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가주견판

가주견판

\ "구오 펭 진 펭 jiajian \" 시의 내용과 주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Ji' n jiān jiā cāng cāng c' ng, b' I l' 는 w é I Shuang. 네 말이 맞아.)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z 鶘 치창. 네 말이 맞아, 내 말이 맞아.)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진지, q, b 圲 I I x. 네 말이 맞아.)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시온 주, 다우 치지). 네 말이 맞아, 내 말이 맞아.)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진지 (Jin Ji) c ü I c ü I, b 嘎 I l 嘎 I y. 네 말이 맞아.)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z 조). 네 말이 맞아, 내 말이 맞아.)

모국어 번역: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이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몰면, 길을 오르기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서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확장 데이터:

이 시는 마음속으로 추앙하는 사람에게 쓴 것이다. 천자전은 "문제 해결시 300 수" 라고 말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검가' 라는 시는 시인이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작품이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는 주례를 아는 노인인가, 아니면 주조와 옛 주를 배려하는 서주노신이냐?

진나라의 은둔자인가 시인의 친구인가? 아니면 시인 자체가 성인, 은둔자, 일류 시인인가? 아니면 우리는 그것을 단순화하고, 저속화하고, 시인들이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단언하는 사랑시라고 말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석이 다르기 때문에 판단하기 어렵다. ""

진 "풍가제인" 은 중국 고대 현실주의 시가 총집 "시경" 중의 하나이다. 시 전체는 모두 세 장으로, 장당 여덟 문장이다. 이 시는 한때 진양공이 이주와 나라를 공고히 하지 못했거나 은둔성현을 끌어들일 수 없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표하는 것으로 여겨졌다. 지금은 사랑의 노래로 널리 인식되고 있다. 사랑하는 것을 추구하지만 사랑받지 못할 때의 우울함과 고민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 전체는 총 3 장으로, 마지막 두 장은 제 1 장보다 약간 변경되어 내부 리듬의 조화, 장 사이의 리듬이 고르지 않은 효과, 의미론의 왕복 추진을 형성했다.

백로 즉 서리' 라는 시는 이미 늦가을이고 천재가 밝았다는 것을 독자에게 전한다. 갈대 잎에는 밤에 이슬이 맺힌 서리꽃이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늦가을의 아침, 시인은 갈망하는 사람을 찾아 강변에 왔고,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갈대가 나타나 차가운 적막과 외로움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은 그가 기대하는 사람이 강 건너편에 있다는 것만 안다.

아래에서 보면, 이것은 확실한 존재가 아니다. 시인은 이라크인이 어디에 사는지, 혹은 이라크인이 조식' 칠잡시' 의 4 번' 동유하북해안, 석거소남' 의' 남미인' 과 같은지 전혀 모른다. 시인의 발밑과 글에는 희망이 없지만 유혹이 가득한 추구일 수 있다.

"상류" 와 "상류" 를 상류와 하류로 이해하거나 구부러진 수로와 DC 수로를 따라가도 시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백거이' 장한가' 에서 양귀비가 죽은 후 현종은 외롭고 잠을 이루지 못했다. 위의 찾기를 통해 그는 녹색의 허공을 찾았고, 아래, 노란 봄, 한 도사는 여전히' 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했지만, 결국' 허황된' 해외 선산에서 이미 신선이 된 양귀비를 찾아 칠석에서 다시 만났다.

그러나 갑술' 에서 시인의 고된 추구를 거쳐 이인은 강 한가운데로 온 것 같고, 사방은 파도가 휘몰아치며 여전히 접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곽봉 주남 한광에서 시인도' 여자 나그네' 를 찾을 수 없었다. 한수가 너무 넓어서 넘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첸 qiyuan 는 말했다: "남편이 (쾌락) 말하는 경우에, 요구 될 것 이다, 그러나 다만 보는 경우에, 감각이 있을 것 이다." " ("돌창길곡 차별화 부록")

"보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눈앞에 다가옴에 따라 갈망의 정도가 깊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의' 만' 자는 이인의 그림자가 모호하고 공허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아마도 시인의 집착에서 생겨난 환각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공허함은 해석에 번거로움을 가져왔지만, 그 내포의 포용 공간도 넓혔다. 독자가 묘사 대상 뒤에 숨겨진 것을 만질 때, 이 시의 이미지는 시인이 노래할 뿐만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 한쪽에서" 는 추앙의 상징이며, 전종서' 관추편' 은 상세히 묘사되어 있다. 뒤돌아보다',' 뒤돌아보다',' 길이 막히고 길다',' 만재수중앙' 은 반복되는 어려움과 불확실성의 상징이다.

시인이 위아래로 수색하자, 이인은 희미하게 보이지만 여전히 멀어졌다. 서사랑기' 에서 꾀꼬리는 푸구사에서 어머니의 구속으로 결합될 수 없고,' 사람과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다' 고 감탄하며,' 진 펑가제인' 의 시인들도 공감할 수 있다.

시인의 추구가 성공할 것 같지만 결국 신기루다. 고대 그리스 신화 중 한 가지 이야기가 있는데, 탄탈로스 왕은 자신이 죄를 지었다고 자랑하며 영원한 갈증과 굶주림을 참다가 벌을 받았다. 그는 큰 호수에 서 있었는데, 물은 그의 턱만큼 깊었고, 호숫가에는 과일나무가 있었고, 머리에는 많은 과일이 걸려 있었다.

그러나, 그가 목이 마르고 고개를 숙이고 물을 마셨을 때, 호수는 물러갔다. 그가 배가 고파서 손을 뻗어 열매를 가지러 갔을 때, 나뭇가지가 흔들렸고, 아름다운 봄의 열매는 항상 그가 손을 뻗을 수 있는 곳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표의 접근은 실패를 더욱 고통스럽고 아쉬워한다.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실패는 성공에서 한 걸음 떨어진 실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국풍 진풍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