임인년 4 월 8 일 (1 122).
직업: 한국의 왕
신앙: 불교
주요 성과: Yizhou (baozhou) 획득
도교를 도입하여 도관 복원궁을 건립하다.
대표작:' 종서가집',' 도두장가' 등.
절 번호: 종서
시: 쇼빈
영묘: 유릉
캐릭터의 생활
즉위하다
조선문종은 5 년 (1079) 정월 초칠에 조선왕자와 그의 공주 유실 사이의 장남이 태어나 서라고 이름지었다. 대안은 10 년 (1094) 교찰국을 봉쇄한 후 대위로 승진했다. 수창 원년 (1095), 그 부왕시가 즉위하여 고려숙종을 위해 즉위했다. 수창 6 년 (1 100) 정월 28 일에 왕우우가 황태자로 세워졌다. 같은 해 10 월 종주국 요조에게' 삼조선' 칭호를 수여받아 재위 4 년 (1654) 을 받았다. 건통 5 년 (1 105) 10 월 숙종이 서경 (오늘 북한 평양) 에서 돌아오는 길에 왕제봉의 유조가 중광전에 있었다.
종서가 계승한 첫해 여름 북한에서 큰 가뭄이 일어났다. 종서는 이것이 천국에서 온 규탄으로 수백 명의 관원을 봉쇄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그는 법원의 과실에 대해 거리낌 없이 이야기했다. 이 도장들은 대부분 숙종을 겨냥한 것으로, 종서는 몇 가지 건의를 받아들였지만, 동전 사용을 고집했다. 게다가, 숙종의 또 다른 기정정책도 종서 () 가 계승한, 즉 북벌여진 () 이다.
여진을 정복하다
소종 통치 기간에 고려는 두 차례 주동적으로 여진을 공격하여 모두 실패로 끝나 굴욕을 참고 화해를 강요당했다. 그러나 소종은 여전히 달갑지 않다. 그는 부처에게 반드시 여진을 물리칠 것을 맹세하고 은무학반의 건의를 받아들여 자신의 군사력을 높이기 위해' 무학반' 을 설립하고 기병의 건설을 특별히 중시하며 과거의 복수를 위해 원한을 갚으려 했다. 그러나 숙종은' 별반 다르지 않다' 가 작용하기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가 여자를 정복할 계획도 보류됐다. 종서 () 가 즉위 한 후, 홍기안 오아슈 (금) 가 여진 (홍안부) 군수의 자리를 계승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사자들을 보냈고, 오아슈 () 도 북한으로 보내 복구하고 국경은 한때 평화로웠다. 7 년 (1 107 종서는 보고를 받고 숭광전 부처에 숨어 있는 숙종 맹세를 재서대신과 수서대신에게 꺼내 "여자는 정말 고구려인 (고구려! 옛사람이 이른바 대효자라고 하는 것을 맛본 적이 있는데, 그 뜻을 잘 따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행히 오늘 드디어 시스템에 도착해서 국가 대사를 한 번 보았다. 나는 의기를 들고 참도할 뿐, 나는 전임자의 치욕을 뿌렸다. " 신하들은 서약을 다 읽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성시험의 유풍이 이렇게 깊으니 어찌 잊을 수 있겠는가?" " 그런 다음 편지를 써서 이전의 기록을 계승하여 여진을 토벌하십시오. 그러나, 이렇게 중대한 사건에 직면해서도 종서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그는 추홍스에게 사당에서 점을 치라고 명령했는데, 점술이 칸구아에서 길괘로 바뀐 것을 발견하고 출병하기로 했다. 7 년 (1 107), 10 월 20 일 종서는 순천 각남문에서 행군하고1/kloc-; "별무반" 훈련을 담당하는 윤 _, 원수, 추밀원을 주관하는 오연충을 부원수로 임명하다. 12 월 초 1 일, 서경 태조 진전 전에 은에게 17 만 (소위 20 만) 의 중병, 호탕한 토벌여진을 수여했다.
윤 _ 출병 전 여진에게 고려가 석방되기 전에 억류된 여진을 허위로 거짓말을 했지만, 여진사자를 국경에서 데리러 오라고 했다. 촉국신은 정말 파벌부의 만과 울림부의 성곤이 수백 명을 이끌고 고려 국경에 왔지만, 은근한 매복을 당했다. 그리고 윤 _ 병사는 네 길로 나누어 만리장성을 넘어 수륙양용 진대란점 지역을 습격했다. 여실인은 중과부적이어서 철수했다. 한국군은 석성과 의제동에서 여진을 물리치고 135 개 마을을 점령하여 면적이 300 리에 이른다. "50 만 명이 넘는 죄수들이 체포되었고, 거의 5000 명이 참수되었다. 얀 루 (Yan Lu) 에 흩어져 서둘러 길을 떠났다. 클릭합니다 은은 새로 개발된 대청점 지역에 웅주 길 등의 도시를 세웠다. 이듬해 2 월, 순무서, 공진 등 방무사절, 3 월, 게인 주, 통태, 평영은 동북 9 시로, 남쪽으로 옮겨 메웠다. 이름은 모두 종서정으로 공진이 처음이다. 은 _ 은 _ 아직도 영주진에 호왕, 제 2 푸제사를 창설하여 숙종의 유언을 완성하고 있다. 윤 _ 과 오언충은 여진이 여러 차례 소규모 반격을 격퇴한 뒤 8 년 4 월 (1 108) 베이징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무한단은 북한이 쿠라치전을 점령했다는 것을 알고 후퇴했고, 그의 동생 완안아골타 (김태조) 는 쿠라치전을 되찾기 위해 힘써 밀고, 이복동생 홍기월사 (북한 무사) 가 북한을 공격하여 북한군을 쳐부수고 웅주를 포위했다. 보세선은 어머니가 아프셔서 부대를 떠났다. 우 yanchong, 음과 xiongzhou 를 구하기 위해 보내, 한 때 여성 리얼리티를 추방했다. 홍기러기 곡식을 잠시 대체한 홍기러기 볼루도 9 성을 건설해 북한의 9 성과 반대해 타협하지 않는 상징으로 삼았다. 그런 다음 여진이 창주를 포위 공격하자 종서는 오연충을 보내 창주를 구했다. 이때 모범족이 지휘로 돌아와 9 년 (1 109) 5 월 공진대패오언충이 이끄는 북한군을 건통했다. 패전 소식을 듣고 그는 은군을 파견하여 구조하고, 동시에 발을 멈추고 동북 구성의 무거운 짐을 포기할 계획이다. 당시 오파 이복과 석현 () 대사조선은 군사와 외교적 수단을 통해 대블루인디고 지역을 수복하려고 시도했고, 은파 사자가 상경하여 만났다. 6 월 26 일 석현 등이 가시카이에 왔고, 종서는 정현청 남문에서 그들을 만나 게을러진 전을 돌려주라는 요구를 들었다. 종서 () 가 관원을 소집하여 회의를 한 후, 7 월에 철군하여 도시로 돌아가기로 결정하고, 여진 수령과 맹세하며, 여진 대대는 대대를 침범하지 않고 매년 공물을 바치겠다고 맹세했다. 표면적으로, 종서는 구성을 여실인에게 돌려주었는데, 실제로는 북한의 전략적 판단의 실수로 요지를 빼앗았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역효과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지혜명언) 구성을 연 후, 나는 여실인의 괴롭힘을 참을 수 없어 고성에 앉아 있을 수밖에 없었다. 북한의 굶주림과 가뭄은 계속 용병을 할 수 없다. 특히 김원대신 (김인촌) 이 일깨워 준 요조 책임성의 가능성. 이에 따라 종서는 라우리 가게를 점령한 지 2 년도 채 안 되어 북한에서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포기했다. 이후 재상 최홍스와 간언관 김원은 은과 오연충을 끊임없이 탄핵해 사사사사오국의 범죄를 저질렀다고 고발했다. 종서는 그들의 직함과 직함만 베어버렸고, 곧 이 관원들은 복직되었다. 종서의 여진 정복은 이런 호두사미의 결말로 끝났다.
금을 상대하다
통치 초기에 종서는 요조와 종번 관계를 계속 유지하여 요조와 밀접한 교제를 하였다. 그가 계승한 후 김원은 요조로 파견되어 조문하고, 요조파 예율연, 좌계공 제사 소종을 보내며, 소종이 여진을 정복할 때 요북으로 도피한 12 명의 고려산병을 돌려주고' 대장경' 을 증여했다. 종서상기가 만료된 후 요천조 황제는 양쇼 () 를 파견했고, 이인 () 은 북한 () 을 파견하여 종서 () 를 책봉하고 고려 () 왕은 도사 () 로 삼았다. 통근 8 년 (1 108) 2 월이다. 건통 9 년 (1 109) 2 월, 요 왕조는 두 차례 신고에 대해 모두 상을 받았다.
여진이 급부상하면서 요와 리의 관계는 끝이 났다. 천경 4 년 (1 1 14 그해 1 1 월, 요조가 파견한 횡선사예율자문 ('예율상담봄' 이라는 저서) 과 이석이 북한에 와서 북한에' 전군을 속조하고, 반드시 거쳐야 할 길을 걷고, 도움을 받고, 도둑을 소멸시킬 것을 요구했다. 이듬해 봄, 요조가 북으로 돌아가 먼저 연습하게 했다. 8 월에 리아 왕조는 북한에게 여진을 돕기 위해 출병할 것을 다시 한 번 촉구했다. 북한은 이전의 게으름전 전쟁에서 이미 상승기 여진과 싸워 많은 고생을 했다. 자연은 한 격차에서 배웠고, 더 강한 이웃을 고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종주국의 명령을 거역할 수도 없다. 그래서 종서는 신하들에게 이 일을 토론하라고 명령했고 종서는 거듭 요구했지만 여전히 결과를 논의하지 않았다. 1 1 월, 왕은 세 번째로 북한에게 출병할 것을 촉구했지만 북한은 여전히 출병을 늦추고 있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보류되었다. 마지막으로 공허하게 "땅이 가난하고 병사의 피로가 약하다" 고 말했다. 응낙하지 못했지만, 작은 도움은 떨쳐냈지만, 그것을 보지 않고, 분병하여 동초 방적을 설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얼마 지나지 않아 요군은 보대항 전투에서 참패하여 정세가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 북한이 요국에 파견한 제사로 은언춘, _, 어찌 삼사의 행방에 대해 알아보는 이덕운, 양청이 요양 반요발해인 고영창에 억류되었다. 북한 사신은 어쩔 수 없이 축하를 하고 요조에게 조공을 주고 고영창으로 돌려보냈다. 종서가 이 상황을 알게 되자, 그들은 감금되어 처벌을 받았다. 천경 6 년 (1 1 16) 3 월 서파 사람들은 요조보주 (오늘 북한 익주) 에 식량 1000 돌을 보내 수비했다 같은 해 4 월, 아구다가 사자 아치를 북한에 파견했다. 종서는 요조가 멸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중서 문하 성의 건의를 받아들여 요조 기년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관지기년 (그러나 공문 외에 송나라기년 사용) 으로 바꾸었다. 경자의 해 (1 120) 7 월, 요조 원옥아 부사 조조, 출병 원조 명령을 재확인했다. 이때 북한과 요국의 속국 관계는 이미 죽었으니, 그는 당연히 복종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완안아골타도 한국을 끌어들이고 있다. 천경 5 년 (1 1 15), 위제, 국호 대금. (1 1 17) 정유년은' 형제, 딸, 김왕' 이라는 제목으로 동생 고려왕에게 편지를 썼다. 다만 건의에서 성진보자 (이후 김으로 개명) 는 통치자의 요구에 복종할 것을 주장하고, 재추대신의 비웃음과 거절을 당했고, 그는 그들에게 보고하지 않았다. 2 년 후, 완안아골타는 다시 사자들을 북한에 보내 요군이 이미 깨졌다고 말했다. 한국은 이제야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만리장성을 3 피트 높이며 통치자에 대한 방어를 강화했다. 한편, 중국 서예파의 장문인 조순은 그가 김의 초빙을 받았으나 국서가 강조하는 가문이 북한에서 기원했기 때문에 완안아골탕은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고 보고했다.
요금전쟁의 혼란기에 북한은 기회를 틈타 큰 이익을 얻었는데, 바로 보주 (보주, 패주) 를 빼앗고 원성에 온 것이다. 이 두 도시는 북한의 거란 전쟁에서 북한을 감시하기 위해 압록강 동해안에 건설된 것이다. 한국에게 그들은 머리에 매달려 있는 다모클레스의 검처럼 오랫동안 목구멍에 붙어 있어 도시 철수를 여러 차례 요구했다. 병주 (1 1 16) 에서 김군은 이 두 도시를 포위했다. 종서는 요조 사령관 여율녕을 소환하는 동시에 사람을 파견하여 진북으로 보내어 이곳이 원래 북한 땅이었음을 알리고 완안아골타 원칙적으로 동의했다. 정유년 (1 1 17 같은 해 3 월, 예로닌 등은 식량 부족으로 한국으로부터 식량을 빌렸고, 한국은 두 도시에서 식량을 빌린 인물의 반환을 요구했다. 예로닌 등은 관민을 이끌고 도시를 버리고 도망쳐 이 두 도시를 한국에 공수할 수밖에 없었다. 김원파 최홍재가 두 도시를 인수하다. 종서는 소식을 듣고 반가워하며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역대는 국경을 비켜주려 했으나 얻지 못했다. 지금, 두 도시를 인수하고, 구역을 넓히고, 수비를 세우는 것은 안 될 것 같다. " 그래서 보주는 익주로 바뀌었고, 북한의 경계는 실제로 압록강에 도착했다. 그러나 통치자들은 북한에게 청원서를 제출해 보주가 북한에 귀속하도록 허락해 줄 것을 요구했고, 인종북이 마침내 보주 문제를 해결했다.
송나라와의 교류
종서 통치 시기에 북한과 송나라의 교류가 절정에 이르렀다. 통근 8 년 (1 108) 부터 1898 년 (11/kloc 송혜종은 한국에서 10 년 (1 1 10) 과 정유년 (1/kloc-0) 에 큰 은혜를 베풀었다 그리고 북한 국왕은 송조의 국호를 수여받지 못했기 때문에 송조의 표에서' 조선전왕' (또는' 조선' 왕) 이라고 불리며' 오른쪽' 자를 빼서 경의를 표했다. 나중에 그는 북한 사절을' 국신' 등급으로 끌어올렸고, 지위도 서하로 승진하여 요국의 국교와 함께 추밀원 관리 (이전에는 균열홍사) 로 돌아갔다. 천경 5 년 (1 1 15), 김단 (송사), 견진, 조 _, 강구정 등 입국자감 공부 정유년 (1 1 17 송나라는 조선대곡, 각종 예기, 의약품, 글씨화, 희세의 보물을 수여하고, 7 명의 의관을 북한에 파견하여 병을 치료하고 의술을 전파했다 (송사 기록 2 명). 송휘종은' 인전' 이라는 황가문자를 썼고 채경제는' 정안평화전' 을 썼다. 종서 사망 후 송휘종이 직접 추모사를 보냈다. 요컨대 종서 시대는 송리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단계였다.
송조와 한국의 신혼여행 기간에도 한국도 송조 외강 중간을 보았다. 천청원 (1111) 에서 김원은 송조에 갔고 송휘종은 주재조사절에게 매우 좋았다. 그러나 김원은 송대의' 번화하고 사치스러운' 광경을 보고 몸서리를 치며 상황을 종서에게 사실대로 보고했다. 천경 6 년 (1 1 16) 6 월 송혜종은 북한에 성다 음악의 새로운 체계를 선물했다. 같은 해 7 월, 한파 리와 이용은 송대 음악을 풀었다. 직접 절에서 연회를 열고, 리와 어시를 주문하고, 그들에게 상을 주었다. 그가 떠나기 전에 혜종은 한풍에게 도와달라고 말했다. 반면 송조신은 고려가 여실인과의 무역을 독점하기 위해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한다. 1898 년 (111118) 100 일, 북한 친왕 왕옥의 요청에 따라 2 년 후, 의관이 귀국하자 북한은 송나라의 의관을 통해 형제국가의 우정을 돌보기 위해 요국 대신 연합요국이 금을 소멸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고 전하였다.
흥미롭게도 종서 시대에는 도교가 송대에서 절정에 이르렀고 북한에 영향을 미쳤다. 종서도 북한 왕 중 도교에 가장 가까운 왕이 되었다. 건통 7 년 (1 107), 10 월 18 일 종서는 도사 삼청 중 하나인 원시천존을 제사하기 시작하여 매달 단식을 명령했다. 종서 통치 17 년 동안 북한 역사상 30 차례 재계했는데, 그중에는 국왕이 직접 승하한 20 회가 포함되어 있다. 종서조차도 청나라 때 대신에게 노자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유가의 고전이다. 송휘종은 도교가 북한에서 일으킨다는 소식을 듣고 건통 10 년 (11110) 에 왕상과 장방창이 두 명의 도사를 파견하여 북한에 선교했다. 종서에게 사랑받는 이중약도 송나라에 가서 도교를 공부한 적이 있다. 귀국한 후, 그는 도관을 건립할 것을 건의했다. 그래서 종서는 북한에 국가도관복원궁을 건설하라고 명령했고, 10 여 명의 도사가 조선도교의 공백을 메워 조선송대 같은 유석도 구도를 만들었다. 종서는 생전에 대규모로 도교를 보급하여 불교를 대신해 북한의 국교가 되고 싶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과장하는 것이다. 종서는 도교를 제창했지만, 그는 결코 도교를 가르치지 않았다. 오히려 보살에게 일곱 번이나 경고를 받았는데, 그의 불사활동은 결코 중단되지 않았다. 그는 송나라의 유물이 궁궐에 들어와 참배하는 것도 환영했다. 종서는 도교의 유행 때문에 그의 불교 신앙을 바꾸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새로운 법률을 실시하다
종서 통치 기간 동안 북한은 송조' 신법' 의 영향을 계속 받아 개혁이 심화되고 있다. 이와 함께 신법에 반대하는 목소리도 있다.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높으면, "조상은 헌법을 싣고, 잃을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수 () 서양조 총리 최시위 () 는 "조상의 법을 가볍게 고치려 하지 않고, 신법으로 풍속을 방해하려 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그러나 종서는 여전히 관제 개혁, 교육개혁, 사회개혁과 같은 개혁을 진행했다. 종서가 왕위에 올랐을 때, 관리의 부패는' 한 곳으로 유배되고, 10 실구공' 으로 이어졌다. 이를 위해 종서는 묘당 시험이 가장 많은 방법을 시행하고, 인사 관리를 정비하고, 일부 군현에' 감찰' 을 설치해 지방관리를 강화했다. 천경 2 년 (1 1 12 이러한 모든 조치는 당시 송나라의 관행을 바탕으로 하거나 모방한 것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송휘종에 안제방 등 복지기관을 설립하고' 예악제도' 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있다.
예종조의 가장 눈에 띄는' 신법' 은 문교에 있다. 최숭흥 사당 이후 사립당은 점점 흥성해 관학의 쇠퇴와는 상반된다. 이때 송나라가 실시한' 삼권법' 은 한국에 큰 깨우침을 주었다. 그래서 종서는 송대 푸저우 사람 후종단으로 교육개혁을 시작했다. 건통 9 년 (1 109) 7 월 종서설 국학 7 식, 그 중 6 채는 각각 육경을 가르치고, 다른 단식은 무학이다. 얼음 (1 1 16) 은 청정 () 과 정자 () 를 설립하여 선비들과 경학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기해년 (1 1 19), 인재 풀을 설립하고, 보상 학술 경비를 저장하다. 동시에 대량의 학사, 유학생 60 명, 무술학생 17 명을 설립했다. 현대 관원은 관리에 쓰이고, 유명한 유학생들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의사로 뽑혔다.
인음년 (1 122) 3 월 23 일 종서는 향림정에서 재보대신을 초대했다. 갑자기 등에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급히 궁으로 돌아왔고, 한의학 최사권의 오진으로 병세가 악화되었다. 4 월, 그는 병이 위중하여, 유조가 왕호 왕자에게 전해졌다. 4 월 초 8 일, 그가 죽은 후, 사찰은 종서 () 라고 하고, 시호 () 는 쇼문 () 이다. 나중에 그는 명열제순왕 쇼문으로 봉쇄되어 유릉에 묻혔다.
일화전고
곽우와 친구를 사귀다
종서는 이자현 곽옥 등 도교 인물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특히 대신국상의 아들 곽옥은 벼슬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산림에 은거했다. 그가 왕자였을 때 종서는 그를 자기 곁으로 끌어들였다. 곽옥은 종서 주변에서 검은 두루미 한 마리를 데리고 자주 시중을 들고 종서도 여러 차례 그와 함께 술을 사서 노래를 부르거나 문학을 토론하는 것을 금문우 (아마도 송휘종의 도사 임령소 호칭을 따르는 것) 라고 부른다. 나중에 곽우는 궁전에서 살고 싶었다. Zong ruixian 서화문 에서 또 다른 심부름을 준 후, 성동시 유두산의 한 산봉우리에서 곽옥을 위한 방을 짓고, 그에게 당호, 금식 양지를 주고, 한 사람의 책을 주었다. 일명 동산재라고도 한다. 한 번 마이크로 의류 개인 방문 이 집, 구오 유 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반복해서 배회한 후 종서는 시 한 수를 쓰고 그것을 돌려주었다. 이 시는 "한제의 말, 당제 춤봉황의 필치, 참과 고" 로 불린다 (시는 아래 참조). 종서는 아직도 여기서 곽우의 손을 잡고 그의 표어를 만들었는데, 곽우의 총애가 비길 데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가 기분을 상하게 하다
음악을 사랑하고, 매춘부가 정교하게 좋은 노래를 수렴하고, 중국 유학생 고풍자시' 두 여자' 가 비난을 받고 화를 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높은 과거시험에 참가했다. 답안지를 직접 검토하는 데 익숙해져 응시자격을 취소시켰을 뿐만 아니라 (고고는 응시할 때 쓸데없는 시 네 수를 써서 체포되었다고 한다). 다행히, 후종단 후종단 (Hu Zongdan) 후종단 (Hu Zongdan) 은 높은 구조 편지를 썼다.
개인사업
북한의 종서는 문학을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군주이다. 그는 은사 곽옥 등과 함께 부른 시를 두 권으로 편성했지만, 이 책은 오늘 이미 잃어버렸다. 북한 역사에는 그의 시에 대한 기록이 많지만 시의 내용은 기재되지 않았다. 오직' 영월시' 의 결말 대련만 기재되어 있다.' 내일 우리 민부, 상연공주절'. 또' 만년사',' 임강현 노희안조',' 수성명' 등이 그의 가사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안에 있는 것들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천경 7 년 (1 1 17), 예종진은' 송휘종 보은표' 를 썼는데 고려제왕중에서 유일하다. 종서의 일부 문학 작품들은' 대각선문집',' 단한가집',' 동방문선',' 동방국유관',' 평산 심씨 북한 대신관 유사' 에 수록됐다. 그중 시골가요' 도두장' (/Kloc-) 또 다른 가요인' 곡식새 베기' 는 종서가 신하들을 훈계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조선사' 에는 기록이 없지만' 세영향보' 에 기재된' 위곡' 은' 계곡새' 와 같은 작품으로 여겨진다. 종서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작품은' 표 한 편',' 짱 한 편',' 시 일곱 곡',' 노래 한 곡' 으로 역대 문학작품이 가장 많이 전해진 북한 군주이다.
나인 황제, 다른 w 를 추천 부여; 천서 한 권, 갑골문이 매우 두껍다. 숭배할 때 눈물을 느낄 수 없다. 도둑질은 동해 천사다리만 내비게이션을 하고, 세상은 하늘의 비와 이슬을 드러낸다. 첸 shujian, 다이 yuanfeng 큰 은혜; 우리 아버지의 애무와 도장, 그리고 영녕을 숭배하는 인자함. 읽기 첸 유, 충성 효도 바람, 예우, 수리 파티 오래된 즐길 수 있습니다. 위위의 황제 폐하, 우순은 총명하고, 과거를 돌아보며, 상탕은 용감하고 현명하며, 경제를 돕는다. 보정 음료 큐슈 주조, 그래서 6 세 향기로운; 당명 배제의 례에 대해 이야기하고, 슬림한 기품보다 엄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 콴 (gu Kuang) 이 기회를 틈타 약속하자, 한 못이 진심으로 감탄했다. 그래서 저는 제 아이들을 보내서 주문서를 입력하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서비상에게 의뢰를 받았지만, 그들은 계곡을 나와 숲으로 이사했다고 한다. 관용의 미덕, 교육과 의학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make _ 귀도, 유교 사상에 대해 조금 알고 있다. 조 법원 시험 예술, 공식 순위 룽; 싫고 은밀한 말은 여전히 찬양의 목적이다. 드래곤 뱀은 펜을 들고 손을 흔들었다. 한운은 천국으로 돌아가 문서의 신비를 응용했다. 이 뚜껑은 황제 폐하의 경우, 성인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고시의 유지를 계승한다. 인은 모든 민족을 포괄하며 소국보다 더 깊다. 사자를 만날 때마다 나는 그들을 따뜻하게 대접했다. 또는 학생들을 화장실에 가도록 계획하십시오. 나는 감히 지시에 복종할 뿐만 아니라, 감히 양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손으로 편지를 쓰고, 정신을 총애하기 때문이다. 티베트 열 공격, 자녀와 손자 이상; 한쪽을 설득하면 풍속을 바꾼다. 효과를 위해, 항상 특별한 개인에 대답한다.
원래의 화신으로 돌아가서 교리를 동방에 남겨 두다. 한가한 학생은 지혜가 있고, 가풍은 서술한다. 시조 (항목) 와 동시에. 오늘, 방위를 따라가면, 그는 단지 국가 교사일 뿐이다.
왕궁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불도를 전공하다. 청년 학생은 우수하고 매우 개방적이라는 것을 안다. 장모현자가 중국을 유람하다. 바다와 경력을 섭렵하는 작가.
똑똑한 사람은 바로 총명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각종 문파를 샅샅이 뒤져서 비전이 매우 훌륭하다. 스타서리 개조법, 병통이 높은 길에 오르다. 황제는 노동자를 파견했고 중국인은 소련을 환영했다.
Huiju 는 책임을 기꺼이, 다시 밝았다. 자애로운 남편, 보살. 기계 앞면이 드러나지 않아 숨기기 어렵다. 태어날 때부터 옥알이 있었고, 입에 불이 가득했다.
법당이 진동하고 신선이 와서 보호하다. 모두들 칭찬하고, 선생님의 머리도 돌아오지 않는다. 요조 황제는 편지를 보내고, 일본인은 경을 보냈다. 사람은 복이 있고 진실하다.
위안 zongju, 해석 (위안) 단어 편집. 후성 유전 모델은 대대로 전해진다. 그림은 작품이지만 영대는 만든 것이 아니다. 약간의 기음, 하지만 짱.
평생 당신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각할수록 더 많이 생각합니다.
고선지는 또 가져갈 수 없는데, 무슨 고생이냐?
서출두문 리조트 코너, 만중궁궐 베개 강호.
방필야 채색 경사 커튼, 망망한 연기 파도가 샤프트로 보내졌다.
어제의 문장 싸움은 화목했고, 오늘의 노래는 재미있게 불었다.
시 속에는 수천 개의 장면이 있고, 몇 폭의 그림을 그렸다.
밤에는 강에 있는 배를 보러 위층으로 올라가지 마라.
윤 은 좋은 시 좋은 펜 을 찾아 활짝 웃으며 술자리를 지불했다.
이 날의 단풍꽃, 청양방초는 재년을 회상한다.
친의를 잊은 시제만 잊고 우아한 문장 암송의 광기를 참는다.
황혼 무렵, 게는 불이 나고, 석양마을 밖에는 사람이 있었다.
오늘 해공은 떠나고, 달은 가을 구름이 푸른 하늘을 비추고 있다.
청대 연꽃궁은 강서 벽에 걸려 있어 이미지가 초연하고 바람처럼 보인다.
국봉산 주변에서 싸우고, 온 땅에 꽃과 나무가 푸르고 붉다.
비 오는 날에는 아래층을 가득 채우고, 달빛은 노래로 가득하다.
오늘날까지도 베일신의 흔적을 보면 슬픔은 여전히 귀에 그치지 않는다.
동쪽의 길은 위험하기 때문에 바퀴를 멈추고 소를 몰고 간다.
고성은 절대적으로 _, 고각은 베개를 베고 한파를 이룬다.
조류 사원은 항상 계좌를 개설하고 주렴은 체크하지 않는다.
투어에서 이긴 게 아쉽지만 가을이 더 높아졌어요.
어디서 술을 잊을 수 있습니까? 진상을 구하니,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책 창문은 맑고, 옥새는 재를 덮는다.
방장은 아무도 지키지 않고, 선엽은 하루 종일 피었다. 정원에는 꾀꼬리가 늙은 나무를 울리고, 학은 이끼를 잔다.
누가 도웨이와 이야기합니까? 왕선생이 올지 안 올지. 감개무량하고 뒤돌아 보고 방황하다.
너의 펜을 벽에 두고 울타리 아래로 올라가서 무대를 내려라. 좀 더 많은 태도를 불러 주고 먼지를 묻혀라.
여름날의 무더위, 숲 아래 연기가 절에 들어온다. 이럴 때 빛이 없는데, 무슨 고생이냐?
두 영웅의 모습을 보니, _ lanruo 는 생각이 있었다.
공산이 외롭고 평양이 남아 있다.
충절은 영원하고, 생사는 유일한 시간이다.
너에게 나는 양날의 검이다. 이제부터 나는 왕기를 보호할 것이다.
주인 b 는 완전히 하얗다
천기 B 와 쿤 (충천박천) 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영혼은 주는 것이다.
몸소 가르치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다)
일이 무감각하고 알리를 해치려는 열망 (실사 업데이트)
두 영웅과 선행이 될 수 있습니다 (선행과 두 영웅)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은 숨겨져 있었고, 그것은 숨겨져 있었고, 그것은 정에게 주어졌다 (영웅의 영혼은 영원히 성장한다)
가족 구성원
역사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