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노력에 대한 보답이 있는 시 한 편.

노력에 대한 보답이 있는 시 한 편.

1. 쿵푸에 관한 시는 보답이 있다

쿵푸에 관한 시사는 보답이 있다 (쿵푸를 묘사한 고시는 보답이 있다) 1 쿵푸를 묘사한 고시에는 보답이 있다.

만약 네가 우물을 멈추지 않는다면, 도랑은 매우 깊어질 것이고, 만약 네가 도끼를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더 많은 보수를 받을 것이다.

도끼도 면도칼처럼 날카로울 수 있다.

쿵푸가 깊기만 하면 쇠절굿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 수 있다.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뜻이 있으면 마침내 일은 이루어진다

석두 주사를 맞는 것은 의도적이고, 석두 흉터를 만드는 것은 의도하지 않다.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으니, 기꺼이 등반하기만 하면 된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일은 사람을 헛되이 하지 않고 땅은 사람을 잃지 않는다.

천애각이 멀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때때로 채찍을 떨기도 한다.

메스꺼움, 피땀을 흘리면 조만간 결과를 볼 수 있다.

힘을 쓰기만 하면 일이 성공할 것이다.

천망치는 백련으로 무기를 만들고, 백련은 정강으로 정련한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2. 좋은 일은 많이 한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깨진 주전자 침몰, 102 진관은 결국 초이다. 노력에 보답이 있다. 또 삼천 갑옷이 있으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끈기 있게, 금석은 새겨질 수 있고, 물방울이 돌을 꿰뚫고, 시간이 깊다면, 쇠공이를 갈아서 바늘을 만들 수 있다. 군자는 "배우고 부족하다" 고 말했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폭력적이지만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차가 부드럽다] 는 그것을 자연스럽게 한다. 그러므로 나무는 끈이 곧고 금은 자갈이다.

군자는 식견이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게 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이 모르는 두꺼운 [xigu] 에 가지 마라. 선왕의 말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야만인 유 유 유 의 아들, 같은 소리, 길고 저속한 차이, 자연을 가르쳤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징 공 ii, 좋은 가스 축제 입니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맛본 후 기대하고 있으니 높은 곳에서 보는 것이 낫다. 한 수를 올리면 팔이 길어지지 않지만, 보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사람은 수익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리까지 초래한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을 만들지 않지만, 강을 만들지도 않는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쪽에는' 몽골 비둘기' 라는 새가 있는데, 이 새는 깃털을 둥지로 하지만 털로 엮어 갈대로 묶는다. 바람이 터지고, 알이 터져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 이라는 나무나무가 있다. 그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고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가깝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백사 열반, 모두 어둡다. 란와이의 뿌리는 그라데이션 □ (다른 형태의' 수리' 에 3 분의 물을 더한 것), 군자는 친해지지 않고 불복한다.

그 질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라데이션이기도 하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행은 반드시 벼슬을 해야 하므로, 필연코 가까운 의로움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같으면 불이 말라 버린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이 말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쥐었지만 뱀은 아니었다. 동굴에 기탁이 없는 사람들 ('좋은' 벌레 변변 옆) 도 짜증이 난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곤혹과 무관한 사람은 허허 속에 공덕이 없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탱" 에서 "말" 을 "벌레" 로 대체) 뱀은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가 가난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 과거에 나는 북을 치고 하프를 연주했지만, 나는 물고기를 들었다. 나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친다.

그러므로 소리는 작지 않고 듣지도 않고, 행은 숨기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옥은 산속에 윤택하고, 구슬은 연중에 태어나고, 벼랑은 마르지 않는다.

선을 행하고 악을 쌓지 않는가? 안 듣는 사람도 있어!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책, 정치 사건의 기율도.

시인들, 중간 목소리가 멈췄다. 의식은 법의 위대함이며, 집단의 규율도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배움은 반드시 예의에 그치지 않는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예의의 존귀도, 즐거움의 합도,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 천지 사이. 군자의 학문은 귀에도 있고, 마음에도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전반적으로, 엎드리는 것은 법칙이다. 소인의 지식은 귀로 들은 것이지 입으로 들은 것이 아니다. 입과 귀 사이에는 4 인치 길이의 귀가 있는데, 7 피트 몸에는 이미 충분히 예쁘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도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짱], 아니;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예악은 언급하지 않고, 시서는 깎지 않고, 춘추는 간결하고 불쾌하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잉크를 배우는 것도 거의 사람에 가깝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도 없고, 다음 생의 선물일 수도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서를 따라 간다! 그리고 마지막 가난한 세월 동안, 비열한 유가가 불가피하다.

원왕, 인의는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본보기로 삼고, 그것으로 강을 재어 보고, 도구로 사용하고, 냄비로 사용해도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헌법명언)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고생을 물어도 고소하지 않다. 불평하는 사람들에게 묻지 마라.

자기가 씁쓸하다고 말하는 그 사람들을 듣지 마라.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사람과 논쟁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따라서, 예의상 왕래한 후에야 당사자와 이야기할 수 있다. 말은 유창하지만, 나중에는 말과 행동으로 변명할 수 있다. 색깔을 따라가면 언행을 따를 수 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러므로 군자는 교만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시는 말했다: "황제는 산적 슈 관계를 주었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100 개의 렌즈 중 하나는 좋은 장면이 아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은 것도 부족하다.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으며, 발을 훔친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아름다움을 생각하지 못하여, 일관되게 암송하고, 철저히 생각하고, 사람을 대하고, 이를 통해 사람을 교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눈은 보고 싶지 않고, 귀는 듣고 싶지 않고, 입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음은 근심하지 않는다. 좋은 때는 오색 좋은 눈, 오음 좋은 귀, 오미 좋은 맛, 오미 좋은 마음이다.

3. 노력에 대한 보답과 관련된 명언.

좋은 일과 많은 연마와 관련된 명언:

1 .. 일출을 보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영어] 스콧은 의사의 딸이다

영국의 유명한 역사 소설가와 시인 월터 스콧 경의 소개. 그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소아마비를 앓았다. 에든버러 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후 그는 부경장을 맡았다. 스코틀랜드를 배경으로 한 그의 시는 매우 유명했는데, 나중에 그는 점차 역사 소설 쓰기로 전향되어 결국 영국 역사 문학의 원조가 되었다.

2. 일과 힘은 모두 노동에 기여하고 노동 자체에 보답한다. -레프 톨스토이 "안나 카레닌"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소개, 65438+9 월 9 일 0828-1910 65438+10 월 20 일),/ 톨스토이는 만년에 소박한 서민 생활을 열심히 했다. 19 10 년 6 월 가출, 1 1 년 6 월 82 세를 일기로 소역에서 사망했다.

3. 만약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능력에 따라 행동해야 하지만, 너무 과대평가하지 마십시오. -[러시아] 크레로프의' 팔형'

이반 안드레이예비치 크레로프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Kloc-0/769 년 2 월13-/Kloc) 대표작으로는' 포와 돛',' 독수리와 닭' 등이 있다.

4, 한 사람은 어느 곳에서나 자신의 세상을 찾을 수 있다. 그가 기꺼이 대가를 치르기만 하면 된다. -(미국) 헨리 제임스의 "한 여성의 초상화"

헨리 제임스는 미국 소설가, 문학평론가, 극작가, 산문가이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소설' 미국인 한 명',' 귀부인 초상화',' 비둘기의 날개',' 사자',' 금그릇' 이 있다. 그의 창작은 20 세기에 부상한 현대주의와 포스트모더니즘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5. 세상은 다르다: 노력, 노력, 노력, 지불, 기쁨. -[독일] 괴테 "청소년 위트의 고민"

괴테의 작품은 48 개 언어로 번역되어 각국 고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괴테는 다국어에 능통하며 유럽 각국의 각 역사시대의 문학 작품과 형식에 익숙하다. 그는 이 작품들의 풍격으로 번역, 패러디 또는 글을 쓴다. 부스터는 유럽 문학 전통의 집합일 뿐이다.

6. 만약 당신이 일에 성의가 부족하거나 손을 댈 의사가 없다면, 아무리 큰 재간이 있어도 아무런 성과가 없을 것입니다. -[영어] 디킨스의 황량한 빌라

디킨스는 영국 사회의 밑바닥에 사는' 소인물' 의 생활경험을 묘사하는 데 특히 신경을 썼고, 당시 영국의 복잡한 사회현실을 깊이 반영하며 영국이 현실주의 문학의 발전을 비판하는 데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그의 작품은 영국 문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7. 당신이 계속 일할 때, 당신은 정말로 삶을 사랑합니다. 일하는 삶을 사랑하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깊은 비밀을 이해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리] 의 예언자

지브런은 말론파 천주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정규 학교 교육을 받은 적이 없다. 나중에 그와 그의 가족은 미국으로 이주했다. 미국에서 공부할 때, 나는 나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그 후 나의 취미는 문학, 먼저 아랍어, 그리고 영어로 바뀌었다. 니체 사상의 영향을 받아 기브론의 문학 작품은 사회성과 동양 정신이 풍부하다.

4. 고시는 노력하는 사람과 비슷하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깨진 주전자 침몰, 102 진관은 결국 초이다. 노력에 보답이 있다. 또 삼천 갑옷이 있으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끈기 있게, 금석은 새겨질 수 있고, 물방울이 돌을 꿰뚫고, 시간이 깊다면, 쇠공이를 갈아서 바늘을 만들 수 있다. 군자는 "배우고 부족하다" 고 말했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폭력적이지만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차가 부드럽다] 는 그것을 자연스럽게 한다. 그러므로 나무는 끈이 곧고 금은 자갈이다.

군자는 식견이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게 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이 모르는 두꺼운 [xigu] 에 가지 마라. 선왕의 말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야만인 유 유 유 의 아들, 같은 소리, 길고 저속한 차이, 자연을 가르쳤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징 공 ii, 좋은 가스 축제 입니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맛본 후 기대하고 있으니 높은 곳에서 보는 것이 낫다. 한 수를 올리면 팔이 길어지지 않지만, 보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사람은 수익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리까지 초래한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을 만들지 않지만, 강을 만들지도 않는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쪽에는' 몽골 비둘기' 라는 새가 있는데, 이 새는 깃털을 둥지로 하지만 털로 엮어 갈대로 묶는다. 바람이 터지고, 알이 터져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 이라는 나무나무가 있다. 그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고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가깝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백사 열반, 모두 어둡다. 란와이의 뿌리는 그라데이션 □ (다른 형태의' 수리' 에 3 분의 물을 더한 것), 군자는 친해지지 않고 불복한다.

그 질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라데이션이기도 하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행은 반드시 벼슬을 해야 하므로, 필연코 가까운 의로움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같으면 불이 말라 버린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이 말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쥐었지만 뱀은 아니었다. 동굴에 기탁이 없는 사람들 ('좋은' 벌레 변변 옆) 도 짜증이 난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곤혹과 무관한 사람은 허허 속에 공덕이 없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탱" 에서 "말" 을 "벌레" 로 대체) 뱀은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가 가난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 과거에 나는 북을 치고 하프를 연주했지만, 나는 물고기를 들었다. 나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친다.

그러므로 소리는 작지 않고 듣지도 않고, 행은 숨기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옥은 산속에 윤택하고, 구슬은 연중에 태어나고, 벼랑은 마르지 않는다.

선을 행하고 악을 쌓지 않는가? 안 듣는 사람도 있어!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책, 정치 사건의 기율도.

시인들, 중간 목소리가 멈췄다. 의식은 법의 위대함이며, 집단의 규율도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배움은 반드시 예의에 그치지 않는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예의의 존귀도, 즐거움의 합도,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 천지 사이. 군자의 학문은 귀에도 있고, 마음에도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전반적으로, 엎드리는 것은 법칙이다. 소인의 지식은 귀로 들은 것이지 입으로 들은 것이 아니다. 입과 귀 사이에는 4 인치 길이의 귀가 있는데, 7 피트 몸에는 이미 충분히 예쁘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도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짱], 아니;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예악은 언급하지 않고, 시서는 깎지 않고, 춘추는 간결하고 불쾌하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잉크를 배우는 것도 거의 사람에 가깝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도 없고, 다음 생의 선물일 수도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서를 따라 간다! 그리고 마지막 가난한 세월 동안, 비열한 유가가 불가피하다.

원왕, 인의는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본보기로 삼고, 그것으로 강을 재어 보고, 도구로 사용하고, 냄비로 사용해도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헌법명언)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고생을 물어도 고소하지 않다. 불평하는 사람들에게 묻지 마라.

자기가 씁쓸하다고 말하는 그 사람들을 듣지 마라.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사람과 논쟁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따라서, 예의상 왕래한 후에야 당사자와 이야기할 수 있다. 말은 유창하지만, 나중에는 말과 행동으로 변명할 수 있다. 색깔을 따라가면 언행을 따를 수 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러므로 군자는 교만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시는 말했다: "황제는 산적 슈 관계를 주었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100 개의 렌즈 중 하나는 좋은 장면이 아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은 것도 부족하다.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으며, 발을 훔친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아름다움을 생각하지 못하여, 일관되게 암송하고, 철저히 생각하고, 사람을 대하고, 이를 통해 사람을 교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눈은 보고 싶지 않고, 귀는 듣고 싶지 않고, 입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음은 근심하지 않는다. 좋은 때는 오색 좋은 눈, 오음 좋은 귀, 오미 좋은 맛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