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명초시의 5 대 유파는 몇 명입니까?
명초시의 5 대 유파는 몇 명입니까?
오시파: 오중문인은 수용학의 영향이 적고, 적응을 추구하는 생활방식을 추구하며, 그 작품은 선명하고 빠른 자족적 개성을 보여준다.
유기는 명초의 개국 공신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업적을 이룬 유명한 시인이자 문학가이기도 하다. 명대 후응린은 명초시에 5 대 유파가 있다고 생각하고, 유기를 명초' 월시파' 의 대표 시인으로 추앙했다. 저장동리학의 향에 위치한 악시파는 시론정을 주장하는데, 그 작품은 강한 제세감정을 가지고 있다. 주명 정권이 건립된 후 주원장의 의혹, 문서옥, 조신의 투쟁에 직면하여, 월시파는 점차 정치에서 멀어지고, 시는 애도의 노화와 시간의 흐름으로 바뀌었다.
민시파의 지도자는 복청의 임홍이다. 그들의 기원은 모두 복주 일대에 있으며, 그들의 시론은 모두 송대 민경을 지도한다. 그들의 창작 실천은 장이녕, 블루임, 란지, 린추를 지도하여 성당을 모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들의 동시 출현은 원대 푸젠시풍의 종말을 상징하며 명대 푸젠시파의 새로운 기상을 열었다.
영남시파, 영남시인군은 영향력 있는 힘으로 시단에서 부상했고, 이 지역의 시가 창작은 나날이 번영하여 창작에 참여하는 시인의 수가 많고, 작품 수가 방대하며, 거의 모든 중요한 시기마다 공인된 리더들이 있다. 영남 시인은 예로부터' 법당',' 시풍호방' 이었는데, 그들의 작품은 선명한 지방색과 대체적으로 일치하는 심미 취지를 가지고 있다.
강유시파, 유연 (강서태화인) 을 대표해 당인을 표방하는데, 실제로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길, 범, 제스 등이다. 나중에 타이거체는 강서파의 직접적인 산물이었다. "사쿠전서 총목 요약" 에 따르면 리우웬은 "청정한 은혜의 목소리에 계몽을 받았고, 이후 양시지 등이 후계자가 되어 무단결탁의 몸이 되었다" 고 한다. 타이거 문체의 창시자로서 양스키는 4 조 내각 대신 태평천국 시대의 재상을 역임한 적이 있다. 강서 순박하고 자연스러운 시풍은 성인을 찬양하고 평화를 찬양하는 작품에 적합하다. 따라서 돈은 말했다: "강서의 학문은 중간에서 동리에 떨어져 내각으로 향하고 있다. 그것은 세상에 흐르고, 너무 겸손하고 침체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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