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동심이란 무엇인가?
동심이란 무엇인가?
용동산인은' 서사랑기' [1] 를 서술하며 "아는 사람은 나를 앳된 기라고 부르지 않는다" 고 끝맺었다 동심의 사람은 진실하다. 동심이 없어서는 안 될 것이라면, 성실도 없어서는 안 된다. 동심자는 절대 천진한 척하고, 초념의 초심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동심을 잃으면 성실을 잃는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잃는다면, 너는 너의 진정한 사람을 잃게 될 것이다. 사람은 진실이 아니고 시작도 없다.
소년, 삶의 시작; 동심이 초심에 있다. 남편의 초심, 내가 잃을 수 있을까? 그러나 동심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당초 개측 귀로 머리 염색을 들었지만, 여기에 집중하여 동심을 잃었다. 길고, 이치에 맞는 냄새가 나지만 집중하면 동심을 잃는다. 그동안 진실은, 좋은 점이 많다는 말을 듣자마자, 아는 것이 더 넓어질 것이고, 어떻게 좋은 이름이 좋은지 알 수 있고, 홍보하고 싶고, 동심을 잃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다운 이름을 아는 것은 추하지만, 그것을 숨기는 것은 순진하다. 들은 도리는 모두 책을 많이 읽고 이치를 아는 데서 나온 것이다. 고대 성현들은 여태껏 책을 읽지 않았다. 그러나 책을 읽지 않으면 동심은 금탕처럼 굳어진다. 책을 많이 읽는 것도 이 동심을 보호하고 귀를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독서인이 책을 많이 읽어서 의리를 이해하고 장애를 극복하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편과 독서인은 모두 책을 많이 읽고 의리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동심을 막았기 때문에, 성인은 왜 책을 많이 읽어서 장애를 가진 독서인으로 나서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심 장애, 그래서 단어, 진심 없는 말; 정치를 위해 [2] 를 보면 정치는 뿌리가 없다. 문자를 위해 쓰면, 글이 도달하지 못한다. 만약 그것이 장매에 포함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부정직하고 반짝였다. 덕행 한 마디를 원하면 얻을 수 없는데, 또 어때? 동심이 아직 사라지지 않은 것은 일종의 장벽이지만, 겉모습에서 진상을 듣는 것도 일종의 마음이다.
남편이 진리의 냄새를 마음에 두고 있다면, 말하는 모든 사람이 듣는 것은 동심의 말이 아니라 진리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은 어렵지만, 나와 무슨 상관이 있는가? 이것은 가짜가 있는 가짜 선언이 아니라, 가짜 물건과 가짜 문장 한 편이다! 만약 네가 이 사람을 가린다면, 너는 가짜가 아니다. 만약 네가 거짓으로 가짜와 이야기한다면, 가짜는 매우 기쁠 것이다. 거짓된 것과 거짓된 인간성이 있으면, 가짜는 행복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가짜 문장 를 들고 모조인과 이야기한다면, 모조인은 매우 기쁠 것이다. 모든 것이 진실이라면 모든 것이 즐겁지 않다. 만장이 모두 거짓이고 난쟁이는 변명이 없다 [3]. 그러나 세상에는 완벽한 작품이 있지만, 모조인에 의해 인멸되는 일은 거의 없고, 후세에는 보이지 않는다! 이게 뭐야? 세상에 동심에서 나온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이의 마음이 계속 존재한다면 진리는 통하지 않고, 냄새는 설 수 없고, 글자가 부족하지 않고, 무지한 사람은 아무도 없고, 글이 아닌 물리적 글자를 만드는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는 왜 고대의' 문선' [4], 문학은 왜 진나라에서 6 조로 줄고, 근체시 [5], 전설 [6], 정원을 [7], 잡극, 서부가, 수호가, 오늘로 바꿔야 하는가?
\ "푸 \", \ "우 \", \ "멩 \" 육경, 역사가가 짱 한 것이 아니라 조신이 짱 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진부하고 무지한 제자다. 기억 선생님은 시작과 끝이 없고,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본 바와 같이, 펜은 책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뒤에서 배운 것을 관찰하지 않으면 성인의 입에서 나온 것을 설명하고 목적이 고전이라고 결정한다. 대부분 성인의 말이 아니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성인의 입에서 나온 것조차도 목적이 있어야 하는데, 병으로 약을 배달한다면 언제든지 약을 처방하여 이런 무지한 제자와 현학적 제자를 구할 수 있다. 가짜 의병이 치료하기 어려운데, 어찌 천하제일이라고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육경, 여, 맹은 도가의 말 [1 1], 모조인의 내력도 동심의 말 밖에 있다. 오! 나는 진정한 성인에게 한 마디 할 말이 있는데, 그는 여태껏 그의 동심을 잃은 적이 없다!
참고 사항:
[1] 롱동산농: 이비의 별명이 아니면 연군의 이름은 산농입니다. 서사랑기' 는 원대 왕실보가 쓴' 서사랑기' 를 가리킨다.
[2] 참조: 어린이 "지금". [3] 난쟁이의 논점은 무엇인가? 여기서 공연은 비유이다. 난쟁이가 전혀 볼 수 없다면, 그는 분간할 수 없다.
[4] "문선": 소통편 "문선", 일명 "소명문선" 을 가리킨다.
[5] 근체시: 운율시와 절구를 포함한 현대시를 가리킨다. [6] 전설: 당인의 전설을 가리킨다.
[7] 원원: 김다이방이 연기한 연극 대본.
[8] 거주: 과거 문장, 즉 8 개 주를 가리킨다.
[9] 육경: 유교 고전시, 책, 의식, 말, 이순신, 춘추를 가리킨다.
[10] 유, 맹지는' 논어',' 맹자',' 사서' 를 가리킨다.
[1 1] 도교: 도교.
산농은' 동동' 이' 서사랑기' 를 위해 쓴 서말에서 "식견 있는 사람은 내가 동심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만족한다" 고 말했다. 동심은 본질적으로 진실이다. 너는 동심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진심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동심이란 사실 사람이 처음에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았을 때, 가식적이지 않고 절대적으로 진실한 초심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심을 잃으면 성실을 잃는다. 성실을 잃으면 진정한 사람이 될 자격을 잃게 된다. 사람이 일단 진실하지 않으면, 영원히 완전한 인격을 잃게 된다.
아이, 생명의 시작; 동심은 영혼의 원천이다. 영혼의 근원은 어떻게 잃어버렸을까! 그렇다면 동심은 왜 급히 빠져나가는 걸까? 계몽 시대에는 듣기와 시청을 통해 감성적인 지식을 많이 얻을 수 있고, 자라면 더 많은 이성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후천적인 감성 청각과 이성 진리가 대사의 머리에 들어가면 동심은 상실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이 하는 진리와 냄새는 날로 커지고, 당신이 느낄 수 있는 것과 감지할 수 있는 범위도 커지고, 좋은 이름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고, 가능한 모든 것을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악명이 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애써 감추어 동심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했다. 사람의 청각, 시각, 이해력은 모두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이해함으로써 얻어진다. 그러나 고성선현은 책을 읽고 이해하는 사람이 아니다! 관건은 성인이 책을 읽지 않으면 동심이 자연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많이 읽어도 동심을 잃지 않도록 자신의 동심을 보호할 수 있다. 그런 종류의 독서인을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남들보다 더 많이 읽음으로써 자신의 동심을 방종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한 독서인이 책을 많이 읽어서 자신의 동심을 가릴 때 더 많이 알 수 있다면, 성인은 왜 이렇게 책을 쓰는 데 열중하여 매료되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심 일단 화해하면, 말하는 것도 진심이 아니다. 정치에 참여하는 데는 진실한 출발점이 없다. 문장 글을 쓰면 유창함은 이해할 수 없다. 사실, 한 사람의 아름다움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면, 만약 그가 정말 재능과 학식이 있다면, 그는 심지어 그의 입에서 도덕적 진리를 듣지도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왜요 동심이 이미 상실됐고, 후천적인 후각이 머리에 들어왔기 때문이다.
마음은 진리의 냄새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하는 말은 동심의 신장이 아니라 진리의 냄새의 복제품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그가 큰소리를 치더라도 나와는 무관하다. 이것은 거짓말을 하고, 가짜를 하고, 가짜로 가짜 문장 쓰는 것이 아닌가? 사람이 일단 거짓을 근본으로 삼으면 일거수일투족이 거짓이 되기 때문에, 모조인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은 바로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모조인에게 가짜 이야기를 한다면, 너는 반드시 믿어야 한다. 모조인에게 가짜 문장 이야기를 하면, 반드시 감상을 받을 것이다. 어딜 가나 이렇다.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좋아한다! 이 세상은 거짓으로 가득 차서 속인은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세상의 기묘한 꽃조차도 모조인에게 무시당하고 매몰되어 무명이다. 세상의 모든 좋은 문장 들이 동심에서 왔기 때문이다. 동심이 계속 있었다면, 소위 냄새와 이치도 발붙일 곳을 잃었을 것이다. 그럼, 언제든지 누구나 어떤 장르로도 훌륭한 작품을 쓸 수 있다. 시, 왜 선택한 작품을 칭찬해야합니까? 산문, 왜 진나라를 중시해야 하는가? 육조시 외에도 고시는 당대의 전설, 진대 원원, 원대 잡극, 서사랑기, 수호전, 그리고 오늘 과거시험에 반드시 시험을 치러야 하는 8 주문으로 발전했다. 성도의 도를 말하는 사람은 모두 동서고금의 우수한 문장, 시대를 기준으로 해서는 안 되며, 옛것을 아끼고 현재를 아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문장 들에 대해 가장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로 반드시 육경이라고 말할 필요는 없고, 글은 반드시 논어맹자라고 부를 필요가 없다.
육경, 논어, 맹자는 역사가의 아첨하는 말이거나 조신의 아첨하는 말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 막막한 제자들도 선생님의 말을 회상하거나, 시작이나 끝을 회상하거나, 적어서 들은 말에 따라 책을 엮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대 학자들은 이 점을 모르고, 모두 성인의 고명한 이론으로 고전으로 추앙받고 있다. 몰라, 대부분 성인의 본질이 아니야! 성인도 표적이 되고, 단지 시간문제일 뿐, 단지 무작위적인 반응일 뿐, 깨달음을 얻지 못한 제자들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병에 약을 투여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어떻게 천고의 진리로 여길 수 있단 말인가! 육경, 논어, 맹자는 일찌감치 도가 허장성세의 도구로 사용되었고, 위선자가 위장하는 방패는 동심에서 나온 폐부의 말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오!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은 진정한 성인을 어디서 찾아 그와 나의 작문의 기초를 토론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