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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학급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수학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수학-과학의 흔들리지 않는 초석과 인류 사업의 진보를 촉진하는 풍부한 원천. 다음으로 유치원반 양질의 공개 수업에 관한 8 개의 교안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1 활동 목표:
1. 퍼즐을 알고 퍼즐의 조립 규칙을 초보적으로 이해하다.
2. 코스웨어를 이용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관련 도안과 퍼즐을 한데 모아 퍼즐의 즐거움을 느껴보십시오.
3. 간단한 수학적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 사고능력을 배양한다.
활동의 초점과 어려움:
활동 중점 사항: 퍼즐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다.
활동난이도: 퍼즐로 관련 패턴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철자해 볼 수 있습니다.
활동 방법
1. 데모: 애니메이션은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활동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곰 새끼가 퍼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팡이, 동화 줄거리를 얻어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2. 조작 방법: 조작체험 재미. 코스웨어를 시연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이 스스로 시작하도록 지도하고, 퍼즐의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안을 조립하여 곰들이 보물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코스웨어명언)
이벤트 준비:
1 .. 곰 보물 찾기 코스웨어.
2. 칠교판 (한 사람당 하나).
교사의 퍼즐 게임 조작 카드.
활동 프로세스:
우선 퍼즐 게임을 소개하고 알아본다
1. (전시 코스웨어) 오늘 선생님께서 한 친구를 초대하여 누구인지 알아보셨다. (곰) 그것은 사랑하는 장난감 세트인 칠교판을 가지고 있다.
퍼즐 장난감에는 어떤 그래픽이 있습니까? * * * 하나에 몇 개의 삼각형이 있습니까? 정사각형과 평행사변형을 이해하다.
선생님 요약: 이 7 개의 숫자가 퍼즐을 구성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고 헤어지지 않는 일곱 명의 좋은 형제와 같다. 클릭합니다 。
둘째, 자유롭게 탐구하고, 초보적으로 퍼즐 게임의 규칙을 느낀다.
1 .. 이 곰은 마술을 좋아한다. 이봐, 퍼즐 장난감과 무슨 상관이 있니?
곰의 퍼즐 게임을 하고 싶으세요? 꺼내서 놀다. (어린이 조작)
퍼즐로 무엇을 철자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선생님 총결: 일곱 개의 숫자를 조합하면 다른 도안이 된다.
셋째, 퍼즐로 다른 도안을 맞추고 대담하게 도전하고 성공의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1) 선생님: (코스웨어 재생) 곰은 항상 지팡이를 원했습니다. 마침내 어느 날 그가 지팡이 소식을 알게 되자 곰은 그의 퍼즐을 가지고 출발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곰은 칠교판을 가지고 해안으로 걸어가서 강을 건너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도착할 수 있을까? "배" 의 구조도를 제공하는데, 아이들은 배도를 할 수 있고, 선생님은 지도할 수 있다.
(2) (코스웨어 재생) 곰곰이 작은 배를 타고 강을 건너 풀밭으로 왔다. 날이 어두워져서 곰이 피곤해서 좀 쉬고 싶다. 이때 그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텐트 만들기) "텐트" 의 윤곽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다른 접합 방법을 탐구합니다.
(3) (코스웨어 재생) 다음날 햇살이 비치고 곰이 퍼즐을 들고 계속 출발했다. 숲을 지나 동굴로 가다. 곰 새끼가 들어가서 보물 상자를 찾았다. 그러나 보물 상자는 열 수 없습니다. 왜요 집단협력의 분위기를 조성하다. 아이들은' 정사각형' 도안을 완성하고 보물 상자를 열었다.
(4) (코스웨어 재생) 보물상자가 열리자 곰은 마침내 원하는 지팡이를 받았다. 곰은 만족스럽게 그의 지팡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갔다. 모두에게 감사하기 위해서, 그는 재미있는 퍼즐을 모두에게 보내기로 결정했다.
넷째, 확장: 아이의 진일보한 탐구를 불러일으키는 욕망 1. 칠교판은 정말 재미있고, 또 다른 마술을 많이 낼 수 있다. 곰이 우리에게 준 칠교판을 가지고 더 재미있는 놀이를 탐구합시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2 반 활동 목표:
1, 활동을 통해 유아에게 5 위안 이내의 인민폐를 알리고 동전의 간단한 전환을 배우도록 유도한다.
2. 통화 변환 능력을 배양하다.
3. 아이가 숫자를 식별하는 능력을 기르다.
4.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자료와 상호 작용하여 수학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지도한다.
5. 아이들의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이벤트 준비:
미리 수집한 아이가 있는 음료병으로 슈퍼마켓 장면을 배치하고 각 상품 앞에 가격표 (1-5 원) 를 붙입니다.
활동 프로세스:
1, 아이들에게 쇼핑 경험을 회상하고 묘사하도록 지도한다.
(1) 선생님: 꼬마야, 슈퍼마켓에 가서 물건을 산 적이 있니?
(2) 선생님: 슈퍼마켓에는 물건이 많고 종류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당신은 무엇을 샀습니까? 돈이 얼마인지 아세요? 그 가격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2, 직접 경험, 시나리오 게임 "슈퍼마켓 쇼핑".
오늘 양선생님은 길에서 판다 사장을 만났다. 그는 나에게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주었다. 그는 그의 쇼핑몰이 오늘 막 개업해서 가게의 물건이 모두 할인되었다고 말했다. 쇼핑하러 갈래? 오! 팬더 사장, 그도 나를 귀찮게 하는 것은 웨이터 두 명을 모집하는 것이다. 누가 가고 싶어? 그런 다음 선생님은 종업원이 되고 싶은 아이에 대해 간단한 면접을 한다. 예를 들면 돈, 각종 물건의 가격, 몇 가지 물건을 사면 얼마를 받아야 하는지 등을 알고 있다. 그리고 각 경기가 끝난 후 그들은 교대로 종업원이 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아이들이 게임을 하고 자유롭게 쇼핑을 한다. 1 인당 ***8 원짜리 동전 1 개를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한 가지 물건만 살 수 있고 카운터에서 사야 갈 수 있다.
(2) 두 번째 쇼핑을 할 때 아이가 마음대로 두 가지 물건을 사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듭니까?
(3) 세 번째 쇼핑을 할 때 팬더 사장님이 감사합니다. 5 원짜리 상품권을 한 장 주세요. 아이는 이 5 위안으로 물건을 사러 간다. 꼭 다 팔아야지 잔돈을 찾을 수 없다.
(4) 쇼핑이 끝난 후 아이들이 쇼핑, 지불, 자신의 계산 방법을 서로 교류하게 한다. 선생님은 아이의 상황에 따라 지도한다.
(5) 마지막으로, 아이의 게임 상황과 모든 사람의 게임의 난이도에 따라, 아이들이 물건을 많이 사도록 지도하고 흥미를 높인다.
어린이 책을 조작하고 연습 문제를 완료하십시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3 반 디자인 의도:
큰 학급의 아이들은 포커에 익숙해야 하고, 간단한 포커 게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아이들이 포커와 생활 속의 숫자를 연결시켜 준다면, 그들의 지식과 경험은 여전히 분산되어 있으며, 우리 선생님의 지도와 추진이 필요하다. 동시에 포커의 분류, 코디, 대비 등 작은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아이의 수학 경험과 사고 능력을 넓힐 수 있다. 골자에 따르면 교육 내용의 선택은 아이의 기존 수준뿐만 아니라 도전적이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포커는 어린이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재료이다. 골자에 언급된 원칙에 부합하며, 교육 내용은 아동 생활에 가까워야 하며, 아동의 흥미를 선택하는 것과 문제를 선택하는 동시에 아동의 경력과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활성 목표:
1, 수학 컴퓨팅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고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2. 퀴즈 게임을 통해 아이의 역발상, 유창성, 민첩성을 발전시킨다.
3. 포커를 이해하고 그 특징에 따라 분류하여 정리할 수 있습니다.
4. 명확한 언어로 당신의 관찰과 발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5. 문제 해결의 성취감을 경험합니다.
이벤트 중점 사항:
관찰을 통해 포커의 특징을 발견하고 특징에 따라 분류하여 정리하다.
활동난점: 퀴즈 게임을 통해 아이의 역발상과 유창성, 민첩성을 발전시킨다.
행사 준비: 포커 몇 벌, PPT 사진, 음악 등.
활동 프로세스:
먼저 포커를 알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색상과 모양에 익숙해요.
1. PPT 사진 보고 행사 소개.
(1) 꼬마야, 오늘 선생님께서 마술사 한 명을 초대하셨다. 그의 이름은 유겸입니다. 그는 일찍이 춘완 위에서 모두를 위해 마술을 공연한 적이 있다.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봅시다. (포커를 치다)
(2) 포커에 뭐가 있어요? (숫자) 숫자 외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그들은 같은 색깔입니까? 어떤 색이 있나요? (빨간색, 검은색)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포커 한 벌을 보여 주셨다. 선생님: 포커의 숫자는 무엇입니까? 어떤 패턴이 있습니까? (매화, 사각형, 하트, 스페이드)
요약: 각 포커는 J, Q, K 를 제외하고 숫자 1- 10 에 따라 순서가 있습니다. 각 포커에는 두 가지 색상과 네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둘째, 마술 게임: 어느 것이 빠졌는지 맞춰봐.
선생님: 다음으로 선생님도 유겸의 마술을 배우고 여러분과 마술 게임을 하고 싶습니다. 놀고 싶어?
1. 게임 방법 소개: 아이가 카드 다섯 장 중 무작위로 카드 한 장을 뽑았고, 선생님은 뽑은 카드를 말했다.
2. 선생님은 아이가 마음대로 그릴 수 있도록 카드 5 장 (1-5) 과 (6- 10) 을 준비했다. 선생님은 카드를 관찰한 후에 답을 말할 것이다.
3. 학생들에게 선생님이 왜 옳은지 추측하게 한다.
4. 요약: 이 카드들 중 빠진 카드는 뽑은 카드입니다.
5. 선생님은 1- 10 의 포커를 보여주셔서, 개별 어린이들이 마음대로 피우게 하시고, 뭔지 알아맞혀 보세요.
셋째, 분류 게임
선생님: 포커에는 숫자, 패턴, 색깔이 다릅니다. 그런 다음 포커로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놀고 싶어? (생각)
1. 색깔별: 선생님은 테이블마다 카드를 준비했습니다. 카드를 두 개의 접시로 나누어 주세요. 어떻게 나눠야 할지 생각해 보세요.
2, 아이들이 조작한다. 아이들이 말하게하십시오: 당신의 그룹은 어떻게 나뉘어져 있습니까? 왜 이렇게 나누어야 합니까? (아이들이 다른 관점을 제시하도록 독려한다)
3. 패턴에 따르면: 선생님도 이 카드들을 2 판에서 4 판으로 나눠 달라고 합니다. 어떻게 나누나요? 생각해 보세요.
4, 아이들이 조작합니다. 아이들이 말하게하십시오: 당신의 그룹은 어떻게 나뉘어져 있습니까? 왜 이렇게 나누어야 합니까?
넷째, 정렬 게임
1, 나는 우리 8 반 아이들이 매우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즉시 책상 위의 카드를 서로 다른 색깔에 따라 두 부분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패턴에 따라 네 부분으로 나누었지만, 사람마다 줄을 서야 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세요, 여기 후면판이 있습니다. 후면판에 무엇이 있습니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시작점)
3, 아이들이 조작한다.
커뮤니케이션: 누가 당신이 어떻게 준비했는지 말해 줄 것입니까? (어떤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큰 순서대로 줄을 서 있고, 어떤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큰 순서대로 줄을 서 있다. 정말 깔끔해요. ) 을 참조하십시오
5, PPT 사진, 교사와 학생 수 및 카운트 다운 1- 10 을 보세요.
요약: 각 포커에는 네 가지 패턴이 있으며, 각 포커에 있는 패턴의 수와 수는 그에 해당합니다.
활동 확장:
선생님: 우리는 오늘 포커 게임을 많이 했어요. 재미있어요? 사실 포커에는 재미있는 게임이 많아서 일어설 수 있다. 포커는 두 사람이 놀 수도 있고, 세 명이 놀 수도 있고, 여러 명이 함께 놀 수도 있다. 오늘 저녁에 집에 가서 부모님과 포커를 친다.
활동 반영:
이번 행사의 소재는 대반 유아의 인지연령 특성에 부합하며, 유아의 기존 경험을 이용하여 서로 학습하도록 유도하고,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포커 게임에서 학습에 흥미를 높이고, 관련 수학 지식을 늘릴 수 있도록 하고, 유아는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 처해 있어 교육 효과가 더 좋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4 반 활동 목표:
1, 물체 배열 법칙에 따라 정렬하여 다른 방식으로 같은 법칙을 체험할 수 있다.
2. 자세히 관찰하고 분석하여 물체의 배열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준비:
1, 모든 어린이는 작은 바구니 장난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색상과 모양이 다른 카드
3. 교구 준비: 교수벽 차트, 교수사진, 경음악, 선생님이 만든 목걸이.
활동 프로세스:
첫째, "기차 운전" 게임 소개:
교사는 기관차 역을 맡아 의식적으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갈라놓고,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기차를 운전하는 게임을 하고, 아이들이 기차의 규칙을 지키도록 인도한다: 소년, 소녀, 소년, 소녀. .....
둘째, 교부 목걸이 두 개를 제시하고 정규목걸이를 찾습니다.
선생님: 맥스의 어머니가 목걸이 가게에 오셨어요. 그녀는 목걸이를 살 계획이다. 맥스의 어머니는 어느 것을 선택하실 건가요? 너는 반드시 그녀를 도와야 한다.
2. 선생님은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이야기하게 합니다.
선생님: 맥스의 어머니는 그녀가 평범한 목걸이를 좋아한다고 말해 주셨어요. 그래서 어느 것이 보통인지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규칙의 파란색 원, 노란색 원, 빨간색 원), 그는 왜 규칙입니까?
선생님: 여기까지 얘기하면, 보세요, 이 목걸이들은 어떤 모양으로 묶여 있나요? 어떤 색상 (원) 이 있나요? 이 두 목걸이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는 모두 이 세 가지 색깔의 구슬을 가지고 있지만, 이 배열은 매우 규칙적이고 가지런하다. 모두 함께 이야기합시다. 맥스의 어머니는이 평범한 목걸이를 좋아합니다. 엄마가 산 거예요.
셋째, 불완전한 목걸이를 전시하여 아이들이 법칙을 찾아 배열하게 한다.
선생님: 사장님이 목걸이를 두 개 더 만들었는데, 선생님은 그의 목걸이가 불완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잠시 후에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2. 불완전하고 규칙적인 목걸이 두 개를 전시해 아이에게 관찰한다.
3. 선생님: 이 두 목걸이가 엄마가 고른 목걸이와 어떻게 다르다고 생각하세요? "맥스 엄마의 목걸이는 한쪽에 놔둬"
4. 아이들은 관찰하고 이야기합니다.
선생님: 모양과 색깔이 다릅니다. 정렬 순서는 무엇입니까? (사각형, 하트, 삼각형, 원, 사각형 ...)
6. 선생님: 이제 아이들은 가슴에 모양이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목걸이에 작은 구슬입니다. 구슬의 색깔과 모양에 따라 목걸이를 완성해 주세요.
선생님: 이 목걸이는 예전과 어떻게 다른가요? (정사각형, 정사각형, 사랑, 삼각형, 원, 정사각형 ...)
8. 어린이들에게 앞 칠판에서 조작하여 목걸이를 완성하도록 요청합니다.
넷째, 유아들은 이 두 목걸이의 법칙을 탐구했다.
다섯째, 교사 요약
선생님: 정사각형, 사랑 모양, 삼각형, 원, 정사각형 ... 네 가지 법칙이 안에 있고 정사각형, 정사각형, 사랑 모양, 삼각형, 원, 정사각형 ... 안에는 다섯 가지 법칙이 있습니다.
여섯째, 아이가 나의 수학을 완성했다.
일곱째, 교사 리뷰, 요약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5 반 활동 목표
1. 같은 수의 점토에 인쇄된 과자의 수와 과자를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금형 크기, 배열 밀도, 점토바닥 두께 사이의 관계를 인식합니다.
2. 수학 연산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준비할 활동
1, 아이의 손에는 같은 크기의 고무 점토, 기와공이 있다.
2. 프린트 쿠키에는 크고 작은 몰드 (병뚜껑) 가 몇 개 있습니다.
3, 종이 펜과 어린이 기록, 수제 월계수.
활동 과정
1, 고무를 전시하여 아이의 조작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2. 선생님은 몰드 (병뚜껑) 로 과자를 인쇄하는 방법을 시연하고 과자 인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명했다.
선생님: 오늘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금형으로 과자를 인쇄하는 법을 가르쳐 주실 거예요. 먼저 선생님이 어떻게 인쇄했는지 살펴보세요. 먼저 고무를 큰 병뚜껑에 넣고 납작하게 눌렀다가 작은 몰드 (병뚜껑) 를 선택하여 점토에 과자를 프린트하세요. 인쇄가 필요할 때 각 과자가 겹치지 않고 과자가 완전히 교차하지 않는다. 세 번 인쇄 한 후, q: 몇 개의 쿠키를 인쇄 했습니까?
어린이: 3 원입니다
선생님: 인쇄를 계속하면 얼마나 많은 과자를 인쇄할 수 있을까요?
유아: 5 원, 어떤 사람들은 7 원이라고 합니다.
3. 유아는 처음으로 같은 크기의 점토로 작은 몰드로 인쇄된 과자 수와 같은 후면판의 과자 밀도 사이의 관계를 탐색한다.
선생님: 저만큼 큰 고무진흙, 후면판 하나, 작은 몰드 하나 준비해 드릴게요. 아이들에게 과자를 인쇄하고 기록지의' 첫 번째 조작' 상자에 수량을 쓰도록 하세요.
선생님은 아이들의 조작을 점검했다.
4. 토론을 조직한다: 왜 다른 과자가 인쇄되는가? 아이에게 두 아이가 인쇄한 과자를 비교하도록 지도하다.
선생님: 같은 크기의 점토로 같은 몰드로 과자를 찍는데 왜 분명히 5 조각을 인쇄했어요? 모모가 7 장 찍었어요?
유아 A: 인쇄한 과자는 분명히 격차가 심하고, 보슬인쇄의 격차는 매우 작다.
아이 B: 분명히 과자는 줄지 않고 가운데 솔기는 크지만 보슬은 작아서 인쇄된 과자가 많아요.
선생님 총결: 같은 큰 점토에서 같은 큰 백플레인에서 과자는 같은 큰 금형으로 인쇄되었다. 정렬이 촘촘할수록 인쇄된 쿠키가 많을수록 배열이 희소해지고 인쇄가 줄어듭니다.
5. 유아의 두 번째 탐사, 같은 크기의 점토로 같은 바닥에 큰 금형으로 과자를 인쇄하고 작업 결과를 기록합니다.
선생님: 처음으로 작은 몰드로 인쇄한 과자가 두 번째로 큰 몰드로 인쇄한 과자만큼 많나요? 왜요 아이가 대답하다.
선생님 요약: 같은 큰 고무진흙이 같은 백플레인에 있고, 작은 몰드로 인쇄된 과자가 많고, 큰 몰드로 인쇄된 과자가 적다.
6. 어린이 3 차 탐구: 과자 수와 점토바닥 두께의 관계. 작업 결과를 기록합니다.
선생님: 이 점토로 더 많은 과자를 만드는 방법?
베이비 a: 작은 몰드로 과자를 만들어요.
아이 b: 잘 배열되어 있으면 과자를 좀 더 만들 수 있어요.
선생님: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미장판으로 바닥을 만들고 점토를 미장판에 올려놓고 과자를 인쇄하면 더 많이 인쇄되나요?
아이가 조작을 시도하자 선생님은 순찰하여 관찰하였다.
선생님 요약: 같은 크기의 점토가 점토판에 얇을수록 (면적이 클수록) 더 많은 과자를 만들 수 있다.
7. 게임 경기: 월계관을 위해 싸우다.
선생님은 자제한 월계관을 전시하여 아이들의 경쟁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선생님: 누가 이 점토로 더 많은 과자를 만들 수 있는지 봅시다. 선생님은 이 월계관을 누구의 머리에 쓰실 것인가. 선생님은 아이의 조작을 순시하고, 제때에 챔피언을 발견하고, 아이에게 자신의 제작 방법을 말하도록 지도하고, 우승을 차지한 아이의 머리에 월계관을 씌웠다. 다음 수업 후에 더 나은 우승 방법을 생각해 보도록 독려한다.
활동 확장
아이들이 금형 크기, 배열 밀도 및 점토 두께와의 관계를 더 잘 감지할 수 있도록 수학 영역에서 고무 점토, 진흙 조각 및 다양한 크기의 금형을 제공합니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6 반 활동 목표
1, 자신의 관점을 일관되게 표현하고, 초보적으로 변증적으로 문제를 보는 법을 배울 수 있다.
2. 생물사슬 지식을 간단히 이해하고 동물과 환경의 밀접한 관계를 인식한다.
준비할 활동
1. 환경 창설: 모의재판-회장석은 행사실 중간에 있고 원고석과 피고석은 양쪽에 있습니다. 큰 흰토끼와 회색 태늑대의 털인형이나 머리 장식이 그들의 자리 앞에 놓여 있다.
2, 검은 천은 판사 가운, 작은 망치로 분장했다.
만화' 라이온 킹' 의 단편.
보조 코스웨어:
대형 중국어 코스웨어 "동물 법원"
활동 과정
1, 흰토끼와 회색 태늑대의 털뭉치 장난감을 선보이며 질문을 통해 다음 변론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제안 질문: 흰토끼와 늑대, 당신은 어느 것을 좋아합니까? 왜요
흰토끼가 너무 많으면 우리의 생활은 어떻게 될까?
늑대가 없다면 숲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코스웨어를 재생하고 교사의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3. 작은 변호사를 모집하여 아이를 법정에 초청하여 변론하게 한다.
역할 할당: 아이들은 변호사가 될 사람을 선택하고 당사자 옆에 앉는다 (원고 또는 피고). 선생님은 검은색 법관복을 입고 대웅 대통령으로 분장했다.
(1) 논쟁 1: 늑대가 흰토끼를 먹어야 합니까? 。 에서: 숨어, 두 선생님 모두 자신의 이유를 진술했다.
1 단계가 끝나면 아이들은 자유롭게 자리를 조정하고 자신의 당사자를 다시 선택하여 토론을 계속할 수 있다.
(2) 토론 2: 늑대가 유죄 판결을 받아야 하는가?
활동 확장:
바이오체인에 관한 책, 사진 또는 동영상을 수집하고 관람하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7 반 활동 배경
큰 학급의 아이들은 사고하는 습관과 능력을 길러야 한다.
다음 두 가지 활동은 아이들이 모순된 환경에서 토론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습관을 길러 나가도록 하는 것이며, 점차 차별화와 사고의 즐거움을 체득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좋은 학습 태도의 배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컨텐츠 및 요구 사항
주변 사물의 변화를 이해함으로써 세계를 탐험하는 흥미를 키우다.
준비할 활동
1, 변할 것: 스펀지, 풍선, 큐브, 비눗가루, 분말 주스, 컬러 주름지, 물 등.
2. 나무, 달, 집 등의 사진.
3, 약간의 백지와 수채화 펜.
프로세스 및 지침
첫째, 운영 경험
이런 것들이 바뀔까요?
(아이가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바꾸게 한다)
둘째, 경험을 교환한다
이 물건들은 어떻게 바뀌었습니까?
(아이들은 그들의 발견에 대해 이야기한다) 아이들은 하늘이고, 나는 구름이다.
셋째, 러닝-인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1. 생활에서 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인가?
2. 인생에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까? 어떤 것이 같은가요?
(아이들이 대담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도록 영감을 주고, 결국 * * * * 이해를 이루게 한다.)
넷. 마이그레이션 기록
변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변했는지 기록해 주세요. 저희가 하겠습니다.
책 한 권을 만들어서' 변화의 세계' 라는 이름을 지었다.
유치원 양질의 공개 수업 계획 제 8 과 활동 목표:
1, 아이들은 창조적으로 벤치를 배울 수 있다.
2. 게임을 통해 아이의 균형능력을 향상시키고 팔다리의 조화성을 발전시킨다.
3. 동반자와 함께 게임을 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이의 용감하고 완강한 개성을 키워줍니다.
이벤트 준비:
벤치, 매트 등. , 레코더 및 관련 음악
활동 프로세스:
워밍업 운동, 모두들 체조를 하고, 선생님은 아이들을 리드하여 리듬성 연습을 한다.
기초 부분
게임 1: 두 다리를 벌리고 달리다
걸상을 건너고, (선생님이 잘못을 바로잡도록 지도함) 좌우 다리로 걸상을 가로질러 달리고, 앞아이가 돌아오고, 뒷아이가 시작한다.
두 번째 게임: (싱글) 균형 빔
(교사 지도/도움/교정) 균형 빔을 통해 달리고, 첫 아이가 돌아오고, 마지막 아이가 출발한다.
세 번째 (더블) 균형 빔
(선생님의 지도 도움/오류 수정) 다리로 균형 있게 걷고 달리는 방법은 걸상 다리를 건너는 것이다.
첫 아이가 돌아오고 마지막 아이가 출발했다.
단체게임
1. 두 사람이 협조하다. 선생님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걸상 다리를 건너셨다 (걸상 높이 조합 조정의 난이도).
2. 계단 (선생님의 지도 도움말/수정) 선생님: 맨 위로 뛰어가서 계단을 걸어 양쪽에서 뛰어내려 (벤치 사이의 거리가 조정의 난이도를 증가시킴) 스포츠 벤치를 풀고 서 있습니다. 걸상이 제자리에서 뛰고 사과를 치다.