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고대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단어는 품사에 따라 나름대로의 음악으로 오늘날의 대중음악과 비슷하지만, 대중음악의 곡조는 대부분 반복되지 않는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한 어패로 단어를 바꾸는데, 곡조는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어떤 대가들은 스스로 노래를 쓰는데, 바로 새로운 품사를 쓰는 것이다.

시의 이름이 매우 넓다. 당나라 사람들에게는 적어도 고시와 근체시가 있다. 현대시는 율시와 절문으로, 흔히 율시라고 불린다. 수당 시대에 형성되어 중원 지역의 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음악에 따라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햇빛 아래 삼겹으로 삼탄을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래서 고대인들이 계량보다 중시한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그때 시는 노래를 부르는 데 쓰였다.

넓은 의미에서, 평론서의 개념에는 글이 포함되어 있지만, 당시와 송사를 비교한다면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다.

우선, 단어는 긴 단문이고, 단어는 품사에 의지하고, 시는 그렇지 않다. 네 글자, 일곱 글자, 다섯 글자, 잡자일지라도 몇 글자에 불과하며 바꿀 수 없다.

둘째, 시의 음악 전달체는 다르다. 음악이 시에 미치는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고대에는 시가에 음악과 춤의 구분이 없었고, 시풍의 변화는 당시의 대중음악과 관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 원곡은 다른 대중음악의 출현으로 독립했다.

셋째, 시에서 단어까지, 야에서 풍속으로 가는 과정을 거쳐 아속적인 상호 작용을 이루었다. 단어가 처음 등장했을 때, 상류층 문인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길을 찾은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명사인 소동파조차도 당시에도 단어를 상당히 경멸했다. 그가 직접 글을 쓰는 것은 류영의 스타일과는 다르다고 느꼈는데, 모두 단어에 대한 편견 때문이었다. 송인은 도리를 잘 따지기 때문에 시는 도리를 따지는 데 많이 쓰이고, 단어는 일반적으로 생활을 묘사한다. 처음엔 가수를 위한 거예요. 물론 사람들은 속세를 느낄 수 있지만, 아속 간의 교류에 따라 송말에서 문인의 공식 인정을 받았다. 이 가운데 류영은 전환적인 공헌을 했다.

넷째, 당대 이래 역대에는 시를 썼는데, 시가 상대적으로 음악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신의 격법만 중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단어들은 당시의 대중음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따라서 후세 사람들이 단어의 노래가 이미 세상에 전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것을 쓰면 노래를 부를 수 없고, 흥미가 크게 떨어질 것이다. 그래서 송사와 원곡을 종합하는 것은 모두 특정 시대와 관련이 있다. 일단 시대가 다르면 그렇게 유행하지는 않지만, 시는 송인이 쓴 것, 원대인이 쓴 것, 청대인이 쓴 것이다. 물론 마오 쩌둥이 쓴 오래된 단어와 같은 단어도 있지만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글은 시입니다. 송인은 당시 () 라는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문화의 정점에 직면했을 때 두려움을 느꼈지만, 결국 자신의 문학을 만들어 당시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

형식상으로는 격율시, 절구, 칠언오언이 있다. 각 카드 이름 아래의 글자는 고정된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문장 중의 몇 글자는 모두 요구가 있다.

제목면에서 시는 제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단어에는 반드시 비명이 있어야 한다.

리듬상 시는 평정을 엄격히 중시하며, 물론 예외도 있다. 글씨 연습급에는 많은 요구가 없다.

스타일에서 시사의 스타일은 구체적인 작가가 표현한 감정에 달려 있으며 구체적인 제한은 없다. 개인적으로는 글이 시가보다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첫째, 시는 다른 시대에 생겨났다. 가장 초기의 말은 아마도' 꽃은 꽃이 아니고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라는 말 중 하나일 것이다. 전설은 당대 시인이 쓴 것이다. 시는 《시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둘째, 물론 계책이다. 고전시의 요구는 여전히 비교적 느슨하다. 당대에 근체시가 생겨나기 전까지는 격법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해졌다. 단어는' 긴 단문' 이라고도 불리며, 문장이 흩어져 있지만, 특수한 형식에 맞게 음운요구 사항이 시보다 더 많을 것이다. 운율 문제와 관련해 이청조는 소동포의 단어가 운율에 맞지 않는다고 비판한 적이 있다. 단지 단어의 형식으로 쓴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셋째, 시의 언어와 내용. 글이 섬세하고 서정적이며, 대부분 완곡한 작품, 산문 등이 많은데, 시는 반대로 만상, 서정이 영영 () 을 포괄한다. 은유를 사용한다면, 시는 산문이고, 단어는 사랑 소설이다. 대부분의 경우.

단어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양으로 시작하여 당에서 형성되어 송에 성성성하였다. \ "올드 당나라 책 \" 에 따르면; "개원 (당현종년) 이후 가수들은 후이 골목의 노래를 섞었다." 음악이 널리 퍼지면서 그 당시 도시에는 노래로 생계를 꾸려 온 천부적인 음악가들이 많았다. 가사와 음악 박자의 조화에 따라 그들은 긴 구절의 가사를 창작하거나 각색했는데, 이것이 바로 가장 오래된 단어이다. 돈황곡사에서도 민간에서 생겨난 단어가 문인이 창작한 단어보다 수십 년 앞선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의 민간 단어는 사랑, 아카시아 등의 제재를 많이 반영하므로 문인의 눈에는 고아하지 않다. 그것은 시적인 오솔길로 여겨진다. 민가 예술의 장점을 흡수하는 사람들, 이를테면 백거이, 유우석, 쓴 단어들, 풍격이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풍부한 생활 정취가 가득하다. 어작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문청운과 5 대' 화간파' 는 사사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후주가 남당에서 포로가 된 후의 시는 새롭고 깊은 예술 경지를 열어 이후 시인을 강하게 감염시켰다.

송대에 이르러 류영 () 수시 () 창작의 중대한 돌파구를 거쳐, 단어는 형식과 내용 모두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단어는 언어적으로는 문인 시사의 영향을 받지만, 우아한 조각 스타일은 유행의 민간 풍격을 대체하지 않는다. 단어의 긴 문구가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편리하기 때문에' 시는 눈이 멀고 가사는 서정적이다' 는 말은 여전히 근거가 있다.

전반적으로 단어는 완약파와 광화파로 나눌 수 있다. 완곡한 말, 그 풍격은 우아하고, 완곡하며, 음악성이 풍부하다. 류영의'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니'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연의 슈 의 \ "무기력 꽃 드롭, 연의 반환 을 만났다 \"; 얼굴의 명구' 류루심 낮은 춤, 복숭아꽃 팬 밑바닥 노래' 는 정경이 어우러진 서정적 가작이라 예술적 장점이 있다. 호방한 단어는 수시에서 시작된다. 그는 접대하는 세상에서 벗어나 독립적인 서정적 예술로 발전하여 산수 풍경, 농가 풍경, 소요여행, 보국지로서 모두 그의 손에서 단어의 주제가 되어 꽃 앞달에서 광활한 사회생활로 나아가게 하였다. 오늘날 독자들의 입맛으로 볼 때,'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강' 이라는 호방파의 작품은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글자는 대략 소령 (58 자 이내), 중음 (59-90 자), 장음 (9 1 자 이상, 최대 240 자) 으로 나눌 수 있다. 한 단어, 일부는 단조롭다는 단 하나의 단락 만 있습니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단어에 경구가 있다. 일반적으로, 어패에는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다: 고대 악부시나 음악의 제목을 따른다. 예를 들면 \ "6 주 송투 \"; Xijiang yue 와 같은 여러 사람들의시에서 단어를 말하십시오. 어떤 역사적 인물이나 전고에 근거하여,' 염노교' 와 같은 것이다. 유명한 수제 경구도 있습니다. 단어가 발전하여 점차 음악에서 분리되어 일종의 독립된 문체가 되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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