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시가 흑에서 백으로 바뀌다
시가 흑에서 백으로 바뀌다
-바이 주이
분명히 자신이 하얗고 검은데, 눈이 멀고 가볍지 않다.
매일 밤 너에게 작별을 고하고, 옥휘에는 합창이 있다.
숯을 파는 노인
숯을 파는 사람,
산중턱에서 장작을 베어 숯을 굽다.
먼지와 불꽃 놀이,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손가락은 검은색입니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사고 입에 있는 음식을 사다.
불쌍한 녀석의 옷은 매우 깨끗하다.
숯이 걱정돼서 춥기를 바랍니다.
밤에는 도시 밖에 1 피트 두께의 눈이 내릴 것입니다.
숯차를 몰고 얼음을 굴리다.
소가 갇혀서 배가 고프다.
남문 밖의 진흙 속에서 쉬다.
그 교만하게 두 마리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궁중의 내시와 내시의 손입니다.
직접 고른 서류,
차로 돌아가 소를 욕하고, 그것을 끌고 북쪽으로 가다.
숯 한 대,
천 근이 넘습니다.
관원이 장군을 내쫓는 것은 아깝다.
반마의 붉은 원사, 한 자 실크,
숯으로 소머리를 묶다.
권고 (연 진청)
밤등, 닭 다섯 마리,
남자가 공부할 때입니다.
검은 머리는 일찌감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몰랐다.
일찍 배우지 않으면 늦게 많이 후회한다
2.' 흑백 코디'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강공운과 법정의 길' 두 곡.
시대: 송 작가: 첸 bangqing
운전하지 않아도 되고, 햇빛이 맑고, 흑백이 너의 눈에 또렷하다.
만약 네가 이토로로 날아간다면, 너는 십자궁의 환영을 받을 것이다.
2. "오증학"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너와 흑백이 분명하고 눈이 멀지도 않다.
매일 밤 너에게 작별을 고하고, 옥휘에는 합창이 있다.
3. "은둔 생활"
시대: 송 작가: 육유
나는 늙었고, 미쳤고, 추워지면 은거하는 것을 좋아한다.
토란바라기는 향기롭고 향기롭고, 첫 탕은 달콤하다.
주황사 오자를 뒤바꾸고 흑백으로 상전하다.
이 말은 내가 감히 지금을 말할 수 있지만, 뼈가 썩은 성현들은 모두 알고 있다.
4. "친원춘 만리부평초"
시대: 송 작가: 정
만리에 흩날리며 강을 바다로 보내 고윤주를 건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높은 곳을 종람하고, 연우가 뿌옇고, 어선이 무리를 이루고 있다. 남북을 분별하고, 산하가 이기고, 노여움이 위층을 부축하게 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눈을 내리게 했고, 나는 재빨리 밍크와 모피를 뿌렸다.
영봉이가 손류씨를 그리워하다. 흑백으로 바둑돌 두 개를 몰수한 것 같다. 한가한 연기 구름, 비탈이 낡고, 그림이 구하기 어렵고, 모 캠프가 높다. 두야풍, 해문석조, 길고 인위적인 관리가 우려를 불러일으키다. 누가 묻겠는가, 만 원을 빌렸고, 갑병을 씻고 쉬었다.
5. "칠십팔부"
시대: 송 작가: 석정각
한 판의 흑백이 교차하여 생사를 깊이 생각하다.
땔나무를 줍는 사람이 그가 관리하는 것을 싫어해서 허리가 한가해서 썩었다고 느꼈다.
3.' 흑백 코디'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흑백코디' 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길 장공운시 2 곡' 의 시간은 송작가: 진방경의 도착은 햇빛이 맑고 흑백이 그의 눈에 또렷하다.
만약 네가 이토로로 날아간다면, 너는 십자궁의 환영을 받을 것이다. 2.' 무증학' 시대: 당작가: 백거이와 군태가 너무 놀라서 상대를 얕보지 마라.
매일 밤 너에게 작별을 고하고, 옥휘에는 합창이 있다. 3.' 은거' 년: 송작가: 육유노자는 늙은 바보가 될 수 있고, 은거는 조감기를 좋아한다.
토란바라기는 향기롭고 향기롭고, 첫 탕은 달콤하다. 주황사 오자를 뒤바꾸고 흑백으로 상전하다.
이 말은 내가 감히 지금을 말할 수 있지만, 뼈가 썩은 성현들은 모두 알고 있다. 4.' 진원춘 만리부평초' 년: 송작가: 부평초, 만리, 성, 강을 바다로 보내 고윤주를 건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높은 곳을 종람하고, 연우가 뿌옇고, 어선이 무리를 이루고 있다. 남북을 분별하고, 산하가 이기고, 노여움이 위층을 부축하게 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눈을 내리게 했고, 나는 재빨리 밍크와 모피를 뿌렸다. 영봉이가 손류씨를 그리워하다.
흑백으로 바둑돌 두 개를 몰수한 것 같다. 한가한 연기 구름, 비탈이 낡고, 그림이 구하기 어렵고, 모 캠프가 높다.
두야풍, 해문석조, 길고 인위적인 관리가 우려를 불러일으키다. 누가 묻겠는가, 만 원을 빌렸고, 갑병을 씻고 쉬었다.
5.' 칠십팔시' 시간: 송작가: 석정각 흑백교수 한 판, 생사가 그 안에 있다. 땔나무를 줍는 사람이 그가 관리하는 것을 싫어해서 허리가 한가해서 썩었다고 느꼈다.
4. 흑백에 관한 문장을 설명해 주세요. 흑: 오늘 밤, 하늘에는 달과 별이 없어, 사방이 캄캄해서, 나는 내 손가락을 볼 수 없어!
흰색: 이 벽은 방금 페인트칠을 했는데, 아기가 막 자란 좁쌀 이빨처럼 하얗고 순수하다.
PS: 문예
블랙
너는 나의 의식 앞에 나타난다.
나는 너에게 신비와 상징을 덧붙이는 것을 거부한다
그리고 매우 치열합니다.
별도, 달도, 영원히 어둡다.
불빛을 멀리하다.
블랙
나와 하나가 되어 할 말이 없다
손을 뻗어 상처를 덮다.
불면증 사람들, 그렇게 필사적으로 웃지 마라.
흐르는 피와 복잡한 사상
빛이 묻은 길에 있다
블랙
누가 당신의 본질을 바꾸고 싶습니까?
누가 너를 산산조각 냈니? !
새의 날개 아래
흰색
시간은 시처럼 흘러간다.
꿈의 기억 속에
역사의 우색
아침 햇살에 휩싸인 숲
이 절망적인 카타르시스에서
비명을 지르며 사방으로 흩어지다.
하나 잇는 총알.
소용돌이 충돌
그녀의 몸
피는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환상이 조금밖에 없다.
암담한 과거를 빚다
구불구불한 복도
생명의 끝까지
그 구석에서
보라색 꽃 한 대야가 서서히 시들고 있다.
어쩌면 이것은 문제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표류등
슬픈 물결
이 잃어버린 공간에서
거미줄처럼 갈라지다
밀림 깊은 곳에 잠입하다
숨은 광희
미지의 흥분
발자국 소리가 한 무리의 벌레를 깨울 것이다.
하늘에 별이 없다.
눈이 멍하다.
상상 속의 눈물
상상 속에서 활주하다
그는 매우 슬펐다.
존재하지 않는
이 배는 마침내 항구를 떠났다.
꿈을 가지고
죽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불길한 흰 돛을 올리다
그 언어로 고래를 쫓다
흰 고래는 흰색이다
영원히 사람들의 희망이다
5. 검정, 흰색, 회색에 관한 아름다운 구절을 구하라, 나의 세계는 하얗다.
여분의 색상은 없습니다.
문이 열리지 않았다.
여분의 희망만 기다리고 있다.
내 세상은 어둡다.
나는 어떤 색깔도 볼 수 없다.
나는 창문을 볼 수 없다.
수많은 아득한 미래만 본다.
그렇지 않으면 바로 그이다
다 네 잘못이야.
너 없는 날
텅 비어 있습니다.
나는 매일 밤 너를 만날 수 없다.
어두운 꿈속에서만 배회할 수 있다
(2)
운명을 누가 압니까?
체스말처럼 검다
인연이 없다.
바둑판처럼 텅 비다
흑인과 백인 사이의 경쟁
이 세상에 널리 퍼지다
무수한 대항 순간
생활의 훌륭함을 묘사하다.
종횡으로 교차하는 바둑길
어느 줄을 고르시겠습니까?
무수한 교차
운명인가 어쩔 수 없는가?
매 경기마다 짧은 경기.
모두 허무하다
이 기나긴 장기 경기
왜 항상 성패가 없는가?
(3)
나는 마음속으로 약간의 검은색을 사용했다.
당신의 백색도를 시험해 보세요.
좌우로 흔들지 마세요
부끄러워 떠나지 마라.
넌 꽃처럼 하얗지만
다채로운 컬러를 추가하고 싶어요
근데 그거 아세요?
세상은 흑백밖에 없다.
결국 너는 살금살금 떠났다
아득한 미래를 찾아 가다.
나는 혼자 남겨졌다.
세상의 흑백을 한가히 헤아리다
6. 흑백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습니까? 1. 한 가지에 대한 우리의 사랑, 흰색에 대한 우리의 사랑, 그리고 그것의 간결성 때문이다.
아름다운 것이 거의 다 그렇게 짧았듯이, 영원히 갖고 싶을수록 고원의 희박한 공기처럼, 우리는 잡을 수 없고 잡을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생에 내가 평생 만난 사람과 일은 항상 공기처럼 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고, 은은한 슬픔만 내 곁에 남겨두고, 나를 따라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하얀 눈 속에서 가시가 많은 장미 한 송이에 흰 우산을 쓰고 흰 망사 치마를 입은 소녀가 있었다. 맨발로 눈밭을 걷고, 뒤에는 밝은 장미가 있고, 피처럼 눈부시고, 짙은 녹색이 그녀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이 그녀를 지탱하고 있습니까? 흰색 뒤의 파란색이 그녀의 희망이다. 찬바람에 짓밟힌 몸, 뒤에 있는 그림자, 피를 떨어뜨리는 칼날,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모두 소녀를 쫓고 있다. 눈밭의 붉은 발자국은 이 모든 것을 목격했다. 백사치마를 입은 소녀의 강력한 힘, 불굴의 의지, 흰색 뒤의 푸른 바다, 아직도 그녀의 아이, 사랑하는 집 아이, 결국 어머니의 품에 돌아올 것이다! 3. 너는 청춘의 서광에서 걸어온다. 하얀 설련처럼 나의 첫 천국에 활짝 핀다.
수없이 너의 이름을 내 가슴에 새기고 뛰어올라-박동하는 리듬, 너의 부드러운 머리카락이 향기를 풍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얼마나 많은 꿈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젊은 마음, 영원히 너를 따라가고 싶어.
세월이 과거의 해변을 희석시켰다. 그 현란한 불꽃들은 너의 아름다운 얼굴처럼 보인다.
내 젊은 애인! 그래서 넌 항상 내 하얀 사랑 속에 있어. 4. 흰색은 무슨 뜻이에요? 순수? 예뻐요? 또는 신비.
흰색의 신비는 검은색만큼 예측할 수 없다. 반면 흰색은 사람을 더 편안하고 조용하게 한다. 수채화 한 폭의 수채화처럼, 공백은 생각을 하게 하지만, 또 공백으로 남겨두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제가 눈정에 독특하고, 아마도 그녀의 순백색 때문인지, 아마도 그녀의 결벽증 때문인지, 어쩌면. 전 세계가 눈 속에 잠기는 것을 상상하면 슬프다. 이 소망이 여산에서 실현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날 눈이 많이 와서 우리의 즐거운 그림자를 비추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파란 우산을 들고 날아다니는 눈 속을 걸으면, 우리의 마음은 투철해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눈이 멎고, 모든 것이 조용해졌고, 산도 더 조용하고 아름다웠다. 나는 순백색을 밟기 아쉬웠지만, 여전히 여기에 발자국을 남기고, 나의 순백색의 꿈을 남겼다. 6. 여보, 옮기지 마세요. 저는 당신의 꿈의 흰 배꽃입니다. 당신을 위해 완전히 피어납니다. 당신의 낮은 눈썹의 눈 속에, 그리운 꿈 속에 있습니다. 작은 배꽃 한 조각이 꿈의 구석 창턱에서 살며시 날아가며 눈동자와 너의 아름다운 소매를 가로질러 그리운 정야를 사이에 두고 너의 꿈을 더 멀리 떠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나는 바다처럼 넓은 하얀 세계를 바라보며 온 산천에 가득한 하얀 집단을 바라보며 수십만, 수백만 영혼의 수용을 보고 있다. 그들은 한때 생생한 생명이었다! 생명의 속박에서 그들은 생명의 속박 앞에서 쓰러진 생명이며, 그런 다음 새로운 생명은 생명의 속박에서 나온다. 한 무리의 생명이 끝난 후, 후속 생명이 올라오고, 한 차례의 시간이 뒤집히고, 새로운 생명이 생명의 유대를 돌며, 더욱 생동감 있는 생명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명의 유대가 굴러가고, 살아 있는 생명이 한 무더기 지나고, 살아 있는 생명이 한 무더기 온다! 나는 하얀 포위 속에 서서 그들의 지난 세월을 회상하고 애도했다.
8. 지난 계절에 나는 하얀 새 한 마리가 날고 있는 것을 보았다. 화살 같은 자태는 하늘과 모든 내면의 사물에 대한 나의 동경을 구성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꿈, 낯설고, 떠돌아다니고, 사랑에 대한 동경이 겨울 보호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겨울에 그녀는 조심스럽게 임신한 어머니처럼 조용히 자란 배아에 좋은 영양을 공급해 주고 성숙할 때까지 기다렸다.
그 물건들은 때때로 거의 겨울 내내 대지의 서리에 촉촉한 식물처럼 매우 느리게 자라며 이슬의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9. 나는 너의 꿈속에서 쓰러졌다. 햇빛 아래 아이처럼 하얗고 배꽃 꿈의 한 귀퉁이를 비추었다. 그 특별한 콘서트가 너의 꿈속에서 펼쳐졌다. 나는 너의 하얀 배꽃 꿈이다. 꿈속에 없어서는 안 될 배우가 있다. 나의 배꽃 춤의 마음은 너의 젖은 마음에 따라 밤새 변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흔들리는 꿈속에서 너는 술에 취해 나의 하얀 배꽃 속에 쓰러졌다.
너의 손은 나를 위해 피리를 들고, 너의 입은 나를 위해 그리운 노래를 연주한다. 그 배꽃의 꿈에서 하얀 배꽃이 만발하여 너의 꿈과 너의 촉촉한 마음을 비춘다. 10, 오늘 또 한 차례 눈이 내렸다.
아침의 몽롱한 느낌은 밖이 매우 밝으며, 익숙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눈부신 빛이다. 다가서야 밖이 이미 눈으로 덮여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어젯밤에 눈이 내렸다고 생각한다.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알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내가 잘 아는 것은 눈의 시간이 아니라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게 하는 하얀 눈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생활은 흰색으로 시작한다. 나는 이렇게 인생의 여정을 상상하고 싶다.
오색찬란한 세계와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에 도전한다. 이것은 파리 0 킬로미터 표지판, 발밑의 작은 점, 출발점에 관한 모든 철학을 다시 한 번 생각나게 한다.
하얀색에서 시작된 생명은 세월을 지나 점점 옅어지고, 원래의 건너편으로 돌아가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간만이 하얀 증언이다.
우리가 내놓은 것은 단지 스스로 숨쉬는 생명일 뿐이다. 12, 하얀색만 있으니 안심하겠습니다.
이것은 내가 일찍 깨달은 삶의 특징이다. 내 발걸음이 어디를 가든 눈앞의 흰색에 감동된다.
하얀 건물이라면, 저는 존경하고 감탄할 것입니다. 기복이 계속되는 설산이라면 가까이 다가와 감동의 눈물로 안아주고 싶다. 만약 내가 먼 곳의 흰 점을 언뜻 본다면, 나는 즉시 따라잡을 충동이 있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나는 심지어 색깔이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일종의 숨결, 약간의 빛, 자기장이 나를 흡수하고, 나를 인도하고, 슬퍼한다 .. 13, 바람이 지나가는 곳, 눈부신 흰색, 공간을 사이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