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강호파 소개

강호파 소개

남송강호사파의 풍아는 강규에서 유래했다. 강원의 공령과 풍랑은 각각 수시와 신 유기질에서 비롯된다. 소신은 일부러 작사를 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공허함과 표류는 모두 시적인 방식을 통해 실현된 것이다. 강원은 시를 인용하는 데 소신과 같지만, 그는 일부러 단어를 써서 단어의 리듬, 창작 스타일, 심미 이상 등을 어느 정도 융합하여, 원래 필연적인 연관이 없었던 허아와 야를 결합하여 새로운 어체를 형성했다. 남송강호사파의 이론과 창작은 바로 이런 텅 빈 사풍을 해석하고 보급하기 위해서이다.

허는 송사의 일종의 창작 스타일이다. 하나는 소식 () 을 대표하는 것이고, 하나는 강원 () 을 대표하는 것이다. 그들의 유사점은 모두 시를 단어로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방법에는 큰 차이가 있다. 스시는 모든 율령을 경멸하여 단어를 긴 단문의 신체시로 바꾸었다. 강원은 자각하는 마음가짐으로 단어의 창작에 종사하여 단어의 각종 법도를 진지하게 탐구했다. 그가 양완리에게 준 이 대표작' 이천속서를 성재에 보낼 때, 나는 금릉에 있다' 는 말을 들어 보자. 서예계의 노륜은 정말 전군이 전멸했다. 해마다 달빛을 보내는 한가한 정취가 없어, 곳곳에서 너를 만날 것을 두려워한다. 화살은 아프리카 중부에서 물 위에서 유행한다. 왕근 선생은 삼천 곡의 노래만 쓰고 강동의 노을을 돌아보았다. 문자에 대한 깊은 호소에서 유래한 문필의 진실과 신기함은 신장에서 비롯된다. 스시는 처음부터 모든 법도를 멸시하여 문자를 긴 문장의 신체시로 바꾸었다. 나중에 이청조는 동포의 단어를' 읽을 수 없는 시' 라고 비판했다. 강원이 시인이 될 때까지 이런 추세는 변하지 않았다. 강원은 자각하는 마음가짐으로 단어의 창작에 종사하여 단어의 각종 법도를 진지하게 탐구했다. 나중에 루보지의' 사지' 는 장염의 변화형을 전승하여' 어원' 이 현기의 본질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모두 거짓이다. 이런 공어법에는 할진사의 야, 백석사의 야, 몽창어의 문학성, 메계사의 구법이 포함되며, 강서시파의' 일조삼파' 와 비슷하다. 어휘 추상상으로 볼 때, 그것은 강호사파의 두 가지 창작 스타일을 융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