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함께 죽은 사랑에 관한 시
함께 죽은 사랑에 관한 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뼈에 사무치게 새겨져 있다. 나는 한 무덤에 홀로 걸려 하소연할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지난 밤, 꿈 갑자기 집, 작은 법사 창문, 드레싱,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지만, 수천 줄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재료 단장은 해마다 끊어지고, 달밤은 짧고 산만하다.
장한가 _ 고시망
작가: 백거이 (당나라)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한 번도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응시할 수 없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온 대지를 뒤흔들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하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것은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슬픈 사랑을 그린 시는 눈물을 머금고 구슬을 돌려주고, 만나지 않으면 시집가지 않는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가난한 부부에게 좋은 것은 없다.
내가 알기도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그리움은 언제 상봉할지 알고 있는데, 이때 이 밤은 어색했다.
정이 있지만 늘 마음이 없어서 느낄 수 없으면 웃을 수 없다.
촛불은 마음을 다해 작별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날이 밝을 때까지 울었다.
비스듬히 비치는 햇빛이 가시지 않는 광채를 비춘다
비스듬한 햇살이 흔들리지 않는 빛을 비춘다.
가슴 아픈 백평주
지구에서 함께 자라는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 가지.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는 한 개의 날개를 사용한다
이 끝없는 슬픔이 영원히 지속될 때, 대지는 영원하고 천국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다.
예로부터 미녀는 다생하여 문을 닫고 차를 만들었다.
10 년의 생사는 생각하지 않아도 잊을 수 없다.
외로운 무덤에는 하소연할 곳이 없다.
우리가 만나더라도 먼지가 서리로 덮여 있다는 것을 알아서는 안 된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 창구가 화장을 하고 있다.
말 없이 서로 보살펴 주고, 수천 줄의 눈물만 흘릴 뿐이다
1 년에 한 번 부러진 창자는 달밤에 짧고 느슨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일종의 아카시아 두 가지 한가한 근심.
나는 이런 상황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지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내 마음에 간다
추위와 외로움, 슬픔과 슬픔을 찾다.
군중 속에서 그를 수천 번 수색했다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다.
인생은 천성적으로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있는데, 이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나는 이것을 소장했다, 허허.
슬픈 시: 노빌 머리 피닉스 여행
맨손, 등나무 술, 만성춘류.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근심 한 잔 마시고, 몇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모 모. 이청조,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아주 좋아요
어젯밤에 비가 갑자기 그쳤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셔터에게 묻자 그는 "해당화는 아직 있다" 고 말했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목소리가 느리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너무 급해요!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때 슬픈 말 한마디가 어떻게 류영 (송) 을 생각나게 할 수 있을까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정자가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4. 사랑의 결말이 비장한 고시 한 곡을 쓰고, 붉은 입술은 고독하다.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기둥에 기대면 기분이 안 좋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취화음과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영,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 향잔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칠석방화는 풀 사이에서 노래를 부르고, 오동나무는 놀라 온 땅이 하늘에 애원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운대 월지, 천 번 잠그다.
네가 나를 오가니 만나지 마라. 여러 해 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감정을 남기고 싶어 가난을 싫어하지 않는다.
페니 위버, 이건 분리일 뿐이에요. 때로는 날씨가 맑고, 때로는 비가 오고, 때로는 바람이 불기도 한다. 봉황대에서, 나는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하고, 나는 불었고, 나는 일어나서 머리를 빗었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하고 커튼이 걸려 있다. 나는 내가 내 품을 떠날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수천 번이나 가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인 () 을 멀리서 읽고, 연기가 진루 () 를 잠그다.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목소리가 느릿느릿 수색하고, 쓸쓸하고, 애원이 처참하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5. 죽기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그린 고시와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강성자 마오이는 정월 20 일 밤낮으로 꿈을 기억하고 있다.
송나라: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탄: 비탄)
번역
두 사람은 한평생 죽고 10 년 동안 떨어져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그의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어서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만나도 알아서는 안 된다. 내가 동분서주하고, 먼지투성이의 하인, 서리처럼 춥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밤이 되자 갑자기 흐릿한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아내가 작은 창문 앞에 있는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는 것만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천언만어를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오직 상대적 무언의 눈물로 천행만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논리적으로 볼 때, 밝은 달과 소나무가 있는 묘지는 내가 매년 아내를 그리워하는 곳이다.
2. 이름 없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다
당나라: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팽산 좌이: 봉래"
번역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헤어질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더구나 늦봄의 날씨에도 동풍이 곧 걷히는데, 더욱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3, 옥림령, 매미 비명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좋은 장면 1: 아름다운 풍경"
번역
가을이 되자 매미는 그렇게 슬프고 서두른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음주.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4.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한 통
당나라: 이상은은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번역
네가 귀환 날짜를 물었을 때,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바산은 밤새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가을풀이 꽉 찼다.
집에 갈 때, * * * 서창의 촛불을 잘라서 면전에서 만우가 어떤 모습인지 말해 준다.
5. 까치 다리 선운은 매우 총명하다
송나라: 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두동: 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번역
박운은 하늘에서 변하고, 유성은 하늘에서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머나먼 은하수를 살금살금 통과했다. 가을바람 백로 중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보다 낫다.
* * *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럽고, 짧으면 꿈처럼, 이별할 때의 까치 다리길을 차마 볼 수 없다. 만큼 두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사랑, 왜 청나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6.' 사랑은 죽었다' 는 시구를 표현할 수 있는 게 뭐가 있나요? 1 ..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나를 괴롭힐 수 있는지, 나의 첩, 오래된 마음이 있다. 당대의 시인 맹교에서 온' 맹녀' 는 너의 마음을 마른 우물의 물에 비유하고 생명력이 없어 네가 완전히 죽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2. 마음은 회목처럼, 몸은 배를 묶지 않는 것 같다. 현대 시인 연못의 소설' 송대의 달' 에서 발췌한 것으로, 마음을 잿더미의 나무에 비유하는 것은 분명 생명력이 없을 것이다.
3.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더 무섭다. 전국시대 장자' 장자 논자방' 에서 발췌한 것으로, 마음이 죽으면 마음이 잿더미처럼 느껴진다. 가장 슬픈 것은 둔하고 무감각하다는 것이다.
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런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의' 장한가' 로부터 영원히 계속된다 해도 끝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5. 일찍이 창해는 물이 어려웠고, 영원히 호박이 되었다. 맹자' 전국에게 헌정' 에서 나왔다. 해석: 바다를 건너는 사람은 파란만장한 물이 아니라 다른 물을 볼 수 있다. 무산의 구름을 보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은 볼 가치가 없다고 느꼈다. 내 눈에는 너밖에 없고 너만 나를 잊을 수 없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은 물이 너를 이길 수 없고, 다른 사람은 산이 너를 이길 수 없다. 네 것은.
6. 마음을 털어놓고 그와 이야기를 나누다. 걸핏하면 일찍 말해라. 원대 잡극 작가, 산곡 작가 마치원' 수양곡 교심' 에서 나온 해설: 마음속의 말을 그에게 말하다. 걸핏하면 너희 둘이 헤어졌다고 한다. "바" 라는 단어는 정말 사람을 슬프게 한다. 농담이라고 하는데, 내가 무섭다는 것을 알고 있니?
7. 펑산에서 파랑새까지 갈 길이 많지 않아요. 들어보세요!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당대의 시인 이상은의' 무제' 에서 발췌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메신저의 막바지에 대한 희망이' 만남과 미움' 의 고통스러운 국면을 바꾸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이것은 희망이 없는 희망이며, 미래는 여전히 막연하다. 시는 끝났고 서정적 주인공의 고통과 추구는 계속될 것이다.
8. 나는 천국에서 날개새 한 마리가 되어 지구에서 함께 자라며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 두 개가 되기를 바란다. 당대 시인 백거이의 고시' 장한가' 는 두 나무의 가지가 함께 자라고 설명했다. 북경 고궁의 어원에는 이런 함께 자란 나무가 있다. 인접한 두 나무의 나뭇가지는 자연계에서 보기 드물다. 왜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 나무껍질과 목질부 사이에는 형성층이라는 세포가 있는데, 그것은 강한 외향과 내향의 분열을 가지고 있다. 세포 분열은 많은 새로운 세포를 증식시켜 줄기를 두껍게 한다. 만약 두 나무의 줄기가 바람이 부는 날씨에 서로 마찰하고 나무껍질을 윤이 나게 한다면, 바람이 없을 때 형성층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서로 증식하는 새 세포가 함께 자라면 더욱 상호 의존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9. 이런 느낌은 기억할 수 있다. 왔다가 가야 알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의' 금서' 에서 몇 년 후, 이런 느낌은 추억이 되고 감동적이지만 그때는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10. 맨주먹, 황탱주, 류동풍악, 만성춘색궁벽, 서글픈 한 잔, 몇 년 간격. 아니, 아니, 아니.
봄은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온통 붉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금서를 맡기가 어렵다. 모 모 모 모 모. 남송 문학가 육유' 노빌 봉황' 에서, 전편은' 맨손 주먹', 다음 편은' 사람이 허위고 날씬하다' 는 단어 리듬이 급박하고 목소리가 슬프고 긴장된다. 게다가' 잘못, 잘못, 잘못' 과' 모, 모, 모'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이미 두 번 한숨을 쉬어 슬픈 말을 할 수 없다.
7. 죽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사랑시. 9 일 선녀 육설기가 세상에 내려왔다. 세상에서 몇 번이나 들었습니까? 흰옷이 눈추위를 이기다. 서로 도우며, * * * 어려움이 있다. 마음속으로 은밀히 죽음을 약속하다. 뒷산에서 칼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눈물자국 대나무 얼룩은 어디에서 고소할 수 있습니까? 그리움의 고통을 자르다. 반역자로서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다. 한 사람이 세상 끝에서 초췌하다. 나는 설녀의 검이 날카롭다는 것에 감탄했고, 내 마음은 슬펐다. 붉은 먼지가 예로부터 서늘하다. 나는 망설이고 마음이 아프다. 나는 문외한이다. 미쳤어! 미쳤어! 꿈에서 깨어나면 사람도 잊지 않을 것이다. 블루 마운틴 음주 한숨, 밤 서리, 더 긴 걱정. 검은 사양을 입고, 노랫소리가 광란하다. 멋지다! 멋지다! 멋지다! 육설기의 달은 서리와 영혼으로 가득 차 있지만, 지금은 서로를 만나고 싶다.
대나무 숲 밤 비바람, 고독한 절벽 눈. 나는 내가 너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나의 선생님에게 복종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고 싶지 않다.
군은 지하 몇 층에 있습니까? 무제 벽요 큐슈 윤영기가 노래하고, 신마가 동경하다. 내 피를 하느님께 바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삼생 7 세는 너만 생각한다. 영원히 염로에 빠지는 게 뭐가 나쁜가? 감정 때문에 괴로울 때, 죽어도 자신의 치정을 후회하지 않는다.
운영자인 벽요의 기이한 화초는 차갑고, 벨소리는 영원하다. 혈동에서 진상을 보고, 일생은 너와 함께할 뿐이다.
10 년 냉빙실,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치정과 원한만 있고, 신선은 진군자를 증명한다.
죽은 화련 스비요도 진실하고 허황된 것이다. 우물 바닥을 바라보니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있다. 선악은 영원히 세워지고, 감히 이적을 위해 하늘을 거스를 수 있다.
누가 몽둥이를 가로질러서 바로 물어볼 수 있습니까? 10 년의 추억은 추억을 추억으로 만든다. 나는 혼자 너의 규방에 있을 것을 빌지만, 나는 보리가 먼지를 건드리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벽요옥의록치마, 그윽한 깊은 곳, 나는 나의 친척을 기억한다.
죽음의 고난 피 방울 구멍, 천지 카맹 흑대림. 나는 너를 그리워하고 싶지만 평안해 주세요.
슬픈 꽃이 날아간 후 종소리가 지금까지 울렸다. 전령아는 재간이 넘치고, 정력이 충만하여, 그녀의 매력적인 딸이 날고 있다.
얼굴에는 사랑과 꽃이 가득하고, 웃음에는 봄의 향기가 가득하다. 시원한 구체는 조화롭게 연결되어 있고 호박주령은 원앙과 연결되어 있다.
물과 시간의 즐거움처럼, 그 당시의 나는 적랑에 신경 쓰지 않았다. 운영자 전령아 주령이 그녀의 허리를 감싸고 수도꼭지가 그녀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홍교에서 사사로이 하기로 결정했다면 원망을 아십니까? 나는 불법을 선전할 의향이 없다, 단지 다정할 뿐이다. 죽마고우 즐겁지 않고 흩어졌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Huan Huan Xisha 작은 흰색 다시 보고, 말하고 웃는다. 여러 해 동안 열심히 공부한 사람. 사고시간이 길다. 가랑비 속에서 김가채를 꿈꾸다. 신비한 불의 제단을 생각하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얼마나 몹시 싫어하고 눈물을 글썽였다. 소백호가 세계은행을 마주하고 있는데, 왜 명백히 밝히지 않는가.
분향곡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신비한 화단에서 옛 정을 추모하다. 백년 동안 술을 마시고 만리몽은 자정으로 돌아간다.
나는 잠이 들 때 웃지 않는다. 나는 빚없이 가벼워야 한다! 서강월 소백은 9 일 입세했고, 이청용은 대중이었다. 백년 감옥은 신비한 화단을 가두었고, 한번은 큰 소리로 비명을 질렀다.
오늘, 나는 Qishan 을 그리워하고, 무지와 원한을 탄식한다. Qifa 는 청운 제자들이 혈통 상속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억제합니까? 기요 () 는 풍운 () 으로 주새 () 라고 하는데, 지금의 현상은 유희 () 이다.
선악의 구분은 숙원이고, 물과 불은 우리의 적이 될 수 없다. 격전은 영웅의 행동에 힘쓰고, 듣는 사람들은 짱 웅장하다.
나는 사당이 나오면 더 이상 백의춤을 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기유의 얼굴에는 거즈가 붙어 있었고, 그녀의 마음은 상처에 붙어 있었고, 석정 황야의 길 옆에 있었다.
어두운 향기가 길을 찾아갔지만 연백색의 원피스를 보았다. 백 년 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결코 잊지 않고, 생각하면 모두 어렵다.
하얀 파란 검, 도발적인 세상. 환상은 멀고 소원하며, 더욱 산전수전이다.
정자 앞의 꽃을 보고 풍운의 지평선을 보세요. 무정한 해안은 무정함을 의미하지만 연한 흰색 옷도 읽는다.
서강월 금병 미인은 경탄하며, 풍채는 여전하다. 담소 사이, 음양 상침은 여전히 꽃과 가지가 있다.
영롱하기 전에 속삭이고 청룡이 뒤늦게 영동하다. 보라망은 빛 속에서 빛나고 있는데, 너는 언제 진정할 거니? 작은 고리 레이는 약간의 함성을 두고 온 세상이 소요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맑은 물 히비스커스 본색, 설탕 조롱박 달콤한. 많은 귀신들이 신기하고 변화무쌍한 신선도 선녀를 감동시킬 수 있다.
사람을 알고, 선을 보고 악을 보지 않고, 웃으며 가을봄을 보다. 영롱함은 네가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천산만수가 너의 머리를 베었다.
몇 차례 시비를 묻고, 며칠 밤 눈물을 흘렸다. 죽기 전에 성냥이 되고 싶지 않아요. 죽은 후에 준비하고 싶어요.
영원히 비길 데 없는 요술을 시도해 보세요.
8. 영원해야 할 순간, 슬픈 사랑시, 그때는 헛수고였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세상 정이 왜 사물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치며 서로 약속하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후문은 바다처럼 깊어서 이때부터 나그네가 되었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뼈에 사무치게 새겨져 있다. 나는 한 무덤에 홀로 걸려 하소연할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만나도 만나지 못하여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고 귀밑머리는 서리처럼, 밤꿈은 집으로 돌아간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 아침바람과 그믐달.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야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려 슬퍼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변화를 기다리면, 너는 너의 마음을 잃을 수 있지만, 너의 마음은 쉽게 변할 수 있다.
독립작은 다리는 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신월은 돌아온다.
심사숙고한 후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그때는 그저 평범했을 뿐이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모서리가 없고, 강은 무궁무진하고, 겨울에는 천둥과 번개가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는 하나가 되지만,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늙을 때까지 영원히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값진 보물을 요구하기는 쉽지만, 마음이 모처럼이다.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많은 가지가 자란다
아름다운 부용화는 오늘 황량한 풀이 되었다.
동풍악은 은은한 마음과 슬픔 한 잔을 가지고 헤어진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옳지 않아!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생사부귀, 자성이 말하기를,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잠시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해 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