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나이팅게일의 첫 시 중 냉등이 호텔에서 어떤 분위기를 연출합니까?

나이팅게일의 첫 시 중 냉등이 호텔에서 어떤 분위기를 연출합니까?

。 냉등' 이라는 단어는 호텔의 쓸쓸함, 시인의 내면의 서늘함을 표현했다. 섣달 그믐날 밤, 한광은 반사만 하고 시인은 잠을 잘 수 없다.' 홀로 깨어라' 는 가족 상봉, 만년의 행복한 장면을 떠올려 시인을 더욱 참을 수 없게 한다. 그래서 이 말은 미래와 눈앞의 일을 쓴 것 같지만, 곳곳에서 이면에 묶여 외롭고 차가운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냉랭함, 고독, 냉랭함, 고독, 냉랭함) 두 번째 문장' 객심이 어떻게 슬픔을 돌릴 수 있는가' 는 하나의 전문으로, 문문의 형식으로 사상 감정을 더욱 분명하게 표현하여 아래와 같이 강요하는 것이다. "손님" 은 자신을 의미하므로 "손님" 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것이 손님 속에 있기 때문이다. 시에서 물었다. 무엇이 손님을 슬프고 슬프게 하는가? 그 이유는 그가 섣달 그믐 날에 있기 때문이다. 저녁이 되자 섣달 그믐날의 짙은 분위기가 시인을 등불이 쓸쓸하고 그림자만 있는 게스트 하우스에 둘러쌌고, 그의 외로움과 슬픔감은 저절로 일어났다. 이 말의' 슬픔을 돌리다' 라는 단어는 작자의 섣달 그믐날 밤의 외로움을 묘사한다. 천리 떨어진 고향의 친척을 그리워하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시에 한두 마디 썼는데, 시인은 지금 자신의 감정을 토로해야 할 것 같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버리고 먼 고향에서 썼다.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한다." "고향" 은 고향의 친척을 가리킨다. 천리' 는 천리 떨어진 시인 본인을 가리킨다. 고향의 친척들은 이 섣달 그믐날 30 년 동안 반드시 천리 밖에서 나를 생각하고, 오늘 밤 내가 어디를 떠났는지, 내가 어떻게 혼자 보냈는지 생각하고 있다. 사실 이것은 또한' 천리의 고향' 의 표현이기도 하다. 서리 내리고 또 한 해',' 오늘 밤' 은 섣달 그믐날이기 때문에 밝고 또 한 해다. 구년부터 새해까지 이런 끝없는 그리움은 시인에게 새로운 백발을 더할 것이다. 청대 심덕잠은 "고향에서 친척이 되고 낯선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고 논평했다. 더 의미 있는 이유는 시인이 교묘하게' 대항' 을 이용해 자신의 깊은 감정을 더욱 우아하게 표현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이다. 예를 들면 두보의' 월야' 와 같다. "오늘 밤은 달이 그녀의 방 창문에서 혼자 본다." " 시가 쓴 것은 아내가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시인 자신의 감정을 반영한 것이다. 명나라의 후 잉린 (Hu Yinglin) 은 절구가 "끝까지 사용해야한다" 고 생각했다. 예를 들면 ...' 고향 오늘 밤 천리, 명나라 또 한 해' 와 같은' 불가능' 자 ('시' 권 6) 를 더했다. 이른바' 의미가 궁핍하다' 는 것은 시의 완전성을 가리킨다. 이른바' 한 글자는 더할 수 없다' 는 것은 바로 언어를 정련하는 것이다. 오늘 밤 천리사향, 명또 1 년' 은 섣달 그믐 날 양측에 대한 길고 깊고 씁쓸한 그리움의 집중적인 표현으로 시의 주제를 충분히 보여준다. 따라서 이 시는 고도로 개괄적이고 정련된 특징으로 볼 때 이미' 뜻이 가난하다',' 한 자를 더하다' 는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2]

이 단락의 저자 소개를 편집하다.

당대의 시인 고시 (702-765), 발해수 (현 허베이 창현) 사람. 장안 에 스무 살, 공무원 을 보지 못했다. 나중에, 나는 북쪽의 엉겅퀴 문에 가서 조암에서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변두리에서 조국에 보답할 기회를 찾으려고 했지만 출로를 얻지 못했다. 이후 10 여 년 동안 그는 양송국에서 청빈하고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동안 이백 두보와 제조지역에서 술을 마시며 사냥을 하며 지난 일을 회상하며 시를 지은 적이 있다. 거의 50 년 동안, 송주 도지사 장 지가오 추천 후, 경비원으로 임명되었다. 장관에게 인사하는' 과' 개리를 비난하는' 작은 관리가 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벼슬을 버리고 하서에 거주했다. 우리 하서 사절의 추천으로 그는 막부의 비서가 되었다. 안사의 혼란이 발발했을 때, 그는 좌측으로 이삭을 줍는 것으로 경배되어 감찰 검열 () 으로 전근되어, 그한수 () 를 보좌하여 관문을 지켰다. 관문이 함락된 후 현종의 군사 진술을 만나 현종과 숙종의 중시를 불러일으켰고, 그는 끊임없이 발탁되었다. 화이 난, 검남 xichuan renguan 에서, 마지막으로 부사 를 만들어 장안 에서 사망했다. 높은 시성 현실주의는 낭만주의보다 많고, 풍격이 풍부하고 소박하며, 획이 창창하고 힘이 있다. 당대의 판원은' 월강 영웅집' 에서 그의 시를 평가하였다. "말이 있고, 기가 있고, 뼈가 있어서 여야가 모두 그 글을 감상한다." 두보는 그의 시가 "조류와 같다" 고 생각하며 그의 시를 "화이가 길을 열고 독수리가 먼지를 날아간다" 고 칭찬했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시 스타일에 부합한다. [3] 고조는 성당' 변세시파' 의 지도자이고,' 창력이 비장하다' 는 변세시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그의 시는 질을 근본으로 하고, 장엄하고 질박하다. 높고 외롭다, 그는 레인저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양송을 유람하며 자급자족에 힘썼다. 게다가, 그는 성격이 호탕하고 정직하기 때문에, 그의 시는 반영된 방면이 매우 넓고 주제도 매우 깊다. 높은 심리 구조는 비교적 광범위하고 성격이 직설적이어서, 그의 시는 왕왕 직설적으로 억측하거나 대담을 하며 비유 수법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갈염행' 이 시작되자마자 국난을 지적하며 긴장된 분위기를 두드러지게 했다. "중국 동북변두리는 캄캄하고 연기와 연기가 자욱하여 야만적인 침략자를 물리치기 위해 아군 장군이 고향을 떠났다." 마지막으로 직설적으로 말했다: "오늘 사막의 전쟁을 듣고, 리도! 클릭합니다 간절한 기대와 깊은 한숨, 함축적이고 힘이 있다. 고적한 시는 자연 경관이 아니라 사람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그는 풍경을 거의 쓰지 않고 감정을 표현할 때 종종 풍경을 그리는 부분을 수반하기 때문에, 이 장면은 시인 개인의 주관적인 흔적을 띠고 있다. 연의 노래' 는' 가을은 잿더미, 풀은 고갈, 외벽잔양' 으로 처량한 광경을 묘사하고, 사막, 고초, 고성, 석양을 대조해 주관적인 감정으로 가득 찬 화면을 구성해 전사들의 용감하고 비장한 전투를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다. 고상한 것은 언어 풍격에 간단한 단어로 조각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돈 동양대 시" 의 한 구절은 "천리 떨어진 황운, 낮에 빛나고,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다. 앞길을 모르는 것은 근심하지 말고, 세상에 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기술적으로 아무런 노력도 없는 것 같고, 글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보이며, 고의적인 수식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입문 아틀라스 더 많은 아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