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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으로의 여행에서 스님을 묘사 한 시

1.' 서유기' 의 당승시

서유기 당승에 관한 시 1. 서유기는 당승의 좋은 문장을 일일이 묘사했다.

당승이 주문을 외우려 하자, 행인은 말 앞으로 달려가 소리쳤다. "스승님, 읽지 마세요! 읽지 마! 그를 보러 오세요. "

그러나 분말 해골 더미가 있습니다. 당승은 크게 놀랐다. "오공, 이 인재가 죽었는데, 어떻게 한 무더기의 해골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워커는 말했다: "그는 좀비이고, 여기 낭만적 인 패배자입니다. 내가 그를 죽였을 때, 그는 그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그의 척추에는' 뼈 부인' 이라는 한 줄의 글자가 있다. \ "당나라 스님 은 듣고, 또한 믿었다; 너는 왜 그 돼지가 말을 멈추게 할 수 없니? \ "마스터, 그의 손 은 무겁고 치열한, 대마 같은 살인. 나는 네가 그 메시지를 보고 일부러 자신의 외모를 바꿔 눈을 가릴까 봐 두렵다! \ "과연, 당나라 스님 귀 뿌리 부드러운, 그리고 그를 믿고, 그래서 다시 한 번 생각을 반복했다.

워커는 고통을 참지 못하고 길가에 무릎을 꿇고 소리쳤다. "모념! 읽지 마! 빨리 뭔가 말해! " 스님은 말했다: "원숭이 머리! 또 무슨 얘기를 하는 거야! 스님은 춘원초처럼 좋은 일을 하는데, 날이 길어도 그 길이는 보이지 않는다. 악을 행하는 사람은 숫돌 같다. 만약 그들이 손해를 볼 수 없다면, 그들은 매일 손해를 볼 것이다. 너는 이 황량한 교외에서 연이어 세 명을 죽였지만, 아무도 신고하지 않았고, 적도 없었다. 사람이 많은 도시에 가면, 울음봉을 들고, 때로는 좋고 나쁨을 모르고 함부로 사람을 때리면 큰 화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에게 어떻게 나가라고 가르치니? 돌아가세요! " 워커는 말했다: "주인은 나를 잘못 비난했다. 클릭합니다 。

이 녀석은 분명히 악마인데, 그는 정말 너를 해치고 싶어한다. 나는 그를 죽이고 너의 생명을 구했지만, 너는 그를 모른다. 너는 오히려 그 어리석은 지독한 말을 믿고 나를 여러 번 쫓아냈다.

속담에' 일이 세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만약 내가 가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더럽고 파렴치한 사람이다.

내가 갈게! 내가 갈게! -가자, 하지만 넌 아무도 없어. 당승은 화가 나서 말했다. "이 원숭이가 점점 예의가 없게 되었다! 너만 사람인 것 같은데, 그럼 네가 깨달으면 사람이 아니야? 대성은 듣고 그 두 사람이 사람이라 마음이 차마 견딜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스님에게 말했다: "쓴맛! 네가 장안을 떠날 때, 유버진이 너를 길로 데려다 주었다. 나는 양계산에 가서 나를 구했고, 너를 스승으로 모셨다. 나는 옛 동굴을 가로질러 밀림에 깊이 들어가 요괴를 잡았고, 팔계사승에 걸려 고생을 많이 했다. 오늘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지만, 나는 다시 가르침을 받았다. 이것은 이른바' 백새가 활 속에 숨어 있고 토끼가 죽었다! -멈춰! 멈춰. 멈춰. 그러나 이것은 단지' 주술' 일 뿐이다. ""

당승은 말했다: "나는 읽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말하기 어렵다. 네가 만약 그 독요를 벗을 수 없다면, 여덟계 사승도 너를 구할 수 없다. 그때 네가 나를 생각하면 다시 외울 수 없을 것이다. 십팔천리라도 나는 머리가 아프다. 만약 내가 다시 너를 보러 온다면, 나는 차라리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낫다. "

그가 한 말을 보고 당승은 점점 화가 났다. 안장을 굴려 말에서 내리고, 모래스님에게 가방에서 종이와 펜을 꺼내도록 가르치고, 즉 개울에서 물을 길어 돌에 잉크를 갈아서 종이 한 장을 쓰고, 행인에게 건네주며 말했다. "원숭이 머리! 이것을 사진으로 삼다! 나는 네가 다시 견습생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다시 본다면, 나는 코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신속하게 경멸적인 책을 받아 들였다. "스승님, 욕하지 마세요. 나를 놓아줘. " 그는 책을 접어서 소매에 남겨 두었지만, 또 부드럽게 당승에게 말했다. "스승님, 저도 당신과 놀고 있습니다. 보살의 지시를 받았습니다. 오늘 나는 중도에 그만두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앉아서 내 예배를 받아라, 나는 안심한다. "

당승은 몸을 돌려 그를 무시했다. 나는 좋은 스님이다. "라고 소곤소곤 속삭였다. "나는 너의 사악한 재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대성은 그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외법을 만들고, 뒤통수 삼모를 뽑고, 선기를 불어서' 변화!' 라고 불렀다. " 즉, 세 워커, 네, 스승님 주위에 무릎을 꿇는 것입니다. 어른은 좌우로도 도망갈 수 없고, 좋은 글자는 경배된다.

대성이 뛰어올라 몸을 떨고 머리를 헤치고 사승에게 말했다. "좋은 형제여, 당신은 좋은 사람이지만, 팔계의 비방을 조심해야 합니다. 길에서 더욱 조심하세요. 요괴가 스승을 잡았을 때, 너는 나를 그의 제자라고 말해라: 서방모괴야, 내 계략을 듣고, 내 스승을 다치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당승은 "나는 좋은 스님이다. 클릭합니다 。 "나는 너의 이 악당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돌아가세요. "

대성은 장로들이 거듭 승낙하는 것을 보고 마음을 돌리려 하지 않고 갈 수밖에 없었다.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스님을 묘사 한 문장

속인 성 진, 본명, 법명 현석. 그는 당나라의 첫 스님이라 당승이라고 불린다. 당태종 이세민 서행취경을 할 때 삼장에 법명을 지었다. 열여덟 살에 당승이 출가하여 불문에 귀의하다. 그는 늘 밤에 불경을 연구하여 이해력이 매우 높다. 20 대는 중국 불교로 유명하며 당태종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나중에, 그는 여래불에 의해 비밀리에 선발되어 서천에 가서 경서를 받으러 갔고, 삼보, 즉, 구환 장서, 금띠 주문을 받았다. 당승은 높고 유아하며 마음씨가 착하고 불경에 조예가 높다. 그가 서학을 배울 때 81 난을 만났을 때, 그는 시종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손오공, 저팔계, 사승의 도움으로 온갖 어려움을 겪었고, 마침내 서방 불교 뇌음사에서 35 편의 진경을 되찾아 불교 교육을 발양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그의 역사적 공적을 잊지 않고 즐겁게 이야기했다.

용모가 잘생기고 품행이 단정하며 성격이 온화하다. 진지하게 책임지고, 제자를 자주 가르치며,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끌어들이다. 전생은 부처의 학생으로 관음보살의 좋은 친구로, 대당불학원을 졸업하고 출가하여 스님으로, 당후가 직접 졸업증을 발급했다. 당나라 황제의 황족 형제는 불교 학생이다.

3. 서유기 30 구 당승에 대해, 급해요

오공은 쉽게 달빛 보물 상자를 던져서 당승의 머리를 때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당승: 뭐해? (그들은 막 시작하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 당승: 헤헤! 모두 화내지 마세요. 화가 나면 너를 불쾌하게 할 것이다! 오공, 너 너무 장난이 심해. 나는 너에게 물건을 함부로 버리지 말라고 말했다. 왜 ... 내가 다 말하기도 전에 몽둥이를 던져라! 달빛 보물 상자는 보물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버리면, 그것은 환경을 오염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때린다면 어떻게 합니까? 아이를 때릴 수 없더라도 그 화초를 치는 것은 옳지 않다. (오공이 당승의 손에 있는 달빛 보물 상자를 낚아챘다) 당승: 뭐? 오공: 놔줘! 당승: 너 원해? 오공, 네가 말을 해야 하는데, 너는 나에게 네가 원하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알려주지 않니? 비록 네가 진심으로 나를 보고 있지만, 너는 여전히 네가 원하는 것을 나에게 말해야 한다. 정말 갖고 싶어? 그럼 가져가세요! 너 정말 원하는 거 아니지, 그렇지? 정말 갖고 싶어? ...... 오공: 저는 화왕입니다! 오공이 한방에 당승을 쓰러뜨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관음: 응? 손오공! 오공: 다들 보셨어요? 이 녀석은 온종일 시어머니가 파리 한 마리가 있는 것 같다고. 흥 ... 죄송합니다. 한 마리가 아니라 당신 옆에 있는 파리 한 무더기입니다. 흥 ... 흥 ... 네 귀로 날아가서 살려줘! 오공이 쓰러져 뒹굴어 매우 고통스럽다. ) 오공: 그래서 파리를 잡아 배를 터뜨리고, 창자를 잡아당기고, 창자로 목을 졸라매고 힘껏 잡아당겼어요. ᄏ 혀 전체가 튀어나왔다! 나는 다시 시작할 것이다! 온 세상이 깨끗하다.

이제 모두들 내가 왜 그를 죽였는지 이해한다! 일곱째 날이 왔다. 외양간에는 등롱과 각양각색의 장식품이 가득 걸려 있다.

광장에 교수대를 하나 세웠는데, 당승은 그 위에 묶여 두 명의 작은 악마가 지키고 있었다. 당승: 형제 자매가 몇 명 있어요? 너의 부모님은 아직 건재하시니? 한마디로, 나는 죽기 전에 친구를 한 명 더 사귀고 싶었을 뿐이다.

교수대의 맞은편은 높은 대이다. 여름 보라색 깃털은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승과 향향도 결혼식 현장에 잠입해 사람을 구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당승: 그래서 요괴를 하는 것은 사람이 되는 것과 같다. 너는 착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착한 마음을 가지면 너는 더 이상 악마가 아니라 요괴다.

요괴갑이 침을 뱉기 시작했다. 당승: 이봐, 그는 이해했다. 당신은 그것을 얻었습니까? 거미정: 왜 흉터가 있나요? Bang cong: 흉터가 아니라 진흙입니다! 거미 정자: 진흙을 깨끗이 씻어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잘라버릴 것이다! 둘째 주인: 스승님, 왜 우리 신발 밑창을 보시나요? 지존보: 다행스럽게도 나는 발바닥만 보고 엉덩이는 보지 않는다.

두 번째 남편: 무서워? 지존보: 두려워하는 건 너야, 내가 아니야. 왜요 지존보: 네 엉덩이에 땀띠가 그렇게 많은데, 어쩌면 그녀는 네 엉덩이가 깨끗하지 않다고 말할지도 몰라, 잘라버려! 둘째: 내 엉덩이를 어떻게 알아? 지존보: 장님이 샤워할 때 당신을 훔쳐보다가 봤다고 했어요. 2 인승: 응? 너는 왜 내가 샤워할 때 나를 엿보니? 맹인 아이: 나는 단지 너를 훔쳐보는 것이 아니다. 나는 몰래 모두를 힐끗 보았다: 응? 우리 엉덩이를 훔쳐봐! 거미 정자: 응? 왜 이렇게 많은 머리카락이 있습니까? 지존보: 정상! 내 몸의 다른 부위에는 털이 더 많다. 어때요?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간지럽게 합니까? (거미가 그녀의 발의 털을 찢는다) 존보: 아.

거미 정자: 거기서 더 무성하게 자랐다는 말인가요? 지존보: 아, 아니, 사실 저는 머리와 발바닥에만 털이 있어요. 아마 잘못된 곳인 것 같아요. 거미정: 흥, 오늘부터 밤낮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을 알아봐 주세요.

지존보: 확인해 봐, 뭘 찾아봐? 거미 정자: 발바닥을 검사하다. 만약 네가 기미 세 개를 발견하면 바로 나에게 말해라. 흥! 둘째 주인: 왕, 우리는 빼앗지 않고 남의 발바닥만 보면 동행이 우리 변태를 비웃을 거야! 지존보: 명검명총이 그녀를 이길 수 없고, 암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해도 그녀를 막기 어렵다. 오늘 밤 그녀에게 오독 엑스터시를 맛보게 하고, 먼저 간교한 후에 죽여라! 2 인자: 이봐, 좋은 계획! 지존보: 기분이 좋죠? 그럼 내가 이 임무를 너에게 맡길게! 2 인승: 응? 이렇게 나를 볼 수 있을까? 그만해! 지존보: 응.

둘째 주인: 아니, 왕은 무릎을 꿇지 않아도 돼! 지존보: 내가 무릎을 꿇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다리가 말을 듣지 않아! 장님 아들: 스승님, 일곱 주먹의 부상이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 지존보: 아직 손이 있어요. 나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하하하.

(똥구덩이에 빠지다) 둘째 나리: 왕이 똥구덩이에 빠졌어요, 왕.

지존보: 검하에 사람을 남겨라! 결과는 자살이다. 너 왜 자살했니? 백수정: 내가 먼저 널 죽일 거야! 지존보: 정말 영웅이에요! 날 내버려 둬! 수정정: 보내줄까? 너는 나에게 너를 죽이지 않는 이유를 주었다! 지존보: 생각 중인데 ... 먼저 나를 죽일 이유를 하나 주세요! 수정정: 좋아요! 너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나를 떠났고, 우리 선배와 아들을 낳았다! 지존보: 너 완전히 오해했어 ... 백정정정: 너 죽고 싶어! (칼을 휘두르며 자르고 싶다) 지존보: 아니, 영웅! 나는 너의 학언니에게 가서 해약을 구해달라고 했는데, 돌아갈 때는 이미 너를 찾을 겨를이 없었다.

백정정아: 네가 나를 속였구나! 지존보: 믿지 않으세요? (옥페를 당겨) 보세요! 당승: 동생, 다 네 잘못이야! 관음: 응? 당승: 오공이 나를 먹을 거야. 이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일 뿐이다.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너는 증거가 없다. 그는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그가 나를 먹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낫다, 너는 증명할 수 있다, 이렇게 그를 유죄 판결해도 늦지 않다! 관음: 당삼장, 일찌감치 네가 잔소리를 했다고 들었는데, 네가 이렇게 잔소리를 할 줄은 몰랐어! 내가 너에게 준 다이아몬드 반지는 이 원숭이를 제압하는데, 너는 오히려 쓸모가 없다! 당승: 아, 그 다이아몬드 반지 사이즈가 너무 안 좋아요. 앞뒤가 가볍고 좌우가 좁다. 착용하고 나니 많이 불편해요. 밤새 잠을 못 자면 나를 지치게 할 거야! 비록 그는 원숭이이지만, 너는 그에게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정부는 나를 동물 학대로 고발할 것이다! 다이아몬드 반지에 대해 말하자면, 작년에 진가촌에서 대장장이를 만났다. 그는 솜씨가 정교하고, 가격이 합리적이며, 그는 무고하다. 내가 너를 하나 더 소개해 줄까? 당승: 나는 너를 난처하게 하지 않을 거야. 옥제에게 알려 주세요, 저는 생명의 대가를 치르고 싶습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난 지옥에 가지 않을 거 야. 이렇게 한 것을 용서해 주세요, 언니. 나는 단지 나쁜 사람에게 영향을 주어 나의 두려움 없는 연민 정신에 협조하고 싶다! ... 당승: 오공, 당신은 무엇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징 글.

4. 당승의 시를 묘사해 보세요

당승은 가운을 입고, 장서를 들고, 머리는 비루모를 쓰고 있다.

당승의 생김새에 대하여 작가는 반복적으로' 의태만방',' 의태만방' 등의 단어를 써서 묘사하였다. 한 단어가 단독으로 사용되는 경우도 있고, 두 단어가 함께 사용되는 경우도 있다.

제 54 회: 딸나라에서 태상노군은 이 노인의 웅장한 자태를 보고 은근히 득의양양하며 말했다. "우리나라에는 확실히 자연이 있지만, 이 사람도 내 왕의 남편이 되었다." 외모가 상세하다: 여왕은 단봉안 한 마리와 나방 한 무더기를 가지고 있다. 자세히 보면 정말 특별해 보입니다. 그를 보세요. 그는 웅장하고 잘생겼습니다.

이빨은 은처럼 하얗고 입술은 빨갛다. 천장이 넓고, 하늘이 포만하고, 눈이 예쁘고, 눈썹이 선명합니다.

진정한 수신은 귀 두 개와 바퀴 한 개, 옷 한 벌, 재능 있는 사람 한 명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잘생긴 총각이냐, 나의 서량한 아내에게 합당하다.

왕후가 그녀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의 욕망과 제멋대로 하는 사랑을 의식하지 못했다. 그녀는 앵두의 작은 입을 벌리고 소리쳤다. "대당 오빠, 왜 봉황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고 봉황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니?" Sanzo 는 얼굴을 붉히고, 부끄러워 감히 고개를 들지 못했다. 제 80 회: 라마와 스님이 문을 나서서 이마가 넓고, 이마가 넓고, 끝이 평평하고, 귀가 어깨에 드리워져 있고, 두 손을 무릎 위에 올려놓는 모습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마치 바닥에 있는 아라한처럼 매우 찰랑거린다.

그는 앞으로 나아가 그를 붙잡고 손발을 헤벌리고 웃으며 코를 만지며 귀를 잡아당겨 친근함을 나타냈다. 외모에 대한 이 두 가지 묘사에는 많은 단어들이 있는데, 고대' 상면학' 의 용어이다. 당승의 생김새는 일류의 생김새여야 한다.

고대에는 안색이 좋지 않은 것이 매우 답답했다.

5. 서유기에서 당승, 저팔계, 손오공, 사승이 등장하는 단락을 묘사한다.

1, 미원숭이 왕: 동그란 눈, 귀에는 격자가 있고, 털, 뇌공입, 마른 얼굴, 뾰족한 입, 볼이 위축되고, 몸은 솔방울을 먹는 원숭이처럼 보이지만 볼은 인간보다 적다.

2. 저팔계: 입이 긴 귀가 큰 책벌레. 그는 검은 얼굴과 짧은 머리, 긴 부리와 큰 귀, 그의 머리 뒤에 갈기가 하나 있다. 그의 몸은 거칠고 무섭고 머리는 돼지처럼 보인다. 3. 사오순: 한 덩어리의 붉은 불꽃이 보송보송하고, 두 개의 동그란 눈은 불빛처럼 밝다.

얼굴은 검지도 파랗지도 않고, 천둥이나 북소리 용음과 같다. 거위 노란색 옷깃을 입고 허리는 흰색 덩굴이다.

목에 아홉 개의 해골이 걸려 있고, 손에 지팡이 하나를 들고 있다. 4. 당승: 장로는 옷을 떨쳐 몸에 걸치고, 손에 장서를 들고 계단 앞에 서 있다.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모두 매우 기뻤다. 여래로서, 그를 봐라-위엄이 우아하고, 부처님이 재단할 수 있다.

찬란하고, 건곤이 가득하고, 오색결이 우주를 결집시켰다. 랑랑 진주는 위아래로 배열되어 앞뒤에 금실을 입는다.

사방 비단으로 둘러싸여 각종 기이한 화초의 자수가 깔려 있다.

6. 당승을 찬양하는 시, 칠오자는 쓸 수 있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당승가

현대: 익명

호 케이블 서식지, 요괴, 한가할 여유가 없다.

당승은 서천에서 경전을 취하여 여래와 같이, 길을 얻어 돌아왔다.

괴물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팔십일난도 정상이다. 당승은 천리 머나먼 길을 음사에 와서 진경을 취하여 당나라로 돌아왔다.

소설' 서유기' 에서 작가는 당승의 백절불굴하고 끈질긴 성격을 더욱 부각시켜 많은 사람들이 배우는 모범이 되었다. 스승으로서, 그는 제자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여, 늘 그들에게' 자비' 를 가르치곤 한다.

확장 데이터

캐릭터 배경

서유기의 당승에 대해 말하자면, 가명이라고 할 수 있다. 당승의 원형은 당대의 현장이다. 현석, 당대의 고승, 하남 낙양인. 13 세 때 둘째 형을 따라 낙양정토사에서 출가하다. 정관 원년 (기원 627 년), 인도를 여행하며 불교 경전을 진지하게 연구하다.

17 이후 장안으로 돌아와 홍복사, 지안사에서 책, 번역경을 썼다. 주요 저작은' 대당 서역기',' 혜종론',' 치사론' 등이다. 그는 75 편의 인도 불경을 번역했고, 권수 * *** 1335 를 번역하여 중국-인도 문화교류에 큰 공헌을 했다.

현장인 고향에는 곳곳에 그의 성지가 널려 있다. 주로 현석 옛집, 당승묘, 당승묘, 당삼장서문비, 궁종, 호령 등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그의 프랑스어로 그를 거의 부르지 않고, 일반적으로 그를 당승이라고 부른다.

법사에게 길을 묻는 것이 현장에게 묻는 것보다 훨씬 쉽다. 사람들은 그것을 이렇게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왜냐하면 이해하기 쉽고 출가한 시골 사람들의 특별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이두 백과-당승

7. 당승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수운귀오' 시간: 송작가: 비파가 조군을 울게 하고, 갈대잎이 채연을 불어 울게 한다.

린치의 고민을 보고 당승삼장은 서방으로 갔다. 2.' 속서' 시대: 송작가: 왕옥성마고모 친목부용, 새파삭 파삭 한 줄 6 호.

쌍성이 태후를 껴안기 전에 요지에서 백운가를 눌렀다. 그가 지구에 왔을 때 오케스트라는 배 정원에 있었다.

나는 오케스트라의 현이 움직일 때만 반응할 수 있고, 나는 친구의 우열을 판단할 수 있다. 무공 딸은 죽순처럼 손을 잡고 잔치를 즐겼습니다.

목소리가 느리고 선인은 구름을 걷고, 늙은 여우는 섣달 황하를 건너 천천히 얼음을 밟았다. 여러 번 텅 빈 강은 어부모자를 쓰고, 고등어는 물판에 대고 울며 모든 진주를 쏟았다.

일거에 굴철이 보내졌고, 누사가 7 중 자그레브를 관통했다. 금단의 추위는 알 수 없고, 긴 머리는 샘소리를 얼린다.

나는 여록과 함께 세고, 사주는 나를 주인으로 여긴다. 전반적인 운전 리듬이 조작되고 있고, 노래하고 춤을 추는 사람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그래서 당대에서는 문학 생활의 문구라고 불린다. 3.' 화' 시대: 송작가: 석선진은 오늘 문종, 화종이라고 부른다.

고래잡이 패해, 란항이는 이몽이 있다. 100 년은 매우 짧고, 한 가지 일을 하는 데는 천 년이 걸린다.

시가 의산을 떠밀어 옛날에는. 손님이 나에게 읽어 달라고 하자, 나는 흔쾌히 항아리를 깨뜨렸다.

나는 종이가 없을까 봐 두려웠지만 배가 고파서 펄프를 잊어버렸다. 뼈를 바꾸려면 예기가 쓸모가 없다.

창문을 칠하다. 까마귀 한 마리를 만들고, 문을 지나 봉황 한 마리를 구하다. 당승의 말은 한 달 동안 정련되었지만, 그는 감히 한 걸음 내딛지 못했다.

귀신은 노래를 부르고, 아래는 고불을 찬송한다. 강강 () 의 대국은 추 () 이고 궁중 부귀와 조화를 이룬다.

작은 인재가 달라 타협하기 쉽지 않다. 공문은 주옥과 같고, 성세는 조공으로 가득하다.

소가 흔들릴 때 움직이기 어렵다. 창조물이 졸려서 노여움이 빨리 상하게 한다.

김강은 유명한 현으로 후윤이 오랫동안 했다. 고요함이 바다를 사이에 두고, 용천중성가.

여러 해 동안 술에 취한 손님을 허락하지 않았다. 수시로 우방을 쓰고 무지개는 건물을 통과한다.

선조가 교대할 때 매우 바쁘다. 코뮌에서 멀리 떨어진 다음 홍동입니다.

술마술을 열어 호류를 보낼 예정이다. 4. 송작가: 방휘당승의 가난한 섬이 가능해요. 필이 쫓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내가 처음 왔을 때 갑자기 배로 돌아왔다. 맛 □ 결합, 사랑이 옅고 습관이 분리되다.

쑤 읽기 레드 하우스 세트, 창리 도 시를 기증했다. 5, "소목개장삼" 년: 원작가: 왕추이량, 적게 들어라.

너의 마음이 뒤바뀔 때까지 망설이지 마라. 매번 우양을 미워할 때마다 답이 없다.

네가 이렇게 연습해서 언제 붕도로 돌아가니? 당승은 9 도 늙었다.

천난만험, 결국 한 가지 어려움이 있다. 진둥 불교와 불교.

계약이 왔다. 증명서가 정말 평범하다.

8. 서유기는 당승을 묘사한다.

당승이 주문을 외우려던 참인데, 행인이 말 앞으로 달려가 소리쳤다. "사부님, 읽지 마세요! 읽지 마! 그를 보러 오세요. "

그러나 분말 해골 더미가 있습니다. 당승은 크게 놀랐다. "오공, 이 인재가 죽었는데, 어떻게 한 무더기의 해골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워커는 말했다: "그는 좀비이고, 여기 낭만적 인 패배자입니다. 내가 그를 죽였을 때, 그는 그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그의 척추에는' 뼈 부인' 이라는 한 줄의 글자가 있다. \ "당나라 스님 은 듣고, 또한 믿었다; 너는 왜 그 돼지가 말을 멈추게 할 수 없니? \ "마스터, 그의 손 은 무겁고 치열한, 대마 같은 살인. 나는 네가 그 메시지를 보고 일부러 자신의 외모를 바꿔 눈을 가릴까 봐 두렵다! \ "과연, 당나라 스님 귀 뿌리 부드러운, 그리고 그를 믿고, 그래서 다시 한 번 생각을 반복했다.

워커는 고통을 참지 못하고 길가에 무릎을 꿇고 소리쳤다. "모념! 읽지 마! 빨리 뭔가 말해! " 스님은 말했다: "원숭이 머리! 또 무슨 얘기를 하는 거야! 스님은 춘원초처럼 좋은 일을 하는데, 날이 길어도 그 길이는 보이지 않는다. 악을 행하는 사람은 숫돌 같다. 만약 그들이 손해를 볼 수 없다면, 그들은 매일 손해를 볼 것이다. 너는 이 황량한 교외에서 연이어 세 명을 죽였지만, 아무도 신고하지 않았고, 적도 없었다. 사람이 많은 도시에 가면, 울음봉을 들고, 때로는 좋고 나쁨을 모르고 함부로 사람을 때리면 큰 화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에게 어떻게 나가라고 가르치니? 돌아가세요! " 워커는 말했다: "주인은 나를 잘못 비난했다. 클릭합니다 。

이 녀석은 분명히 악마인데, 그는 정말 너를 해치고 싶어한다. 나는 그를 죽이고 너의 생명을 구했지만, 너는 그를 모른다. 너는 오히려 그 어리석은 지독한 말을 믿고 나를 여러 번 쫓아냈다.

속담에' 일이 세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만약 내가 가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더럽고 파렴치한 사람이다.

내가 갈게! 내가 갈게! -가자, 하지만 넌 아무도 없어. 당승은 화가 나서 말했다. "이 원숭이가 점점 예의가 없게 되었다! 너만 사람인 것 같은데, 그럼 네가 깨달으면 사람이 아니야? 대성은 듣고 그 두 사람이 사람이라 마음이 차마 견딜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스님에게 말했다: "쓴맛! 네가 장안을 떠날 때, 유버진이 너를 길로 데려다 주었다. 나는 양계산에 가서 나를 구했고, 너를 스승으로 모셨다. 나는 옛 동굴을 가로질러 밀림에 깊이 들어가 요괴를 잡았고, 팔계사승에 걸려 고생을 많이 했다. 오늘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지만, 나는 다시 가르침을 받았다. 이것은 이른바' 백새가 활 속에 숨어 있고 토끼가 죽었다! -멈춰! 멈춰. 멈춰. 그러나 이것은 단지' 주술' 일 뿐이다. ""

당승은 말했다: "나는 읽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말하기 어렵다. 네가 만약 그 독요를 벗을 수 없다면, 여덟계 사승도 너를 구할 수 없다. 그때 네가 나를 생각하면 다시 외울 수 없을 것이다. 십팔천리라도 나는 머리가 아프다. 만약 내가 다시 너를 보러 온다면, 나는 차라리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낫다. "

그가 한 말을 보고 당승은 점점 화가 났다. 안장을 굴려 말에서 내리고, 모래스님에게 가방에서 종이와 펜을 꺼내도록 가르치고, 즉 개울에서 물을 길어 돌에 잉크를 갈아서 종이 한 장을 쓰고, 행인에게 건네주며 말했다. "원숭이 머리! 이것을 사진으로 삼다! 나는 네가 다시 견습생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다시 본다면, 나는 코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신속하게 경멸적인 책을 받아 들였다. "스승님, 욕하지 마세요. 나를 놓아줘. " 그는 책을 접어서 소매에 남겨 두었지만, 또 부드럽게 당승에게 말했다. "스승님, 저도 당신과 놀고 있습니다. 보살의 지시를 받았습니다. 오늘 나는 중도에 그만두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앉아서 내 예배를 받아라, 나는 안심한다. "

당승은 몸을 돌려 그를 무시했다. 나는 좋은 스님이다. "라고 소곤소곤 속삭였다. "나는 너의 사악한 재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대성은 그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외법을 만들고, 뒤통수 삼모를 뽑고, 선기를 불어서' 변화!' 라고 불렀다. " 즉, 세 워커, 네, 스승님 주위에 무릎을 꿇는 것입니다. 어른은 좌우로도 도망갈 수 없고, 좋은 글자는 경배된다.

대성이 뛰어올라 몸을 떨고 머리를 헤치고 사승에게 말했다. "좋은 형제여, 당신은 좋은 사람이지만, 팔계의 비방을 조심해야 합니다. 길에서 더욱 조심하세요. 잠시 후 요괴가 스승을 잡았을 때, 너는 나를 그의 큰 제자라고 말해라: 서방모괴야, 내 계략을 듣고, 내 스승을 다치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당승은 "나는 좋은 스님이다. 클릭합니다 。 "나는 너의 이 악당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돌아가세요. "

대성은 장로들이 거듭 승낙하는 것을 보고 마음을 돌리려 하지 않고 갈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