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제 1 예술부터 제 10 예술까지 각각 무엇입니까?
제 1 예술부터 제 10 예술까지 각각 무엇입니까?
첫 번째 예술-회화 예술
회화는 펜, 브러시, 칼, 잉크, 물감 등의 도구로 종이, 방직품, 널빤지, 벽 등의 평면에 이미지를 형성하는 예술 형식을 말한다. 현대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마우스로 디지털 드로잉을 할 수 있어 종이없는 디지털 이미지를 보존하여 자원 낭비를 막을 수 있다. 사진도 보기 편하고 보기 좋게 합니다.
예술 수준에서 페인팅은 표면을 지탱하고 그 위에 색상을 추가하는 행위입니다. 이러한 표면의 예로는 종이, 캔버스, 나무, 유리, 페인트 또는 콘크리트가 있습니다. 예술언어의 차원에서 그림의 의미에는 이런 예술행위와 그래픽, 구도 등 심미적 방식으로 종사자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개념과 의미를 표현하는 것도 포함된다.
두 번째 예술-조각 예술
조각은 도시나 기념의 의미를 미화하기 위해 조각한 것으로, 일정한 의미, 기호 또는 상형을 가진 관상물과 기념물을 가리킨다. 조각은 일종의 조형예술이다.
조각이라고도 하는 것은 조각, 조각, 플라스틱 세 가지 창작 방법의 총칭이다. 다양한 플라스틱 재료 (예: 석고, 수지, 점토 등) 를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 또는 조각할 수 있고 조각할 수 있는 경질 재료 (예: 목재, 석재, 금속, 옥석, 마노, 알루미늄, 유리강, 사암, 구리 등). ) 사회 생활을 반영하고 예술가의 심미감, 감정, 이상을 표현하기 위해 일정한 공간을 가진 시각적이고 유형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한다. 조각하여 조각할 수 있는 재료를 줄이고, 플라스틱 재료를 쌓아 예술 창작의 목적을 달성하다.
세 번째 예술-건축 예술
넓은 의미의 건축학은 건축과 그 환경을 연구하는 학과이다. 건축학은 공학 기술과 인문학을 가로지르는 학과이다. 건축과 관련된 건축예술과 기술, 그리고 건축예술은 실용예술의 심미면과 실용면으로 뚜렷하게 다르지만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가중치는 구체적인 상황과 건축에 따라 크게 다르다.
네 번째 예술-음악 예술
그것은 인간의 현실 생활 감각을 반영하는 예술이다. (영어 이름: music 프랑스어 이름: musique 이탈리아어: musica).
음악은 성악과 기악으로 나눌 수도 있고, 클래식 음악, 민간 음악, 원생태 음악, 현대 음악 (팝 음악 포함) 등으로 크게 나눌 수도 있다. 예술 유형에서 음악은 추상적인 예술이다. 역사적으로 음악은 동양 음악과 서양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동양에서는 중국 한악을 비롯한 중국 고대 이론이 공업, 상, 교제, 정, 오음을 기초로 하고, 서양에서는 칠음을 주도하고 있다. 음악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우리에게 청각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음악은 사람의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람의 마음을 정화하며, 숭고한 이상을 세울 수 있다. 우리는 음악을 통해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고, 우리의 많은 감정을 풀어 준다.
다섯 번째 예술-문학과 예술
문학은 언어와 문자를 도구로 객관적인 현실을 시각적으로 반영하고 시, 산문, 소설, 연극, 우화, 동화 등 작가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는 예술을 말한다. 문화의 중요한 표현으로, 일정 기간과 지역의 사회생활을 재현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 (장르라고 함) 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다. 학과 범주로 이해되는 문학은 중국어문학, 외국어문학, 신문전파학을 포함한다.
여섯 번째 예술-무용 예술
춤은 일종의 공연 예술로, 몸으로 각종 우아함이나 고난도의 동작을 완성하는데, 일반적으로 음악이 동반되며, 리드미컬한 동작을 주요 표현 수단으로 삼는다. 일반적으로 음악 및 기타 소품을 사용합니다. 춤 자체는 운동, 사교/구애, 제사, 예절 등 다양한 사회적 의미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인류 문명이 기원하기 전에 춤은 의식, 예절, 축제, 오락에서 매우 중요하다. 춤은 5 천년 전에 중국에 나타났다. 그것은 노예 사회에서 태어났고, 진나라와 한 시대에 특정 특색으로 발전했다.
일곱 번째 예술-영화 예술
영화는 공연 예술, 시각 예술, 청각 예술로, 필름, 비디오테이프, 디지털 미디어를 이용하여 이미지와 사운드를 포착하고 후기 편집 작업을 한다. 영화예술은 1895 65438+2 월 28 일에 태어났습니다. 영화는 8 월 중국과 상하이, 1896 을 도입했다. 당시' 서양그림자극',' 영화극' 으로 불렸다.
여덟 번째 예술-연극 예술
연극은 언어, 동작, 춤, 음악, 인형 등으로 서사적 목적을 달성한 무대 공연 예술을 말한다. 문학 속의 연극 개념은 연극 공연을 위해 창작한 극본, 즉 극본을 가리킨다. 연극 공연의 형식은 연극, 오페라, 발레, 뮤지컬, 인형극 등 다양하다. 연극은 배우가 무대 위에서 대중 앞에서 배역과 연기 이야기를 연기하는 종합 예술이다.
아홉 번째 예술-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 또는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 이라고도 하는 비디오 게임은 전자 장치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모든 대화형 게임을 의미합니다. 미디어에 따라 호스트 게임 (또는 호스트 게임과 비디오 게임), 핸드헬드 게임, 컴퓨터 게임, 아케이드 게임, 휴대폰 게임 (주로 휴대폰 게임) 의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0 세기 말에 완벽한 비디오 게임이 등장해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방식과' 게임' 이라는 단어의 정의가 바뀌었다. 그것은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탄생한 일종의 문화 활동에 속한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8 대 예술은 주로 현실을 이미지로 반영했지만 현실보다 더 전형적인 사회이데올로기로 문학, 그림, 음악, 춤, 조각, 연극, 건축, 영화를 포함한다. 8 대 예술의 분류원은 더 이상 고증할 수 없지만, 조토 카누두가 제기한 7 대 예술을 포함한 7 대 예술과는 달리 내용과 사유 맥락이 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제 9 예술 (비디오 게임) 은 8 대 예술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제기되었다.
제 9 예술로 불리는 비디오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레저 오락 방식 중 하나이다. 비디오 게임은 그림, 조각, 건축, 음악, 시 (문학), 춤, 연극, 영화 등 8 가지 예술 형식에 이어' 제 9 예술' 으로 인정받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8 대 예술? 제 9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