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사랑의 음악 꿈을 누가 압니까?
사랑의 음악 꿈을 누가 압니까?
사랑, 사랑할 수 있는 만큼 사랑하라, 하고 싶은 만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너는 거의 무덤 앞에 서서 불평을 해야 한다. -응?
너의 마음은 영원히 뜨겁고 애착이 있어야 한다.
너에게 따뜻한 마음을 돌려주는 마음만 있다면. -응?
누군가가 너에게 성의를 보이기만 하면, 너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에게 시시각각 즐겁고, 잠시의 슬픔도 없도록 가르쳐 주세요! -응?
나는 네가 입을 다물었으면 좋겠다: 엄한 말은 사람을 다치게 하기 쉽다. -응?
오, 세상에-악의는 없지만, 어떤 사람들은 울면서 헤어졌다.
이 곡은 흔히' 3 번 드림곡' 이라고 불리는데, A 장조를 낮추는 우아한 속판으로 6/4 박자이다. 처음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전체 음악 (조각 1) 을 관통하며, 아름다운 단음과 현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그 음악은 5 단으로 나뉘어 회전곡과 비슷한 쌍삼단을 구성한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단락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음악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시작으로 돌아가 마음껏 노래를 불렀다.
피아노 악보: /html/96.htm
작성자 정보:
프란츠 리스터 (1811-1886), 헝가리의 유명한 작곡가, 피아니스트, 지휘자, 낭만주의 마스터 헝가리 레딩에서 태어나 여섯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여러 유명한 피아니스트의 제자였다. 열여섯 살에 파리에 정착하다. 리스터는 피아노 기교를 비길 데 없는 수준으로 발전시켜 피아노의 표현력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관현악이 피아노에 미치는 효과를 창조하며 낭송법을 개척했다. 나는 즉흥 연주 능력이 뛰어나서' 피아노의 왕'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작곡에서 그는 제목 음악을 제창하고 교향시의 장르를 개척하고, 자유 변조 기법을 발전시키고, 음조 음악 탄생의 막을 열고, 학원 분위기와 시민 분위기와 반대되는 낭만주의 원칙을 확립했다.
그는' 타소',' 헝가리',' 전주곡',' 마트파',' 프로메테우스' 등 13 곡 전주곡, 19 곡 헝가리 광상곡과/KLL 을 창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