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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 중 첫 번째-용 osmanthus 고대시에 대한 감사

꽃 중 첫 송이

--용 osmanthus 고대시에 대한 감사

왕전학

\ "8 월 osmanthus 사방에 오픈, 9 월 osmanthus 향기로운 수천 마일. 클릭합니다 계화는 역대 문인 묵객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계화를 읊는 많은 고시가 전해지면서 계화의 부드럽고 비범한 품격을 묘사하고 찬양했다.

초사 구가 향군' 에는 일찍이' 칼, 얼음, 눈' 이라는 시구가 있었는데, 계수나무를 란나무와 비교해서 노들의 고귀함을 보여 주었다.

당나라 시인 장 jiuling 는 \ "감각 \" 에서 말했다: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계화는 찬란하다.

명절의 생활처럼 독립적이다.

시인은 란엽과 계화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이를 비유로 세속과 어울리지 않는 고귀한 인격을 표현했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계화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그는 \ "귀부 \" 에서 말했다:

천하의 복숭아와 리가 김장문에서 자란다.

지름길을 오르고, 이 봄바람도 있다.

서리가 내리면 영광이 오래가지 못한다.

남쪽, 푸른 잎이 향기로운 뿌리를 드리우다.

청음도 부탁할 수 있는데, 왜 나무밭을 아끼지 않는가.

시에서 시인은 계화의 고귀함과 범상함을 직접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복숭아리의 화려함과 미풍을 묘사함으로써 계화의 더욱 이미지, 개성, 매력의 소박함을 부각시켰다. 계화는 시인이 좋아하는 단아한 향향과 초연함, 소박함, 논쟁의 여지가 없는 본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래서 시인은 귀원원에 심었는데, 수시로 감상할 뿐만 아니라 늘 자신을 격려했다. 시인은 사물을 통해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며,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는 귀한 품격을 표현한다.

당대의 시인 유우석은' 롯데시, 고목의 한숨 풀기'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나의 관원 앞에는 늘 아락이 있어서 연못마저도 집안에 쓰러졌다.

관원은 당연히 노소를 막론하고 친구가 없다.

용턱은 이미 탐사해 보았는데, 늙은 배아는 아직 한 달이 지나면 태어날 것이다.

삼춘도 이씨를 부러워하지 않고 계수나무 꽃이 가을영으로 되다.

\ "모 부러워 세 복숭아 리, osmanthus 가을 을 엽니 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사람들에게 봄만 부러워하지 말고 가을 계화의 번영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경고했다. 춘화와 추계의 비교에서 시인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래 인내할 수 있는 불굴의 품격을 보였다.

유우석의 절친인 백거이는 계화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계화를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다.

계화꽃이 하늘에서 외롭다는 것을 멀리서 알면서도 창아에게 묻고 싶지 않다.

월궁은 운이 좋게도 한가한 밭을 가지고 있는데, 왜 센터에 두 그루를 심지 않는가.

("귀동성시 3 곡")

목명 단계가 있는데, 시시각각 향긋하다. 밤에는 꽃이 눈이고 봄에는 잎이 푸르다.

바람 그림자는 물처럼 맑고, 서리 가지는 옥처럼 춥다. 그윽한 언덕만 누리고, 새를 남겨서는 안 된다.

("나무가 있다")

옥상에 있는 쌍령수, 그리고 사마당 앞위.

밝은 달에서 태어나지 않는 사람은 산에서 가르치는 것이 먼지보다 낫다.

("당 앞 계서")

월 중에는 뿌리가 하늘에 있다. 바람이 달 주위를 떠오르고, 바람이 지구로 불어온다.

방랑위원회가 있는 곳이 바로 여산이다. 생활은 석두 위의 월계수 나무이고, 잎은 가위처럼 신선하다.

나뭇가지가 길수록 커질수록 뿌리가 길수록 강해진다. 지난달에 나는 중년이었다.

여산은 함양에 가고, 길은 서너 천 원이다. 이식하는 사람이 없으니, 너는 삼림 화원에 가야 한다.

홍화나무보다 못하다. 벌써 비닐하우스에 심었다.

("여산계")

시인은 계화를 월중선나무로 칭찬하고,' 서리나무',' 바람그림자가 물처럼 맑고, 서리 가지가 옥처럼 차갑다',' 사계절향, 야화연',' 향기가 짙고 품질이 좋다' 고 칭찬했다. 짱 그 "외딴 언덕을 독점하고, 새 한 마리가 머물지 못하게 한다." " 나는 계수나무의' 지난달에 세상을 떠났고, 공산노림 중년' 에 대해 억울함을 느꼈다. 우여곡절은 시인의 숭고한 포부, 공허한 포부, 시전 할 수 없는 분노를 표현했다.

백거이는 만년에 강남 생활을 회상할 때' 월계관 찾기' 도 큰 즐거움으로 여겼다.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월중산사는 월계수 () 를 찾고, 군정 () 은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한다. 당신은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강남 기억")

창아가 달로 달려가고, 오강 () 가 월궁 () 에서 계화수 () 를 베고 벌을 받은 신화 전설이 시인들의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계화나무는 종종 시에 쓰여져 달의 선녀나무로 아름다운 형상의 상징이 된다.

당나라 시인 피일휴는' 천축사 8 월 15 일 밤 계자'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옥수는 어슬렁어슬렁 달을 내렸고, 그녀는 절 앞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했다.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창아는 사람에게 던져야 한다.

이 시는 8 월 15 일, 시인이 천주사의 계나무 밑에서 달을 감상하다가 갑자기 월계수 한 가지가 바람에 흩날리는 것을 묘사한다. 밤, 시인은 월하를 배회하다가 갑자기 월계수 한 가지가 산에 떨어졌는데, 아마도 시인의 머리를 가볍게 때렸을 것이다. 그가 주워보니 녹색 시나몬에 이슬이 묻어 옥처럼 윤기가 났다. 이것은 시인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켰다: 창아는 왜 달에 갔을까? 오강 왜 옥도끼로 계수나무를 찍어야 합니까? 하늘의 일을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이 계피는 창아가 세상에 던진 것이어야 하는가? 그녀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전하고 싶습니까? 시 전체가 공영, 공영, 함축적인 수법으로 사물을 칭송하고, 추석의 밤을 통해 월계관을 따는 것은 추석 상월의 재미를 불러일으키며, 소견으로 크고 묘하다.

남송 시인 양완리는 계화를 하늘의 선나무로 따뜻하게 칭찬했다.

인간 종이 아니라 월 중순에 이사 온 것이다.

좀 추운데, 온 산이 다 불었어요.

시인은 계화나무가 지구의 나무가 아니라 월궁에서 이사 왔다고 말했다. 그 향기가 하늘에서 나왔기 때문에 온 산이 향이었다. 시인은 신화 전설의 전고로 계수나무 꽃의 향기를 찬양하는 것은 천국에서 온 품종이다. 계화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남송녀사 주찬은 계화를' 천지의 물건' 이라고 부른다.

서풍은 각종 향을 잘 피우고 가을은 이씨를 위해 바쁘다.

책 창문 아래 사람과 바람둥이가 향기롭다.

달이 둥글면 꽃이 피고, 꽃이 지면 달이 잃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천지에 물건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왜 청추가 현재에 있어야 하는가?

("무시")

계화는 송지라고도 한다. 서풍 속에 서 있는 계화는 다른 꽃들을 덮고, 가을빛 전체가 그녀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재 창문 앞에 담담하게 계화 한 그루가 서 있는데, 실내의 아름다운 경치와 창밖의 계화는 모두 향기롭다. 보름달에 꽃이 피자마자 꽃이 떨어지기 시작하자 달은 손해를 보기 시작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하늘에서만 피는 꽃이라는 것을 안다면, 왜 그것이 청추에만 개방되는 것을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까? 시인은 계화를 비유로 초연하고 탈속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송대 여성시인 이청조도 계화를 매우 추앙한다. 그녀의 \ "자고 하늘 \" 은 썼다:

희미한 황체가 부드럽고, 사랑의 흔적이 멀고, 향기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왜 연한 파란색과 진홍색입니까? 일류 꽃입니다.

정매는 질투를 하고, 국화는 부끄러워야 하고, 화란은 추석이 열린다.

시인은 사상적으로 무정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시절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청조의 작품에는 꽃에 관한 시사 (예: 영매, 국화 등) 가 많이 있지만, 이 시에서 계화를' 꽃 중 첫 번째' 로 올리는 것은 시인들이 계화에 대한 평가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에, 이 단어의 계화는 시인 본인의 사진일 뿐이다. 이 시의 스타일은 다른 시인의 단어와 다르다. 시 전체가 의론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단어와는 달리 묘사를 중시하고, 묘사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

"혼황경황체는 부드럽고, 정은 멀지만 향은 남아 있다" 며, 생기가 있어 계화의 독특한 매력을 썼다. 이전 문장은 "색깔" 과 몸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후자의 문장은 읊조리며 "향" 이라는 글자를 강조했다. 계화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흰색은 인규라고 하고, 노란색은 김계라고 하고, 빨간색은 단계라고 합니다. 높은 산에서 자주 태어나고, 겨울과 여름에는 상록색이며, 숲은 비슷하고 잡나무는 없다. 가을에 꽃이 피는 사람이 많은데, 그들의 꽃은 모두 향긋하다. 암담함' 과' 연한 노랑' 이라는 두 글자는 계수나무 꽃이 산뜻하고 눈부신 광택과 풍부하고 매력적인 색채로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색깔은 빛과 어둠이지만 부드러운 성질과 우아함, 그것은 자신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짙은 향기가 늘 세상에 흩날리고 있다.

토론으로 돌아갑시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홍이 꽃 중 최고인가' 는 시인의 심미관을 반영한 것으로, 그녀는 성격미와 내면미가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왜" 라는 단어는 "색" 의 아름다움만으로 이긴 꽃을 휘두르며, 빛깔이 단아하고 향기가 짙고, 멀고 질이 높은 계화를 도입했다. "꽃 중 첫 번째" 가 첫 번째 토론이다. 정매가 질투를 하고, 거처는 부끄러워해야 하고, 화란 추석이 열린다' 는 두 번째 의론이다. 평생 부부에게 사랑받는 매화는' 몽롱하고 부드러운' 계화 앞에서 질투를 금할 수 없다. 시인에게 칭찬을 받는 국화는 얼굴을 가리고 부끄러워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명절을 보면 계화는 추석에서 꽃의 왕관이라고 불린다. 시인은 무자비하게 생각할 수 있고, 왜 그 해에 받지 못했는지' 는 세 번째 토론이다. 그 당시 굴원은' 이소' 를 썼고, 천하의 명화 () 와 귀한 화훼 () 를 모아 군자의 수련의 덕을 과시했다고 한다. 계수나무 () 를 제외하고는. 시인은 계화에 대해 매우 억울해서,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성인을 비판하며, 그가 주도면밀하지 못하다고 말했는데, 추석에 계화를 빠뜨린 것은 정말 큰 아쉬움이다.

이 시는 꽃을 제재로, 매 () 국화를 대조하며, 3 층 논증으로 시인의 계화에 대한 진심 어린 찬양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계수나무 모양은 결코 출중하지 않고, 색채도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지만, 그것은 "몽롱하고 옅은 노란색", "정이 멀다", "향기가 짙다", "향기가 짙다", "바로 시인의 성격을 묘사한 것이다. 이 단어는 시인의 출중한 심미 정취를 보여 주어 재미를 볼 만하다.

옛사람들은 계수나무 꽃을 주고받는 아름다운 풍습이 있었다. 항주의 계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대문호 수시는 일찍이' 8 월 17 일 계화를 천주산으로 보내라'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달에는 두꺼운 서리와 건조한 암술이 부족하다. 이 꽃은 옥당선의 것이다.

구봉자가 떨어지기 전날, 두꺼비동 가지가 텅 비어 지난 세월을 기억하고 있다.

파계한 스님은 가엾고, 치마 흐름을 연습하는 아가씨는 엄숙함을 쳤다.

대중이 너를 마중하러 오길 바라며, 너를 우러러러 오며, 너를 노강변으로 보내지 않기를 바란다.

제목에서 말하는' 소' 는 항주 지사 양이 그린 것이고, 항주 판사는 석동파다. 그들은 일찍이 매우 친했다. 항주 천주산은 불교의 명산이며 계향으로도 유명하다. 계수나무 꽃이 만발할 때, 어떤 사람이 몇 가지 명품을 채집하여 수시에게 주고, 동파는 반으로 나누어 원소를 주었다. "이 꽃은 옥당선이다." 천주산 계화의 우수한 품질을 높이 평가했다. 시나몬수의 전설과 과거고의 전고를 융합한 시는 그 원소가 그해 과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고, 두 문인의 우정을 표현했으며,' 계나무접기' 로 계화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생각을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