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주자청의' 총총히 감상하다' 는 20 -50 자로 충분하다.

주자청의' 총총히 감상하다' 는 20 -50 자로 충분하다.

황급히' 는 시인의 감정의 작품이다. 시인은 눈앞의 봄빛에서 영감을 받아 상상력으로 표현했다. "알 수 없는 것이 나타나게 하고, 시인의 펜이 온전하게 하고, 허무함이 자신의 위치와 이름을 찾게 하라" 고 상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셰익스피어' 한여름 밤의 꿈') 시인은 현상을 통해 공허한 시간과 추상적인 사상을 표현하고 시인의 감정을 단서로 생생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포착한다. 시인의 심경은 시간이 지날수록 무형에서 유형까지, 보이지 않는 것에서 뚜렷한 기복까지 나타난다.

"제비가 갔다.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말라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다고, 다시 열 때가 있다. " 시인은 몇 획으로 흐릿한 그림을 그렸다. 작가는 춘색의 진실한 느낌을 묘사하지 않고 독자를 화면으로 데려와 이런 감정의 감염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이 그림이 보여주는 대자연의 성쇠는 시간이 빨리 가는 흔적이라는 암시를 내놨다. 그래서 시인은 그날의 행방을 추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내 날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이다. 나는 그들을 보거나 만질 수 없다. 내가 도둑맞았나요, 아니면 도망쳤나요? 자연의 신진대사의 조짐은 보이지 않는 날과 대조를 이루며 일련의 의문문에서 시인의 상실감을 드러낸다.

"바다에 물 한 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시냇물에 떨어진다." "물 한 방울" 이라는 신기한 비유로 한 사람의 8 천여 일을 비유하는 것은 매우 과장된 것이다. 바다의 시간 흐름에 비유되는 광대함보다 한 사람의 날' 소리 없는 그림자' 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실 여기에는 그들 자신의 날의 흔적이 있다. 물 한 방울은 그것의 이미지이다. 바다에 떨어지는 것은 가벼운 소리가 난다. 시인은 그것을 시각과 청각으로 느끼고 지난 날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8000 여 일 동안 조용히 빠져나갔다. 시간의 무정함, 생명의 짧음은 시인으로 하여금' 땀을 흘리다',' 눈물' 을 참지 못하게 한다.

시간이 얼마나' 서두르다'? 시인은 추상적인 토론을 하지 않았다. 그는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감정과 잠재의식을 표현하며 "익숙한 표면을 뚫고' 새로운 것' 을 찾는다" 고 말했다. (Zhu Ziqing 의 "시와 사랑") 그 결과, 당혹스러운 시간이 시각화되었고 평범한 삶의 그림은 시인의 "독특한 비밀" 을 드러냈다.

"아침, 오두막은 두세 개의 비스듬한 태양을 쐈다. 태양은 계단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살살 살금살금 움직였다. "태양이 인격화되었다. 그는 소녀처럼 시인의 곁을 살금살금 지나 태양을 따라 걸었다. 그런 다음 시인은 일련의 대구로 시간의 쏜살같이 날아가는 것을 표현했다. 식사, 손 씻기, 명상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디테일이지만 시인은 시간의 흐름을 예리하게 의식하고 있다. 그가 그것을 붙잡으려 할 때, 그것은 소탈하게 훌쩍 뛰어넘고, 가볍게 날아가고, 소리 없이 빠져나가고, 재빠르게 스쳐 지나가며, 시간의 발걸음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시인은 생생한 문자로 시간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해 살아있는 느낌을 준다. 우리는 시간이 경쾌하고 활발한 발걸음과 시인의 마음의 진동을 들었다.

시간의 총총함 속에서 시인은 배회하지 않고 심사숙고하고 집념하며 추구한다. 어둠의 현실은 자신의 열정과 모순된다. 시간의 총총함은 자신의 행위와 맞물려 시인들이 더욱 똑똑히 볼 수 있게 한다. "지난 일은 가벼운 연기처럼, 미풍에 흩어지고, 안개처럼 초양에 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제 3 절은 작가의 어느 날의 구체적인 감정으로 시간의 흐름을 반영하고 개인으로 대체적인 상황을 반영한다면, 여기서 작가는 이미 8 천여일의 흐름에 대해 고도로 요약하여, 시간이 급하게 흘러가는 각종 이미지를 한 점에 집중시켜 시간의 흐름을 더욱 또렷하고 실감나게 만들었다. 색깔, 연한 파란색, 유백색의 역학은 "날려 버리다" 와 "증발" 입니다. 시인은 보고 만지고, 정신을 차리고, 모든 심신으로 시간의 흐름을 느끼고, 자신의 생명의' 유사 흔적' 을 쫓고 있다.

시인은 사랑으로 날고, 정서로 상황을 만들고, 공령의 시간을 형상화하고, 서정적인 의문문까지 더해져 마음의 자기발버둥과 자기고백의 고통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떠돌아다니는 그의 집념을 표현했다. 단순하고 밋밋한 가운데 진한 서정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시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운율시는 운율과 운발을 통해 음악성을 나타내고, 자유시는 분점과 운율로 리듬감을 유지한다. 산문시는 이러한 모든 외적 형태를 배척하는데, 그것의 음악적 아름다움은 당연히 시인의 내면의 감정 변동과 언어의 리듬의 유기적 통일에서 드러난다. 헌트는 "산문이지만, 때로는 리듬의 충분한 존재를 드러내기도 하기 때문에 그 명목 유형에서 벗어나' 산문시' 라는 이름을 얻었는데, 이는 시 분야의 반리듬적인 작품이다" 고 말했다. (푸동화역' 미학인용론') 황급함은 바로 이런' 반율동 작품' 이다.

황급히' 는 작가의 시간 흔적에 대한 추구와 감정의 빠른 흐름을 나타낸다. 전체 풍격이' 빛' 에 통일되어 리듬이 부드럽고 가볍고 매끄럽다. 감정의 리듬을 조율하기 위해 저자는 일련의 비교문을 사용했다. "손을 씻을 때, 날은 대야에서 지나간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조용한 시간 ... "같은 말이 간소화되고, 한 가닥의 감정이 활발하고 조용한 화면이 빠르게 펼쳐져 시간의 흐름을 본 것 같다. 그리고 대부분의 문장은 5 ~ 6 자의 단문으로 경쾌하고 매끄럽게 보인다. 구문 구조는 간단하고, 흐르는 강, 하모니카와 같은 다단계 변화는 없고, 연속적인 음파가 있다. 그것의 음악성은 음준이 아니라 문장의 유창함과 가벼움에 있다. 작가는 일부러 조각한 것이 아니라,' 마음대로 쓰고, 성실하게 써라' 는 것이다. 생동감 있는 구어로 시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언어의 리듬과 감정의 리듬이 자연스럽게 일치하여 시가 대칭과 조화를 이루게 한다.

총총히' 에서 겹친 단어의 운용도 그 언어를 리듬감이 넘치게 한다. 햇빛이 비스듬히 기울어지고, 가볍고 교묘하게 움직이고, 나는 망연자실하게 회전하고, 시간은 황급히 지나가고, 소탈하게 ... 이런 겹친 단어의 운용으로 시가 시각적인 진실성뿐만 아니라 청각의 진실성까지 이르게 되었다. 즉, 시간이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간 행진하는 소리를 썼다. 동시에 시인은 한편으로는 객관적인 사물을 표현하고 한편으로는 주관적인 느낌을 얻는다. 현실의 목소리는 시인의 정서를 변동시키고, 언어의 목소리로 표현하며, 감정과 풍경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우리는 또한 시인의 겹이 자연스럽고 대칭적으로 각 문장에 분포되어 그 먼 운율을 보여 주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작가의 미묘한 정서 변동과 일치한다.

반복되는 운용도 산문시가 음악적 특색을 유지하는 상용적인 수단이다. 이른바' 단어가 끝이 없고, 단어가 끊이지 않는다' 는 것은 시인의 깊은 정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에 멜로디감을 더했다. \ "단지 방황, 단지 서둘러; 8 천여 일 동안의 총총히, 방랑 외에 또 무엇이 남았는가? " 방랑',' 뛰어다니다' 등의 단어가 반복되면서 씁쓸한 느낌이 되풀이되고 있다. "나는 어떤 흔적을 간직하고 있는가? 내가 실크처럼 흔적을 남겼나요? " 동의어 문장의 수의 변화는 감정층을 점진적으로 하여, 들쭉날쭉한 가운데 가지런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결론문의 반복은 작품의 취지를 강화시켜 시인의 감정의 기복을 그렸다. 반복하고 반복해서 읊는 운용은 한숨을 부르는 역할을 했다.

서두르다' 의 구조도 간단하다. 11 가지 문제는 심경의 단서다. 묻지 않고, 물결에 따라 흐르는 것은 작품의 유창성과 시의 점프성을 보여 이미지를 빠르게 전개한다. 보통 시는 감정의 점프성을 표현하기 위해 보통 언어 구문 구조와 달리 문법 제한을 무시하고 문장 성분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산문시는 기본적으로 산문의 문장을 사용하며, 작가의 감정 점프는 일반적으로 자유시만큼 크지 않다. 그러나 산문, 한마디, 단락과는 달리 작가의 사상으로 연결되어 있다. 총총히' 의 질문은 답이 있지만, 답은 함축적이다. 독자의 상상력을 계발하고,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협력자 감정의 빠른 흐름과 시의 운율미를 드러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