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요즘 아이들은 항상 영어 단어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잊는다. 나는 영어를 배운 적이 있지만, 내 방법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다.
요즘 아이들은 항상 영어 단어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잊는다. 나는 영어를 배운 적이 있지만, 내 방법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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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진 육조는 문학사 상문학' 의식' 의 형성 시기인데, 이 시기의 문학 작품은 대부분 기이한 소설이다. 작품에는 선민의 신선도깨비에 대한 관념과 초현실적 신비력에 대한 동경이 담겨 있다. 장마철에 사람들이 영웅을 숭배하는 유풍이다. 홍수철에는 신농, 수인씨, 여와 같은 영웅들에 대한 숭배와 과장된 찬양이 신화 생겨났다. 진 () 나라와 한 () 시대에 사상 분야로 가득 찬 것은 성인의 풍조였다. 위진 이후, 바로 넋을 잃었다.
라마단 지리는 주로 귀신의 기이한 일을 묘사하는데, 요정, 도깨비, 기이한 이물질, 초자연적 불교 등 야사 일화, 민간 전설 등이 있다. 예술적으로는 전설적인 색채와 초현실적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건보의' 신명' 을 대표하는 것으로, 도연명의' 신명', 조비의' 이전', 장화의' 박물지', 갈홍의' 신선전',' 왕갑의' 도 있다. 귀신관념은 고대 선민 철학 사상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현대에도 귀신의 관념은 노동인민들 사이에서도 존재하며, 그것은 이미 중화민족정신의 일부가 되었다. 이것은 사실 사람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결과이다. 현실의 고난은 그들로 하여금 자연을 초월하는 것, 특별한 능력, 특별한 도구를 동경하게 한다. 무공, 신검, 보물 등.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상상 속에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삼왕묘에 있는 검장군과 모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옥의 마법으로 만병통치약이 있는 유진 응우옌조. 이러한 것들은 이후의 무협 소설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 아마도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중요한 요인이 된 것 같다.
당전기
진나라 양한, 위진 () 이 이상하고 무협 소설의 출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면, 이는 이전에 해본 적이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당전설이 문학사에 먼저 등장했을 때 무협 소설이 본격적으로 싹트기 시작했다. 1993 년부터 1996 년까지 송초 이운 등이 편찬한' 태평광기' 는 18 종의 당전설을' 영웅' 으로 분류해 무협소설과 당전설의 연계를 보여준다 그래서 당전설은 무협 소설의 창시자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한다.
전설' 이라는 이름은 만당 배이의' 이야기집' 에서 유래한 것 같고, 송대 시인 윤세록도' 악양루기' 를' 레전드' 라고 부른다. 나중에 전설은 점차 소설의 장르로 여겨졌다. 원대 타오의' 중퇴경록' 은 당전설을 송금 희곡과 병행하고, 명대 호응린의' 소실산시' 는 6 편의 소설 중 2 종' 꾀꼬리',' 호소옥전' 을' 전설' 으로 명명했다. 그래서 전설은 당대의 문어소설의 통칭이 되었다.
범언교' 중국소설사' 는 당대의 전설적인 발기의 사회적 배경을 논술하면서 "이 시대에 악혼은 인생의 고통스러운 생각으로 점점 신음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현지인들은 협객으로부터 일종의 해방을 얻기를 갈망한다. 그래서 사랑과 협의를 쓴 소설이 풍부하다. " 이론적으로 볼 수 있듯이, 전반적으로, 특히 만당 시대에는 사회가 호협에 대한 구제를 기대하고 있다. 자치통감' 권 2 15 에는 "자신과 적이 되어 자객을 두려워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출관할 때 좌우 양익이 백여 명, 금옥정가를 탈 수 있다. 수백 걸음 떨어진 곳에서, 아니면 ... 적을 반대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하룻밤 사이에 반복해서 침대를 옮기는데, 가족들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 사회 암살, 암살이 만연한 것을 볼 수 있다. 문학 작품에 반영된 것은 대량의 협의제재의 전설이 쏟아져 나오는 것이다.
당대에는 협사와 의협심을 묘사한 전설적인 작품들이 등장했는데, 내용은 빈곤 구제, 폭력 구제, 은원, 국태민안 등을 다루고 있다. 호매의 개성, 끈질긴 끈기, 뛰어난 무예, 경세의 성취를 강조하여, 자유자재로, 전무후무한 인생 깨달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간택가요' (초원, 중국 최초의 무협소설로 불림),' 전설' 의 은낭과 쿤륜노 (배잠작, 그 중 은모의 무술방법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침),' 집의기' 의 가인의 아내,' 설조각' 의 오쌍전 등 두광정의' 캠퍼스 객전' 은 만당의 가장 유명한 업적이다.
송 원화본
당전설은 중국 고전' 무협' 의 전형을 세운 뒤 5 대, 송대 이후 제재에서 눈에 띄는 발전이 없었다. 대부분 당전기에 대한 모방이었다. 그러나 이 시기는 문학사에서 의미가 크며 언어적으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말하는 예술' 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이 백화소설은 이후의 무협 소설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 제재는 송취옹이 육소설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귀신, 연분, 괴전, 공안, 집, 막대기, 무당, 신선이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들은 나중에 무술 소설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어떤 제재든 사랑이나 공안은 종종 서사의' 흥취점' 으로 이용된다. 사랑 이야기는 당시 매우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무협 소설에서 중요한' 관점' 이기도 하다. 미녀와 협객의 정서적 갈등은 영원히 무협 소설의 볼거리이다. 사랑은 영원한 화제이기 때문이다. 현대 무협 소설 속 거인 김용 씨든, 줄곧 해외에 널리 알려졌던 무협 작가든, 모두' 감정극' 에서 벗어날 수 없다. 신비한 사랑 이야기는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다. 이와 관련하여 송원 극본은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송원소설 속 사랑 이야기는 여성의 사랑 생활에 대한 적극적인 추구를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옥관음' 의 쇼처럼, 그녀는 더 나은 삶을 추구한다. 또 다른 예를 들어, \ "팬 루 열정적 인 저우 shengxian 하자 \", 저우 shengxian 처음으로 팬 얼랑 을 만났다.
낯선 소녀의 사랑에 대한 과감한 추구는 현대 무협 소설에서도 여전히 매력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 제재는 당연히 무협 소설의 사상 수준을 높여 통속 문학이 사상적 의미에서' 고아문학' 역할을 하게 했다. 이것은 거꾸로 된 문학에서' 야' 와' 속속' 의 전환을 포함한다. 무협 소설은 특수한 문학 형식으로서' 야' 와' 속속' 의 문제도 있다. 당전, 송원 극본, 당대 백화무협을 비교하다. 어떻게 해야만 아속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지식인의 창작을 구분점으로 삼는다면 당대의 전설은' 야' 문학이고 송대 예술가의 창작은' 속속' 문학이다. 당대 무협 소설은 지식인을 위해 많이 창작하니,' 고아한' 문학으로 여겨야 한다. 그러나 고대 지식인 계층은 현대와 달리 비유할 수 없다. 그렇다면 당대 무협 소설은 도대체' 야' 인가,' 속속' 인가? 개인적으로' 야' 와' 속속' 은 고정이 아니라 부동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들은 대상에 따라 변한다. 다시 말해서, 야속문제는 소비문학 사람들의 관점에서 볼 때,' 야학자' 는 풍속을 보아도' 야' 이다.
명청백화
용문여관
송대 이후 중국 고전 무술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백화공안 협의소설은 중하층 근로자들이 유행하는 문학 양식이 되었다.
명대' 수호전' 은 중국 최초의 백화문 소설로 무협 소설의 싹으로 여겨진다. 책에서 가장 의협심이 있는 인물은 화루, 드럼의 벼룩은 최초로 장애물을 넘을 수 있는 인물로, 이후 무협에 큰 계몽작용을 했다.
청중엽에서 나온' 삼협오의' 는 중국 최초의 진정한 의미의 장편 무협 소설로, 중국 후기의 무협 소설과 문학예술에 깊은 영향을 미쳐 무협 소설의 원조라고 불리며 각종 무협 문학 작품의 고조를 불러일으켰다. 무술 기술에 대한 설명 (예: 침술, 셰이더, 검법, 칼법, 경공, 직법 등). ), 강호 활동 (예: 답답한 향, 백보백, 천리불, 야행복, 독약, 가죽 마스크 등. ) 와' 삼협오의' 의 기관 매복 (예: 하늘의 건물) 은 앞으로의 무협 소설의 내용과 소재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두 작품은 무협 소설의 기본 형식과 모델을 확립하고 김용의' 사조각 영웅전', 구룡의' 추류향전', 온라이언의' 4 대 명포' 등 항구대 무협 소설까지 영향을 받았다. 오늘까지 무협 소설은 아직 이런 모델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진정으로 발전하여 번영의 현상을 드러냈지만 민국 시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민국 시대
신해혁명 이후 사람들은 봉건주의의 족쇄에서 해방되어 각종 사조가 중국으로 유입되었다. 신문과 출판업은 전무후무한 번영, 문학예술이 번창하고, 각종 풍격과 유파의 문학작품이 이채로워지면서 무협 소설이 갑자기 튀어나왔다. 그것은 독특한 협의정신 전통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협 공안과 단편 이야기는' 오녀 칠협',' 영청승평과 소무일',' 민국삼협',' 동림전설' 등 인기가 많다. 청말민 초 많은 지식인들도 무협 소설의 창작에 힘쓰며 많은 회자된 가작을 썼다.
1920 년대에는 먼저' 남조북조' 라고 불리는 무협 소설 작가들이 등장했다. 그들의 대표작품은' 강호협사',' 협객전' 이다. 조환정은' 협객의 충절전' 을 가지고 있다.
1930 년대 이후 가장 유명한 무협 소설가는 북파 오걸: 주환, 백우, 정증인인, 주정목, 왕도륙이다. 주환 경의 신마 무협소설, 백우 사회무협소설, 정증인이 공격한 무협소설, 왕도루의 로맨스무협소설 등 네 유파로 나뉜다.
민국무협 소설 작가 중' 진주격' 은 중국의 전통문화 특색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반문맹의 언어와 유석도의 정신철학이 모두 소설에 녹아들었다. 그의 유명한 소설은' 촉산 검객전',' 청성산 19 걸',' 운해경이' 등 40 편이다. 궁의 사회 무협 소설은 무협과 사회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는 노신, 주작인' 형제' 와 신문화 운동의 영향을 깊이 받았다. 그 자신은 기자이다. 그는 자주 무협 사상과 사회 현실의 단절을 통해 사회의 어둠을 비판한다. 그는 존경스럽고 귀여운 무협을 쓰면서 현실 사회에서의 비장함과 무력함을 썼다. 그의 대표작은 안백리봉기를 묘사한' 12 돈 다트' 와' 황화대적' 이다. 정증인의' 독수리 발톱의 왕' 은 비범한 8 부작이다. 그는 무협의 영웅주의와 뛰어난 무예, 짜릿한 줄거리를 결합하여 무공 기교에 대한 묘사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그는 평생 102 편의 작품을 썼는데, 당시 작가 중의 선두주자였다. 무협 소설이라고 불리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왕도륙의 무협 소설은 언정을 위주로, 왕왕 감동적이다. 이후 항구대 무협 소설도 그가 개척한' 비애협의' 길을 걸었다. 주요 대표 작품으로는' 와호장용'' 쇼키주' 등' 학철 5 부' 가 있다.
당대의 무술
나중에 김용과 양우생을 대표하는 신무협 소설의 출현은 최근 수십 년 동안의 일이다. 특히 김용의 무협 소설은 많은 김용 팬을 만들었다. 김용도 역시 무협 소설의 대가가 될 만하다. 그의 풍부한 역사 지식, 깊은 경험, 무협 정신에 대한 이해, 무협 지식에 대한 숙달, 멋진 서술과 묘사, 인물에 대한 파악은 확실히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사조각 영웅전' 의 많은 역사적 인물과 인물, 예를 들면 남송의 송과 김원의 복잡한 관계는 모두 역사적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고, 추처기 등 역사적 인물은 확실히 실재와 허구를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동시에 북방 무협소설 4 대 유파, 즉 사회, 로맨스, 무협, 요괴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이 4 대 유파와 완전히 다르다 홍콩은 무협 소설 신파의 발원지이다. 1950 년대 초에는 최초의 현대 무협 소설' 호학 쌍형' 이 등장했다.
50 년대는 양우생에 속하며 그의 대표작' 칠검 아래 천산' 이다. 흐리게' 와' 운해 속 옥궁연' 까지 개인 창작이 넘을 수 없는 절정에 이르렀다. 그의 후기 작품은 약간의 변화가 있었지만 영향은 크지 않았다.
리앙은 한 시대를 열었고, 그의 고전 문학 수양은 착실하여 그의 소설 곳곳에서 시사를 볼 수 있었다. 그러나 현대 무술의 구도와 완전히 동떨어진 것은 아니다. 고대 중국어 지식이 비교적 좋은 독자는 글과 역사의 묘사가 여전히 표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950 년대 중후반 김용의 출현.
김용은 서양 문학 기교와 영화 수법을 도입해 무협 소설을 당시 홍콩과 대만의 정치적 억압의 시대에 베스트셀러로 만들었다. 무협 소설을 문학예술의 높이까지 끌어올렸고, 김용은 자신이 창작한 소설 이름의 이니셜을 한 쌍의 대련으로 결합했다. 비설은 백록원을 쏘고, 웃음은 동화를 보고, 정원에 기대어 서 있었다 ("사슴정기 후기" 참조). 이 대련은 홍콩과 중국 내지에서 여러 차례 널리 알려지며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된 것도' 김팬' 의 필독작이다. 그는 1969 년' 사슴산 공작' 에서 창작의 절정에 이르렀고, 이어 용감하게 은퇴했다.
전반적으로 김용의 작품은 전기부터 후기까지 비교적 좋다. 글부터 구조까지 마찬가지다. 줄거리의 장력을 포함한다. 하지만 그의 작품들 중에는 시간착란의 심각한 상처가 있었다! 그의 작품이' 명보' 에 연재되는 것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단순한 줄거리만 있고, 천마가 허둥지둥 걸어간다. 나중에 그들은 바꿀 수 없는 실수를 했다. 예를 들어' 사조각' 에서 황룡이 태어난 후 매 () 진 () 은 구음 () 을 훔쳐 도화도에서 탈북했다. 곡령봉이 다리가 부러진 후 우가촌에서 도둑이 되었을 때 곽정과 양강의 아버지는 결코 알지 못했다. 그것은 huangrong 과 guojing 이미 형제 와 같은 느낌 이 아니라, 무엇 징 형제, 젊은 척 이라고? 이후 김은 자신의 주요 작품 14' 비설로 백록원 웃음으로 동화 기착원' 을 수정하면서 이 중상을 인정했고, 다른 방면에도 큰 실수가 없었다.
김용과 동시에, 김봉, 환, 모송정, 지주, 최고봉, 석숭 등 다른 항구산 예술가들은 모두 무협 소설 창작에 종사했다. 하지만 김용의 산이 너무 높아서 그의 동시대 무협 소설가는 불행했다. 그것의 동시대인과 이후의 무협 작가는 주관적인 조건의 부족으로 계승하기 어렵다. 대부분' 갱단 무협파' 의 길을 걸어서 강호에서 나날을 보낼 수밖에 없다.
70 년대 초, 김용이 붓을 봉한 후 홍콩 무협 소설 백가쟁명, 백화제방.
대만성의 무술은 홍콩과 다르다. 김 리앙과 동시대에는 사마령, 두, 등 수십 명의 전문 무협 작가가 있다. 유명한 무협 평론가 예홍생 선생의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무협 소설의 전성기에 대만성에는 적어도 300 명의 무협 작가가 이곳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으며, 출판된 무협 소설은 적어도 수만 부나 된다. 장서는 몇 권부터 수십 권까지 다양하다. 그중 사마령, 와룡생, 제갈청운은' 대성 삼총사' 라고 불린다.
사마령은 당시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감정과 욕망을 잘 쓰고 지혜와 힘을 위해 싸운다. 특히 남녀가 정욕 연소에 따른 심리적 변화와 기괴와 진상호 변화, 허실이 공존하는 무공을 묘사했다. 그는 일찍이 정신과 기세로 적을 제압하는 무술 원칙을 개척해' 도' 에 접근했다. 김용, 구룡과 일맥상승하는' 검이 없는 것이 검보다 낫다' 는 설법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많은 유명한 동료들은 모두 그 영향과 깨우침을 받았다. 예를 들면 고룡, 상관정, 이용, 소슬과 같은 것이다.
불행하게도, 사마릉은 영보대를 지키지 못했다. 창작 후기에 대표작' 검' 은 무협 소설을 위해 빛을 발했지만 이후 점차 내리막길을 걷고, 만년에는' 천심월' 이라는 필명으로' 장사' 시리즈 작품을 썼다.
당시 청엽의 대표작으로는' 학골무', 제갈청운의' 자전청서리', 사마령의' 견진 천마',' 옥궁',' 옥부채신검',' 칠새발',' 고검세신기' 가 있었다 대표작으로는 진청운의' 배고픈 강도' 와 전가의' 피하 신등' 이 있다. 공평하게 보다.
진정으로 대만성 무술을 세계중국인권으로 나아가게 한 것은 고룡이다. 대만성 무협 소설에 쓸 수 있는 이름. 그는 대만성 무협 소설 중 유일하게 금 양견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사람이다.
고룡은 60 년대 초부터 무협 소설을 쓰기 시작했지만, 표현이 평범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명한 예술가 (예: 와룡생, 제갈청운) 를 위해 대필했지만, 거의 애매모호하여 잠재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1964 년 초기 대표작' 라쿤화세검록' 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스타일은 아직 형성되지도 않았고, 큰 파란도 일으키지 않았다. 고룡은 1965- 1967 기간 동안' 무림외전',' 가문의 두 가지 자랑' 등 중기 중요한 작품을 완성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1967 이 쓴 철혈전설 (즉 협도 사냥꾼인 초류향이나 항잘생긴 전설) 에는 무협 문학 현대심리분석, 특히 서구 추리소설의 구조가 포함되어 있다. 책을 읽는 것은 동양판 셜록 홈즈를 읽는 것과 같다. 나중에 구룡은 자신이 서방과 일본의 현기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인정했다.
이때부터 구룡의 무협 소설이 환골탈태하여 신무협 소설의 전당에 들어섰다. 그러나 고룡의 변화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줄곧 미친 듯이 달려가서, 사람을 현란하게 하고, 문득 크게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무협 소설은 이렇게 쓸 수도 있고 이렇게 볼 수도 있었다. 이후 또 두 편을 속속 완성했다. 다정다감한 검객의 무정검 (즉 샤오리의 날칼) 과 용무협혼은 전통과 현대의' 모순통일' 의 아름다움이다.
1970 년대 초부터 구룡은' 소십일랑' (극본이 먼저 있고 그 뒤에 소설이 있기 때문) 을 써서 쓸데없는 말과 불필요한 묘사를 줄이도록 영감을 주었다. 바디 랭귀지와 장면 대비를 강화하다. 고룡의 풍격은 이때부터 시, 구, 비산문과 같은 기이한 풍격으로 변했다. 아마도 고대 무사들은 이런 방식이 자신의 생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동시에 원고료를 최대한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유성 나비검, 쾌락영웅, 육소봉 시리즈, 7 종 무기 시리즈 (6 종), 변성의 탕자, 천애악명칼, 백우호 등은 모두 영화를 뜯어 장면을 바꾸는 방법으로 소설을 쓴다.
이런 간단하고 직접적이며 생동감 있는 행동은 중국 한자에 대한 일종의 상해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룡 1965 년부터 1975 년까지의 소설은 여전히 "출중하다" 며 유명한 동행자와 신예 작가가 모방한 대상이 되었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재능이 없는 이 표절 작가들을 말살했다.
10 년 후, 구룡 1975 이후의 작품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소위 각 작품 뒤에는 진정한 여주인공과 무수한 병 XO 가 너무 많은 열정을 소모한 것 같다. 그의' 꽃벨' 등 절반의 작품을 읽고 그가 후기에 강랑에서 뛰쳐나온 후 술을 마시는 고통을 깊이 깨달았다. 처음에는 하나의 생각이나 수천 글자로 거액의 자금과 계약을 받을 수 있었고, 나중에는 독자들이 차츰차츰 푸대접을 받게 되었고, 출판사는 마지못해 무정하게 쫓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것이 아마도 그의 가장 희망적인 결말이었을 것이다. 1985 구룡은 간경화의 극심한 고통 속에서 찬란한 삶을 살았다.
1970 년대 중반부터 80 년대까지 윈라이언은 1970 년 홍콩에서 필명 온량옥으로 그의 첫 소설' 추적' (4 대 명작 중 하나인 체포 이야기) 을 발표했는데, 당시 그는 겨우 16 세였다. 문필은 유치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해 잠재력이 이미 보인다.
그의 초기 작품은 고룡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예를 들면 4 대 유명 포획시리즈와 중국 기인 등이다. 1982 년' 운명을 직시하다' 를 선보인 이후 진주소설에 멋진 소재가 등장해 귀신의 허황된 색채가 짙다. 그리고' 단몽칼',' 소협',' 추를 죽이다' 등의 책도 있다. 시적인 언어가 많아서 흥미를 자아낸다.
하지만 1987 년부터 윈라이언은 스스로를' 현대주의자' 라고 불렀다. "너를 죽이는 건 어때?"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쇠고기 국수 등등. 그 작은 이야기 중 하나는 더욱 영문을 모른다. 그리고 내용이 뒤죽박죽이 되어' 현대성' 을 드러내고 시각적인 효과를 두드러지게 한다.
그가 책의 후기에서 말했듯이, "무협 소설은 반드시 돌연변이해야 한다! 성공 또는 실패, 나는 상관하지 않지만, 이런 표기법은 나를 웃기게 한다. " 그래서 중국의 문필의 아름다움은 윈라이언의' 돌연변이' 아래 산산조각이 났다. 신파 무협 소설은 그의' 조롱' 아래에서 완전히 소외되었다.
이때부터 무협 소설 창작은 저조한 시기로 접어들었고, 1990 년대 초까지 황이는' 대검사' 부터 무협 소설이나 공상 과학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그 사이에 뚜렷한 논방나무 흔적이 있었다. 진 () 이 비로소 진정한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여 판타지 무협 소설의 시대를 열었다. 대량의 무협 소설 작가들에게 영향을 주어 현직 무협 창작으로 전향하기 시작했다. 황변은 변했지만 정통 무협이나 협의로 돌아가는 길이 더 적합하다. 이후' 부서진 허공' 과' 성' 이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당나라의 용 이야기는 인터넷으로 널리 퍼지면서 황이의 이름이 중국 사회 전체에 퍼지게 했다. 완성된 작품은' 변황전설',' 천일월' 등 신작' 타야룡' 이 연재되고 있다.
황이는 사마릉의 영향을 깊이 받아 기세를 매우 중시한다. 초기, 리앙, 김 글, 대부분의 성인 후 무공이 한 세트가 되고, 추처기가 매초풍을 도울 수 없다면, 그는 언제 어디서나 묶일 것이다. 화산 논검을 거쳐 적의 전쟁은 수학 문제처럼 간단해졌다. 나는 많은 순위 전문가와 남동생이 있어서 너는 맞을 것이다! 나는 인간의 잠재력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중국 무술은 신과 신의 완벽한 결합을 중시한다. 황이가 시간, 체력, 정신 상태 등의 원소를 첨가할 때. 무협 소설의 신빙성을 크게 높였다.
2000 년 이후 많은 인터넷 작가들이 무협 창작에 종사한 것은 좋은 일이자 나쁜 일이며 독자의 종류와 수량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번영시켰다. 하지만 인터넷 소설은 대부분 연재되어 제 시간에 기고해야 하고, 인터넷 작가의 은폐성과 무작위성 때문에 많은 내시 작품이 등장했다. 사이트 폐쇄와 다른 이유로 다른 작가들의 작품 연재가 중단됐다.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