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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안에 관한 시, 고시, 문장
해안에 관한 시 1. 페안화시
2009 년 08 월 06 일 목요일, 오후 03:22, 그 기슭에는 꽃이 천 년 동안 피었고, 천 년 동안 떨어지며, 꽃과 잎은 영원히 만나지 않는다.
사랑은 인과가 아니라 운명의 생사다. "-명계에 떠오른 생각은 외로운 영혼 속에 깃든 어두운 밤이었지만, 나는 영혼의 떨림에 놀라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너는 현란하고 현란하며, 피와 같고, 카펫은 고독한 꽃수염을 펴야 한다. 나는 내세의 환생에서 너의 손을 잡을 수 없기를 기도한다. 나는 평생 너를 다시는 보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차라리 내세의 세월을 포기하고 너와 황급히 힐끗 보고 영원한 주민인 네하교가 사랑으로 그것을 다른 색으로 염색하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건너편 꽃의 눈물이 흘러내린다. 어두컴컴한 가운데 길의 유일한 낭만은 꿈의 눈물을 불러일으켰는데, 이것은 내 전생에 이미 지나갔다. 천년에 한 번 만났을 때,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눈물이 나고, 피가 나고, 부처가 눈물도 있고, 기다림도 없고, 인생은 여전히 밝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수명 주기의 반대편에서 수천 년을 번갈아 가며 또 수천 년을 겪었다.
서로 그리워하지만 길 건너편에서 혼자 만날 수 없다. 꿈속에서 만난다. 너는 하얗고 뿌리가 없는 연꽃이고, 나는 건너편의 붉은 꽃이다. 너는 눈처럼 하얗고, 나는 피처럼 빨갛다.
너는 천산의 거울 연못에 있다. 어두컴컴하여 나는 외롭고 길은 길다.
그 순간, 너를 사랑하게 된 것은 내 일생의 약탈수여서 도망갈 곳이 없었다. 나, 계속 기다릴게! 3 천 일 동안 변했는데, 너는 마침내 늙었다.
나는 아직도 떨어지고 있고, 어두운 강물이 앞에서 졸졸 흐르고, 나에게 얕은 미소를 준다. 맹파님의 국그릇이 비었다.
네가 나이하교에 발을 디딜 때, 마음은 물을 멈추고, 마음은 반석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면에 나는 꽃을 껐다.
가슴 아픈 것, 낙담한 것 ........................................................................................................................................................................................................................................................................................................................................................................................ 영혼이 없으면 육체밖에 없다! 하지만 너를 꾸준히 사랑해! 다른 쪽에 써! 영원히 건너편에서 유유히 피어난다! 이 기슭의 마음은 이 해안에서만 얼마나 많은 불꽃놀이를 망설이고, 비바람 사이에 얼마나 많은 꿈을 꾸고, 물과 함께 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본 건 나갔어! 사라졌어, 기억해! 나의 첫 사랑이 너에게 피어난다. 너는 그것을 밟아 꺼라.
나, 다른 쪽에서 길을 잃었어! 전생에 우리는 같은 하늘 아래에서 날았다. 이 생에 너는 건너편에 있다. 나는 이 해안에 있다. 나는 너의 눈물 가득한 얼굴을 응시하고, 너의 가슴 아픈 목소리를 느끼지만, 너의 눈물을 닦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꽃이 피면, 꽃도 ... 일의 결말은 꽃이 끝까지 피는 것과 같다 ... 바람이 불면 사라진다 ... 사랑했던 감정은 기억이 길고, 사랑했던 사람은 잠시 지나간다. 내가 잊을 수 없는 것은 그런 느낌이다. 내가 본 물건이 사라졌다.
나는 하늘 끝 모퉁이에 서서 흙이 싹이 나는 소리를 들었다. 우담화가 다시 피어날 때까지 기다리다.
향기를 세월에 맡기고, 건너편에는 등대가 없고, 나는 여전히 두리번거리고, 어둠 속에서 백발이 성성하다. 다른 해안화는 천 년 동안 피었다가 천 년 동안 떨어지고, 잎과 꽃은 영원히 만나지 않는다.
사랑은 인과가 아니라 운명의 생사다. 너는 건너편에서 활짝 핀 꽃이다! 영원히 나의 치명적인 유혹이다! 나는 말로 너의 깊은 눈, 깊은 눈을 헤엄쳐 건넜다.
무수한 세월과 눈물이 항상 나를 깊이 잠기고, 꽃이 불처럼 붉어진다. 황혼에 하늘가의 구름에 불을 붙이고, 석양은 물을 향해 노래하고, 잔물결은 슬프다.
팔을 뻗으면 평생 만질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너의 먼 거리이다. 그것은 너의 깊은 한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시든 꽃잎! 한 번도 도착하지 않은 건너편은 영원히 이 생의 행복의 버팀목이 될 것이다! 어쩌면 멀리 상대방을 바라보기만 하면, 너의 어리둥절한 생각이 짓눌릴 수 있을 거야! 1 .. 다른 해안화는 다른 해안꽃을 피우고, 창초는 슬프고 창자가 부러졌다. 나이호교 앞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다른 해안 꽃은 삼생석 앞에 다른 해안 꽃을 피우고, 다른 해안 꽃은 혼자 울며, 현란한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세상 끝에 누가 책을 읽을 수 있을까? 줄곧 노란 눈.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꽃은 홀로 피고, 대대로 환생하며, 꽃은 낙엽이 무성하고 슬프고 서늘하다.
사람의 영혼이 처량하다는 것을 감탄하지 마라, 생사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2. 건너편의 꽃은 영원히 건너편에서 유유히 피어납니다. 이 측면에서만 우리는 얼마나 많은 불꽃놀이를 했는지, 얼마나 많은 먼지투성이의 꿈이 물이 흐르면서 꺼지는 것을 망설일 수 있다. 우리가 본 것은 이미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억, 꽃은 이미 다 썼어 ... 남아 있는 기억은 꽃잎일 뿐이야 ... 바람이 이미 불어서 없을 거야 ... 그날 밤 나는 꿈속에서 너를 만났다. 너는 하얀 뿌리없는 연꽃이다. 나는 맞은편 해안에 있는 붉은 꽃 한 송이이다. 너는 눈처럼 하얗다. 나는 피처럼 빨갛다. 너는 천산경 못에 빠졌다. 나는 외롭다. 캄캄한 세상의 그 긴 순간, 나는 너의 삶을 사랑하게 되었다. 도망갈 곳이 없다. 나는 3000 일을 기다릴 것이다. 너는 마침내 늙었다. 나는 여전히 넘어진다. 너는 나루터 앞의 암강에 왔다. 검은 물이 나에게 콸콸콸 소리를 냈다. 맹파님의 국그릇이 비었다. 내 마음은 석두 처럼 무겁습니다.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내 마음이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나의 꽃 여향은 쓴 탕의 건망증을 극복할 수 없다.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나는 영혼이 없고 육체만 있지만, 나는 너를 꾸준히 사랑한다. 그 순간,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다. 도망갈 길이 없다. 나는 3 천 일을 기다릴 것이다. 나는 여전히 다른 쪽으로 넘어갈 것이다. 이런 꽃은 황하 기슭에서 자란다. 너는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꽃은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틀림없이 가장 다친 꽃일 것이다. 그것은 평생 신을 가지고 있다. 말에는 건너편의 꽃이 동반된다. 피아노 소리가 올림픽 종소리를 감돌고 있다. 안개가 피어오르다. 그것은 새빨갛게 꽃과 눈물을 태우고 있다. 천년을 감돌고 있는 안개가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반대편에 있는 꽃은 큐피드가 하늘을 쓸때 남긴 깃털이다. 한 차례의 안개가 가볍게 흩어져 천년의 변하지 않는 맹세를 남겼다. 반대편에 있는 꽃은 아르테미스가 쏜 화살이다. 아무리 어쩔 수 없이, 얼마나 미안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떠나고, 다시 쏟아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천년의 상처는 영원히 아물지 않는데, 지금은 건너편의 꽃이 다시 피었고, 서약이 엇갈렸다. 누구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1 내 세상은 점점 식었다가 꺼진다. 어둠이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이것이 바로 여정의 종점이다. 2 이 어둠 속에 빛이 없다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바람에 흩어진 씨앗처럼, 나는 내가 잃어버린 것 같다. 4 어두운 밤의 배처럼, 나는 멈출 수 없다고 생각한다. 5 그러나 시공간은 여전히 등불이 환하다. 등대처럼 천천히 나를 건너편의 별들이 모이는 하늘로 인도해 주었고, 건너편에는 너처럼 눈부셔서 향기로운 꽃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황량한 강둑을 지나자, 생명의 광희가 이 순간에 건너편의 광명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는 세상이 삶과 죽음의 경계 앞에 있는 이 순간부터 시작되었다고 잘못 생각할 뻔했다. 그 해안화는 생명의 건너편에서 뻗어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 어느 날 내리자 갑자기 피처럼 맞은편 해안에 불을 붙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잊었다. 이미 완전히 사라진 시간을 꺼내서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건너편의 향기 속에서 마치 산천이 솟구치는 것 같다. 8 생활이 풍요에서 시들어 떨어지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인생은 황급하고 모호하다. 멈춰서 뒤돌아봐야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다. 뒤돌아 보면, 다른 쪽을 볼 수 있습니다. 9. 뒤돌아 보는 순간, 시간은 하늘에 머물며, 뜬구름은 결국 강으로 모인다.
"강둑" 을 묘사 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도시의 그늘 아래에서 강둑을 바라보다. 시대: 송 작가: 저우 bangyan "부처님 파빌리온 우회"
2. 강둑이 약간 물러가고, 버드나무 그림자가 미묘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두목 "가을 해안"
3. 꽃이 활짝 피었고, 강 중앙을 바라보니, 도시가 강둑에 가려졌다. 시대: 송 작가: 저우 bangyan "부처님 파빌리온 우회"
4. 가발 제방 징발, 몇 살 징발? 연도: 당나라 작가: 장 "두 개의 Chunjiang 노래"
5. 황하해안은 말을 타고, 사조각은 서리를 맑게 한다. 시대: 당나라 작가: 멩 교외 "사슴 팅 왕조 보내기"
6. 강기슭 부근의 절을 참관하고 건물을 열어 해산을 봅니다. 시대: 당나라 작가: 유 "역사 책을 보내라" 푸
리만은 강둑에 눈이 와서 시계처럼 옷을 입었다. 시대: 당나라 작가: "공 지에 남쪽 멩 가족 형제"
8. 춘강은 푸르고 비는 그윽하다. 년: 송작가: 육유입춘 전후의 비바람.
9. 쇠소 채찍은 황하안에서, 바다 밑바닥은 산호를 먹는다. 시대: 송 작가: 스즈종 "고대 푸 26 곡"
10. 바람이 멀리 강둑, 양 플룻 긴 마을. 연도: 송작가: 육유 "내일 또 오고, 날이 또 흐렸다"
1 1. 캐릭터 해석 및 소개
1. 도시의 그늘 아래에서 강둑을 바라보다. 주방연 (1056-1121), 북송 말 중국의 유명한 시인으로 전당 (오늘 저장항주) 에서 태어났다 , 태, 여주 교수, zhili shuixian 등. 혜종은 혜우각을 기다리며 성달한 집을 추진하고 있다. 음률에 정통한 그는 많은 새로운 음조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내실, 여행 위주이며, 영물의 작품도 있다. 규칙이 매우 엄격하다. 언어가 우아하고 우아하다. 장조는 특히 서사에 능하다. 나중에 율율 시인이 차지했다. 옛 사론에서 그는 "시인의 왕관" 이라고 불린다. 전해 내려오는' 무슬림집' 이 있다.
2. 두목 (803- 기원 852 년경), 글자, 경조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당대 시인. 두목은 두보와 구별하기 위해' 소두' 라고 불린다. 이상은과 함께' 샤오두리' 라고 불렀다.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 살았기 때문에 뒤판천이라고 불리며' 판천 문집' 이 있다.
3. 리키 (690-75 1), 한족, 동천 (오늘 쓰촨 3 대) 사람, 당대 시인. 나는 십 대 때 하남 등봉에 살았다. 개원 13 년, 진사, 신향현 위 하급관. 그의 시는 변두리 제재를 위주로, 풍격이 호방하고 슬프며, 특히 칠언가이다.
4. 주방연 (1056-1121), 북송말 중국의 유명한 시인 전당 , 태, 여주 교수, zhili shuixian 등. 혜종은 혜우각을 기다리며 성달한 집을 추진하고 있다. 음률에 정통한 그는 많은 새로운 음조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내실, 여행 위주이며, 영물의 작품도 있다. 규칙이 매우 엄격하다. 언어가 우아하고 우아하다. 장조는 특히 서사에 능하다. 나중에 율율 시인이 차지했다. 옛 사론에서 그는 "시인의 왕관" 이라고 불린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할랄 집' 이 있다.
5. 육로 여행 (1125165438+10 월13-
맹교, 당나라 시인, 한족. 현존하는 시가 500 여 곡은 대부분 단오언고시로 대표되어' 유자송' 으로 대표된다. 시인 포로' 라는 명칭도 있고, 자도와 함께' 초한도 얇다' 라고 불린다. 위안 과 9 년, 마른 마을 (이 허난 Lingbao) 에서 사망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맹교 본적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그는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아버지 틴준이 곤산현에서 중위로 있을 때 교외에서 태어났다.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빈곤하여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유람했다. 장검봉이 원서주를 지키고 있을 때 교외는 모두 제사를 지내러 갔다. 46 세 (45 세) 가 입사하기 시작했고, 시' 중간고사 후' 가 있었다. "이전에는 자화자찬이 부족했고, 이 방탕에는 한계가 없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하루 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다시 동쪽으로 돌아가 변주 (오늘 하남 개봉), 월주 (오늘 절강사오싱) 로 가다.
3. "다른 해안 꽃" 에 관한 시
만돌로꽃-[송] 나는 첸의 화원, 기화이초, 청옥집에 있다. 가을바람이 감히 불지 못하는 것은 하늘의 향기를 설명한다. 담배몽돈, 나무 화장. 동시에, 서로 다른 음조에서, 소월은 빛이 낮다. 저쪽에 꽃이 피면 잎이 영원히 떨어진다. 인과가 생사를 운명 짓다. 꽃과 잎은 두 단계의 생활이며, 나이호교는 이미 천년을 기다렸다. 맹파국 한 그릇이 뱃속에 들어가니 삼차하가 잊을 수 없다.
(2) 다른쪽에는 꽃이 있고 꽃과 잎 사이에는 기회가 없습니다. 강변의 파도가 잔잔하다는 것을 잊고 그와 해안에는 천연적인 장벽이 있다. 큰불이 난 행인은 길었고, 전생은 인과 관계가 흩어졌다. 마음과 감정의 슬픔도 슬프다. 꽃이 피고 잎이 지면 안녕히 계세요.
(3)
황조 건너편, 꽃 피는 천 년. 사랑은 인과가 아니다. 낙엽은 뿌리로 1000 년 더 간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저 기슭에 꽃이 천하를 두루 피니, 아무리 괴로워도 어렵다. 서풍은 혼자 서늘하고 동풍은 고르기 어렵다.
4.' 먼 해안' 이 있는 시
다음 네 곡 ~
조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자: Lu guimeng
강상안석 단풍단, 썰물 높은 시가 춥다. 갈매기 둥지는 낮고 포일은 짧다.
먼 해안이 부패하지 않다. 조덕이 무량하여, 그 크고 정밀하다.
나는 장작문의 은둔자로 외롭고 시끌벅적하다.
조수의 인자함에 감사드리며 공덕은 잡원소에 귀속된다.
저녁에 조가웨이에 갑니다
저자: 왕
천광돛이 걸려 가벼운 구름이 시들다.
꽃망울은 먼 기슭에 있고, 갈대잎은 낮은 밭에 숨어 있다.
바람이 청사과에서 솟아오르고 구름이 백조로 돌아왔다.
산과 물이 많아서 나는 걱정이 없다.
안공자가 먼 해안에서 잔우를 수집하다
저자: 유용
먼 해안에서 잔우를 거두어 잔우가 좀 맑다고 느꼈다. 채정주 (1) 를 줍고 사람이 소리 없이 갈매기 헤론이 쌍쌍이 서 있다. 언제 보셨어요? 어등은 건포② 에 숨어 있다. 방사형 (3) 을 그리는 것을 멈추고 두 배로 나누어 이야기하다. 오늘 밤 여행길은 전촌 담뱃나무를 가리킨다.
너는 유랑자가 되고, 너는 짧은 시간 안에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천산이 만수에 빠지다. 당신은 어느 시골에 가고 싶습니까? 이별 후 풍정 월정이 홀로 모였다. 단지 상심할 뿐, 고생과 이별을 야기할 뿐이다. 두우의 말을 듣고 집에 돌아가라고 권하다.
관하정
저자: 풍설
무거운 책임은 달을 들고 쪼그리고 앉는 것과 같고, 진천 잠재 자존감을 굽히는 것과 같다.
천지가 합개황부, 산천이 용문을 열다.
노 소리가 세차게 울리고, 류색은 마을에서 조금 멀다.
눈 가득한 거칠고 사나운 파도, 지난 일은 이미 계속되었는데, 요 몇 년 동안 또 누가 서글픈가?
5. 시냇물에 관한 시
산들이 푸르게 경치 좋은 곳으로 들어가, 빈 계곡이 속삭여 개울로 돌아간다.
침상 누출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시냇물의 깊이를 좋아해요.
백운천
운근이 옥액을 흐르고, 정상암을 누설하다.
향병은 술과 같고, 차가운 병은 차를 우려낼 수 있다.
집을 짓고 산간 지역으로 깊숙이 들어갔을 때 달과 미풍이 상대적으로 한가했다.
그러나, Xiaoxi 는 사물로 바쁘고 세계를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청계
왕위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왕장림의 정수처에 있다.
창건
여기 맑은 깊은 호숫가에 숨겨진 곳은 외로운 구름일 뿐이다.
소나무 숲 중앙의 달은 남편처럼 맑은 빛을 뿌리고 있다.
초정화그림자가 짙고 모란원에 이끼알이 모인다.
나도 세속을 사절하고, 서산 루안 크레인과 함께 무리하고 싶다.
청계
왕위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도화강
서장
은은한 비교가 들연기를 가로막고,
석기 서해안에 있는 어선에게 물어보다.
복숭아꽃은 온종일 물을 따라 간다.
청계의 구멍은 어디에 있습니까?
시냇물
정우여
풀과 꽃 사이에 누워 있다
졸린 붉은 점이 흩날리며 앳된 녹색을 흘리고 있다.
수천 세기를 흐르는 만리와도 같다.
나의 우울한 눈빛이 머물기에 가장 적합한 라인입니다.
쓰러진 울타리처럼
리본처럼 나의 작은 정원 밑부분을 휘감고 있다.
내가 걸을 때 너는 복도처럼 내 그림자를 잡고 있다.
내가 졸았을 때 너는 나의 꿈의 길이다.
먼 옛날의 추위와 먼 산의 장벽을 꿈꾸다
나는 소녀가 어린 양에게 기대는 꿈을 꿨고, 눈송이가 초원을 스쳐 지나갔다.
그리고 그때 나는 뻐꾸기였다.
꿈에서 봄이 오지 않는 것을 보니, 나는 오랫동안 할 말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