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정판교의 연에 관한 시
정판교의 연에 관한 시
정판교 연 시구 1. 연에 관한 시구
연을 묘사한 시구
1 청 고딩' 촌거'
2, 종이꽃이 눈처럼 날고, 애교녀 그네가 사방을 휘둘렀다. 오색 나치마 바람이 흔들리면 나비가 봄을 맞설 수 있다. -청 청 Banqiao \ "와이웨이 카운티 \"
3,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를 불고 있다. 청 고딩' 촌거'
4, 죽마가 비틀거리며 달려가고, 종이연이 횡포하고 바람이 불고 있다. 송 육유
5, 풍력만으로 깃털이 풍성하지 않다. 붉은 선이 하늘을 뚫고 가는데, 청운은 길이 통한다. 청 오우는' 문제화시'
6, 어린이 바지 주름진 레드, 손단서로 천공을 욕했다. 모두들 네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나에게 연 오장풍을 빚졌다. -청 kongshang 르네
7, 문구 쓴 신자 방해 수면, 사무실 허명 치료 기아. 늙으면 안락법, 종이연 죽마의 짝이 장난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육유' 촌거서일'
8, 작은 쌀은 밥을 계속 지을 수 있고, 종이연 죽마는 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을 본다. 그러나 관청리는 가로지르지 않고, 즉 마을에서 가무를 할 때이다. 육유' 봄날 잡흥'
9, 차하 어린이들이 뒤를 돌아보면 청명이 가장 적당하다. 유사가 끊어지면 힘이 없고, 동풍에게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청 조설근' 홍루몽'
1, 연홍색은 무수한 낙성토로, 법정 앞에서 봄녹색을 재촉하고 있다. 창밖에서 앵무새 말이 갑자기 전해지고 연이 처마 서쪽으로 날아간다. 청 진장생' 봄은 신필이다'
11, 봄추위가 가파르고 맑을 때 스크린 일영이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끊어질까요? 불어 살구꽃 가지에 떨어지다. -청 루오 qilan \ "봄 내실 \"
12, 막연하게 노래를 들을 수 있지만, 바람에 날려 조정 하지 않는다. -돈 고치' 연'
13, 봄바람은 예로부터 증거가 없었고, 우기병은 피리를 만들었다. 명 서웨이' 아이리스 그림 시'
14, 청문이 새벽을 갈망하고, 차마는 이미 시끌벅적하다. 버드나무가 비바람이 드문 것을 금지하고, 담벼락이 신선한 것을 뜯어내다. 누구에게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다만 유년을 탄식할 뿐이다. 높이 날아서는 안 되고, 종이 붓을 뒤돌아보면 안 된다. 나은은' 한식일 일찍 성동'
2. 연에 관한 시구 < P > 고대인 영시 연감상지 연 (송
송태종 때 진사를 거론하고, 이후 단계로 승진하고, 태종 가가를 위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이후 송 renzong 시 종 최소. < P > 코우 Zhun 의 시는 만당파의 영향을 받아 정경이 어우러져 맑고 완곡하다. \ "코우 종 최소 공공 시집 \" 세 권 이 남아 있다. < P > 에서 오언절구가 원래 이 세트를 인용했는지 여부는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이 시의 제목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경치를 쓰려고 하는데, 풍경이 서정적이다. "벽락" 은 천계, 하늘을 가리킨다. < P > 앞의 글에는 환경 분위기와 눈앞에서 본 바와 같이 초가을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 뒷구절은 연을 빌려 바람을 통해서만 옆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현상을 떠올려 인사텐다를 표현하려면 의탁할 만한 감탄이 필요하다는 것을 토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관촌동극계상 (송) 육유죽마가 비틀거리며 종이 연의 발호로 휘청거리며 풍명 작가 육유 (1125-121)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의 유명한 시인. 그는' 빈거고학' 으로 벼슬에 들어간 벼슬꾼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평생 금복국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어' 단심' 은 시종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다. < P > 육유 저작은 매우 부유하고, 8 세 고령에는 여전히 시 작문을 하고, 저장시는 만 수에 가깝고,' 육방옹 전집' 이 있다. 이 문장은 어느 권에서 발췌한 것이니,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송나라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시는 대나무 말을 타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첫째, 연 날리기. < P > 죽마는 지면을 뛰어다녔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말' 을 데리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흥을 깨지 않았다.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를 흔들고, 날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데, 정말 교만하지 않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수법이 남달랐다는 점이다. 그는 연이 풍력으로 날아간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풍풍을 납치하고 공중에서 횡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 P >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삼아, 그것을 생령으로 여기고, 정말 연을 쓰기 시작했다. 이 시를 읽으니 아직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 P > 싸우는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 세로형 또는 가로형,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을 묶지 않고 활현을 묶고 강풍으로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측이 우측으로 튀어나와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많은 연이 동시에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충돌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을 하며, 일단 선이 끊어지면 마음대로 날아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가 아직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그 장면은 꽤 육옹시의 기세가 있다. < P > 종이연 (송) 왕은 누가 경연 () 원관 () 을 만들었는지, 새가 아직 다단하지 않은 것처럼 바람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것 같다.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요를 위해 붕 (132-159) 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붕 (132-159) 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북송 시인, 원성 (오늘) 왕 lingcai 높은 생활 짧은, 28 세 사망 했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조어가 정교하다. 198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왕령집', 시부문 ***21 권을 출판했다. < P > 이 시가 원래' 왕령집' 을 인용했는지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끝" 은 고대에는 천의 양이었고, 1 피트 8 피트는 한쪽 끝이었다.
' 끝이 다단하다' 는 말은 많지 않고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리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연을 놓아서 공중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가는 이렇게 생각한다. 이렇게 말하면, 분명히 그는 연을 새처럼 취급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 연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봐라. 반드시 그 높고 광활한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날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는다. 구만리 날아오는 붕새조차도 이런 재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연을 거시적으로 묘사한 시이다. < P > 작가는 연의 모양, 색채,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도 쓰지 않는다.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호 일, 대비, 과장된 수법, 연날리는 에어쿠션과 함께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인 높이 뽑기, 선비상을 썼다. < P > 높이 날고, 비행선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다는 점도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추구하는 경지다. 연 1 곡 (위안) 사종은 종이 한 장에 의지하여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까칠한 뼈 몇 줄기를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이 불기 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마리는 다른 사람의 마천수단에 의지하여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매일 새로운 잠시 시끌시끌시끌시끌한 골목 종종종파위 분파위 먼지로 잡아당기며 무슨 소나기로 봄을 뿌리고 봄일을 망치는 바람에 연을 날리며 날으는 섬세한 손가락에서 기세를 반나절 동안 경박하게 꽃시냇물을 타고 풀숲 가죽 뼈가 흩날리며 손뼉을 치며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푸른 산의 봄빛을 끝없이 탐사하고 날아가야 한다. 눈앞의 흐리멍덩한 종이 임고 ... 나리 ...;;;;;;;;;;;;;;;;;;;;;;;;;;;;;; . 하늘 높이 휘날리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 () 이 떠오릅니다. 나부랭이 () 소매가 흐느적거리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화 () 가 떠오릅니다. 유비화 () 는 환한 풍경과 풍려를 연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진통제학이 서슬과 서슬을 타고 일군 플랑크톤 흔적 등 운조류 어기가 허부물 모양으로 하늘을 휘날리는 등 소슬위가 청령사 연줄로 운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고 결국 법을 바꿔야 한다. 결국 정지법계는 여전히 수광망으로 점재된 참 청명한 것을 없애기를 바라고 있다.-'영물시 권하' 종이연 (원) 사종가호가 8 계운의 수를 안정시켜 줄 수 있다.-'영물시 권하' 는 종이연 (원) < P > 청건륭신해년에 그' 영물시' 가 새겨져 있다.
3. 연시구 < P > 고대인용 연시감상지연 (송) 코우 준벽가을방정청공력은 여전히 청풍과도 같다. * * 백운비 작가 코준 (961-123) 자평정, 북송 정치가, 시인.
송태종 때 진사를 거론하고, 이후 단계로 승진하고, 태종 가가를 위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이후 송 renzong 시 종 최소. < P > 코우 Zhun 의 시는 만당파의 영향을 받아 정경이 어우러져 맑고 완곡하다. \ "코우 종 최소 공공 시집 \" 세 권 이 남아 있다. < P > 에서 오언절구가 원래 이 세트를 인용했는지 여부는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이 시의 제목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경치를 쓰려고 하는데, 풍경이 서정적이다. "벽락" 은 천계, 하늘을 가리킨다. < P > 앞의 글에는 환경 분위기와 눈앞에서 본 바와 같이 초가을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 뒷구절은 연을 빌려 바람을 통해서만 옆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현상을 떠올려 인사텐다를 표현하려면 의탁할 만한 감탄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관촌동극계상 (송) 육유죽마가 비틀거리며 종이 연의 발호로 휘청거리며 풍명 작가 육유 (1125-121)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의 유명한 시인. 그는' 빈거고학' 으로 벼슬에 들어간 벼슬꾼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평생 금복국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어' 단심' 은 시종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다. < P > 육유 저작은 매우 부유하고, 8 세 고령에는 여전히 시 작문을 하고, 저장시는 만 수에 가깝고,' 육방옹 전집' 이 있다. 이 문장은 어느 권에서 발췌한 것이니,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송나라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시는 대나무 말을 타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첫째, 연 날리기. < P > 죽마는 지면을 뛰어다녔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말' 을 데리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흥을 깨지 않았다.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를 흔들고, 날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데, 정말 교만하지 않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수법이 남달랐다는 점이다. 그는 연이 풍력으로 날아간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풍풍을 납치하고 공중에서 횡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 P >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삼아, 그것을 생령으로 여기고, 정말 연을 쓰기 시작했다. 이 시를 읽으니 아직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 P > 싸우는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 세로형 또는 가로형,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을 묶지 않고 활현을 묶고 강풍으로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측이 우측으로 튀어나와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많은 연이 동시에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충돌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을 하며, 일단 선이 끊어지면 마음대로 날아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가 아직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그 장면은 꽤 육옹시의 기세가 있다. < P > 종이연 (송) 왕은 누가 경연 () 원관 () 을 만들었는지, 새가 아직 다단하지 않은 것처럼 바람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것 같다.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요를 위해 붕 (132-159) 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붕 (132-159) 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북송 시인, 원성 (오늘) 왕 lingcai 높은 생활 짧은, 28 세 사망 했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조어가 정교하다. 198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왕령집', 시부문 ***21 권을 출판했다. < P > 이 시가 원래' 왕령집' 을 인용했는지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끝" 은 고대에는 천의 양이었고, 1 피트 8 피트는 한쪽 끝이었다.
' 끝이 다단하다' 는 말은 많지 않고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리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연을 놓아서 공중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가는 이렇게 생각한다. 이렇게 말하면, 분명히 그는 연을 새처럼 취급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 연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봐라. 반드시 그 높고 광활한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날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는다. 구만리 날아오는 붕새조차도 이런 재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연을 거시적으로 묘사한 시이다. < P > 작가는 연의 모양, 색채,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도 쓰지 않는다.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호 일, 대비, 과장된 수법, 연날리는 에어쿠션과 함께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인 높이 뽑기, 선비상을 썼다. < P > 높이 날고, 비행선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다는 점도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추구하는 경지다. 연 1 곡 (위안) 사종은 종이 한 장에 의지하여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까칠한 뼈 몇 줄기를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이 불기 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마리를 마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고층수단으로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매일 새롭게 잠시 시끌벅적한 시끌벅적한 골목 끝에 부서진 위원회 먼지를 잡아당기며 왜 소나기로 봄을 망치고 봄일을 망치는 것이 되겠는가? 그러나 연이 부러져 날으는 날갯짓을 하며 날갯짓을 하며 한참 동안 목청을 부리며 시냇물을 헤매고 풀숲을 헤매며 손뼉을 치며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 * * * * * * * * * * *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푸른 산의 봄빛을 끝없이 탐사하고 날아가야 한다. 눈앞의 흐리멍덩한 종이 임고 ... 나리 ...;;;;;;;;;;;;;;;;;;;;;;;;;;;;;; . 하늘 높이 휘날리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 () 이 떠오릅니다. 나부랭이 () 소매가 흐느적거리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화 () 가 떠오릅니다. 유비화 () 는 환한 풍경과 풍려를 연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