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가는 봄의 경치를 어떻게 묘사했습니까?

작가는 봄의 경치를 어떻게 묘사했습니까?

첫 번째 단락: 반복과 의인화.

두 번째 단락: 의인화와 비율.

세 번째 단락: 휴머노이드, 은유, 비율.

네 번째 단락: 은유와 의인화.

다섯 번째 단락: 의인화, 비유, 대비, 이중성.

여섯 번째 단락: 겹침, 휴머노이드, 반복, 이중성.

7-9 항: 은유와 의인화.

확장 데이터:

봄의 수사 예술

1, 기대하고, 기대하고,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다. (의인화)?

2. 모든 것이 잠에서 깬 것처럼 보였고, 나는 기쁘게 눈을 떴다. (의인화)?

3. 산이 촉촉하고 물이 불어서 해가 얼굴이 빨개졌어요. (의인화, 배비)?

4. 풀이 살금살금 흙에서 뚫고 나왔는데 부드럽고 푸르다. (의인화)?

5, 앉아, 누워, 두 개의 롤을 치고, 몇 개의 공을 차고, 몇 번 뛰고, 몇 번 잡는다. (병렬)?

6,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이 가득 피었다. (루프, 의인화)?

7.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의인화)

8. 봄은 금방 땅에 떨어진 인형과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것이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상징적으로)

9. 봄은 한 어린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비유적)?

10, 봄은 강인한 젊은이처럼 철 같은 팔과 허리를 가지고 우리를 이끌고 있다. (상징적으로)

위의 세 문장은 배비 형식을 형성한다. 작가는 세 가지 구체적인 비유로 봄을 차근차근 노래하며 작품의 기세를 웅장하게 하여 봄경치를 더욱 풍요롭게 하였다. 저자도 봄이 신선하고, 아름답고, 즐겁고,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작품은 이 세 가지 형상화된 문장으로 끝나는데, 간결하고 명쾌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주자청의 산문' 봄' 은 끝없는 시와 끝없는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인격미의' 정' 과 자연미의' 경' 을 하나로 융합하여 정과 경, 경교화의 예술적 경지를 창조했다. 30 문장밖에 없는 이 짧은 글에서, 주. 20 여 가지의 수사격이 사용되었는데, 주파수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작품은' 봄' 으로 전편을 관통하고, 희망 봄, 그림 봄, 송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층층이 깊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 작가는 수사격으로 봄의' 물감' 으로 알록달록한 이른 봄 화권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