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나는 결코 외롭지 않다.
나는 결코 외롭지 않다.
[3] 첫째, 시의 특징 1, 이상을 노래하며 슬픔을 표현하다. 이백은 자신이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은 인재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신의' 기발하고 화려하고, 도구가 크고, 해군의 청명' 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평생 빈곤구제국의 이상을 확고히 추구하고 있다. 그는 자신을 붕, 천마, 웅건과 비교하였다.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고 만리를 흔들었다. 바람이 멎어도, 그것은 여전히 거센 물을 날릴 수 있다. " ("이상영"). 강자를 경멸하고 자유를 추구하다. 그는 자신의 재능으로 "밖에 나가 제후와 친구를 사귀고 도망칠 때 소굴을 내려다볼 수 있다" ("제비원을 보내어 은선성산서") 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그는 가문으로 높은 임금을 받는 권세자들에게 강한 경멸을 보이며 도도하고 불굴의 성격을 보였다. 그는 봉건 등급 제도를 경멸하고, 아첨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풍습과 함께 침몰하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현실의 어둠이 그의 이상을 환멸시켰고, 그는 봉건 윤리 등급 제도의 족쇄에 질식했다. 그는 개성의 자유와 해방을 갈망하기 때문에, 그는 일종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생활 태도를 취하여 족쇄에서 벗어나 자유를 쟁취하였다. 표현방식은 바로 폭음광창, 신선 추구, 학도이다. 그러나 술은 근심을 풀 수 없고, 신선은 더욱 공허하다. 그래서 그는 "평생 명산을 유람한다" ("여산소문") 아름다운 자연을 이상적인 기탁과 자유의 화신으로 찬양했다. 아미산 화산 여산 태산 황산 등. 그의 작품에는 운무와 시냇물이 가득한 웅장한 작품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글 아래 펜티엄한 황허, 용솟음치는 장강이 모든 것을 휩쓸었다. 시인의 불요불굴의 성격과 속박을 깨뜨리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 3. 현실을 폭로하고 시정을 비난하는 것은 이백의 사회에 대한 분노항쟁이자 반항정신의 중요한 표현이다. 그는 현종의 큰 기쁨, 궁핍한 병사를 반대하여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폭로하여 인민의 병사들이 헛되이 희생하게 했다. 현종의 오만함 때문에 환관의 권력은 뜨겁다 ... 정강에 대한 분석과 유연의 들판에서 관찰함으로써 이백은 시인에게 예민했고, 그와 두보는 당시 재난을 가장 먼저 드러낸 시인이었다. 안사의 난' 이 터져 그의 애국 열정이 승화되어 소장원을 이용하는 모순에서 벗어났다. 그의 반항적인 성격과 반항정신은 깊은 애국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사회적 의의와 시대적 특징이 풍부하다. 4. 감정의 기복이 있고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숭고한 면도 있고 저속하고 비천한 면도 있다. 그의 이상과 자유는 산림, 선경, 술 취함 속에서만 찾을 수 있다. 따라서 그는' 입주',' 강음',' 양양의 노래' 등 시에서 봉건사회에서 꿈, 제때 먹고 마시며 만물과 조화를 이루고 현실을 피하는 등 소극적인 퇴폐적인 사상을 드러내며 정직하고 외롭다. 둘째, 예술성과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자신을 성공적으로 빚고, 자신을 강하게 표현하고,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기 때문에, 그의 시는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고, 시에서 숨기지 않고, 자제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권력에 대해 그는 "국화 한 송이를 들고 이천석을 휘젓는다" (두 곡의' 취한 후 최시우' 중 하나); 노동자들의 수고를 보고 그는 "마음이 비처럼 아팠다" 고 말했다. 나라가 파민이 죽었을 때, 그는 "강을 건너서 흐르는 물을 맹세하고, 청원에서 중원을 토벌하려 한다" 고 말했다. 칼을 뽑아 앞기둥에 부딪혔을 때, 슬픈 노래는 회답하기 어렵다. ("남본촉") 이렇게 관대하고 격앙되었다. 친구와 마음껏 술을 마실 때,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 마십니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 ('산거 연인') 를 안고, 순진하고 직설적이다. 요컨대, 그의 시는 그의 얽매이지 않는 성격과 얽매이지 않는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호방풍은 이백시의 로맨틱한 스타일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의지하고 주관적으로 객관을 재현하는 것은 이백시 낭만주의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그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해서 거의 모든 문장 들이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그는 종종 상상력으로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과 꿈, 선경을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 이미지는 객관적 현실에 대한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 세계와 예술의 진실의 외부화다. 이백시의 낭만주의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의인과 비유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사물과 공감하고, 사람과 비유하는 것이다. 이백시에서 또 다른 낭만주의의 예술수법은 사물의 어떤 특징을 잡고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그의 과장은 상상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항상 구체적 사물과 결합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대담하고 진실하며 믿음직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때때로 그는 과감한 과장과 선명한 대비를 결합하여 예술적 대비를 증가시켜 예술적 효과를 증강시킨다. 이백이 가장 잘하는 장르는 칠언율시와 절문이다. 7 언가는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고, 형식이 자유로우며, 시인의 모순과 복잡한 사상을 표현하기에 적합하고, 시인의 분방한 재능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고, 이백의 7 언가는 대개합과 도약의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한 편의 시의 시작은 종종 갑작스럽고, 갑자기 급증하는 반면, 시의 중간 이미지는 돌연변이이며, 종종 과도기적 배려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마치 흔적이 없는 것처럼, 시의 끝은 감정의 고조에서 뚝 그친다. (조지 버나드 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백의 오칠언절구는 그 시의 신선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찍 백제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는 아름다움은' 전망과 구두언어만 보고 현외의 소리와 서양미가 있어 존경과 거리가 멀다' 는 점이다. 이백시의 언어는 회화처럼 신선하고, 호방하고, 산문에 가깝지만, 모두' 맑은 물이 부용, 천연조각' 의 자연미 속에 통일되어 있다. 이것은 자연미에 대한 그의 자각 추구와 관련이 있다. 그는 천자앙의 문학 사상을 계승하여 시소 전통을 회복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는 일찍이 말했다. "양새벽부터, 안박은 매우 날씬하고, 심수문은 여전히 기질을 중시하고, 반드시 복고해야 한다. 내가 누구냐?" 그는' 할랄' 을 제창하고, 못생긴 아가씨를 풍자하며' 조각충이 순진하지 않다' 며, 학보를 배운다. 그의 시 언어의 자연의 아름다움은 민요에 대한 그의 진지한 연구의 결과이자 유행의 특징에 대한 그의 이해의 결과이며, 명료하고, 통속적이고 생동적이다. 셋째, 두보의 시가' 비바람, 시가 귀신을 울린다'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라고 평가해' 백시가 무적, 구름 위에 떠 있다' 고 칭찬했다. 신선하고 개방적이며 군의보가 군대에 합류했다. 한: "두리의 문장 쓰기가 한창이다." ("장계 조정"). 당대의 이백의 시사가부, 배민의 검춤, 장욱의 초서는' 삼절' 이라고 불린다. 쩡 공 (Zeng Gong) 은 "긴 강처럼 호탕하고 끝이 없다" 고 칭찬했다.
그는 일생 동안 공명을 나타내지 못했지만,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는 옷깃을 경멸하고, 정치권력 중심의 등급질서를 비웃고, 정치부패 현상을 비판하고, 대담하게 반항하는 자세로 성당 문화의 영웅적 기개를 발양하였다. 이백의 반강권 사상은 그 생활 실천이 풍부함에 따라 점점 자각되고 성숙해지고 있다. 초기에는 주로' 자강불식, 비인간' 과' 광광광제후들' 의 평등요구에 나타나 있었다. 그가 시에서 말했듯이,' 나는 장안에서 취했고, 오왕칠공공은 술 한 잔을 마셨다' 고 말했다. 영기 앞에서 낭만정신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질 것이다! " ("유야랑이 판관신을 증정하다") "구주를 격려하고, 조수를 하고, 풋풋하고 무지하다." ("옥주전자송송") 그는 때때로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는 호언장담을 한다. 예를 들면, "김백옥이 노래를 사서 웃고, 술에 취해 달달 경왕후" ("세월을 회상하다", "군원에 입대하다") 등이다. 그러나 그는 주로 내면의 자존심을 표현했다. 고위권력그룹의 실제 상황에 대한 이해로 그는 옷감과 달관 귀인의 대립을 더욱 폭로했다. "주영이 노래를 사서 웃고, 인재를 낭비한다." " ("고풍" 제 15 회) "오소새, 구귤." ("보구" 제 39 조. 황제의 아부로 권력을 훔친 사람들의 추악한 행위는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예를 들면, 큰 수레가 먼지를 날리고, 오후에 정자가 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중국은 황금보다 비싸고 연운은 방을 열었다. 하혜화는 닭싸움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단숨에 무지개를 말리자 행인들은 모두 무서워했다. 귀를 씻지 않고, 야오와 발 만! 몽등천목산' 에서 그는 가장 큰 목소리를 냈다. 아,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시에서 이 예술이 개괄하는 의미는 두보의 명구' 주문주육냄새, 길의 시신이 얼어죽는다' ('경부터 봉현영오백자') 만큼 중요하다. 천보말년에 악화되는 정국에서 이백은 반권자와 광범위한 사회 비판을 연결시켰다. 예를 들어' 12 한야답왕' 은 쓰러진 선현을 위해 용감하게 싸웠을 뿐만 아니라 조정에 대한 실망과 경멸을 표했다. 이서아 북해가 없었다면 어디서 온 영기가 있었을까? 배상서 () 를 보지 않고, 토묘 () 에 쑥갓이 3 피트나 된다. 소년은 일찌감치 오호에 가고 싶었는데, 이곳을 보면 종정을 용서해 주었다. 이백은' 서감 채사인형',' 고풍' 51 곡' 망원해' 등 시에서 현종 본인을 풍자하는 방식으로 날카로운 질책까지 했다. 요컨대, 그는 당시 중의 반강권 주제를 남김없이 통쾌한 지경까지 발전시켰다고 할 수 있다. 임화는 이백이 "수십 년 동안 객거했고, 하루도 그 색깔을 잃지 않았다" 고 말했다. 절대 권력자에게 굴복하지 않고 자기 존엄성을 위해 용감하게 항쟁하는 이런 의식은 위진 이래 개인의 가치를 중시하는 중요한 내용이자 힘과 품격을 중시하는 전통이다. 바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이백은 이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시단의 스타가 되었다. 이백의 시사 가곡은 생활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는 종종 들판의 동취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씩 마신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 피아노 를 개최 할 계획이다. 클릭합니다 ("산과 애인") "소매 길이, 가볍고 싶어, 한중 취춤. 금포를 걸치자, 나는 취해서 다리에서 잤다. " ("수년 방군 군대 추억") 인생은 진한 독주처럼 시인을 도취시켰다. 물론, 그렇다고 인생에 슬픔과 고통이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시인의 낙관주의는 그가 자신의 우환 의식을 초월하고 극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소위 "인생은 어디에 근심이 없는가?" 그리고' 음주계단 오르기' (양원의 노래),' 취자시치, 눈물 비석을 보지 않는다' (양양 4 곡) 는 바로 그의 무단결근 심리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그는 외로움과 외로움에 만족하지 않는다. 마치 내가 명월을 혼자 마시는 것 같다. 술 한 주전자에서 꽃밭까지,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있을 때 함께 기뻐하고, 취했을 때 각자 뛰어다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활기찬 시인만이 이런 기발한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그는' 짧은 노래행' 을 가지고 있는데, 구상은' 육룡을 이기고 싶다, 차로 돌아가 부상을 걸어라' 는 것이다. 북두칠성의 도움으로 모든 용은 그들에게 술 한 잔을 마시라고 권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잠이 들어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부는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노년에 있다. " 이곳에서는 노인의 한숨이 없고,' 권주' 의 천진한 상상으로 삶에 대한 무한한 애착을 표현하고, 순수한 맛으로 저속한 생활에 잠긴 아름다운 인간성에 호소하며 영원한 매력을 얻는다. 이백은 자연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자연 경물에 잘 녹여 그의 산수와 계곡을 이상화하는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해돋이' 시에서 "나는 큰 덩어리를 포함할 것이다. 나는 고귀하고 동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또 말했다. "양춘은 나에게 담배를 피우라고 했고, 명절에는 내가 문장 가져간다." 이백은 영웅적인 기개가 있어 순수하고 고상한 심경을 추구한다. 이런 각기 다른 인격 측면도 그의 산수 경지의 두 가지 유형을 형성했다. 하나는 웅장한 산천에서 힘의 아름다움과 동정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장엄한 경지에서 자신의 호정을 토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종류는 맑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고, 아름다운 경지에서 순진무구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가 쓴 황하, 창장, 으르렁거리는 펜티엄: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들어가다"); "황하만리만터치 산,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으로 ... 인정이 으르렁거리며 두 산을 돌파하고, 홍파 제트기가 동해 ('서악운대 노래 단추자') 를 쏘았다. "나는 정상에 올랐다. 나는 전 세계를 종람하는데, 광대한 강은 갈 수 없다. "황운은 백리, 설봉백은 구중류" (루산 어사루 서주의 노래); "포세이돈은 음풍에 갔고, 파도가 천문석벽을 때렸다. 8 월의 저장은 어떻게 되었나요? 타오 사이 산 눈 "(hengjiang 단어). 그의 작품 속의 산봉우리는 우뚝 솟아 가파르다. "가장 높은 절벽은 하늘 아래 1 피트에 불과하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서 고개를 숙인다." ("촉도난") "직선하늘, 그 정상은 하늘로 올라가고, 오성봉은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던진다. 천사다리 산맥은 100 리까지 이어져 여기서부터 남동쪽으로 뻗어 있다. "(천목산이 꿈속에서 떠오른다.) 그는 가슴속의 영웅주의로 산천에 숭고한 미감을 부여했다. 대자연의 위대한 힘에 대한 그의 찬미도 멀리 내다보고 꾸준하게 추구하는 인생 이상에 대한 예찬이다. 비범한 자연 이미지와 자랑스러운 영웅적 성격이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이백은 의경이 청려한 산수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달을 돌고, 배는 공중에 떠다닌다" ("오왕산인 위만을 왕궁으로 돌려보내라"); "사람들은 바다의 달을 타고, 돛은 호수 중천에 떨어진다." ("양 사마좌"); "달은 청산과 함께 돌고, 청산은 흐르는 물을 따른다. 마치 별강 위에 있는 것 같지만, 또 운림이 그윽하다고 느낀다 ("달밤 강행은 청원 외종지를 보낸다"); \ "Jinling 밤 조용하고 차가운, 웨스트 윙 wuyue 만 봐.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 방울은 가을달 ('금릉성서루월') 이다. 이 시들은 명료하고 순수하기로 유명하다. 이백의 산수시는 자연 풍모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라기 보다는 시인의 개성에 따라 개조하고 이상화한 그림이다. 그는 단지 전체적인 기세나 분위기를 파악하려 하고, 갑작스러운 시끌벅적한 기초 위에 잉크를 뿌리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무시하며, 심지어 풍경의 시각적 이동 순서조차도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백의 산수시는 빈틈이 없고 서정적이다. 그는 산수와 특정 감정을 융합하는 데 능하며,' 경' 의 상황과' 정' 의 특성 사이에는' 동형 상호감' 의 미묘한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친구를 배웅한다: 만리장성 북쪽은 파란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수선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을 한 번 휘두르며 이별을 하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 속의' 뜬구름' 과' 석양' 은 눈의 전망이자 고시에서 특정 감정 내용을 지닌 구상상이다. 나그네가 떠나면 뜬구름처럼 되기 때문에 석양처럼 작별을 고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또 "구름은 푸른 해석으로 돌아가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이 없다." 처음 두 문장은 계절과 시간뿐만 아니라' 구름' 과' 거위' 의 이미지로 이별과 여행을 가리킨다. 또한, "때로는 흰 구름이 떠오르고 하늘이 펼쳐진다." 하지만 내 마음속에서, 나는 모든 행복에 감사한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남경주루 이별"), "석휘가 물마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남양청춘을 유람하다") 등등. 이백의 자유해방의 사상정서와 평화민화 성향의 인격도 그로 하여금 사회생활의 각종 인성미를 더 깊이 발굴할 수 있게 하였다. 여기에 조용한 생활에 대한 동경이 있다. 예를 들면' 자정 오가' 제 3 부: 초승달이 수도 상공에 걸려 있고, 만자루의 세탁망치가 두드린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가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노동생활에 대한 찬사가 있다.' 추민들의 노래' 14:' 불은 천지를 비추고, 붉은 별은 도처에 널려 있다. 낭랑한 달밤, 노래는 한천을 움직인다. "이 모든 시들은 예외 없이 이상적인 광륜으로 일상생활의 주제를 시적인 풍채로 빛나게 한다. 이백은 확실히 중국 시인 중의 선두주자이다. 이 위대한 방랑자는 그의 두 발과 시적인 펜으로 당나라의 풍경을 풍요롭게 했다. 그는 Sturm und drang 을 쓸어 버렸고, 그 후 동정의 연기, 적벽의 풍운, 촉도의 유인원, 호탕한 강이 단번에 날아갔다. 시에서 시인은 하늘의 구름처럼 영리하고 호쾌하다. 그는 팔극 사이를 배회하며 들판을 질주하는 준마처럼 자유롭게 질주했다. 시에서 시인은 세속적인 먼지를 쓸어버리고 자신의 불후의 자세를 완전히 회복했다. 위,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봄을 찾았다. 그의 낭만, 광기, 사랑과 증오, 외로움과 고통, 꿈과 각성, 영웅주의와 유랑은 모두 극한에 이르렀다. 그의 시가 창작은 강한 주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으며, 주로 그가 영웅적인 기개와 격앙된 감정을 중시하는 것으로, 객관적인 사물과 구체적인 시간을 상세히 묘사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소탈한 기질, 독립된 인격, 쉽게 만지고 폭발하는 강렬한 감정이 이백의 서정적 풍격의 뚜렷한 특징을 형성했다. 그는 자주 폭발하는데, 일단 감정이 자극되면 무절제하게 튀어나온다. 마치 하늘의 허리케인, 넘친 화산과 같다. 그의 상상력은 이상하고, 자주 심상치 않은 연관이 있으며, 감정의 흐름에 따라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