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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 책 Jia Xu 의 독창성과 감사

날마다 공부하는 동안, 너는 지식점을 듣자마자 바로 깨달은 것이 아니냐? 지식점도 통속적으로 중요한 내용으로 이해할 수 있다. 지식점을 파악하면 모두가 더 잘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내가 수집한 시경' 갑술' 원문과 감상 지식점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노래 책 Jia Xu 의 독창성과 감사

시경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것은 슬픔과 슬픔입니다. 천년은 일출이 아닙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작품 소개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 * * 에는 주대시 305 곡이 수록됐다. 처음에는' 시' 나' 시 300' 이라고 불렀고, 한대 유생은' 시경'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시경' 은 한대 모형이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모시' 라고도 불린다.

지갈은' 시경 진풍' 의 문장 한 편이다. 이것은 애인을 위한 사랑의 노래이다. 작가가 갈망하는 대상은 멀리 떨어져 있고, 중간에 천난만험이 있고,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무한한 서글픔을 억제할 수 없다.

이 시는 역대에 의해 감정이 깊고 의기양양한 좋은 시로 칭송받았다. 이 시는 세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여덟 문장이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여섯 문장은 서정적으로 사물을 묘사한다. 만검창' 등 산수문장은 시의 시작으로 화려하고 고귀한 서리로 글을 써서 서정적 주인공의 열렬한 추구와 순수한 사랑을 돋보이게 한다. 동시에, 그들은 또한 풍경 서술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시 전체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이는 주인공이 보고 느끼는 것이기 때문이다. 작가는 또한 그를 그리워하는 사람의 깊은 정을 가을물의 묘사와 연결시켰다. 가을물이 깊어 연인 사이의 애틋한 감정인 것 같다. 수월은 눈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다. 가을물이 감정에 영향을 미치다. 물 한쪽에서는 특정 환경에서의 다정함과 치정인의 독특한 느낌이다.

이 시는 중장 형식을 취하여 노래를 부르며 한숨을 쉬었다. 시인은 감정이 풍부해서 반복해서 읊지 않는 한,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없어 서정적인 성격을 심화시켰다. 반복중 개별 단어의 변화로 인해 천 년 동안 응결에서 서리까지, 녹아내려 물이 되는 과정을 기록하며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동안 시인은 위아래로 찾아다니며 배회하고, 전망에서, 규칙과 틀의 겹침도 차근차근 감정의 심화를 표현하고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김비: 갈대.

창백함: 울창함과 어둠.

이라크인: 그 사람.

팡: 다른 쪽, 바로 한 쪽.

환수: 상류.

출처: 추구, 탐구.

반란: 위험과 반란; 견고하고 질기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만: 마치, 마치.

상심: 마찬가지로 울창하다.

일출: 젠장.

Meiyu: 수생 식물의 교차점, 즉 해안.

점프 (jí): 높이 올라가고 높이 올라갑니다.

Chí: 물 속의 작은 모래톱입니다.

광업: 무수히 많이 나타난다.

중지됨: 중지합니다.

물가에 있다.

오른쪽: 오른쪽으로 돌면 길이 구부러진다.

Zh (zh): 물 속의 작은 해변, 해변보다 약간 큽니다.

번역

갈대가 우거져 어두컴컴하고, 영롱한 이슬이 서리를 맺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이 너무 길다. 하류에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갈대는 울창하고 빽빽하며, 영롱한 이슬은 여전히 젖었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험하고 험난했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갈대 조각이 뿌리를 내리고, 이슬방울이 눈물처럼 반짝인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험난했다. 강에 내려가서 그녀를 찾아갔는데, 마치 그녀가 물속에 있는 것 같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글쓰기 배경]

검갑' 은' 시경 국풍 진풍' 에서 뽑았는데, 이것은 약 2500 년 전에 진 () 에서 나온 민가이다.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면, 주로 세 가지 논점이 있다: 하나는' 가시공' 론이다. "시 서문" 은 말했다: "1898 년, 가시 항목 공개. 이주를 사용할 수 없다면 국가를 공고히 할 수 없다. " 현대인 수는' 시경' 에서 이 뜻을 설명했다.' 소위 물 쪽의 성인은 주조 례제에 대한 은유이다. 예기' 의 예치국을 거스르면' 도저항과 길이',' 도단행',' 도정행' 은 할 수 없고 치료할 수 없다. 주의 의식을 따른다면, 물, 물. 클릭합니다 "물영" 은 치국이 기대되는 것이다. 두 번째는' 현나스 모집' 이다. 기항의' 시경 통론' 과 우윤의' 원시 시경' 은 모두 시가 성현을 모집한다고 하는데,' 이인' 은' 재인' 이라는 뜻이다.' 성현이 물가에 은거하고, 사람들은 동경한다' 는 뜻이다. " 또는 말했다: "은둔을 찾는 것은 그 길을 따르지 않고, 은둔자는 그것을 피한다. 클릭합니다 셋째, "사랑" 이론. 오늘날 청집우, 범, 고팅, 노혜문 등은 모두' 발라드' 를 들고 있다. 예를 들어 노혜문은 "사랑의 노래다. 시인은 추구하는 애인이 멀어서 곤경에 빠졌다" 고 말했다. 수로가 통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함축적인 비유이다. "

이 시의 공력은 고증할 수 없고, 시 속' 이라크인' 의 제법도 믿기 어렵기 때문에 이 세 가지 학설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이 사랑시라고 생각하자.

자검은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계층]

이 시의 세 장은 겹치고, 각 장은 또 4 급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가을빛 강물의 한 폭의 화면을 보여 주었다. 늦가을의 아침, 가을의 추수, 갈대 청청, 이슬이 빛나고, 서리처럼 반짝였다. 이런 경지는 공허함과 외로움 속에서 약간 슬프기 때문에 시에서 표현한 집착 추구와 종잡을 수 없는 사랑에 좋은 렌더링 분위기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서너 마디 말로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정적 주인공이 강변을 거닐며 강 건너편의' 이라크 인민' 을 응시하고 있다. 이' 이라크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어려움을 추구하고, 올라갈 수 없는 경지를 만들어 낸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간파하고 집착하며 추구하지만' 이인' 은 모두 안개가 짙다. 보기 어려워 시에서는 어쩔 수 없는 감정과 공허하고 우울한 감정이 있다.

다음 네 문장은 두 계층의 병렬이며, 물 한쪽의 두 가지 다른 장면에 대한 설명이다. "왕복 중 길이 막히고 길다" 는 것은 역류를 거슬러 추격할 때의 곤경을 묘사하는 것이다. 어려움과 험난함, 여정은 끝이 없고, 표지판은 도착할 수 없다. "물 한가운데를 따라 헤엄친다" 는 것은 하류를 따라 내려가는 추적 가상이다. 여행은 곳곳에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인은 시종일관 있었지만, 결국에는 접근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류 하류에는 모두 있고, 백방으로 추구하고, 견지하는 의의가 눈에 띈다. 딜레마는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각은 접근하기 어렵다. 결국 불가능하고 두려움의 감정이 깊어진다. 이로써 이라크인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전체 시는 총 3 장으로, 각 장마다 몇 글자만 고치는데, 장문이 반복되고, 반복해서 읊고, 세 번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시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다' 에서' 백로가 젖지 않았다','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물 쪽" 에서 "물 쪽", "물 쪽", "물 가운데", "물 쪽", "물 쪽", "물 쪽" 까지 길이 막히고 길다' 에서' 길이 막히고 깨지다',' 길이 막히고 옳다' 에 이르기까지 추구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이 서정적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장별로 반복하고 층층이 추진되는 것은' 시경' 민요의 흔한 표현 형식이다. 시에서는' 창창',' 슬픔',' 채색' 등을 교묘하게 활용해 텍스트 전체를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내용 검토]

시 속' 이인' 을 연인과 연인으로 본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눈에 띄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한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소설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이해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일 수도 있고, 친구의 연인이 될 수도 있고, 성취일 수도 있고, 이상적인 전망일 수도 있고, 복지, 성지, 천계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예법의 예절을 따르도록 권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이며 사람을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 수신제조의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몽롱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아침 안개가 만물을 덮고, 영롱한 이슬이 이미 서리로 응결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걷고 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얇은 안개는 소녀의 베일과 같다. 그녀는 물가에 나타난 다음 물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다. 초조하고 무력한 마음이 개미처럼 가렵고 칼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처럼, 이런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이라크 국민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가 모두 모호하여 모호하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검갑,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되어 은은하고 찰랑거리는 수채화를 형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갑술',' 물',' 임의' 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융합하며, 즐거움의 물건과 묘사된 것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의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 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풍경은 감정을 낳고, 감정은 풍경을 낳고, 희비를 만지고, 영욕을 맞이하고, 서로의 집을 숨긴다. " 김유' 라는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결합시켜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경자가 모두 정이 있다' 는 의경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감상적인 관점에서나 창작의 관점에서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가치가 있다.

[예술적 특징]

"캡슐" 은 "시경" 에서 가장 좋은 장 중의 하나이다. 그 주요 특징은 사실의 모호성, 이미지의 공허성, 전체의 상징성이라는 세 가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첫째, 사실의 모호함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 의경에는 항상 진실한 인사 장면이 있다. 그러나' 갑술' 의 저자는 고의로 안의 모든 주요 사건을 모호하게 한 것 같다. 탐험가는 누구입니까? 그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라크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이렇게 얻기 어려운가요? 우리는 모릅니다. 남자든 여자든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라크인' 은 목소리도 외모도 외모도 외모도 없다. 강의 상류에서, 강의 하류에서, 물 한가운데서, 물가의 잔디밭에서. 그것들은 떠돌아다니며 왔다갔다하며, 그들이 정말로 존재하는지 의심스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의심할 여지없이, 구혼자들, 특히 구혼자들의 모호함 때문에 인물, 사건, 내용에 대한 모든 추구는 허황되고 몽롱해졌다. 하지만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의경이 이렇게 텅 비어 있고,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공허한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실제 사람이 아니라 심리적 이미지이다. 이런 심리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농축되고, 모호하여 이루어진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물 한쪽에서" 는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여기서 구혼자와 구혼자의 모호함, 실제처럼 보이는 풍경강의 길, 상류 하류의 추구로 인해 이인이 있는' 수센터' 도 가상의 상징상이 됐다. 우리는 그들이 언제 어디에 있는지, 호산에 어떤 물이 있는지 깊이 연구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모두 모순인데, 왜 두 사람조차 강을 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갑술' 의 성공은 시인의 심리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있다. 꽃비화처럼 보이는 심리상황을 만들어 시의 경지를 하나의 전체성의 상징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

시의 상징은 한 단어나 문장에서 상징적인 수사나 기교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는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그 사이를 오가지만 길은 막히고 길다" 는 딜레마와 "그 사이를 오가며 물 한가운데 있다" 는 착각도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은 종종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를 받을 수 있다. 추구하는 흥분, 막힌 고민에 이르기까지, 잃어버린 실망에 이르기까지, 역류를 타고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하류를 따라 얼마나 행복한 감정적 충격을 받는가. 독자들은 사랑의 상황과 함께 사랑을 부르는 경험을 생각할 수 있고, 이상, 사업, 미래의 상황, 함께 인생을 부르는 다양한 경험을 생각할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으로 갑술' 은 정말 끝없는 인생철학을 갖게 되었다. 왕 Guowei 는 "Liang Zhu", "지난 밤 서쪽 바람 조정 나무, 혼자 높은 건물, 지평선을 바라 보았다" 와 비교, 그들은 "가장 인기 있는", 이것은 분명히 삶의 상징적인 의미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하나의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에서 허상, 전체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주의 시가의 경지를 구축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