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Tsangyang Gyatso는 누구를 위해 그 날, 연도, 인생을 썼습니까?

Tsangyang Gyatso는 누구를 위해 그 날, 연도, 인생을 썼습니까?

6대 달라이 라마인 창양 갸초(Tsangyang Gyatso)는 달라이였으나 자유분방했고 여행 중에 민속 소녀인 마자미(Magyami)와 사랑에 빠졌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심지어 그녀를 만나기 위해 사원 밖으로 빠져나갔다. 20세 때 이 충격적인 사랑이 완전히 터졌습니다. 5대 달라이 라마가 그에게 비구계를 준비하고 있을 때 그는 너무 슬프고 화가 나서 자살하고 싶었습니다. 사랑의 자유를 위해 필멸의 사람들은 도망칠 수 있고 젊은 라마승들은 세속적인 삶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오직 그만이 최초의 달라이 불교도로서 숨을 곳도 도망갈 곳도 없습니다. Tsangyang Gyatso를 막기 위해 일부 지역 종교 세력은 Magia Ami를 강간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내 그녀가 얼마나 더러운 여자인지 말했습니다. 그러나 Tsangyang Gyatso는 세상의 모든 더러운 것만으로는 Magia Ami를 오염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쌀.

이것으로 보면 창양개초의 『그날, 그해, 그 인생』은 이 여인이 쓴 것일지도 모르지만, 전설은 결국 전설일 뿐, 실제 역사적 기록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렇게 판단할 수 있다. 어떤 결론도 내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위 여성이 쓴 글인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원문:

그날 나는 경전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았는데 문득 당신이 독경하는 경전에서 주문이 들렸습니다

그 달 모든 회전을 흔들었다 경통은 구원을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손끝을 만지기위한 것입니다

그해 나는 당신을 보지 않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산길에 부복했습니다. 단지 당신의 따뜻함을 붙잡기 위해

p>

그 삶에서 나는 마음을 바꿨다 산이 바뀌고 강이 바뀌고 탑이 바뀌고 내세를 가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그날 밤 산스크리트어 노래를 들었습니다. 밤,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숨결을 찾기 위해

그 달에 나는 구원받지 않고 단지 당신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 모든 바퀴를 돌았습니다

In 그해 나는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온기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머리를 숙이고 먼지를 끌어안았습니다

그 생애에서 나는 다음 생을 닦기 위해서가 아니라 수십만 개의 산을 올랐고, 길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그 순간 나는 불멸의 세계로 올라갔습니다. 영원히 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행복과 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그날 나는 눈을 감았습니다. 기도실의 향기로운 안개와 갑자기 당신의 노래에서 진언이 들렸습니다

그 달에 나는 구원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 모든 기도 바퀴를 흔들었습니다

그해에 나는 절하고 당신을 만나기 위해 산길에 엎드린 것이 아니라 단지 당신의 온기에 가까이 있기 위해

그 생애에서 나는 다음 생을 위해 수련하기 위해 산과 강, 탑을 돌아 다녔습니다. 가는 길에

그날 밤 나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호흡의 흔적을 찾기 위해 밤새도록 산스크리트어 노래를 들었습니다

그 달에 나는 모든 기도바퀴를 돌렸습니다. 나는 당신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 구원받았습니다

그 해 나는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온기에 매달리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먼지를 껴안았습니다

그 생애에서 나는 수백 번 검색했습니다. 내세를 가꾸기 위해, 단지 길에서 만나기 위해

그 순간 나는 영원히 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행복과 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불멸의 세계로 올라갔습니다

그날 경전의 향긋한 안개 속에 눈을 감았는데 문득 당신의 염불 속에 진언이 들렸습니다

그 달에는 구원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 모든 염륜을 흔들었습니다

그 해 나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산길을 기어서 당신의 온기를 가까이 하고 싶었습니다.

그 생애 나는 산과 강, 탑을 돌아다녔습니다. , 다음 생을 가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만나기 위해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숨의 흔적을 찾기 위해 밤새도록 산스크리트어 노래를 들었다고

그 달에 나는 구원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 모든 기원 바퀴를 돌았습니다

그해 나는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따뜻함에 가까이 다가 가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먼지를 껴안았습니다

그 생애에서 나는 사후 세계를 가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수십만 개의 산을 여행했습니다

p>

그 순간 나는 불멸의 세계로 올라갔습니다. 불멸을 위한 것, 그러나 당신의 행복과 평화를 위한 것

추가 정보:

Tsangyang Gyatso의 문학적 업적:

1. 시 내용의 아름다움:

p>

Tsangyang Gyatso의 시에는 그의 짧고 전설적인 삶에 대한 사랑과 미움, 고통과 기쁨, 행동과 사고, 느낌과 깨달음이 표현되어 있으며, 자유롭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하려는 그의 열망이 어느 정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심오한 주제. 그의 이념적 내용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대담한 현실주의.

창양개초는 종교지도자였으나 자신의 실제 행동과 내면의 감정, 삶의 이상을 감히 글로 써내었고, 인간 본성에 대한 종교의 족쇄를 깨뜨리고 전통세력에 과감히 도전하며 큰 용기를 보였다.

(2) 진심 어린 감정. 창양개초의 시에는 대부분 남녀 간의 사랑이 표현되어 있는데, 첫 만남의 수줍음, 두 연인의 기쁨, 놓친 것에 대한 후회, 영원한 동맹에 대한 굳건함, 원한이 담겨 있다. 배신에 대한 작가의 간절한 열망과 사랑의 삶에 대한 진지한 추구를 표현합니다.

(3) 심오한 철학. Tsangyang Gyatso의 시 중 다수는 서사를 통해 풍부한 삶의 철학을 요약하고 있으며, 대중적이고 심오하며 감동적인 독자입니다.

2. 형식의 아름다움:

(1) 조화로운 음악의 아름다움. Tsangyang Gyatso의 시는 언어 자체의 곡절 리듬과 티베트 "화성" 민요의 특성을 활용하여 시를 강한 리듬으로 만들고 조화로운 음악적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주로 나타나는 부분은 다음과 같다. 첫째, 민요의 '화성' 특성과 발음의 억양을 활용하여 리듬의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2) 대부분의 창시는 각각 4개의 문장으로 되어 있고, 각 문장은 6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음절마다 '멈춤'이 있고, 각 문장은 3개의 '멈춤'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즉, "4개의 문장" "6개의 음과 3개의 멈춤"에 더해 미완성 음을 나타내는 "올림 스타일"의 1~3개의 문장과 "하강하는 스타일"의 2~4개의 닫는 문장, 리듬이 명확하고 기복이 있으며, 짧고 강력하며 아름다운 음악 효과를 형성합니다.

(3) 예술적 개념의 먼 아름다움. Tsangyang Gyatso의 시는 비유, 말장난, 상징, 평행법 및 기타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분위기를 향상시키고, 독특한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고, 먼 예술적 영역을 만들고, 완벽한 예술적 효과를 달성합니다. 창양갸초는 이미지를 이용한 감정 표현의 대가라고 할 수 있는데, 그의 시에는 다양한 이미지가 풍부하다. 실제로, 이미지의 풍부함은 Tsangyang Gyatso 시의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4) 인기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 창양개초가 살던 시대의 문인들은 대부분 '냔아(Nian'a)' 시 양식의 영향을 받아 우아함과 심오함을 표방하고 말의 축적을 강조했지만, 그는 대중적인 언어를 시에 담는 것을 고집하여 의 언어를 만들었다. "사랑 노래"는 신선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며 완곡한 표현입니다.

창양개초바이도백과사전의 문학적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