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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와 시가 감상
"고면" 이라는 시는 "천하의 구름이 많고, 모두가 나를 취하게 한다" 는 깊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누가 한 짓인가' 라는 감탄은 역대 영웅영욕에 대한 독자의 사색을 불러일으켰고,' 성패와 옳고 그름, 만사가 텅 비어 있다' 는 참뜻을 깨달았다.
얼마나 많은 혁혁한 영웅들이 인류 역사 현관의 나그네일 뿐이다. 그래서 유종원은 즐겁고 평화로워서 세상과 다투지 않는다. 그는 영주와 유주에서 15 년 동안 열심히 싸웠고, 결국 남사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창 (y 444ufriend) 창. 선문: "설문학부" "현월은 벽에 있고 악창은 집에 있어요."
희소성: 희소합니다.
좋은 여행: 여행을 즐기세요. 만년: 노년과 노화의 은유.
마지막 한 가지: 자질구레한 일. 끝: 가루처럼 가는 것을' 끝' 이라고 합니다.
사정: 국가 사무를 처리하다. 경제학과 거버넌스.
완료: 모두 구현. 하고, 알고, 준비하세요.
확장 데이터
수시의 "독립" 의 문학적 업적
수시는 문학과 시사 세 방면에서 모두 조예가 매우 높아서 송대 문학의 최고 성취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시의 창작 활동은 문학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는 서예, 그림 등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의학, 요리, 수리 등 기예 방면에도 기여했다. 수시는 송대 문화정신의 전형적 대표이다.
문학사의 범위에서 볼 때, 수시의 의의는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수시의 인생 태도가 후세 문인들이 추앙하는 패러다임이 된다는 것이다. 즉, 진퇴가 자유롭고 굴욕도 놀라지 않는다.
스시는 봉건 사회 학자들의 두 가지 태도를 같은 가치 척도에 통합했기 때문에, 그는 냉정을 유지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
물론, 이 패러다임은 흥겨운 문인에게 더 적합하다. 기절을 고수하고 풍요로운 삶의 경지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송 이후 역대 문인들이 원하는 것이다.
둘째, 수시의 미적 태도는 후세 사람들에게 계몽의 미학 패러다임을 제공한다. 그는 넓은 심미적 시각으로 세상을 껴안았기 때문에 만물은 볼 만하고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이런 패러다임은 제재와 내용, 표현 방식 모두에서 후대를 위한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따라서 수시가 후세 문인들의 보편적인 사랑을 받는 것은 역사의 필연이다.
바이두 백과-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