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방랑가는 현대 중국어 50 자 정도를 다시 쓴다.

방랑가는 현대 중국어 50 자 정도를 다시 쓴다.

여행자의 노래 한 곡

연도: 당나라

저자: 맹교

신체 부하: 악부

내용:-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시적:

이 착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계십니다.

먼 길을 가는 아이에게 새 옷을 만들기 위해서.

떠나기 전에 그녀는 바느질하느라 바빴다.

아이가 더 이상 돌아올 수 없다는 게 걱정이에요.

누가 작은 풀 같은 효심을 말할 수 있겠는가,

춘휘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까?

의견:

이것은 모성애 송가입니다. 이 시는 인간성의 위대한 아름다움인 모성애를 칭송한다.

시의 처음 두 문장, 쓴 사람은 모자이고, 쓴 것은 선과 옷이지만, 모자가 서로 의존한다는 것을 지적한다.

생명에 대한 혈육의 사랑. 가운데 두 문장은 자애로운 어머니의 행동과 태도에 집중해 아들에 대한 어머니의 깊은 헌신을 보여 주었다.

사랑. 글도 없고 눈물도 없지만 순수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심금을 울리며 눈물을 자아낸다. 마지막 두 문장은 첫 문장이다.

네 마디 승화, 통속적인 형상의 비유로 적자의 정열을 담은 열렬, 봄 같은 모성애를 풀처럼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일 네가 너의 아이에게 어떻게 보답한다면?

시 전체에는 화려한 미사여구도 없고, 교묘한 조각도 없고, 신선하고 매끄럽고 소박한 언어에도 풍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하고 부드러운 시가 진실하고 진실하며, 수천 년 동안 많은 독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수많은 나그네들의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시를 산문으로 쓰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다시 쓰기 형식이다. 이런 형태의 훈련을 실시하려면 원문을 열심히 읽고 시의 주제, 사상, 줄거리, 인물을 자세히 모방하고, 정확하게 통제하고, 기본 내용을 파악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자신의 감정에 따라 0 부터 주제를 만들어 다시 쓰고자 하는 중점 내용을 결정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단락 개요를 하나 만들어야 한다.

둘째, 나레이션의 인칭을 바꾼다. 일반적으로 1 인칭을 3 인칭으로 바꾸거나 3 인칭을 1 인칭으로 바꾸는 것을 말한다. 우리는 원문을 자세히 읽고, 이를 바탕으로 내용이 아니라 이 사람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한다.

셋째, 문장 순서를 바꾼다. 순서를 거꾸로 또는 거꾸로 바꾸는 것이다. 중간의 주요 내용과 인칭은 변하지 않는다. 다시 쓰기 전에, 먼저 원문을 자세히 읽고, 그 내용을 파악하고, 원문이 어떤 순서로 쓰여졌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쓰십시오. 순서대로 다시 쓰면 결과가 뒤에 나옵니다. 거꾸로 서술한다면 결과를 앞에 놓아라.

넷째, 문장 표현 방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내러티브 형식을 대화 형식으로 변경하십시오.

다섯째, 문장 언어를 변경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대 중국어를 현대 중국어로 바꾸다.

방랑 노래는 현대 문학을 다시 쓴다.

북풍이 무자비하게 불고, 도시 전체를 불며 산기슭에 있는 낡은 작은 방으로 불었다.

집 창문에는 넝마를 덮고 북풍에 날려갔다. 방 안에 눈에 띄지 않는 탁자가 하나 있고, 탁자 중앙에 기름등이 하나 있다. 기름 램프 안의 어린 묘목이 가볍게 뛰고 있는데, 마치 방 안의 사람을 밝히려고 애쓰는 것 같다. 탁자 옆에 60 대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어머니가 앉아 있었다. 이 어머니는 다리에 그녀의 아들의 옷을 입고 있다. 나는 엄마가 바구니에서 바느질을 꺼내고, 한 손에는 바늘을 들고, 한 손에는 실을 들고, 눈살을 찌푸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실을 입고 싶지만, 나는 입을 수 없다. 잠시 망설이자 어머니는 차근차근 공부하고 있는 아들에게 상냥하게 말했다. "아들아, 어머니가 바늘을 꿰도록 도와줘." 아들은 어머니의 손에서 바느질을 받아 금방 입었다. 어머니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이가 들면 무엇을 해도 소용이 없다."

밤이 깊어지자 어머니는 계속 아들에게 옷을 꿰매셨다. 어머니는 멈추고 일어나 시큰시큰한 등을 두드리며 물 한 잔을 붓고 아들에게 "아들아, 밤이 깊었으니 날씨가 추우니 물을 좀 마셔서 몸을 녹여라" 고 말했다 아들은 물을 받아 한 번에 다 마셨다. 갑자기 아들은 온기가 온몸에 빠르게 흐르는 것을 느꼈다.

겨울의 바람은 춥고 무정하지만, 내 아들은 봄의 햇살처럼 따뜻하고 봄바람처럼 부드럽다. 아들은 계속 생각했다: 만약 모성애가 위대한 태양이라면, 나는 풀밭에서 자라는 풀이 아닌가? 잔디는 햇빛과 분리 할 수 ​​없으며, 나는 모성애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영원히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다.

조금 길지만 모두 중요합니다. 일부분을 축약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