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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를 묘사한 고시

시간: 위진

저자: 조조

작품: 바다를 보다

콘텐츠: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작품 주석

참고 사항:

샤먼 () 을 벗어나 일명 용계서 () 라고도 하는데, 고대 악부의 상루각 색조곡에 속한다. "샤먼"

원래 낙양시 북서단 성문이었어요. 한나라는 이름은 샤먼, 위진 () 은 대샤먼 () 이라고 한다. 옛말에는 "사람은 도시에서 쉽게 변하고, 천리는 쉽게 변한다. 클릭합니다

세묘평' 두 문장 ('이선선선집' 참고 참조). 《악부 시집》에는 또 고시 한 수가 있다.

불후의 계시를 쓰다. 조조의 이 문장,' 송 악서지' 의' 대곡' 은' 예석보출빌딩'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좋습니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문제의와는 무관하며, 고대 비문을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일 뿐이다. 이 시는

얼굴 (서곡) 이라는 단어는 네 가지 해석 (장) 으로 나뉜다: 관창해, 겨울 10 월, 이토, 거북이는 장수이다.

건안 12 년 (207 년), 우환북벌 승리, 귀리.

한악말년에 군벌은 중원을 쟁탈하여 요서에 거주하는 오환이 강해져서 그들은 남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공성 약탈지는 하북성의 심각한 국경 문제가 되었다. 건안 10 년 (205), 조조가 허베이 원소를 멸망시켰다.

소우가 피를 토하며 죽고, 그 아들 담담 () 원상 () 이 우환 () 으로 도피하여 여러 차례 우환 귀족과 결탁하였다.

상처. 당시 조조는 남북협격의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 유표, 유비는 남방의 가시향에 도사리고, 위안 형제는 북방에 있었다.

형과 우환. 수동적인 국면에서 벗어나기 위해 조조는 모사 곽가의 건의를 받아들여 건안 12 년 여름율부에서 북상하였다.

서명, 5 월 끝 없는, 가을 7 월, 홍수가 나서 바다로 가는 길은 통행할 수 없다. 논구의 건의를 받아들인 후 의연하게 길을 바꾸었다.

허무산 () 은 용세 () 에서 나와 류성 () 을 가리키며 일전 전승을 가리켰다. 9 월, 그는 순조롭게 이 () 로 돌아가, 연석 () 등을 거쳐 재미를 보았다.

푸가' 샤먼을 나가라' 라는 제목으로 이 유명한 시를 썼다. 이 시는 화석 주위의 경치를 묘사하여 표현했다.

개인의 야망은 시인의 의지가 높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영웅적 기개를 구현한다.

조조 동래석과 관련해서 과거에는 북벌우환의 일로 여겨졌다. 사실, 이 견해는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앞뒤가 맞지 않아 믿을 수가 없다. 우리는' 삼국지',' 무제기',' 논구전' 으로 조조를 조사했다

당시 그는 북벌우환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연석에 올랐다. 그가 갔을 때 홍수가 나서, 바다로 가는 길은 통행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했다

서무산의 길로 가서 요서까지 가다. "9 월, 류성에서, 그리고. 열한 명은 이미 이수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올해 (2007 년) 9 월이나 10 월 초' 유예석'' 바다를 봐야 한다. 이석산은 오늘 자리입니다.

현재 학술계에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하북락정현 산이 바다에 가라앉았다고 생각하거나, 확실히 그 일이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지금 허베이 () 성 창리현 () 북부에 있는 이석산이다. 어차피 조조가 높이 오를 때는 바다에 의지하는 곳이 비교적 높아야 한다.

석두 산.

\ "동쪽 에 Lishi, 바다를 봐.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고, 처음 두 단락은' 바다 보기' 의 위치를 나타낸다

시인이 연석 산정에 오르자, 바다 속 높은 곳, 시야가 넓고 파란만장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열 개

문장 묘사는 거의 이것에서 펼쳐진다. 물이란 무엇인가, 산섬이란 무엇인가' 는 바다를 바라보는 전체적인 인상이다

그림의 굵은 선과 같다. "lianlian" 은 광대 한 바다를 묘사합니다. "뭐", 왜, 이 단어는 "많다" 입니다.

예 "는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미경에 미경을 더하면 바다의 광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존재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바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우뚝 솟은 산도이며, 별나기는 평평한 너비에 널려 있다.

바다에서, 그것은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내고, 아래는 층층이 겹이 쌓여 있다.

심도 있게 묘사하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이 유명한 산도를 전문적으로 쓴 것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약초가 풍부해 많은 장사를 가져왔다.

느낌.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무엇인가' 라는 이 말에 대한 추가 묘사이다. : 자세히 봐, 쓸쓸한 가을바람에.

바다는 사실 큰 파도로 거센 파도가 일고 있다. 이곳은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조금도 쓸쓸하지 않다.

가을을 슬퍼하는 심정. 중국 문학사에서 작가의 세계관과 처지 등으로 송옥구변 이후

비장한 추문학이 시작되자 얼마나 많은 시인과 작가가 가을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낙엽을 보면 상처를 느낀다! 그렇게

조씨는 소슬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바다의 광활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가 세차게 솟구쳤다.

광활한 하늘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 새로운 분야는 ,

새로운 스타일은 그의' 순교자' 사상을 반영하는데, 이것은' 수구적이고 야심찬' 이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바다에서 온 평면입니다.

보세요, 이 네 마디 말은 모두 대천세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바다의 기세와 힘이 맡긴다는 뜻입니다.

지금 독자 앞에 놓여 있는: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는 혼탁하다. 이 웅장한 바다 앞에서 태양, 달, 별,

한 (은하) 은 매우 작아서, 그들의 운영은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된 것 같다. 시인은 여기서 묘사한다.

바다는 실제 장면일 뿐만 아니라 상상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엄함을 보여준다.

기상학에서는' 오악이 제각에서 일어나다' 는 기세가 있다. 이런' 새장이 숨을 쉬는 날씨' 는 시인의' 눈' 과' 눈' 이다

가슴속의 감정이 융합되어 형성된 예술의 경지. ("고시 귀환" 평론 참조) 만약 내면에서 말한다면,

시인은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주의도 없다.

관용, 그것은 어쨌든 이렇게 장려한 시정화를 쓸 수 없는 것이다. 예전에 조조의 시가' 일패' 라고 말한 사람이 있었다.

바다를 보다' 등 작품의 패기' 를 뜻하는 것은 물론 일종의 비웃음이지만, 만약

패기' 를 통일 중국의 야망으로 해석한다면 이런 예술 감상의 안목은 여전히 바람직하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이것은 후렴구의 진부한 표현이며, 시의 내용과 무관하니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네.

말 그대로' 바다 보기' 라는 시는 해수, 산도, 식물, 가을바람, 심지어 일월성까지 가득 차 있다.

눈앞의 풍경이기 때문에 중국 문학사에서 조조는 자연 풍경을 묘사한 시를 한 편 써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길이의 풍경 묘사일 뿐만 아니라 독특하다. 중국 산수시의 가장 오래된 대표작, 특히 문학사가라고 할 수 있다.

사랑. 시인의 머리에 반영된 객관적인 자연 경관은 반드시 시인의 주관적인 필터링을 거쳐야 한다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이해, 통합, 선택, 강조를 통해 예술화된 제품을 형성한다. 이런 제품은 객관적일 뿐만 아니라

반성도 시인의 주관적 정신의 응결이다. 이 시는 가을바다에 써서 가을을 슬퍼하는 감상적인 감정을 씻어낼 수 있다.

문필이 창창해서 조조의 기량, 성격, 심미적 재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래서 순수한 풍경작품이라도. 작품 때문에, 순수한 풍경작품조차도 순수한 객관적 사진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단계적 생산.

또한 조조의 현존하는 20 여 편의 시는 모두 악부의 옛 시를 사용하지만 모두 새로운 것이다. 심양/성의 약칭

덕겸은 "고악부를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은 조공에서 시작된다" 고 지적했다. " ("고시원" 권 5) 이것은 중국 문학사입니다

사실 대담한 돌파구이기도 합니다. 이런 중시는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옛 노래의 옛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풍격이다.

중국 문학 현실주의 정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조조의 이 성과도 긍정과 칭찬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