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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에 대한 평가
두보에 대한 평가:
두보는 재능 있는 시인이지만 국가와 민족의 운명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있는 애국자이다. 야망을 잃은 그는 시를 통해 시대의 모습과 자신의 내면의 슬픔을 묘사했으며, 고난에도 굴하지 않는 강인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시는 시대의 거울이며, 봉건 사회가 번영에서 쇠퇴로 전환하는 고통스러운 세월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으며 내용은 넓고 심오하며 문체는 우울합니다. 시의 대상에서 예술적 방법, 장르에서 수사학에 이르기까지 선배들의 '유산'을 종합적으로 계승 발전시켜 왔으며, 고전 시사에서 과거의 거장이다.
동시에 그의 획기적인 창작은 당시의 내용과 문체에 있어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당나라 중기부터 당나라 시가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송나라.
추가 정보
두보 시의 특징:
두보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으로 후대에 성자로 추앙받았다. 두보의 가문은 초기에 매우 두각을 나타냈으며, 이후 그의 가문은 쇠퇴하고 이는 당나라의 국력이 쇠퇴하는 것과 일치한다. 그러므로 그의 시는 당나라 전성기에 살았던 이백성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국가와 인민에 대한 비극적인 걱정이 가득하다.
그의 사고의 핵심은 유교이다. 그는 "요와 순 황제를 섬기고 풍속을 순수하게 만들겠다"는 원대한 야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생명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조국의 큰 강과 산을 사랑합니다. 악을 미워하고 궁중의 부패와 사회생활의 어두운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합니다. 단어와 문장은 리바이의 것보다 덜 로맨틱하고 우아하지만, 오히려 활기차고 강력한 느낌을 줍니다.
두보는 고전시의 여러 체계를 활용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능숙하다. 그는 새로운 월푸 스타일의 시의 선구자입니다. 그의 월부시는 당나라 중기의 신월부 운동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그의 5월 7일 고전소설은 시이자 역사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서사를 전개하면서도 전체 기사의 구성에 중점을 두어 우리나라 시문학에서 높은 성취를 이룬다. 두보 또한 5행과 7행에서 상당한 창의성을 발휘했으며, 리듬, 대조, 단어와 문장 정제 등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여 이 장르를 완전히 성숙한 단계로 끌어올렸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두공부컬렉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