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Qiu Xingzhong의 마지막 대련의 표현 효과는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Qiu Xingzhong의 마지막 대련의 표현 효과는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Qiuxing Luyou의 꼬리 커플의 표현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꼬리 커플은 주로 "명나라"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는 시인이 배를 묶는 것을 상상한 상상임을 나타냅니다. 명나라의 안개와 비 속의 퉁강 강둑. "단풍나무"에 낚시하는 그림은 매우 여유로워 작가의 은둔 욕구를 반영하지만 턱 쌍과 목 쌍을 결합하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이 소원은 나라의 상실과 계속되는 전쟁, 이루지 못한 야망, 중년의 질병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시인은 자신의 심정을 풍경화로 표현하고 있다. 감정을 표현하는 풍경은 병들어 나라를 위해 봉사할 뜻은 없지만 그것을 발휘할 수 없고 나라와 민족을 걱정하는 중년 시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

'가을의 팔시'는 두보가 당나라 원년(766년) 귀주에 있을 때 영감을 받아 지은 7자 시집이다. 가을이 되어 시인이 되었다고 해서 '가을의 상승'이라 불린다. 시인은 말년에 병을 앓았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으며, 자신의 야망을 이루지 못한 채 매우 외롭고 우울한 마음으로 이 일련의 시를 썼습니다. 이 시가 그 첫 번째 시이다.

시에서는 '가을'을 사령관으로 삼아 노년의 방황, 늙음과 질병에 시달리는 심정, 강과 호수를 유람하는 마음, 황량한 가을 풍경과 흥망성쇠를 마주한 심정을 묘사하고 있다. 또한 장안의 번영했던 시대에 대한 기억과 그에 따른 슬픔과 우울함을 글로 쓴다. 나라가 망하는 것을 보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라의 운명, 베이징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시 전체가 황량하고 슬프며 장엄하고 장엄한 예술적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운율이 절묘하고, 말이 다채롭고, 분위기가 우울하고, 분위기가 비극적이고 황량하며, 읽기에 영혼을 감동시키는 것은 두루의 독특한 문체의 가장 전형적인 표현이다. 높은 예술적 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